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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4.1 밸런스 드루이드의 레벨링 특성 포인트 및 출력 주의 사항

탤런트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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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읽고 싶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NGA에서 하이라이트 게시물을 가져왔습니다. 그냥 이전 내용을 읽어보세요. 몇 줄만 요약하면 됩니다.

Bird Virtue의 출력 방법:

간단한 버전

Moon Fire Insect Swarm을 던지면서 시작하고 Star Surge를 시전합니다. DoT가 사라지거나 Starsurge가 CD에 있을 때마다 다시 시전하세요.

Eclipse(Wrath)가 발동될 때까지 Starfire를 계속 시전한 다음 Wrath로 전환하세요. Eclipse(Starfire)가 실행될 때까지 Wrath를 계속 시전한 다음 Starfire로 다시 전환하세요.

일식 주기를 반복하고 항상 두 개의 DoT를 대상에 유지하고 CD가 나오자마자 Starsurge, Starfall 및 Treants를 사용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장을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월식 주기

일반적으로 4단계 주기를 따릅니다.

월식이 일어나기 전. 월식 버프가 나타날 때까지 분노를 시전하세요(버프에는 획득 시 매우 눈에 띄게 상기시켜 주는 모델이 있습니다).

월식. 이 버프가 보이면 현재 분노를 끝내고 월식 기간 동안 별빛 불꽃을 시전하세요.

일식 전. 일식이 사라지면 Starfire를 계속 시전하세요.

일식. (Eclipse) 동안 분노를 시전하세요. 그것이 끝나면 계속 시전(분노)하여 1단계로 돌아갑니다.

기본적으로 월식이 발동할 때까지 Wrath를 계속 뿌린 다음 일식이 발동할 때까지 Starfire를 계속 뿌립니다. 그러나 DoT가 다른 즉시 주문과 혼합되어 추가되면 4단계 주기를 명시적으로 고려하여 주문 시전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식은 월식보다 약간 더 강합니다(곤충 떼의 보너스로 인해). 따라서 일식과 월식이 모두 발생할 수 있는 경우(직접적으로 말하면 전투 시작 시) 스파크를 시전하여 일식을 유발합니다. 더욱이, 별 급증 기술은 월식 막대의 방향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경우 태양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전환 팁

일식: 태양 에너지가 80 이상에 도달하면 외치는 Star Fire 주문이 마지막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기열에 화난 사람이 있습니다. 때로는 기쁨의 방아쇠로 인해 주문을 시전하자마자 일식 상태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Spark를 하나 더 추가할 수 없습니다. Eclipse가 트리거될 때 Swarm을 잃을 계획이라면 첫 번째 Wrath 이후에 수행하십시오. 마지막 스파크 이후 떼에 대기열을 추가하면 일식이 트리거되기 전에 떼가 실제로 공격합니다.

월식: 분노는 달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대상을 공격해야 하기 때문에 스타파이어로 올바르게 전환하려면 능력에 대한 더 많은 제어가 필요합니다. 74 이상의 달 에너지로 분노를 시작하면 이것이 마지막 분노가 됩니다(왜냐하면 공중에 떠 있는 분노가 목표에 도달하면 13의 에너지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일식을 유발하는 데 필요한 주문 이외의 주문을 시전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위와 같이 월식이 발동할 때 Moonfire를 던질 계획이라면 첫 번째 Spark 다음에 추가하세요.

Balance Power Tracker(아래 참조)를 사용하는 경우 상황이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해당 플러그인은 주문 시전/비행으로 얻는 에너지 양을 보여주는 수정된 에너지 바를 표시하므로, 100에 도달하면 주의를 기울이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을 이동하거나 중단하면 표시된 에너지가 원래 위치로 돌아간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월식 처리

죽으면 월식 에너지 ​​바가 0으로 재설정됩니다. 그러므로 어떤 상사와도 익숙해지는 법을 배우십시오. 에너지가 0인 상태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특정 전투를 점점 더 많이 시도하면서 특정 AoE/이동 단계 동안 Eclipse를 유지하도록 계획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보스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접근 방식을 더 잘 계획하려면 각 전투의 단계 순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더 중요한 팁 중 하나는 Moonfire/Sunfire/Mushrooms만 사용하면 Eclipse 에너지 바가 이동하지 않으므로 때로는 이를 사용하여 전투 중 어느 시점에서든 Eclipse를 떠나거나 들어갈 시기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일부 전투에서는 특정 시점에 일식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은 DPS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그룹으로 전투를 하지 않을 때에는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에너지 100을 비축할 수 있는데, 이는 일식과 월식이다. 몹 제거가 끝나면 Eclipse 상태로 들어가 유지합니다(Wrath/Starfire 사용 중지). 추가 항목을 지울 때 일반적으로 DoT 및 AoE 주문만 사용하므로 Eclipse에 머물면서 Sunfire 기반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래 참조).

Refresh DoT

WLK와 비교할 때 DoT는 이제 훨씬 더 좋습니다. DoT에 해당하는 일식이 곧 시작되지 않는 한 이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주문을 기다린 다음 일식이 시작된 후 DoT를 다시 채우십시오. Eclipse가 시작될 때 두 개의 DoT가 사라지면 자연의 선물은 두 번째에만 영향을 미치므로 Swarm을 먼저 풀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Moonfire/Sunfire는 어떤 Eclipse가 달을 차단하든 상관없이 곤충 떼보다 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상태). 4T11 특수 효과 세트가 있는 경우, 아스트랄 연결 버프 소모로 인한 약한 달빛섬광의 직접적인 피해를 피하기 위해 달빛섬광/선불꽃을 보충하기 전에 두 가지 기술을 기다리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대격변에서는 DoT 새로 고침 메커니즘이 변경되었습니다. DoT가 사라지기 전에 새로 고치면 더 이상 점프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틱이 남아 있는 동안 DoT를 새로 고치면 아무 것도 잃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최적의 DoT 새로 고침 시간이 100개의 적용 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마지막 홉 동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게 불가능하다면 (WLK)처럼 사라질 때 새로고침하세요.

DoT의 마법 데미지, 가속, 데미지 증가율(Eclipse 등)은 DoT가 시전된 시점의 속성에 따라 계산되며, 다음 시점까지 실시간 속성 변경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DoT를 시전할 시간입니다. 즉, DoT 동안 치명타 버프를 얻거나 잃으면 치명타가 변경됩니다. 전체 DoT는 시전할 때의 속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시전할 시기를 결정하는 더 자세한 기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고급 기술"을 참조하세요.

Starsurge

DoT와 유사하며 CD가 올라가자마자 또는 유성이 작동할 때마다 사용하세요. DoT와 마찬가지로 유일하게 주목해야 할 점은 이것이 Eclipse를 트리거하는 마지막 주문이 될 경우 이를 사용하기 전에 다른 주문이 Eclipse를 트리거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Eclipse 중에 Starsurge를 시전하는 경우에도 Eclipse 기반 Starfire를 5개 시전할 수 있으므로 Eclipse 중에 사용하기 위해 저장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Starsurge는 Wrath나 Starfire보다 데미지/에너지 비율이 더 높기 때문에 일식이나 월식의 영향을 받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탁월합니다.

기타 주문

별 죽음: 가능하다면 월식이 시작될 때 이 주문을 사용하세요. 그러나 귀하의 서두름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모든 일식에서 Starfall을 사용하기에는 회전이 너무 짧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CD가 도착하면 해당 CD를 사용하십시오. 여러 대상이 동시에 존재하는 간헐적인 전투의 경우 Starfall을 남겨 두십시오. 4T11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스타데스 버프가 적용된 상태로 이클립스 상태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특수 효과 버프가 즉시 소모되기 때문입니다.

Force of Nature: 세트 전투에서 최대한 자주 사용하세요. 영웅심/피의 갈증이 언제 일어날지 안다면 그 전에 나무정령을 떨어뜨리도록 노력하십시오(그러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무정령의 수에 영향을 미칠 경우에는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높은 주문력 버프가 발동될 때 나무정령을 떨어뜨려도 특별한 이점은 없습니다. 나무정령의 공격력은 주문력에 따라 동적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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