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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잉 체스의 규칙과 게임플레이

플라잉 체스의 규칙과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라잉 체스의 규칙

6점 던진 후에만 체스가 종료됩니다. 조각은 "베이스"에서 이륙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개선된 규칙에서는 주사위를 다시 굴려 체스 말의 전진 횟수를 결정할 수 있으며, 더 많이 굴리는 한 이륙할 수 있습니다. 5포인트 이상(5포인트가 나오면 다시 굴릴 수 없습니다).

2. 플라잉 체스 게임 방법

체스 조각이 점선으로 연결된 동일한 색상의 사각형으로 이동하면 점선 화살표로 표시된 경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선을 앞에 있는 동일한 색상의 사각형에 전달합니다. 한 사각형 이후에 체스 조각이 동일한 색상의 이전 사각형에서 다음 사각형으로 점프하면 체스 조각과 같은 색상의 다음 사각형으로 점프합니다. 같은 색의 점선으로 연결된 체스 말은 점선 화살표가 가리키는 경로를 따라 통과하게 됩니다. 점선이 앞에 같은 색의 사각형에 도달하면 체스 말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체스 말이 이 그리드에 도달하면 끝점에 도달하여 더 이상 체스 말을 제어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전통적인 플라잉 체스 규칙에서는 플레이어가 "도착"으로 간주되기 위해 끝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던진 주사위가 끝점에 정확히 도달하지 않으면 체스 말은 추가 점수를 가지고 뒤로 이동합니다.

플라잉 체스의 역사적 기원:

플라잉 체스의 원형 경로 설계는 공중전의 "레이버버리 서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프랑스인 Laverbury는 독일의 "대원 대형" 전술을 개선하여 대형에 참여하는 항공기가 수평면에서 계속 비행할 뿐만 아니라 원을 그리며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수비 대형을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높이 이점을 얻고 공격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곳은 그 유명한 '라 버베리 서클(La Verbury Circle)'입니다. 당시 사람들은 진보된 공중전 전술을 사용하기 위해 이런 종류의 체스를 발명했습니다.

플라잉 체스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 발명되었으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플라잉 타이거즈(Flying Tigers)의 뛰어난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파치시 게임의 변형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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