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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세계" 의 멋진 게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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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세계 쿨지도는 속도와 열정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매우 적합하다. 오늘 변쇼는 여러분께 제 세계 행쿨지도 분석을 가져다 드릴 것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응?

1 .. 평지의 최고 속도는 얼마입니까? 20.20km/h?

초과는 부정행위이다. 이게 뭐야? MC 의 속도계? MOD 는 높은 데이터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옆으로 달리다

MC 방법은 제곱 수에 따라 계산됩니다. 네가 어느 방향으로 가든지, 제때에 다음 정사각형에 평균 도착할 수 있다.

따라서 정사각형의 속도 측정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앞으로 달리든 조화롭게 달리든 같은 0.22 를 보여 주기 때문에 정사각형을 향해 대각선으로 달리는 것이 더 빠르다.

20.20/ 시간에서 20.62km/시간으로.

뛰고 뛰다

각 점프는 튀는 순간에 속도를 생성하고 라디안 탄성에 따라 속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점프는 50% 더 빨라질 수 있다. 즉+10km 의 부동 속도는 30km 의 번쩍임이 나타난다.

연속 점프

전속력으로 이륙하여 30km 으로 올라가면 운동으로 인해 배기량이 인계되어 20.60km 이상의 속도가 유지됩니다.

관건은 착륙을 떨어뜨리는 순간 24km 의 순간 속도가 있다가 차례로 원래 20.20km 의 속도로 떨어지는 것이다.

점프는 이 원리를 이용해 착지 순간에도 24k m-> 24k m 을 유지했다. 속도가 20.20km 떨어지면 다시 이륙합니다.

30km 의 최고 속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40km 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 일어났다.

30km+ 15km(50%)=45km 이지만 실제로는 44 에 불과합니다. 최대 XXkm, 30km 의 속도는 완전히 예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착지 후 속도가 20.20km 로 돌아오면 30km 의 점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5. 머리가 뛰다

노게이머들은 모두 빙도가 이 물건을 가속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내가 위에서 말했듯이 폭발 속도는 매번 이륙하는 순간이다.

머리를 안으면 빠르게 착지한 다음 다시 이륙하여 계속 폭발하는 가속 상태를 형성한다.

연속 44km/h 는 장난이 아닙니다. 쿨할 때 집합장소를 놓치지 마세요.

현실에서 이렇게 놀 수는 없으니 모방하지 마세요.

얼음길은 속도의 변동을 더욱 부드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폭발 후 얼음을 밟으면 이런 전속력 상태를 크게 유지할 수 있다.

이때 당신의 연속 폭발과 연속 속도가 겹치기 때문에 44km+22km (50%) = 66km/시간입니다.

네가 놀 수 있는 극한의 속도와 맞먹는다.

6. 스텝핑 (발끝이 아님)

발 점프에는 평발 점프, 수직발 점프, 평가점프, 수직 점프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평지 다단계 점프: 잠수할 때마다 발밑에 정사각형을 놓아 바다와 얕은 물을 가로지르는 데 많이 쓰인다.

고도가 나빠 정상 하강 속도보다 일찍 다시 이륙합니다. 속도에는 4 자짜리 km 이 없지만 짧은 폭발에서 점프를 능가할 수 있지만, 이는 상당히 시험적인 작업이다. 어려움은 크지 않지만 오류율은 높다.

수직 패드 점프: 생존 건물을 하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점프를 하면 발 밑의 사각형이 수직입니다.

이 작업 자체에는 속도 가산이 없지만 점프를 결합하는 기교를 결합하면 매우 높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조작 과정: 뛰어올라 가속도 +W 를 누르고, 마우스가 발밑을 가리키고 네모난 정사각형을 놓고 땅 위에서 점프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짜 점프: 가짜 점프는 건물에 제한된 일부 영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발자취 점프라고도 하는 가짜 점프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쪽 사이에 신호를 보내는 지연을 발생시켜 클라이언트의 원래 인스턴트 엔티티를 유지하므로 그 사각형을 밟아 다시 한 번 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점은 다른 사람이 이 사각형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너 자신을 포함해서, 그리고 한순간일 뿐, 매우 웃긴다 ~

평지 가짜 점프: 평화롭게 뛰는 것과 같지만 가짜일 뿐, 일부 서버에 정사각형을 놓고 초장거리 점프를 하고 싶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방법은 수수께끼를 풀 수 있다. 물론, 이 기능은 모험 모드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컴퓨터의 게임 모드도 상자 배치로만 제한되므로 이러한 지연으로 인한 가상 사각형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수직 가짜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점프. 자신의 인터넷 속도는 빠르면 빠를수록 효과적이며, 그물을 끊거나 쫓겨나기 쉽다.

7. 램프 가속

비스듬한 달리기는 곧은 달리기보다 빠르며, 비스듬한 달리기는 속도를 전속력으로 더 빨리 높일 수 있다.

8. 스텝 가속

이것은 가장 적게 아는 가속이다. 많은 사람들이 계단을 뛰어내리는 것은 뛰는 것이 아니라 떨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네, 이런 떨림은 사실 당신의 폭발로 인한 것입니다. 폭금은 남겨두고, 사람은 뛰지 않고, 효과를 가속화하지만, 나는 이 물건에 대해 깊이 연구하지 않고, 지금은 운에 의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언덕을 오를 때 스퍼트를 누르고 뛰면 계단을 오르는 속도가 다른 사람보다 훨씬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백을 계속 누를 수도 있지만 문제가 있어 사다리에 가로막힐 수 있습니다.

오르막 광압공간의 이런 방법은 머리 점프와 비슷하지만,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매끄러운 폭발이다. 수동이 빠를수록 폭발하는 것이 많아진다. 그러면 다른 사람보다 더 빨리 뛰게 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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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제가 오늘 세계 쿨지도 게임에 대한 분석입니다. 지금 내 세상이 어떻게 쿨지도를 하는지 아세요? 더 많은 멋진 정보가 나의 세계 코너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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