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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장비 데스파이어 터치 종합 분석

Touch of Hellfire는 출시 이후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Xiaogu는 Touch of Hellfire에 대한 관련 전략을 소개합니다. 와서 살펴보세요!

이상한 재능은 기적적인 효과를 가져온다는 속담처럼, 올바른 재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영웅의 재능은 독특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지옥불의 손길을 사용할 수 있는 섹시한 영웅을 소개하겠습니다.

Touch of Hellfire의 비용 효율성 분석: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Touch of Hellfire에는 피해를 입히고 4초 이내에 공격하려면 피해 스킬이 필요합니다. 공격력 8+60%, 마법력 25%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마법사는 지속적인 피해를 주기 위해 Deathfire Touch를 선택하지만 현재 버전의 활성 ADC 진과 같은 일부 ADC도 이를 선택합니다. 그룹 스킬과 지속 데미지 스킬은 데미지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전히 천둥 군주의 칙령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지옥불의 손길, 천둥군주의 칙령, 불멸의 손아귀, 이 3개는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입힌 피해는 모두 마법 피해입니다. 천둥의 순간 폭발은 매우 높으며, 이후 단계에서는 15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으며, 이 15초 안에 팀 전투가 종료됩니다. 불멸의 손아귀는 한 번 발동하려면 4초의 전투가 필요하며, 16초 동안 4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지옥불의 손길은 15초 이내에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는 한, 최종 결과는 확실히 다른 두 가지 피해를 초과할 것입니다.

18레벨에서 AP 보너스와 관계없이 추가 공격력을 x: (8+0.6x)=10*18+0.3x라고 가정하면 x의 값은 573, 즉, 추가 공격력이 573일 때, 4초간 지속되는 지옥불의 접촉 피해는 천둥과 동일합니다. 분명히 ADC인 진 외에는 적합한 사람이 전혀 없습니다.

Hellfire에 적합한 영웅:

1: 전쟁의 왕 판테온

10개 중 9개 판테온은 수행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썬더왕을 데려오는 것은 결국 팬슨은 폭발을 추구하는 영웅이고, 나머지 한 사람은 계획적으로 지옥불의 손길을 가져오고 있는 것이다. 판테온의 Q 스킬 창던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4초로, 4초 동안 지속되는 죽음의 불길의 피해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레벨 6에서 판센이 집에 가서 추가 공격력이 30인 장검 3개를 구입했다고 가정합니다. 판센의 각 Q는 초당 8+18=26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6.5 데미지를 입힌다. 썬더로 인한 데미지는 69=69 데미지이지만, 당시 썬더의 CD는 20초 이상일 경우 데쓰파이어 터치로 인한 데미지이다. 분명히 더 많은 것입니다.

또한 Hellfire Pantheon은 일부 영웅을 제지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Stone Man의 패시브는 체력 비율에 따라 패시브를 새로 고치는 것이며 10초 후에 아무 것도 받지 않고 돌아옵니다. 새로 고침, 천둥 파동은 높은 피해를 주지만 그 이후에는 돌이 패시브 쉴드를 기다리는 한 함께 플레이하여 소모할 수 있습니다. Hellfire는 4초 이내에 계속해서 피해를 입혀 Stone Man의 패시브를 새로 고칠 수 없게 만듭니다. Galen의 패시브는 9/6/4초 이내에 영웅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Darkfire인 Pantheon을 상대하는 경우 항상 패시브를 CD에 유지하세요.

룬 권장 사항:

빨간색: 방어구 관통력*9, 노란색 고정 방어구*9, 파란색 고정 쿨다운*6, 성장 쿨다운*3; *3

재능 추천 :

2 : 자운 매드맨 문도

문도의 데미지 혜택 지옥불은 불멸의 손아귀보다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순전히 라인전의 관점에서 볼 때 라인 지배 수준의 플레이어를 만나면 문도는 확실히 데미지를 버틸 수 없으며 라인 뒤로 부엌칼을 던져야 하므로 불멸의 그립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습니다. . 이때 언더월드 파이어의 데미지가 반영됩니다.

판테온과 마찬가지로 문도의 Q 스킬은 초반 CD가 4초인 반면, 문도의 E 스킬은 잃은 체력에 따라 패널 공격력을 더욱 높일 수도 있다. . 동시에 이 스킬은 5초간 지속되며 쿨타임은 7초이다. 쿨타임이 30%가 되면 문도는 E 스킬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100 AD 보너스를 통해 Hellfire는 4초에 68(초당 17)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W로 사람을 쫓든 Q를 사용하든 매우 강력합니다.

영원의 손아귀는 전투 4초 후 기본 공격을 시작할 수 있으며, 최대 체력의 3%를 마법 피해로 줍니다. 문도는 E를 열어 증가된 죽음의 불길의 피해를 따라잡기 위해 체력이 2300에 도달해야 합니다.

재능 선택 측면에서 18점의 결단력을 사용하면 민첩성 또는 전설적인 방어구를 얻게 됩니다. 이러한 속성은 이후 단계에서 문도에게 금상첨화일 뿐입니다. 또한 더 낮을 것입니다. Deathfire Touch를 선택하면 Mundo는 사나운 시스템에서 두 가지 유형의 관통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마법 관통력이 7%인 Sharp Thought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문도의 QWE 스킬은 모두 마법 데미지를 주며, 마법 관통력은 더 큰 이득을 줍니다.

룬 추천:

빨간색 이중 관통*9, 노란색 성장 수명*9, 파란색 성장 마법 저항*2, 마법 저항 *1

재능 추천:

3: 현상금 사냥꾼 미스 포츈

ADC로서, 최고의 재능은 War Zeal과 Bloodthirst입니다. 이것들을 가져오지 않더라도 Thunder를 가져오는 것이 Hellfire보다 확실히 더 유용합니다. 나는 한때 Bounty가 Thunder를 발동하도록 도왔고 한동안 하단 공격로를 지배했습니다. 균형을 맞추면 Hellfire가 현상금 궁극기에 가져오는 이점이 더 높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레벨 A는 헬파이어 데미지를 발동시키지 않기 때문에 팀 전투의 물결에서 현상금은 Q 스킬과 E 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극기로 피해를 입은 적의 수, 지옥불로 인한 피해량이 총 출력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하는 효과입니다. 조금 어색하게 들리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매우 상쾌합니다.

이 외에도 또 다른 놀라운 효과는 지옥불의 손길을 발동시킨 후 4초가 피해로 계산되어 퀸의 R과 같은 일부 영웅 스킬의 사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마우스로 Q를 열거나 도시 복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1초, 2초도 시간입니다.

룬 추천 :

재능 추천 :

4 : 징벌 화살 바루스

오늘날의 바루스는 모두 갑옷 관통 포케 스타일을 따르고 있습니다. 레벨 9에서 바루스는 Q가 가득 차면 8초의 CD를 갖게 되는데, 이는 CD를 40% 줄여서 일치합니다. , 에너지 축적에 소요되는 시간을 계산하면 4.8초에 도달할 수 있으며 Hellfire의 수입도 매우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그룹 스킬이 데스파이어 터치를 2초 동안만 발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포케 스타일 시스템에서는 데스파이어 터치가 바루스에게 더 적합하다는 점입니다.

역시 포킹 시스템인 EZ는 Q를 사용하여 지옥불의 손길을 발동시킬 수 없습니다. EZQ의 Q는 스킬이 빗나가면 스킬로 간주되고, 스킬이 명중하면 일반 공격으로 간주되므로, EZQ가 대상에 명중하면 일반 공격으로 판단되므로 주의 깊게 보면 특성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빛을 낸 후 Q가 나가고 아직 명중하지 않은 경우 EZ의 Q가 손에 빛납니다. Q가 명중하면 빛이 사라지고 캡틴의 Q도 마찬가지입니다.

권장 룬:

빨간색 갑옷 관통*9, 노란색 갑옷*6, 파란색 마법 저항*3;

추천 특성:

요약: 지옥불의 손길은 결국 마법사에게 적합한 특성입니다. 강할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 제 분석이 타당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한 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족하거나 불합리하다고 생각되신다면, 더 많은 토론과 정보 교류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아래 메시지 영역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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