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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장비 전사 4 추수감사절 3 획득 방법

소니 PSV 가 3DS 에 진 주된 이유는 여기에 없다. 성능 업그레이드든 PSV 든 이길 수 없다. 나의 이유는 다음과 같다.

사실 PSP 도 졌다. PSP 는 중국에서 잘 팔리지만 전 세계적으로 닌텐도 NDS 보다 못하다. 왜 중국에서 판매량이 좋습니까? PSP 는 매우 적절한 시기에 태어났기 때문에 휴대전화의 게임 성능이 강하지 않아 시뮬레이터가 잘 작동하지 않아 영화를 보는 것도 불편합니다. PSP 는 이렇게 강력한 다목적 핸드셋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납니다. PSP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뮬레이터를 지원하고, 대형 화면에서 영화를 보고, 노래를 듣고, 소설을 읽을 수 있다. 정말 손에 있는 기계야, 전 세계에 내가 있어. PSV 가 나왔을 때, 원래 PSP 시대의 이러한 장점들은 닭갈비가 좀 있어서 화면 효과가 좋다는 것 외에는 부가가치가 없었다.

PSV 의 게임 라인업이 너무 나쁘다. 얼마나 많은 좋은 게임이 있습니까? 닌텐도 3DS 와 비교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PSP 라도 게임기의 성공은 성능이 아니라 게임 라인업에 달려 있습니다. 너의 기계를 산 후에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가가 가장 중요하다. 너의 공연이 아무리 좋아도 젤다를 연기할 수 있니? 반전 할 줄 아세요? 중장비 병사? 포켓몬스터? 재미있는 게임이 부족하다는 것은 PSV 실패의 중요한 원인이며, 다른 것은 모두 관계가 크지 않다. 정말로, 나는 NDS 와 3DS 의 더블 스크린 디자인이 싫지만, 나는 닌텐도를 선택했다. 왜냐하면 내가 하고 싶은 게임이 모두 여기에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손바닥의 생태가 휴대전화에 의해 강제로 죽었다. 요즘 핸드폰 기능이 너무 강해요. 지금 핸드폰을 들고 있고, 게임을 하고, 시뮬레이터를 하고, 영화를 보고, 노래를 듣고, 소설을 볼 수 있습니다. 네가 이전에 필요로 했던 핸드헬드는 핸드폰으로 대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그들은 휴대용 게임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이 무료이고 캐주얼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에 대한 수요는 휴대폰 한 대로 만족할 수 있다. 다만,

그것은 정말 말하기 어렵다. Psv 를 사용해 본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기묘한 차체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3ds 라는 강력한 상대가 없어도 psv 는 죽지 않는다.

Psp 에 비해 소수의 psv 의 부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음은 해독의 편리함을 고려하지 않고 정품만 말한다.

1, 메모리 카드는 psv 전용으로 사용되며 호환성이 없습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낮아 다른 스토리지 디바이스의 거의 10 분의 1 에 달한다.

2, 아카이브 백업은 번거롭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3. 항상 엄지손가락에 가려져 있는 경적. 둘 다 차단됩니다.

4, 백업 아카이브 디지털 버전 특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더라도 본체와 함께 백업해야 합니다. 300k 아카이브를 복사하기만 하면 되지만 3G 게임과 함께 저장해야 합니다.

5. 가장 큰 메모리 카드도 너무 많은 게임을 수용할 수 없다. 디지털 플레이어는 종종 게임을 삭제하여 공간을 마련해야 한다.

6. 3G 게임본체만 삭제하고 싶지만 300k 보관과 함께 강제 삭제해야 합니다.

7. 전체 본체를 백업하지 않고 보관만 백업하려면 소니 회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8. 정품 psv 플레이어가 시스템 인터페이스에서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작업은 메모리 스틱을 포맷하고 본체를 포맷하는 것입니다. 이는 계정과 지역을 바꿀 때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이것들은 PSP 에 비해 부족할 뿐, 일부 게임의 강제 터치스크린, 좋지 않은 백플레인 등과 같은 문제도 있다.

이런 기계는 죽지 않는데, 하늘이 눈이 없는 거 아니야?

아닙니다.

PSV 의 실패는 성능이 아닙니다. 즉, PSP 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더라도 닌텐도에 대항할 수 없습니다.

PSV 의 실패에는 앞뒤 터치스크린의 닭갈비, 오른쪽 조이스틱 조작의 불편함 등 여러 가지 측면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는 PSV 의 게임 라인업이 너무 얇다는 점이다.

소니의 첫 번째 독점 게임은 PSV 에서' 전신신' 시리즈와 같은 PSV 에서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HD 중제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신비의 바다' 라는 작품은 소문에 지나지 않는다. 하드코어 액션 게임' 닌자 용검전설' 도 PS3 이식판이며' 닌자 용검전 2 적마+'는 버그 (bug) 가 존재하고, 지적 장애 AI 는 플래티넘 (Platinum) 을 얻지 못하게 한다.

닌텐도의 3DS 에는 마리오, 젤다, 별의 코비, 신기한 아기, 불의 무기, 괴물 사냥꾼 시리즈 등 고품질의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PSV 플랫폼에서는 경쟁할 수 있는 게임이 거의 없어 결국 단종을 선언해야 한다.

소니는 PSV 에서 게임을 개발하지 않으며, PSP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더라도 PSP 업그레이드 버전에 대한 게임이 반드시 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손바닥 생태계가 손놀림에 의해 교살되었다. 닌텐도의 3DS 와 소니의 PSV 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단말기는 미래의 모바일 게임의 세계가 될 것이다.

PSV 와 3DS 의 경쟁에서 소니가 PSP 성능 업그레이드로 3DS 에 목을 매어 죽은 결과를 바꿀 수 있는지 물어본다면?

대답은' 아니오' 이며, PSV 는 원래 PSP 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PSV 디자인이 얼마나 불합리하고 새로운 기능인 닭갈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제 생각에는, 이것은 치명적인 실수가 아닙니다.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게임 라인업이 강하지 않거나 소니 자체가 주목받지 않기 때문이다!

PSP 와 NDS 가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는 이유는 주로 게임실력, 몬스터 헌터 시리즈, 전신시리즈, 최종 판타지 제로의 출시로 게임 라인업이 NDS 를 잃지 않도록 보장했기 때문이다. 특히 괴물 사냥꾼은 기본적으로 설치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PSP 를 사는 것은 괴물 사냥꾼을 놀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PSV 시대에는 괴물 사냥꾼이 3ds 의 전속으로 자리잡았고 닌텐도의 호화로운 1 면 게임라인업인 마자몽, 대작전, 마리오, 마차, 셀다가 기본적으로 모든 IP 가 3DS 에서 게임을 선보이며 게임의 질이 상당히 높았다. 동시에 3DS 는 NDS, GBA 와 같은 다양한 시뮬레이터도 지원합니다. 반면에 소니는 PSV 플랫폼에서 강력한 제 1 자 게임을 내놓았습니까?

게임기 판매량이 적어 제 3 자가 PSV 게임 개발을 꺼리고 3DS 플랫폼으로 잇따르고 있다. 이 악순환은 소니가 PSV 를 완전히 포기할 때까지 PSV 의 쇠퇴를 가속화한다.

손바닥 애호가로서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선 주제주가 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매우 통찰력이 있지만, 주제주는 소니 손바닥의 발전 역사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사실, 세계 최고의 기술 회사로서, 소니의 손아귀에 대한 야심은 손아귀에 대한 최초의 디자인 이념부터 약해진 적이 없다.

주제로 돌아가 봅시다. PSP 업그레이드에 대해 말하자면, 소니도 사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실천에 옮겼다.

이는 PSP3000 이후 2009 년 5 월 출시된 네 번째 PSP 시리즈 모델인' PSPgo' 입니다. PSP3000 과 함께 판매됩니다.

PSPgo 는 슬라이드 커버 디자인을 채택하여 이전보다 훨씬 작아졌다. Bluetooth 모듈을 추가하고, PS3 무선 핸들을 지원하고, UMD 드라이브를 제거하고, 게임이나 미디어 콘텐츠의 온라인 다운로드만 지원합니다.

PSPgo 가 업그레이드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변화는 두 가지 측면에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첫째, PSPgo 는 UMD 를 취소했으며 콘텐츠는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새 모델 이름 지정, PSPgo 새 모델 전체 이름: PSP-N 1000. (차세대 의미)

PSPgo 를 홍보하기 위해, 심지어 후기의 일부 게임은 실체 UMD 판매를 취소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다.

그러나 이상과 현실은 항상 차이가 있다. PSPgo 의 시장 성과는 매우 참담하다. 소니는 20 1 1 단종을 발표했습니다.

소니는 PSPgo 의 실패를 깨닫고 차세대 핸드헬드 PSvita (PSV) 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Psv 는 PSP 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쇼핑몰이 전쟁터와 같다는 것을 알기 위해 소니와 닌텐도 3ds 는 강한 적수가 있을 것이다. 디지털 제품은 기술이다. 플레이어는 당연히 신기술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Psp 라는 이름이 혁신적이지 않다면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사지 않을 것이며, 각 세대의 손바닥은 시대를 대표한다. 만약 PSP 가 지난 10 년을 대표한다면, psv 는 다음 10 년을 대표하고, 그들은 모두 그들의 휘황찬란함을 가지고 있다. 물론, 현재 소니는 이미 제조 손바닥을 포기했지만, 여전히 새로운 손바닥이 나타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니, psv 의 실패는 소니가 깊이 파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의 게임 라인업이 할 수 없는 것이다. 소니 게임은 화질과 이야기를 중시한다. 그래서 손바닥은 자신의 호스트 게임 시장만 나눌 수 있습니다. 한 거리처럼 같은 브랜드의 가게 두 곳을 개업할 필요가 있습니까? 닌텐도는 다르다. 게임은 주로 놀이에 의존한다. 그의 switch 호스트 모델은 그의 창의적인 게임의 연장이다. 그래서 소니, 나는 같은 게임의 두 가지 버전을 만드는 대신, 재력을 낭비하고, 자신의 시장을 분할하기 쉬우니, 슬픈 퇴출을 하는 것이 낫다.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 분야의 창조자입니다: 구숙.

사실 PSP 가 생산이 중단되기 전부터 게임기 시장은 이미 승리를 거뒀다. 왜 그렇게 말하죠? 여기서 저는 제 개인적인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기가 나온 이래 닌텐도는 줄곧 호스트 시장의 맏이로, 한 번도 패배한 적이 없고, 다른 회사에 의해 추월된 적도 없다. 다만 중국 게이머로서 그해 게임지의 소개로 손바닥에 이원시장 국면이 나타난 것 같다.

닌텐도는 호스트 업계의 맏이라는 사실이 PSP 가 등장하기 전에 더욱 두드러졌다. 당시 게임기 시장은 기종이 너무 많아서 헤게모니를 하기 어려웠지만 닌텐도와 시장을 선점하려는 업체들은 기계가 너무 비싸서 판매량이 높지 않았다. 아니면 게임 라인업이 약하기 때문에 주류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지 못하고 결국 참담하게 끝나기도 한다 ... WSC (마법 백조) 와 GameGear(GG) 같은 것들이죠.

그래서 당시 닌텐도의 GB 시리즈 손아귀는 전 세계에서 독보적이었고, 다른 손아귀를 전혀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소니의 PS2 가' 3 강' 의 호스트전쟁에서 월전이 용감해지자 다른 두 개의 호스트인 NGC 와 XBOX 1 을 쓰러뜨렸다. 이때 소니는 매우 강해서 자신감이 팽창했다. 게임 시장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판단해 호스트 시장의 패자인 닌텐도와 호스트 시장을 다투고 2004 년 PSP 를 공식 출시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그 회의에서 닌텐도는 여전히 굳은 표정으로 침착했지만 위기감이 있었다. 결국 소니는 이번에는 손바닥 시장의 라이벌이다! 이 제품은 N64 를 PS 1 으로, NGC 를 PS2 로 제압했습니다. 그는 침착하고 화를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노임은 강적의 압력에 대응하기 위해 2004 년 6 월165438+1 추수감사절 일주일 (165438+ 10 월 25 일), NDS 판매량이 50 만대를 돌파했다.

이후 PSP 는 2004 년 6 월 5438+2 월에 발표되었습니다. PSP 의 성과는 세인들을 놀라게 했지만, 그 비싼 가격도 많은 초보자 선수들을 뒷걸음치게 했고, 첫 주 판매량도 NDS 를 넘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내가 돈이 부족해서 NDS 를 학생당으로 선택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음, 오래된 첫 번째 전투가 승리했지만, PSP 는 뛰어난 게임 화면, 재생 성능, 음악 퍼포먼스로 한 판을 이기고 전 세계 많은 게이머들의 지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공식 최종 판매량을 보면 최종 승자가 사실상 노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종 PSP 판매: 8070 만 대 (다양한 모델 포함)

NDS 최종 판매: 654.38+053.80,000 대 (다양한 모델 포함)

이것, 이것, 이것 ... 또 무슨 말을 해야 하나요? 데이터는 PSP 와 NDS 가 항상 손바닥 시장을 동등하게 나누는 것은 잘못된 일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뺨을 한 대 때린다. ....

3DS 와 비교했을 때, PSV ... 그것은 단지 매달릴 뿐이다! ! (데이터가 너무 나빠서 말하지 마라 .....)

그래서 문제는 소니가 psv 대신 업그레이드 PSP 를 생산하면, 손기 생태가 달라질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내 대답은 업그레이드된 PSP 나 PSV 를 생산했든 소니가 핸드머신 시장에서 실패했다는 것이다. 게임회사에게는 상대를 짓밟지 못하면 실패하기 때문이다. 단지 잘 지는 문제일 뿐이다. 예를 들어 PSP 는 여전히 휘황찬란하지만, 손바닥 역사에 휘황찬란한 유산을 남겼다.

결국 게임이다. 좋은 대작이 없으면 소인의 호스트가 PSV 의 틀로 게임을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닌텐도는 이것을 보고 너무 불친절하다. 그래서 호스트도 있고 손바닥도 있는 NS 도 대냉전기밥솥입니다. 솔직히 닌텐도의 그 이상한 사냥기가 아니었다면, 나는 누구의 기계도 건드리지 않았을 것이다. 마침 친구가 나에게 3Ds 를 보내자, 나는 이상한 사냥 게임의 3DS 버전을 모두 사서 놀았다. 감촉은 PSP 보다 훨씬 못하다. 화면이 약간 좋고 한계가 있다.

나는 PS 의 핸드헬드 장치가 결국 깨지지 않는 [코를 후비다] 에 패했다고 생각한다.

Psp 가 금이 간 후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그때는 손에 기계가 있었고, 전 세계에 다 있었다.

어떤 전자소설, 아케이드 시뮬레이터, 영화 보기

뭐든지 할 수 있어요. 그것은 만능이다. 그때 모두 샀어요.

기계 판매량이 올라가면 자연게임업체들이 더 많은 게임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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