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소니, 왕사콩, 도박왕 가족 외에 왜 꿈의 세계를 낙관적으로 보는가?
대리에서 자기연구로 가는 길이 정말 좋은가요? < P > 호스트 게임 개발과 운영의 꿈의 세계를 걷다. 중등도 게임의 자기연구로 나아가지 못한다면, 그 자체로 명품 게임이 우세한 호스트 게임 시장과 해외 시장에서 도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 P > 현재 그 게임의 시장 반응은 여전히 중평에 속하며, 우세도 뚜렷하지 않고, 열세도 뚜렷하지 않고, 게임 비축량도 말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꿈의 공간을 만드는 것도 나름대로의 이득이 있다.
이 (가) 출시한' 글로벌 행동' 은 첫 주에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넘어섰다. IOS 게임 순위에서 계속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P >' 리틀 몬스터 스타' 탑탑 데이터가 현재 9.7 점을 득점하고 있어 역대 드림이 비교적 높은 게임이다. < P > 의 가장 큰 이득은 중국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중국 호스트 게임, 심지어 클라우드 게임이 시장 활력을 실제로 터뜨릴 때 어느 정도 선제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감마 데이터가 발표한' 22 년 클라우드 게임 산업 조사 보고서' 에 따르면 22 년 중국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1 억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2 년 동안 연간 성장률이 1% 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 P > 이에 대해 창조몽천지연합 창업자 겸 사장 고연도 클라우드 게임이 업계가 직면한 가장 큰 구도의 전쟁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 P > 분명히 손놀림보다 캐리어에 묶여있는 호스트 게임은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캐리어의 속박을 깨고 더 많은 사용자 시야, 특히 핸드투어에 들어가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주: < P >,,,,,,,,,,,,,,,, 。 < P > 하지만 꿈의 세계를 창조하는 데 있어서 그 자체의 매스컴과 기술력은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 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에 맞춰 클라우드 게임 개발 작업을 할 수 있는 다른 경로는 없습니다. (주: < P >,,,,,,,,,,,,,,,,,, 。 < P > 문제는, 어떤 클라우드 게임 잠재력 플랫폼에 걸까? < P > 3 대 게임 호스트 중 어느 것을 위해 게임을 개발하느냐만큼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P > 하지만 꿈을 꾸는 공간의 든든한 배경은 정말 놀랍다. < P > 공모서 공개, 텐센트는 꿈의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주주입니다. 소니는 5 만 달러로 초석 투자자가 되었습니다. 또 다른 초석 투자자 징둥 역시 영국령 바이킹 제도에 위치한 투자회사인 Windcreek Limited 를 통해 5 만 달러를 투자했다.
또한 왕사총 산하의 Prometheus Capital (International) co.ltd. 는 창조몽천지에도 3.38% 를 보유하고 있다. 마카오의 도박왕 호홍희씨 가문의 양안기는 비고 글로바를 통해 1.11% 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안기의 아들 호윤군은 현재 드림천지를 창몽하는 최고 마케팅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 P > 분명히, 꿈을 꾸는 공간에 대한 많은 거물들의 기대값은 보통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