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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사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대의 모자이크

이제 모자이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재가 더 많고 유연합니다. 전통적인 대리석, 작은 자갈, 유리 벽돌, 도자기, 도자기, 법랑 등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부터 단추, 식기, 문구 등 어떤 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재료까지 가능합니다. 오늘날 이 고공업 기술 시대에는 금과 은으로 만든 유리 상감 조각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다.

는 이제 중요한 부위를 가리는 것으로 확장됐다. 예를 들어 언론이 누군가를 폭로하기 불편하면 그의 얼굴을 가리고 흐릿해 보인다.

정의

모자이크 (Mosaic 비잔틴 제국 시대에 모자이크는 기독교가 부상하면서 교회와 궁전의 벽화 형식으로 발전했다. 오늘날 모자이크는 이런 종류의 오색찬란한 시각 효과를 가리킨다.

모자이크도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이미지 (비디오) 처리 수단으로, 이미지 특정 영역의 레벨 세부 사항을 악화시키고 색상 블록을 어지럽히는 효과를 낸다. 이런 흐림은 작은 격자로 이루어져 있어 이미지를 모자이크라고 부른다. 그 목적은 일반적으로 인식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한 것이므로, 영상 처리 시 코드 사이크 (단순 음역에 의해 암호의 의미를 가미한 것) 라고도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자이크는 민감한 이미지를 처리하는 데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종종 민감한 이미지 자체를 암시하여 은유를 형성합니다. 일본 포르노업 심사제도에서는 인간 생식기 등 부위에 대해 모자이크 처리가 요구된다.

인터넷 개발 초기에는 모자이크도 웹 브라우저의 이름이었다.

분석

모자이크를 꺼내면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일찍이 80 년대 초에는 많은 가정이 화장실 벽면과 바닥을 깔아 놓은 재료였다. 지금까지 모자이크는 다채로운 형태로 장식재의 총아가 되어 전위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가정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자이크는 알려진 가장 오래된 장식 예술 중 하나로 작은 타일이나 작은 도기를 사용하여 만든 패턴입니다. 현대에서 모자이크는 타일에 속하는 벽돌로, 일반적으로 수십 개의 작은 벽돌로 구성된 비교적 큰 벽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작고 알록달록한 특징으로 실내의 작은 면적 바닥, 벽면, 실외의 작은 벽면과 지면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자이크는 부피가 작기 때문에 퍼즐을 만들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낼 수 있다. 화장실이 크고 조명 효과가 좋으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청소는 다른 타일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장실명언)

모자이크는 원래 테셀레이션, 테셀레이션 패턴, 테셀레이션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발원하다. 초기 그리스인의 대리석 모자이크는 검은색과 흰색이 서로 잘 어울렸다. 권위 있는 통치자와 부유한 부자들만이 장인을 초청하고 재료를 사서 이 사치스러운 예술을 표현할 수 있다. 후기 그리스 모자이크로 발전했을 때 예술가들은 더 다양한 작품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더 작은 자갈이 필요했고, 스스로 작은 석두 조각을 잘라 모자이크 한 장을 완성하기 시작했다. 로마 시대에는 모자이크가 보편화되어 일반 민가와 공공 * * * * * 건물의 바닥과 벽면을 모두 장식해 당시 로마가 얼마나 부유해 보였는지, 고대 로마 건축물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호화롭게 만들었다. 모자이크의 황금기는 초기 기독교인들이 로마에 와서 박해를 받아 지하실 등 통로에서만 모임을 가질 수 있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글을 모르기 때문에, 이 지하실 벽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야기를 묘사한 유리 모자이크 벽화가 있습니다. 콘스탄티누스 대왕은 기독교를 합법화하고 대대적으로 선전한 로마 황제였다. 콘스탄티노플 (비잔틴) 의 교회는 모두 대량의 모자이크로 미화를 장식하고, 점점 더 많은 색채를 사용하며, 금박도 투명한 유리 속에 구워 사용한다. 시칠리아 모자이크의 특색은 바로 금바닥이다. 이 비잔틴 시절은 모자이크라는 단어와 거의 동일시된다. 모자이크 용도는 주로 벽면과 바닥의 장식에 쓰인다.

모자이크는 단일 단위 면적이 작고, 색채가 다양하며, 무한한 조합방식을 가지고 있어 디자이너의 스타일과 디자인의 영감을 생생하게 표현해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 호텔, 호텔, 바, 역, 수영장, 유흥업소, 가정벽 바닥, 예술 퍼즐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자이크 종류 모자이크는 재질, 공예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고, 유리 재질의 모자이크는 그 공예에 따라 기계 단면 절단, 기계 양면 절단, 수동 절단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비유리 재질의 모자이크는 그 소재에 따라 세라믹 모자이크, 석재 모자이크, 금속 모자이크, 야광 모자이크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모자이크의 종류

모자이크는 재질과 프로세스에 따라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리 재질의 모자이크는 그 공예에 따라 기계 단면 절단, 기계 양면 절단, 수동 절단 등으로 나눌 수 있고, 비유리 재질의 모자이크는 그 소재에 따라 도자기 모자이크, 석재 모자이크, 금속 모자이크 등으로 나눌 수 있다.

1, 세라믹 모자이크. 가장 전통적인 모자이크로, 작고 깜찍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비교적 단조롭고 등급이 낮다.

2, 대리석 모자이크. 중기 발전의 모자이크 품종으로 다채롭지 만 내산성 알칼리성과 방수 성능이 좋지 않아 시장 반응이 좋지 않다.

3, 유리 모자이크. 유리의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모자이크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유리의 품종에 따라 다양한 작은 품종

1) 용융 유리 모자이크로 나뉜다. 규산염 등을 주원료로 고온에서 녹여 유탁하거나 반유탁한 형태로 소량의 거품과 녹지 않은 유리 모자이크를 함유하고 있다.

2) 소결 유리 모자이크. 유리가루를 주원료로 적당량의 바인더 등을 넣어 일정한 규격의 생빌릿을 만든다. 일정한 온도에서 소결된 유리 모자이크.

3) 진싱 유리 모자이크. 소량의 기포와 일정량의 금속 결정 알갱이를 함유하고 있으며, 눈에 띄게 반짝이는 유리 모자이크가 있다.

모자이크 문화와 역사

모자이크는 초기에 자갈, 조개, 타일, 유리 등 유색 패치로 벽이나 바닥에 적용된 페인트 패턴으로 표현된 모자이크 예술이었다.

모자이크는 장식재로 처음 발견됐다. 건축장식에 사용된 모자이크는 수메르인의 신전 벽이었고, 유럽을 가로지르는 메소포타미아 평야의 신전 벽에는 모자이크 장식이 새겨져 있었다. 고고학적 발견이 가장 많은 것은 고대 그리스 시대였다. 고대 그리스인들의 대리석 모자이크의 응용은 매우 보편적이었다. 당시 가장 많이 사용되었던 형식은 검은색과 흰색이 어우러진 돌모자이크였다. 당시 권위 있는 통치자와 부유한 부자들만이 장인을 모시고 재료를 살 수 있게 해 주었고, 모자이크로 여러 가지 도안을 박아 자신이 사는 곳을 장식했다. 모자이크로 장식하는 것은 당시 사치스러운 예술이었다. 고대 그리스 말기에 이르러 일부 숙련된 장인과 예술가들은 건축 장식 작품을 더욱 다양화하기 위해 더 작은 자갈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자신이 직접 잘라낸 작은 돌조각으로 다양한 색깔의 조화를 통해 모자이크 상감 작품을 완성하여 건물의 벽, 땅, 원통 위에 깔아 놓은 원시, 거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 로마 시대에는 모자이크가 널리 발달했다. 일반 민가와 공공 * * * 건물의 벽과 바닥, 원통, 조리대, 가구 등은 모두 모자이크로 장식되었다. 아마도 많은' 글래디에이터' 를 보면 고대 로마 시대가 얼마나 부유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로마주, 로마의 전당 건물, 로마 아치형 건물, 로마 조각품, 모자이크 근대, 현대의 일부 고전적인 건축 예술 작품들은 모두 고대 로마 건축 풍격을 응용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근대 건축예술사, 상하이 외탄, 베이징 동교민골목, 광저우 사면, 청도의 만국마을, 대련의 작은 양루, 하얼빈의 서양루가, 우한 강변의 서양건축군 등은 대부분 고대 로마 건축 풍격의 건축물, 건물 안팎이다 그중 상하이 외탄의 환풍은행 건물과 우체국 건물은 더욱 소중하고 고전적인 모자이크 모자이크화와 모자이크 장식을 간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인 난징 중산릉에서 위인 손중산의 침릉 아치형 꼭대기에 있는 국민당 당 휘장이 진귀한 모자이크 퍼즐이다.

< P > 고대 로마 시대 모자이크의 성행은 초기 기독교인 모세가 바다를 갈라놓고 유대인들을 로마로 데려왔을 때 현지 귀족들의 타격과 박해를 받았기 때문에, 극심한 사회적 압력 하에서 예술이 기독교인들의 신앙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다. 지하실과 지하도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대부분이 글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기독교인의 이야기와 전설을 지하실 통로 벽에 모자이크 퍼즐을 만들어 기독교인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기독교와 민중을 모은 지하실과 통로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야기를 묘사한 모자이크 벽화가 많이 담겨 있다. 따라서 많은 고전적인 모자이크 벽화는 또한 기독교의 전설과 이야기와 관련이 있으며,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 대왕이 즉위한 후 기독교를 합법화하고 대대적으로 선전하기 때문에 콘스탄티노플 (비잔틴) 의 교회는 많은 모자이크와 모자이크 모자이크로 미화하여 점점 더 많은 색채를 사용하고 있다. 로마 귀족들은 놀라운 부를 과시하기 위해 투명한 유리에 금박을 구워 사용했는데, 시칠리아 모자이크의 특색은 대부분 금바닥이었다. 금박 모자이크는 고대 로마 시대의 시칠리아에 처음 등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로마명언) 따라서 비잔틴 시대의 예술은 모자이크라는 단어와 거의 동일시되고, 로마 시대의 모자이크는 귀족이 흔히 쓰는 예술표현으로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로마 시대의 모자이크는 모자이크 역사의 황금기이자 모자이크 예술의 가장 고전적인 시기이다.

< P > < P > 15 세기에 터키인들이 콘스탄티노플을 정복했고, 고대 콘스탄티노플 도시의 크기 교회는 터키인에 의해 이슬람 사원으로 바뀌었다. 독실한 기독교인들은 기독교 문화와 예술을 보존하고 지키기 위해 흰 페인트로 모자이크를 덮고 역사의 변천을 덮었다 기독교의 신비, 복잡하고 아름다운 모자이크 퍼즐이 세상을 재현하는 순간, 세상을 재현하는 순간 모자이크에 대한 사람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켰고, 모자이크 역사는 더욱 현란한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 P > 16 세기에 유리 제조사들은 다양한 색깔의 유리를 만드는 방법을 발견했기 때문에, 당시 일부 모자이크 제작소에서는 다양한 색조의 모자이크를 만들어 모자이크 퍼즐로 화가를 모방하거나 명화를 모사하기 시작했고, 모자이크 예술을 매우 세부적이고 복잡하게 만들어 세계에 많은 고전적인 모자이크 퍼즐 작품을 남겼다.

유럽 르네상스 시절 화가의 응용투시법은 공간 구조를 강조하며 회화 평면의 돌파구를 형성하고 평면에서 입체감을 추구했다. 이때 모자이크 같은 상감 재료 자체는 이런 입체표현에 적합하지 않다. 모자이크는 회화 예술로 현실화되는 것은 쉽지 않다. 모자이크 특유의 극적인 경직 형식으로 모자이크 창작에 종사하는 예술가들이 그들의 기능을 잊게 했다

르네상스는 세부 사항의 복잡한 추구, 르네상스 시대의 유화 예술의 부상, 다양한 예술 재료의 선택 및 건축 형태, 건축 스타일의 변화는 모자이크의 쇠퇴를 가속화하고, 유럽 문명은 최근 몇 세기 동안 모자이크라는 고대 예술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지 못했고, 모자이크 예술 역사는 한때 부진한 발전기에 접어들었다. 그러나 르네상스 시대의 일부 대형 화가들은 물감, 회화 기술, 회화 도구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회화 작품을 보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황실이나 일부 다현귀족들은 장인에게 서로 다른 색과 질감의 자연석재를 수집하라고 명령하여 작은 조각으로 갈아서 작은 입자로 다듬어 예술가의 원화를 하나하나 벽에 붙여 주인의 그림과 일부 명화 내용을 영원히 보존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모자이크 아트 보존화 등 예술품의 독특한 영구 기법으로 모자이크도 르네상스 시대의 눈부신 스타로 떠올랐다.

모자이크 예술이 르네상스 때 다른 예술 표현 형식으로 인해 쇠퇴했을 때 서반구의 잉카 마야 아즈텍 문명에서는 모자이크와 모자이크 기법을 섞어 손장식과 소품을 장식하고, 금토와 터키옥, 가닛, 흑요석 등으로 복잡한 인체와 형상 등 예술적 표현을 만들어 냈고, 디오는

< P > < P > 19 세기 말 스페인, 앤서니 고지는 모자이크를 건축예술에 융합하기 시작했다. 바르셀로나의 구엘공원에서 만든 회전 등받이 모자이크 좌석은 모자이크의 건축예술에 대한 고전적인 역작이다

이후 일부 초기 기독교 문화의 모자이크 작품들이 기독교의 재전파로 다시 등장하면서 모자이크 고대 예술의 매력이 근대 예술가의 사고를 끊임없이 높이고 정복하게 되면서 일부 회화 예술가와 도예가들이 모자이크로 그림과 장식 예술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현대 모자이크는 생산성 향상으로 생산 공예 기술 수준이 꾸준히 높아지고 장식재의 생성과 응용이 끊이지 않아 모자이크가 전통 모자이크에서 사용하는 재료의 범위를 빠르게 돌파했다. 도예, 운모, 나무, 컬러 유리 조각, 금속판을 번갈아 사용하여 질감과 색채 충격이 더 강한 모자이크 예술을 형성했다.

고대 그리스-로마 시대

모자이크의 가장 오래된 형태는 그리스의 구리 시대 (기원전 1600 년부터 기원전 1000 년까지) 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물이 마모된 작은 자갈로 바닥을 장식했다. 기원전 800 년경, 다양한 색깔의 작은 석두 포장 도형이 등장했지만, 이 도형들은 아직 구조적이지 않았다. 기원전 400 년경까지 그리스 인재들은 작은 자갈을 타일링하는 기술을 예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그 도안은 정교한 형상과 섬세한 사람이나 동물 화면이 있다.

기원전 200 년, 테셀레이션은 더 많은 세부 사항과 색상 범위를 그려야 하는 작품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작은 모자이크 (tesserae) 는 몇 밀리미터까지 작기 때문에 그림의 모양을 모방할 수 있다. 로마인들이 그리스인들로부터 모자이크 기술을 배우고 로마 제국 시대에 이 예술을 발양한 결과다. 전형적인 로마 테마는 신들을 축하하는 장면, 가족 사물의 묘사, 기하학 패턴의 디자인을 담고 있으며, 가장 대표적인 예는 그리스 로마 시대 폼페이 고성의' 악견 조심' 그림이다.

비잔틴 시대

우리는 여전히 비잔틴 제국이 서원 500 년 이후 번창하면서 잘 보존된 모자이크 예술을 볼 수 있다. 비잔틴 시대의 모자이크 스타일은 동양의 영향을 받아 특별한 유리 모자이크 (smalti) 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법랑에는 단단한 표면이 있고 안에 들어 있는 거품이 매우 작으며, 법랑은 때때로 금박이나 은박으로 반짝 빛날 때도 있다.

법랑은 일반적으로 천장이나 벽면을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로마시대에는 바닥에만 사용됨). 당시 이탈리아 라펜나 (Ravenna) 의 모든 방은 모자이크로 장식되어 모자이크 예술이 이 시기에 전성기로 발전했다.

비잔틴 모자이크의 전형적인 기독교 도안은' 그리스도가 요르단 강에서 세례를 받으셨다',' 착한 목자' 와 같이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왔다. 또한, 세인트 비토 교회 (San Vitale) 의 뒷쪽 벽 (presbytery) 과 같은 황제와 황후의 초상을 결합한 작품도 있습니다. 즉, Chastinii 1 세와 Diodora 여왕 (Theodora) 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제국 인물이 그려져 있습니다. 라펜나 (Ravenna) 는 이 장형교회와 뒷당의 인상적인 모자이크로' 모자이크의 수도' 라는 이름을 얻었다.

중동의 모자이크 예술

< P > 서원 8 세기에 서유럽의 무어인들은 이슬람의 모자이크와 타일 예술을 이베리아 반도로 가져갔다. 회교 세계에서 석두, 유리, 도자기는 모두 기하학이나 수학 도안을 배출하는 재료이다. 아랍 국가에서는 매우 다른 장식 스타일이 있습니다-—zillij—-타일은 손으로 특별한 모양을 만들어 밀접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암흑기

그러나 그림이 14 세기에 하강하면서 모자이크에 대한 관심이 부족했다. 따라서 모자이크의 제작 기교와 구상은 점차 사라지고 있지만, 여전히 일부 벽돌지도는 수도원에서 볼 수 있다.

모자이크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났다. 특히 파리의 성심당 (Sacre-Coeur) 과 같은 비잔틴 모자이크를 사용한 건물 중 하나다. 새 예술운동도 모자이크 예술을 받아들였고, 무샤 (Mucha) 와 클림 (Gustav Klimt) 과 같은 대표들이 모자이크 예술을 그림에 녹였다. 20 세기 초, 하이랜드 (Antoni Gaudi) 와 조셉 (Josep Maria Jujol) 이 바르셀로나에서 공동으로 디자인한 Guell Park 에도 놀라운 모자이크 장식 벽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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