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구성 - Ps2 시뮬레이터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Ps2 시뮬레이터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이 안내서의 목차

플러그인 구성

그래픽 플러그인 구성.

사운드 플러그인 구성

플러그인 구성 처리

옵티컬 드라이브 플러그인 구성 (CDVD 플러그인 구성)

Dev9 플러그인 구성

USB 플러그인 구성

Firewire 플러그인 구성

기본 입출력 시스템 구성 (BIOS 구성)

중앙 처리 장치 구성 (CPU 구성)

기타 옵션 구성

Pcsx2 설정

PCSX2 는 현재 TLB 버전과 VM (가상 메모리)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Pcsx2t.exe 는 TLB 버전의 실행 파일이고 pcsx2.exe 는 VM 버전의 실행 파일입니다. 먼저 제안된 단계에 따라 VM 버전을 실행해 봅니다 (사용자 이름 입력, 로그오프/로그인, 시스템 재부팅). 프로그램이 여전히 메모리를 할당할 수 없는 경우 TLB 버전을 사용합니다. 둘 사이의 속도 차이가 크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Pcsx2 의 기본 이미지 인터페이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입니다. 여기서 필요에 따라 pcsx2 설정 및 플러그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옵션으로 시작합니다. 다음 창이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먼저 pcsx2 가 해당 디렉토리에서 플러그인과 BIOS 를 호출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 및 BIOS 디렉토리를 설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미리 설정된 디렉토리 (/plugins 및 /bios) 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해야 합니다. 각 플러그인 아래의 설정, 테스트, 정보 버튼은 선택한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플러그인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 (플러그인이 목록에 나타나면 제대로 작동하기 때문에 좀 오래된 디자인입니다.) 선택한 플러그인에 대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특정 플러그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림

이미지 카드에서 지원하는 픽셀 셰이더 버전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GPU 데이터베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Nachbrenner)GPU 감사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Zerogs v0.96.0 플러그인 (pcsx2 인터페이스 플러그인에서 제공) 은 새로운 DirectX9 그래픽 플러그인입니다. Pixel shader 2 를 지원하는 비디오 카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DirectX 9 기반 플러그인 GSdx9 at v0.9.0 은 Gabest 에서 작성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일반적으로 2D 이미지의 ZeroGS 보다 빠르지만 느릴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에서 픽셀 셰이더 2 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이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두 플러그인 모두 PCSX2 압축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타 플러그인 (예: GStaris, GSsoft, GSmax 등). , 은 (는) 사용되지 않으므로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GSdx9 v0.9.0 을 선택하고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첫째, GSdx9 에는 일반과 SSE2 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SSE2 버전 선택은 프로세서가 SSE 2 (펜티엄 4/ 코어 듀오 또는 athlon 64/FX) 를 지원하는 경우에만 더 빠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SSE 1 및 SSE2 는 모두 PCSX2 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GSdx9 v0.9.0 은 고정된 파이프와 픽셀 음영 처리 1. 1 에 버그를 하나 가지고 있어 픽셀 셰이더 1. 1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카드가 하이 리소그래피 픽셀 음영을 지원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색상 혼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이 드롭다운 메뉴에서 GSdx9 를 Windows 모드에서 실행하려면 Windows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체 화면 모드에서 실행하려면 해상도와 주사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렌더러: 여기서 그래픽의 음영 처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irect3D" 를 선택하면 GSdx9 는 비디오 카드의 Direct3D 함수를 호출하여 시뮬레이션 속도를 크게 높입니다. 동시에 이 모델의 호환성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매우 권장되는 옵션입니다.

소프트웨어 (부동 소수점) 를 선택하면 GSdx9 는 내장 소프트웨어 셰이더를 호출하고 비디오 카드 대신 CPU 를 호출합니다. 이 경우 시뮬레이션 속도는 매우 느리지만 호환성이 가장 높습니다. Direct3 shader 스키마에 그래픽 버그가 있는 경우 위의 옵션을 고려해 보십시오.

렌더링 안 함을 선택하면 음영이 없으므로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은 음악을 듣는 것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당히 빠른 속도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셰이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미지 카드가 이러한 모드 중 일부를 지원하지 않으면 드롭다운 메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고정 파이프 라인: 픽셀 음영 처리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버전 0.90 에서는 색상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픽셀 음영 처리 1. 1 (픽셀 셰이더 1. 1): 픽셀 음영 처리1./kloc 사용 버전 0.92 에서는 색상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픽셀 셰이더 1.4: 픽셀 셰이더 1.4 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픽셀 셰이더 2.0: 픽셀 셰이더 2.0 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픽셀 셰이더 3.0: 픽셀 셰이더 3.0 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 픽셀 음영 3.0 을 지원하는 이미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빠르고 호환성이 높습니다.

래스터 텍스처 사용 (D3D 픽셀 음영 v2.0+, 느림): 위에서 설명한 대로 픽셀 음영 2 이상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가 Direct3D 를 사용해야 이 옵션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선택 취소하면 메시 텍스처가 설정/해제됩니다. 이 모드는 게임에 사용된 텍스처가 서로 다른 메시로 가득 찬 경우 경우에 따라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매우 느립니다.

선형 텍스처 필터링: 선형 텍스처 필터링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으려면 이 옵션을 선택/선택 취소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선형 텍스처가 필터링되어 이미지의 "블록" 을 줄입니다.

Tv 출력 사용: TV 출력을 사용/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선택 취소합니다. 비디오 카드가 TV 출력을 지원하는 경우 GSdx9 의 출력이 TV 에 표시됩니다.

NLOOP 0 hack (수정된 FFX):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종 판타지 x' 의 일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특별한 hack 으로, 최종 판타지 x 에만 적용되며 다른 경우에는 이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상태: 이 옵션을 선택하면 GSdx9 는 pcsx2 를 종료할 때까지 선택한 폴더의 모든 출력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참고: 비디오 파일은 크지만 압축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에게만 추천해드립니다. 이 항목은 주로 디버깅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이것은 숨겨진 (:p) 함수입니다. Pcsx2 가 gsdx9 상태에서 실행되는 동안 키보드의 Insert 키를 누르면 정보 창이 나타납니다. 첫 번째 공백에는 비디오 파일이 저장된 폴더와 파일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두 번째 air 은 비디오 파일을 압축하지 않도록 Divx 또는 "압축 안 함" 과 같은 디코딩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코딩 모드를 선택한 후 설정 버튼을 눌러 설정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컴퓨터에 설치된 디코딩 방법만 메뉴에 나타납니다.

언제든지 키보드의 삽입 키를 눌러 기록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녹화 속도가 자동으로 100% 로 향상되어 시청할 수 있습니다.

Delete 키: 이 키를 누르면 정보 표시줄이 출력 창에서 실제 표시 창으로 이동하고 (GSsoft 에서와 마찬가지로), 이 키를 다시 누르면 정보 표시줄이 창으로 복원됩니다.

수정 사항을 확인하려면 확인 을 클릭하고 주 설정 창으로 돌아가려면 취소 를 클릭합니다.

ZeroGS v0.96.0 을 선택하고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ZeroGS 는 Zerofrog 에서 개발한 새로운 DirectX 9 플러그인으로, 픽셀 음영을 지원하는 버전 2.0 이상의 이미지 카드에만 적용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비디오 카드가 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GS 플러그인을 여는 중 오류 발생" 메시지가 나타나고 pcsx2 가 중지됩니다. Gsdx9 와 마찬가지로 일반과 sse2 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SSE2 는 CPU 가 SSE2 (펜티엄 4/코어 듀오 또는 Athlon64/FX) 를 지원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속도가 더 빠릅니다.

인터레이스 사용: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일부 인터레이스 문제가 해결됩니다 (예: "깨진 화면"). 그러나 이 옵션을 끄면 일부 게임이 더 잘 표시됩니다. 게임 조작 중에 "F5" 키를 눌러 이 항목을 토글할 수 있습니다.

쌍선형 필터링: 이미지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하면 상당히 강력한 이미지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프레임 속도가 크게 느려집니다. 게임을 실행할 때 "shift" 와 "F5" 를 동시에 눌러 이 옵션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앤티앨리어싱: 이미지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는 앤티앨리어싱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F6" 을 눌러 전환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렇게 하면 프레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제로 00008

2X: 2x 앤티앨리어싱을 사용합니다.

4X: 4x 앤티앨리어싱을 사용합니다.

와이어프레임 렌더링: 이 옵션을 선택하면 와이어프레임만 렌더링되므로 다각형 선만 표시됩니다.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shift" 와 "F6" 을 동시에 눌러 이 옵션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녹화: gsdx9 플러그인처럼 여기서 자신의 게임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사용 가능한 유일한 디코더는 Xvid 입니다. 다른 디코딩 방법으로 인해 작동이 멈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택하면 설정 버튼을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Ok 를 눌러 녹음을 시작합니다. F7 키를 다시 눌러 기록을 중지합니다. 비디오 파일은' zerogs.avi' 라는 파일 이름으로 pcsx2 의 루트 디렉토리에 배치됩니다.

BMP 형식으로 캡처 (기본 형식은 JPG 임): 이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 "F8" 을 누르면 캡처가 기본 JPG 형식이 아닌 BMP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스크린 샷은 pcsx2 디렉토리의 /snap 하위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

전체 화면: 간단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이미지가 창 출력이 아닌 전체 화면으로 출력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게임이 이미 실행 중이므로 "alt" 를 누른 채 "enter" 를 눌러 전체 화면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창 크기: 640x480, 800x600, 1024x768, 1280x960 을 포함하여 Zerogs 런타임의 기본 창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다. 참고: 이 항목은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프레임 속도 표시/표시 안 함 사이를 전환하려면 [shift] 키를 누른 채 [F7] 키를 누릅니다.

소리

버전 0.9.2 부터 PEOPS SPU2 플러그인만 사용할 수 있어 이전 버전보다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버전에는 SPU2Null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새 버전에서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PEOPS SPU2 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많은 게임에서는 이미 소리를 낼 수 있고, 때로는 음악도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실행, 특히 spu2 의 기능 문제로 인해 게임이 충돌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권장 사항이지만 1-2 프레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Cpu 가 sse2 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PCSX2.net 다운로드 영역의 빌드 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Pete 는 플러그인의 내장 설명 파일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올바른 설정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컨트롤러/두 번째 컨트롤러

SSSPSX Pad v 1.7.0 (www.pcsx2.net) 과 PadwinKeyb v0.9.0 의 두 가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SSPSX Pad v 1.7.0 을 선택하고 set 키를 누릅니다.

이런 창이 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두 제어기 모두 첫 번째와 두 번째 제어기의 영역에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두 번째 제어기의 영역은 완전히 비어 있습니다.

설정 을 클릭하여 SSSPSX Pad 설정 시작:

여기서는 각 키의 이름을 클릭하고 설정하려는 키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키 설정을 지우려면 해당 키를 클릭하여 카운터가 0 으로 카운트 다운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키 비트가 null 로 설정됩니다.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PAD 1/PAD2 tab 키를 클릭하여 컨트롤러 1 과 컨트롤러 2 사이를 전환합니다. (이 작업은 주 설정 인터페이스에서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SSSPSX Pad 는 시뮬레이션 제어기를 지원합니다. LX, LY, RX, RY 를 통해 시뮬레이션 제어기의 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LX 는 왼쪽 아날로그 X 축, LY 는 왼쪽 아날로그 Y 축, RX 는 오른쪽 아날로그 X 축, RY 는 오른쪽 아날로그 Y 축입니다.

R3 및 L3 키는 PS2 시뮬레이션 컨트롤러의 왼쪽 및 오른쪽 키입니다.

PadwinKeyb v0.9.0 을 선택하고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이런 창이 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위 그림 자체는 매우 명확합니다. 각 버튼을 클릭한 다음 해당 키 위치를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할당된 키 위치가 키 아래 영역에 나타납니다. PAD 1/PAD2 키를 클릭하여 첫 번째 제어기와 두 번째 제어기 사이를 전환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확인을 눌러 저장합니다.

Pcsx2 는 버전 0.7 부터 유추를 지원하지만 구체적인 설명은 없습니다.

이 플러그인에는 설정할 것이 없으므로 기본 설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시뮬레이션 조이스틱: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이동하여 왼쪽 시뮬레이션 조이스틱의 이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오른쪽 시뮬레이션 조이스틱: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이동하여 오른쪽 시뮬레이션 조이스틱의 이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참고: 이제 두 플레이어의 시뮬레이션 조이스틱이 동시에 이동합니다 (두 플레이어가 같은 동작을 하는 것처럼). ) 을 참조하십시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L3,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R3 키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중 진동 손잡이를 시뮬레이트하는 압력 감지 키는 마우스 왼쪽 버튼 또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마우스 휠을 회전합니다. 반응이 없는 게임에 대해 이렇게 해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게임' 킹카드 격투 5' 와' 유럽 랠리 선수권대회' 가 이런 조작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동 로깅을 사용/사용 안 함으로 설정하려면 로그 사용 을 선택/선택 취소합니다. 이 옵션은 개발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 플러그인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손잡이뿐만 아니라 키보드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스크 읽기 전용 메모리

여기에서 옵티컬 드라이브나 이미지를 읽는 데 사용할 플러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sx2 용 기본 플러그인은 EFP ISO CDVD v0.6.0, Linuz Appz ISO CDVD v0.5.0, EFP Polling CDVD v0.4.0, cdvd null v0 입니다.

참고: CDVDbin 또는 CDVDdraft 와 같은 오래된 플러그인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므로 v0.9 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EFP Iso CDVD v0.6.0 을 선택하고 설정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뮬레이터가 실행할 이미지 파일을 미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un = & gtExecute 또는 File => 실행 CD 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두 실행 모드의 차이점은 게임이 실행되기 전에 BIOS 화면이 있고, 후자는 직접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시뮬레이션을 시작할 때 설정 화면 표시: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EFP Iso 설정 화면을 팝업하려면 선택합니다. 이때 실행할 이미지를 찾아 ok 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미리 선택한 미러가 실행됩니다.

다시 시작하기 전에 설정 화면을 표시합니다. 기본적으로 위와 같지만 다시 시작하는 데 적합합니다.

CD-ROM 에서 읽기: PS2 CD 에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새 창을 팝업합니다.

소스 옵티컬 드라이브: PS2 CD 가 있는 옵티컬 드라이브를 설정합니다.

이미지 파일: 이미지 파일의 경로 및 파일 이름을 설정합니다. (또는 찾아보기 버튼을 누르거나 직접 찾아보세요. 타자를 치지 않도록 하세요.)

새 파일 압축: 새 이미지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압축하지 않음, "고속" 압축은 이미지 파일 크기, "고압축비" 압축은 느리지만 파일 크기가 작습니다.

분할 압축 (압축 패킷당 2gb 미만): 각 압축 패킷이 2gb 미만인 압축을 분할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대용량 파일을 지원하지 않는 비 NTFS 파티션 및 백업에 주로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파일 생성을 클릭하여 미러링을 완료합니다.

변환: 이미지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을 풉니다.

먼저 새 창에서 수정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압축 또는 압축 해제 방법을 선택하고 파일 변환을 클릭합니다. 파일 분할 옵션은 위와 같은 효과를 냅니다.

Linuzappz Iso CDVD v0.5.0 포인트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이미지 파일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압축할 수도 있다.

이미지 선택을 클릭하여 실행하거나 압축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미지를 선택한 후 설정 창을 닫고 cdvdbin 플러그인처럼 실행하거나 이미지 압축을 클릭하여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압축된 이미지를 선택하면' iso 압축 풀기' 를 선택하여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압축 방법 에서 을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Z 압축은 더 빠릅니다. 이미지를 빠르게 압축하지만 결과 파일이 더 크거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Bz- 압축 향상' 을 선택하면 파일은 줄어들지만 속도는 느려집니다.

그런 다음 "블록 대 블록 전송 사용" 을 설정/해제할 수 있습니다. Dup "("enable block dump = > block.dump' "). 설정하면 pcsx2 의 루트 디렉토리에 block.dump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 파일은 작은 iso 와 같고, 주요 기능은 디버깅이다. 여기에는 게임 런타임 시 읽는 섹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나중에 /cd/dvd 를 미러링하지 않고도 읽을 수 있습니다 (Linuzappz Iso CDVD 디버깅에서 "iso 선택" 옵션 사용).

확인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는 옵션입니다.

EFP 폴링 CDVD v0.4.0 포인트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 플러그인의 설정은 매우 간단하다. Ps2 게임이 있는 CD 의 글자만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 EFP 폴링은 PS2 CD 게임을 지원하지 않고 DVD 게임만 지원합니다.

CDVDnull v0.6.0

SPU2null 과 같은 빈 플러그인으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습니다. ELF 파일을 열어 데모를 실행하거나 = > Execute 를 실행하여 BIOS 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EOPS CDVD v 1.2.0 에 대한 점 설정을 선택합니다.

Pete 가 모든 설명을 다 썼지만 아무도 보지 않는 것 같아서 이 플러그인의 설정을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인터페이스: 여기에' Win9x/ME-ASPI SCSI 명령' 및' W2K/ XP IOCTL SCSI 명령'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Windows 9x 또는 Millenium 에, 두 번째 옵션은 Windows 2000 또는 XP 에 적용됩니다. 한 옵션이 시스템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예: [CD 실행] 을 클릭하거나 [cdvd 플러그인 열기 오류] 가 나타난 후 에뮬레이터가 중지되는 경우)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간단한 솔루션인 adaptec 에서 ASPI 를 설치해 보십시오.

문자: PS2 게임이 있는 문자를 선택하면 플러그인에서 cd/dvd 드라이브 문자를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캐시 모드: 여기에서 캐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에는 간단하고 완전한 설명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렵지 않다. 더 큰 호환성을 위해 미리 읽기-빠름, 한 번에 여러 섹터 읽기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도 제한: 읽기 속도를 제한하려면 플러그인을 선택합니다. 특정 값이 오른쪽 드롭다운 메뉴에 나타납니다. 이 기사는 모든 상황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정말 이상한 독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이 항목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크가 놓일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보시다시피 문제가 있으면 이 옵션을 사용해 보십시오.

CD 상태 확인: 그림과 같이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류 발생 시 재시도, 재시도 횟수 (1- 10):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읽기가 어렵고 오류 메시지가 피드백될 때 동일한 섹터를 다시 읽도록 강제합니다. 이 옵션을 켜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기본값 (예: 5 회) 만 사용하면 됩니다.

오류를 읽을 때 메시지 화면 표시: 이 옵션을 선택하면 오류를 읽을 때 메시지 창이 나타납니다. 읽기 및 쓰기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이 옵션을 설정하거나 이전 옵션의 재시도 횟수를 더 높은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 일부 테스터들은 이 플러그인이 시스템에서 Nvidia Nforce SMBUS 드라이버와의 호환성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으며, 모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PC 의 응답이 중지됩니다. 유일한 해결 방법은 플러그인을 제거 또는 비활성화하거나 다른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Dev9

이것은 하드 드라이브를 시뮬레이션하는 플러그인입니다. 단 하나의 Dev9null v0.3.0 만 있으며 빈 플러그인이기도 합니다.

범용 직렬 버스

이것은 USB 를 시뮬레이션하는 플러그인입니다. 하나의 USB Null v0.4.0 만 다른 플러그인을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설정을 클릭하면 "녹음 사용/사용 안 함" 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항목은 개발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르 인터페이스

이것은 PS2 의 Firewire 인터페이스를 시뮬레이션하는 플러그인입니다. 단 하나의 FWnull v0.4.0 만 있으며 다른 플러그인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FWnull v0.4 도 빈 플러그인입니다. 설정을 클릭하면 "녹음 사용/사용 안 함" 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항목은 개발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입출력 시스템

선택한 BIOS 폴더에 BIOS 이미지 파일을 넣으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BIOS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Bios 를 얻는 유일한 합법적인 방법은 자신의 PS2 게임기에서 읽는 것입니다. Pcsx2 포럼에서 BIOS 를 어디서 받았는지 묻지 마세요.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Ps2 의 BIOS 는 소니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그것을 전파하는 것은 불법이다. 만약 NGemu 가 이 서류를 제공한다면 불법이다. 주 설정 창의 BIOS 드롭다운 메뉴에 백분율이 나타나면 BIOS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올바른 BIOS 배치 경로를 선택했지만 아직 메뉴에 나타나지 않은 경우 사용할 수 없는 이미지입니다.

참고: 버전 0.7 이후에는 모든 BIOS 버전이 SCPH- 10000.bin 보다 높은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실행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호환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ROM 1.bin, ROM2.bin, EROM.bin 및 SCPH-XXXXX.nvm 파일이 포함됩니다. XXXXX 는 BIOS 파일의 번호입니다 (예: SCPH-34004.nvm)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 파일은 BIOS 설정 (시간대 설정, 언어 대기) 후 pcsx2 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될 수도 있지만 PS2 에서 직접 파일을 가져오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BIOS 의 일부이므로 어디에 있는지 묻지 마십시오.

오마트는 이 문서의 기능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했습니다.

오마트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일본계 PS2 는 BIOS 만 있고 DVD 플레이어는 메모리 카드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PS2 는 DVD 플레이어를 독립적이고 암호화된 ROM 에 넣습니다.

ROM 1 은 DVD 플레이어의 ID 등을 포함하는 BIOS 의 추가 부분입니다.

ROM2 도 마찬가지지만 국내 PS2 에만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현재 PS2 Bios, ROM 1, ROM2, EROM, NVM 을 읽을 수 있는 새로운 BIOS 덤프가 있습니다. 도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호환성을 극대화하려면 원래 SCPH 10000.BIN 보다 더 높은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이 버전은 메모리 카드와 다른 부분의 시뮬레이션 문제를 반전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Ps2 에서 BIOS 파일을 추출하는 방법: PS2Dev 및 Emuforums 문장: [NGemu] 를 참조하십시오.

지금까지 모든 플러그인이 설치되었습니다.

CPU 설정

다음은 Config = & gtCpu 를 통해 CPU 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런 창이 보입니다. (CPU 에 따라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먼저 pcsx2 자동 테스트에 대한 CPU 메시지를 살펴보십시오.

CPU 유형: CPU 가 AMD 인지 Intel 인지 여부.

시퀀스: CPU 가 속한 시퀀스입니다.

Cpu 속도: CPU 의 실제 속도입니다.

특성: CPU 의 특성입니다. 더 빠른 속도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옵션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에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EErec-EE/IOP Recompiler": PS2 지원 감정 엔진에 대한 보상을 선택하면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호환성이 높기 때문에 이 옵션을 선택해야 하지만 CPU 가 MMx 또는 SSE 를 지원하지 않으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 취소하면 사실적이지만 느린 컴파일 모드가 사용되므로 일부 극단적인 경우 호환성이 향상됩니다.

VU0rec: VU0 단위를 보정하려면 선택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속도가 빨라지지만 VV 1rec 보다 혼란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실행 중인 게임에 따라 선택하세요. 참고 SSE2 를 지원하지 않는 CPU 에서는 이 항목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VU 1rec: 이 보상 VU 1 유닛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제대로 작동하고 속도를 높이지만 경우에 따라 호환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참고 SSE2 를 지원하지 않는 CPU 에서는 이 항목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멀티 스레드 모드 (멀티 스레드 GS 모드 (MTGS)): 듀얼 코어/하이퍼 스레딩 CPU 에서 이 옵션을 사용하면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이 호환성이 낮으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이 활성화되면 PCSX2 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듀얼 코어/하이퍼-스레딩 CPU 가 있고 ZeroGS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는 한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GSdx9 는 이 옵션을 선택하면 시뮬레이터가 충돌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동시에 활성화하지 마십시오.

듀얼 코어 모드 (듀얼 코어 모드 (DC)): 또 다른 가속 모드는 듀얼 코어 CPU 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위의 MTGS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실험 단계에 있기 때문에 MTGS 와 다소 비슷하지만 듀얼 코어 CPU 에만 적용됩니다. 마찬가지로 GSdx9 는 일반적으로 이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프레임 속도 제한 (프레임 제한 (FL)): 속도 제한 및 점프 프레임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속도 제한 없음, 최고 속도 음영처리 (속도 제한 꺼짐)

속도 제한: 속도 제한 모드,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를 참조하십시오. 설정하면 PAL 게임은 50FPS 로 제한되고 NTSC 게임은 60FPS 로 제한됩니다. 시뮬레이터에서 감지한 게임 형식은 때때로 잘못되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점프 프레임: 이 플러그인을 참조하는 특정 설명 파일입니다.

VU 건너뛰기: 이 옵션에 대한 특정 프로필을 참조하며, 이 옵션은 틀릴 수 있습니다.

잡동사니

나머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File = > CD/DVD 실행 (file = > CD/DVD 실행): 클릭하면 시뮬레이터가 미리 선택된 미러 파일을 실행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 미러 위치를 묻습니다. PEOPS CDVD 또는 CDVDraft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 선택한 cd/dvd 가 즉시 실행됩니다. 이 옵션은 BIOS 화면을 건너뛰고 게임을 직접 실행합니다.

File = > ELF 파일 열기 (File => ELF 파일 열기): ELF 파일에 포함된 데모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실행할 때 "이것은 PS2 게임이 아닙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 항목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한 다음 SLUS_XXX 와 같은 파일을 찾을 때까지 게임 CD 나 DVD 를 찾아보세요. XX 또는 SLES XXX 입니다. XX, 여기서 XXXXX 는 게임마다 다릅니다. 그것을 찾아 선택하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해결됩니다.

File = > Status => 파일/파일/기타 읽기 (File = & gtStates => 로드/저장/기타):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ESC 키를 눌러 pcsx2 인터페이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기타 옵션을 사용하면 pcsx2 의 기본 파일 이름을 대체할 파일 이름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GSdx9 와 같은 플러그인은 게임을 계속할 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런 방식으로 파일을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F 1 저장, F3 저장, F2 를 눌러 저장 및 읽기 위치를 변경합니다.

File => 종료 (File => 종료): 시뮬레이터를 닫습니다.

Run = > Execute(Run =>;; Execute): 이렇게 하면 BIOS 만 실행할 수 있으므로 설정에서 BIOS 파일을 미리 선택해야 합니다. CDVDnull 대신 다른 CDVD 플러그인을 선택하면 미러 파일을 찾는 찾아보기 창이 나타납니다. 취소를 클릭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cdvd 플러그인을 여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후자는 PEOPS CDVD 또는 CDVDraft 플러그인을 사용했기 때문에 플러그인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ESC 키를 눌러 일시 중지한 후 게임을 재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dx9 에 문제가 있으니 시도하지 마세요.

Run = > Reset(Run =>;; 재설정): 시뮬레이터를 재설정합니다.

Run = > 변수 (Run => 논거): 익숙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마세요.

Run = > 우선 순위 (Run => 프로세스 우선 순위): 여기서 CPU 프로세스 중 pcsx 의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높음, 낮음). 레벨이 높을수록 다른 프로세스보다 CPU 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고평은 약간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기본 정상 평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를 활성화하려면 선택합니다.

설정 = >

설정: 플러그인의 설정 창을 엽니다.

이미지/핸들/사운드/옵티컬 드라이브 /Dev9/USB/Firewire: 이미지/핸들/옵티컬 드라이브 /dev9/usb/firewire 를 포함한 해당 플러그인 설정 창을 엽니다.

메모리 카드: 메모리 카드를 관리하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p.

Cpu: CPU 설정을 켭니다.

패치: 패치 브라우저를 열고 모든 것을 읽습니다. /patches 디렉토리에 있는 pnach 파일. 여기에서 패치를 생성, 편집 또는 찾아볼 수 있습니다.

Language => (여기에 언어 삽입) (Language =>* 여기에 언어 삽입 *): pcsx2 주 인터페이스에서 언어를 변경합니다. 선택한 언어는 표시 언어입니다.

기타 =>

패치 브라우저: 아직 완료되지 않은 새 패치 시스템입니다. 사용하지 마십시오.

패치 쿼리: 새 시스템,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사용하지 마십시오.

콘솔 활성화 선택/선택 해제: pcsx2 뒤의 dos 창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주로 디버깅에 사용됩니다. 이 창에서는 시뮬레이터가 게임이 실행되는 모든 순간에 하는 작업을 볼 수 있으며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속도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숙련된 사용자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창을 닫으면 에뮬레이터도 닫힙니다.

패치 활성화/비활성화: 패치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합니다. 패치는 주로 아직 시뮬레이션할 수 없는 게임 비디오를 건너뛰는 데 사용되며 시뮬레이터가 시뮬레이션을 중지하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고급 패치가 호환성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일반 사용자는 이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소개 화면이나 다른 비디오에서 게임이 중지되고 관련 패치가 없는 경우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CKemu 설명서에 대한 패치 생성 방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os 창을 활성화하면 패치하는 데 필요한 게임의 CRC (시뮬레이터가 먼저 게임의 ELF 파일을 읽게 함) 를 볼 수 있습니다.

도움말 => 관련 사항: 관련 사항. 시뮬레이터의 저자와 감사를 볼 수 있습니다.

헬프 => 호환성 목록: 내장 호환성 목록을 엽니다. 여기서 게임이 지원되는지, 얼마나 지원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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