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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대전에서 네 종족의 약점은 무엇인가요?

워크래프트3를 해본 친구들은 게임 속 각 종족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다는 걸 알고 있다. 전투를 할 때는 상대 종족의 약점을 충분히 이해해야만 적을 물리칠 수 있다. 그렇다면 워크래프트3의 각 종족의 약점은 무엇일까?

1. 인류: 인류의 개인 전투 능력이 너무 열악하고, 인간 방패 유닛이 부족하며, 유닛 폭발 능력도 상대적으로 열악합니다. 더욱이, 남성과 여성 마법사들은 다파의 블루 오라에 너무 많이 의존하기 때문에 시작 영웅이 제한됩니다. 민병대는 정글이나 광산 등 초기에는 매우 유용하지만 체력이 너무 낮아 적에게 학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일한 마법 면역 유닛은 주문을 깨뜨릴 수 있으며, 공격력은 매우 낮습니다.

2. 오크: 오크는 메리트가 높고 체력도 높지만 마법 면역 유닛이 없으며 상대가 마법 공격 부대를 보내면 오크는 마법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저항할 힘이 없습니다. 더욱이 오크 굴은 초기 단계의 약점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초기 단계에서 오크 굴을 파괴하는 데 의존합니다. 오크가 인구 없이 어떻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오크에게 병력을 파견하는 데 드는 비용이 너무 비싸고, 경제가 어려워지면 병력을 파견하기 어려울 것이다.

3. 언데드: 언데드의 약점은 너무 가난하고 경제력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지뢰를 오픈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오픈한다고 해도 게임이 처음부터 끝까지 자금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둘째, 언데드는 기술에 크게 의존하며, 상대보다 기술이 뒤떨어지면 반격을 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언데드 노천채광은 상대에게 쉽게 괴롭힘을 당할 수도 있다.

4. 다크 나이트의 부대는 HP가 낮고 방어력도 낮습니다. 초반에는 영웅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습니다. 게다가 엘프는 너무 연약해서 적과 마주치는 한 도망칠 수 없고 자폭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수준에서는 새의 덕이 바람을 불지 못하고, 드루이드는 곰으로 변할 수 없어 새끼 사슴에게 의지해야 했다. 사슴은 상대 포병에 의해 쉽게 파괴됩니다. 게다가 다크 나이트는 단일 영웅이 아닌 이상 중립 영웅에 대한 수요가 상대적으로 크다.

War3의 4개 종족은 각각의 장점이 있고, 약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본질은 자신의 강점을 잡고 해당 지역의 약점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일반적인 방향은 언제 가장 치명적인 공격이 되는지, 언제 지뢰를 개방해야 하는지, 정찰을 잘 수행하는지, 적시에 군대 선택을 조정하는지 등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이 상대의 단점을 겨냥합니다. 그렇다면 큰 관점에서 볼 때, 각각을 제외하고 선수들의 습관, 강점과 약점 외에 레이스 자체의 자연스러운 결점은 무엇입니까?

테란

SKY, TH000, Infi는 물론 로맨틱 테란 TOD 등 3차 대전에서 뛰어난 테란 플레이어의 상당수를 중국이 차지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테란의 Yibo 스타일, Tiger Balm 및 첫 번째 MK의 보병 스타일의 경우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은 모두 테란의 초기 타워 건설 속도, 대마법사의 오라 보너스 및 높은 이점을 활용합니다. 그러나 테란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현재 버전으로 볼 때, 예전에는 인류가 달성하기 매우 어려웠던 타워 러시가 한편으로는 플레이어들에게 철저히 활용되고 있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타워로 이동하면 타워 러시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인류는 초기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Dafa 또는 MK를 시작으로 괴롭힘 능력은 특별히 강하지 않습니다. 또한 2권 이전에는 인류 유닛이 상대적으로 취약하여 기지를 방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재는 타워를 쌓아서 지키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 모두 두 번째 지뢰를 열고 계속해서 비참하게 지뢰를 밟는다. 초기 단계에서 공격하거나 3루 병력이 상대보다 너무 앞서 있지 않으면 인류는 다른 종족, 특히 다크 나이트와 언데드를 이길 수 없습니다.

오크

SKY 전성기 당시 그의 옛 상대는 사실 한국 선수 문이 아닌 네덜란드 선수 백수의 왕 그루비였던 기억이 난다. 많은 전쟁3 변경 후 오크 부족의 인기가 점차 줄어들었고 현재는 오크 부족을 선택하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습니다. 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밸런스이지만, 가장 큰 단점 역시 오크의 뚜렷한 단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초반에는 저거너트의 괴롭힘과 결투 능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원거리 마법사가 부족하고 소환물을 해제하는 능력이 약한 점을 제외하면 오크들은 너무 균형이 잘 잡힌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오크들이 너무 균형이 잡혀 있다는 것입니다. , 오크가 절대적인 힘의 기간이 없도록 일반적으로 오크가 승리하려면 2 초 이내에 늑대 기병을 빠르게 실행하여 상대의 약한 기간을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더욱이 오크는 마법 회복력이 매우 부족하여 전투 시 소드 마스터의 전투 능력이 크게 저하됩니다.

나이트 엘프

다크나이트는 4종족 중 가장 강력한 종합력을 지닌 종족이다. 영웅들은 매우 강하고, 채굴하기가 매우 쉬우며, 큰 의지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다크 나이트 플레이어들은 항상 경제성 부족을 걱정하지 않지만, 다크 나이트도 약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비록 다크 나이트가 초반에는 괴롭힘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상대가 빠른 결전에서는 헌트리스와 다크 나이트의 AC 모두 매우 취약한 유닛으로, 큰 나무가 일어서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적군은 반드시 으스스한 유닛을 선택하여 공격할 것입니다. 어두운 밤, WD나 BH를 선택하여 상대를 조기에 제압하거나, 약한 시기를 겸손하게 보내거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언데드

SKYwar 3 경력 후반부에는 유령 왕 테드를 만날 때마다 실제로는 언데드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천상이든 지상이든 모든 전쟁에서 가장 강력한 정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령, 후반 파괴력, 아이스 드래곤 모두 다른 세 종족에 비해 압도적입니다. 그러나 언데드 종족의 단점은 수행자입니다. 광산을 채굴하고 방어하기가 어렵습니다.. 업그레이드할 때 시인 스님이 죽으면 경제적 타격도 매우 큽니다. 언데드의 문제는 가난이기 때문에 언데드는 군대 운용에 있어서 매우 신중해야 하며, 이후 단계에서 다른 종족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죽은 유닛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Dark Night만이 언데드를 소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간과 오크 모두 싸우기가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테드의 언데드를 제압하기엔 역부족이고, 이는 후기에 그리핀 나이트를 데리고 인류가 나와도 여전히 언데드를 쓰러뜨리지 못하는 상황으로 이어진다.

네 종족은 각자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지역적 단점을 바탕으로 지혜와 용기를 가지고 싸워야 하며, 자신의 강세를 더 잘 활용하고 자신을 제압할 수 있는 사람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를 제압하지 못하면, 살아남더라도 패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최고의 플레이 방법은 없습니다. 프로 선수들은 이미 다양한 종족과 맵을 철저하게 연구해왔기 때문에 워3는 침체되었습니다. 소위 네 종족의 약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오크. 시멘트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의 버로우는 취약합니다. 초반에는 3개의 버로우를 사용하거나, 중후반에는 훔치는 버로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병력은 대부분 근접 유닛이며, 피부가 거칠고 살이 두꺼우며, 공격 속도가 느립니다. 움직임이 느려 팀전에서는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2. 인류. 바삭바삭한 다파의 피부는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며, 몇 초 안에 적절한 공격 기회를 찾아야 하지만, 유연해야 하고 필사적으로 쫓아갈 수는 없습니다. 두 번째 병사의 체력이 낮을 경우 마녀, 마녀, 보병 등을 더 많이 죽여도 효과가 있습니다. 인간이 광산을 채굴하고 최대 3레벨까지 레벨링하는 것을 편안하게 두지 마십시오. 세 명의 부유한 인간이 가장 강력합니다.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 많은 괴롭힘과 더 많은 조사는 인류의 발전을 제한할 것입니다. 두 개로 전투를 끝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언데드. 수도승님, ​​레벨업할 때 두 마리를 죽이면 기본적으로 승리하게 됩니다. 지구라트에는 언데드들이 집중되어 있는데, 고블린 폭탄 두 개를 훔쳐가면 좋다. 체력 카트는 언데드가 체력과 마나를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4. 어두운 밤. 꼬마 요정. 잘 숨길 수 없고 손도 느리고 집도 봉할 수 없다면 그냥 가서 잘라버리세요. 초반에 약한게 AC이기 때문에 꼭 괴롭혀야 하고, tr을 더 많이 쓸 수도 있다.

사실 소위 말하는 약점은 없습니다. 이 게임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어떻게 디자인되었든 핵심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정찰, 인식, 운영 및 재능.

war3 선배로서 이 질문에 답해보겠습니다.

누구나 'The Frozen Throne'이라는 게임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이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1. 오크

먼저 오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오크는 초기 단계에서 매우 강력한 부족 종족이다. 4종족 중 가장 강력하다고 합니다. 소드 마스터의 윈드 스텝은 다양한 괴롭힘 행위를 수행할 수 있고, 동굴 건물은 방어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노예를 매우 잘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오크를 괴롭히는 것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오크들은 실제로 목재 공급이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경제도 침체 상태다. 영웅의 오브는 매우 멋지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초기 단계, 후반 단계에서 적을 쓰러뜨리지 못한다면 세 오크의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다는 뜻이 아니라, 그에 비하면 아직 상대적으로 취약하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오크들의 아킬레스건은 이를 지연시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2. 인류

인류는 가장 진보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 영웅은 모든 종족 중에서 가장 강력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류는 오크와 정반대이다. 인류는 후기 단계에서 매우 강력하고, 경제가 발전했으며, 자원을 마구 낭비할 수 있다. 그러나 초기 단계는 정말 인류를 공격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결국 인류의 경제는 초기 단계에서 개선되지 않았고, 군인과 마법사는 상대적으로 약하고, 이 힘의 시기를 기다려왔으며, 감히 오만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인류를 공격하는 것은 옳다. 인류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 인류의 작은 비행기, 새, 작은 마법사의 피가 너무 바삭바삭해요!

3. 언데드

언데드는 4대 부족 중 가장 냉랭하다고 할 수 있다. 구울은 실제로 시체를 먹어 피를 회복할 수 있고, 피에 굶주린 효과도 있다. 언데드 종족은 실제로 매우 포괄적이고 전체적인 힘이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방어 능력은 뛰어나지만, 이에 비하면 언데드의 경제력은 사실 평균 수준이고, 군단의 전투 효율성은 아직 상대적으로 약하다. Xiaoqiang과 Death Knight는 체력이 가장 낮았고 Sword Master Stormtrooper에게 쫓기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혀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4. 나이트 엘프 부족

나이트 엘프의 혈천은 전투 유닛의 생명력을 크게 회복시킬 수 있지만 시간 CD가 필요합니다. 나이트 엘프의 방어력은 사실 상대적으로 약하고, 영웅들도 4종족 중 매우 열악한 편이다. 그러나 나이트 엘프들은 시간의 변화를 지켜봐야 하며, 공격을 가하면 지체하지 말고 단번에 공격해야 하며, 나이트 엘프들에게 숨쉴 틈도 주지 말아야 한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 속담처럼 게임에서도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종족에는 고유한 약점이 있습니다.

1. 먼저 인류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인류의 아킬레스건은 초기 군대의 약점에 있다. 세 권 전 인류는 지상에서도 매우 약했다. 공군에서. 테란 지상군에는 단단한 강철을 사용할 수 있는 방패 보병만 있으며, 공군 항공기와 드래곤 이글의 공격력은 놀라울 정도로 낮고 취약합니다. 마법사는 상대적으로 강하지만 몸이 너무 약해서 오크 예언자 니우토우를 만나면 그의 일격 스킬은 기본적으로 집단 섬멸이다.

2. 오크. 오크의 아킬레스건은 4종 중 가장 쓸모가 없는 종족이 있다면 아무래도 오크 플레이어가 많을 것이다. 전기 공과 세 명의 영웅을 위해 3개 사본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3. 언데드 중 10명은 불멸이고 9명은 가난하다. 언데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은 이 레이스에서 채굴하기가 어렵고 돈이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후반에는 품질이 좋고 강력한 유닛이 많이 등장하지만, 자금이 한정되어 있어 상당히 무력하다.

4. 엘프 부족 엘프 부족의 가장 큰 약점은 인류의 세 훌리건인 아크메이지, 힐, 팔라딘 사이에 결점이 없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불멸의 데스나이트와 리치NC가 2초만에 두명을 죽이고, 오크들의 선지자들과 불머리들은 죽임을 당한다~엘프들은 매우 당황스러워한다. 이전에 Su Hao가 GURBBY와 싸우는 것을 본 기억이 납니다. 영웅이 계속 패배했기 때문에 그는 단순히 영웅 사용을 중단하고 GURBBY를 죽이기 위해 키메라를 보냈습니다.

인류는 빠른 미네랄의 손실이 적고 잘 방어할 수 있는 한 어떤 싸움도 쉽게 할 수 있다.

오크 굴은 너무 움푹 패여 있어 항상 타겟이 됩니다. 1.30에서 변경된 효과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불멸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가난으로 죽게 될 것입니다. 채굴에 대한 투자가 너무 높아서 열기가 어렵습니다.

다크 나이트는 후반부에 싱글 유닛이 있는 것 외에는 기본적으로 약점이 없고, 특히 듀얼 라인에 능합니다.

워크래프트3 전투에서 가장 두려운 4종족은 무엇일까?

함께 분석해 볼까요!

1. 인류

인류의 아킬레스건을 꼽자면 단연 경제! 경제가 없으면 인류에게는 미래가 없습니다!

그가 광산을 열지 못하게 하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이것은 초기에 농부들이 무기를 들고 영웅적인 군인들을 따라 약탈을 해야 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작동을 멈춘 후의 미네랄!

이를 깨달은 메이저 종족들 역시 파괴를 일으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불멸을 대표적으로 대표하는 주요 전장은 오랫동안 인류의 지뢰였으며, 무차별 폭격이 잦아들었다...

오크

1.30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과거에는 오크들의 영원한 고통이었을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로우!

이것이 블리자드 1.30이 오크의 동굴에 초점을 맞춘 이유입니다! 원작의 두부던전부터 철근콘크리트까지!

그때는 오크들이 동굴인간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엘프들도 괴롭힘을 당하고, 심지어 불멸자들도 은감 때문에 따돌림을 당했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인류가 가장 인기가 많아요!

전 인간 대마법사가 레벨 3에 빠르게 도달하여 보병과 물의 정령 부대를 이끌고 오크의 동굴을 약탈하는 장면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그리핀 떼가 동굴을 약탈한 적도 있어요! 아니면 구축함 부대도 찾아올지도...

오크 플레이어들은 남몰래 울 수밖에 없는데... 참 비극이다!

3. 엘프족

엘프족의 아킬레스건 하면 떠오르는 건 엘프와 AC뿐이에요!

워크래프트3에서 엘프는 단연 가장 왕따를 많이 당하는 유닛입니다. 이길 수 없는 대표적인 유닛이기 때문에 가장 왕따를 당하는 유닛이기도 합니다! 온갖 종류의 괴롭힘과 억압이 엘프들의 자원을 압박해 왔습니다!

그리고 AC가 있습니다, 이 작고 약한 소녀는 주요 종족들이 그녀를 볼 때마다 그녀에게 달려들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그 무리입니다. , 플레이어는 매번 그녀를 더 보여주거나 뒤에 숨길 수 없습니다!

4. 언데드

언데드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생각나는 건 그의 농부들과 광산 모자들 뿐이에요! 불멸의 경제가 일반적으로 불리한 점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맞을 때 대부분은 가난으로 죽습니다!

이 점을 노린 주요 플레이어들은 불에 연료를 더해 다양한 방법으로 농부와 광산 캡을 공격했습니다!

인간 보병 집단이 광산에 진입하자 무작위로 구타당했습니다!

엘프 출신의 고기곰이 비행선에 앉아 지뢰 덮개를 공중에서 떨어뜨리고, 곰발톱을 무작위로 뺨을 때리는 모습!

때때로 오크의 비룡 부대가 와서 농부 몇 명을 죽이곤 했습니다!

요컨대 모든 종족에게는 영원한 고통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상처가 많을수록 더 많이 노출시키거나 소금을 뿌려야 합니다...

가장 취약한 네 부족은 모두 똑같습니다. 그들은 단지 부정직할 뿐입니다.

테란: 테란의 단점은 돈입니다. 인류는 기술적인 건물이 많고, 이중 노크나 다중 노크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전 이중 광산의 지원 없이는 운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오크를 제외한 일반 인류가 제2의 광산을 개척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이후의 채굴 작업이 잘 되면 인간 깡패 3인방, 철기병 흐름, 마법사 흐름, 슈크 베타 흐름 모두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또 다른 단점은 버스트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입니다. 높은 레벨의 MK를 제외하면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거의 시작되지 않으며 끝까지 레벨 3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크: 오크의 단점 중 하나는 영웅 저거너트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는 점입니다. 저거너트가 없으면 높은 레벨의 Y나 황소 머리가 남아 있어도 최소한의 일반 출력을 잃습니다. , 그들은 다른 종족에 의해 쉽게 먹힐 것입니다. 둘째, 두 번째 버전의 기술 건물과 지하 동굴은 탈출하기 쉽습니다. 두 번째 버전의 오크가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술 건물이 지연되거나 지하 동굴이 교체되면 매우 수동적입니다.

엘프: 엘프의 단점은 곰사슴이나 불어오는 바람 등 주류 전술이 3개 카피가 필요한 점이다. 게다가 2차 카피 이전의 유닛은 산을 제외하면 상대적으로 취약하다. 산에서 물품을 구하는 것도 또 다른 문제입니다. 언데드 같은 종족이 파도에 휩쓸려 가버릴까 두렵기 때문에 초기에 봉쇄를 잘 해야 합니다. 단점이 아닌 또 다른 단점이 있다. 엘프들은 시력을 가질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죽으면 로봇을 벌목하지 않고도 중간에 쉽게 나무가 부족해진다.

언데드: 언데드의 첫 번째 단점은 돈이다. 인류와는 달리, 언데드는 단순히 가난으로 죽는다. 인류는 그들이 충분히 부유한지의 문제일 뿐이다. 언데드 부대나 고레벨 영웅들이 잔뜩 나오는 것을 자주 보는데, 상대방이 정면으로 맞서지 못하고, 가난으로 죽거나 가문이 바뀌는 경우가 많다. 두 번째는 영웅 레벨에 따라 다르며, 특히 DK가 죽으면 언데드의 영혼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인류의 아킬레스건은 군사력이 없으면 전혀 싸울 수 없다는 점이다.

오크의 아킬레스건은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출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언데드의 아킬레스건은 경제다. 그래서 UD의 모든 단위가 중요합니다!

엘프의 아킬레스건은 안정적인 보급품 부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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