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악마 출력 기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악마 출력 기술

악마로 변할 때

우선 6자 만트라가 있는데 천둥신도 없고 악마도 없다. 총알을 물고 H Thor를 때리지 않는 한. 저는 개인적으로 T15 투피스 세트와 가장 중요한 토르의 정확한 시야가 있어야만 악마로 변신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을 갖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502 토르 액세서리의 랜덤 발동은 좀 까다롭고 별로 좋지 않습니다. 조건이 맞다면 최소 522 토르 액세서리를 구한 뒤 풀 레벨로 업그레이드해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트의 경우 2개가 오프닝 버스트에 충분한 자원을 보장합니다. 4개 세트의 분노 생성 증가는 장비 축적 기간 동안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개 세트로 구성하고 다른 부품을 최대한 높은 장비 부품으로 교체하여 장비 레벨을 높이세요. 장비가 좋지 않은 친구들은 장비 레벨이 51X인 경우가 많습니다.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502개의 무작위 토르 보석으로 악마로 변환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이 장비에는 녹색 캐릭터가 많지 않습니다. 레벨, 무작위 토르 액세서리는 악마를 물리치는 효과가 파괴를 제어하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제 장비 레벨이 530 이상이고 토르 액세서리 522 이상과 T15 투피스 세트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와서 악마가 되어 보세요!

기본 스킬 소개

그림자 화살

그림자 화살은 인간 형태로 분노를 축적하는 주요 스킬입니다. 변신 시 스킬은 혼돈의 손길로 변경되며 즉시 시전으로 변경되며 악마의 분노를 40 소모하여 변신한 상태에서 분노를 발산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대상에 적중할 때마다 대상에 대한 부식 주문의 지속 시간을 매번 4초씩 연장할 수 있습니다. Gcd는 고정되어 있고 가속 보너스는 먹지 않으며 치명타의 추가 보너스도 먹지 않습니다. 전투 깃발 보너스를 먹습니다. 따라서 실제 전투에서는 인간형 손의 부식을 피하기 위해 변신할 때마다 부식 마법을 더 오랫동안 사용하도록 노력해야 하지만 꼭 손으로 만져야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울 파이어

소울 파이어가 인간 형태로 시전될 때마다 30의 분노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악마 형태로 시전하면 160의 분노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MC 버프) 레이지(블랙소울과 합체시 분노는 56포인트만 발생) 레이지 소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악마 형태로 소울 파이어를 사용할 때는 대부분 블랙소울을 사용하여 레이지 소모량을 줄이거나 높은- 지능 버프를 증가시키는 고급 보석. 고품질의 Soul Fire를 플레이하면 악마와 악마 사이의 격차가 넓어집니다. 소울 파이어의 특징은 입힌 피해가 반드시 치명타여야 하며, 치명타가 높을수록 입는 피해도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소울 파이어는 악마 주문의 읽기 및 살상 스킬로,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읽기 시간도 매우 길고, 화산 심장 버프를 받았거나 대상이 될 경우에는 더 많은 마나를 소모합니다. 혈액량이 25% 미만이고 살상선에 들어갈 때만 적중합니다. 몰튼 코어는 소울 파이어의 시전 시간, 마나 소모, 분노 소모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몰튼 코어는 1960년대 구팀의 원조 MC이므로 흔히 소울 파이어라고 부르게 됩니다. 아래 MC로 대체되었습니다. MC 버프를 얻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림자 불꽃 점이 점프할 때마다, 그리고 야생 임프의 지옥 로켓이 대상을 적중할 때마다 8%의 확률로 악마 형태의 혼돈의 파도가 MC 버프를 한 겹 획득합니다. MC 버프를 확실히 획득하세요.

둠스데이 저주

둠스데이 저주는 악마 상태의 부식 주문으로 부식 주문과 공존할 수 있으며 악마가 상주하는 두 가지 주요 점 중 하나입니다. 모두가 움직임을 시작할 때 목표에게 두 번의 Doomsday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레벨 90 패시브 페스트가 전체 도트 시간의 50%를 원래 도트에 중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1분 Doomsday를 두 번 브러싱하면 Doomsday를 1분 30초로 브러싱하여 고품질 Doomsday를 시작하는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단일 대상의 경우 심판의 날 적용 범위를 보장하고 심판의 날을 잃지 않으려면 인내의 고통의 문양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멸과 부식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지만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전투에서 Doomsday Curse의 피해 비율은 약 10%를 차지하고 Corrosion 주문은 피해의 약 3%를 차지하므로 피해를 20% 줄이는 것은 실제로 무해하도록 노력합니다. Doomsday는 확실히 폭발합니다. 악마 주문 출력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굴단의 손

고대의 손은 피해를 주고, 분노를 회복시키며, MC 버프를 제공하는 위치에 있으며 AOE 및 단일 대상의 핵심 스킬입니다.

고대의 손이 인간 형태일 때, 최대 2겹까지 약 6초 동안 대상에게 그림자 불꽃 도트를 중첩시키며, 점프 속도가 점프 횟수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MC 버프가 발동될 확률도 있습니다.

에이션트 핸드가 악마 형태일 경우 스킬은 분노를 소모하는 카오스 웨이브가 됩니다. AOE이든 단일 대상이든 Shadow Flame이 6초 도트 점프를 완료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면 모든 사람은 항상 AOE 폭발에 직면하면 혼돈의 파도 대신 고대의 손을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빠르게 다음 카오스 웨이브를 사용하도록 선택하세요. 고대손의 한 발의 CD는 15초이며, 최대 2번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즉, 두 번째 레이어를 충전하는 데 30초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출력의 두 가지 주요 라인 중 하나가 변환됩니다. 30초의 CD로 두 개의 고대 바늘 주위를 출력합니다.

단일 대상 고대의 손 사용 스킬: 고대의 손 1 + 스킬 1 + 스킬 2 + 고대의 손 2, 두 번째 고대의 손이 땅에 닿기 전에 즉시 변신합니다. 왜 이런 일을 하는가? 고대손의 릴리즈 애니메이션이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데미지와 각종 데미지 보너스는 고대손이 착지할 때까지 결정되지 않으므로, 고대손이 착지한 후 즉시 변신하고 변신 마스터리의 데미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이유를 바탕으로 30초마다 두 개의 고대손으로 연주하는 방법이 있다.

호드의 임프

호드의 임프는 큰 문양 슬롯을 차지합니다. 이 문양을 삽입한 후 종합 주문서에서 호드의 임프 스킬을 드래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위한 스킬바입니다. 임프 그룹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먼저 야생 임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야생 임프는 나타난 후 10개의 에너지 막대를 갖게 되며, 지옥 로켓 10개를 발사한 후에는 잠시 동안 멍해지며 ​​사라집니다. 동시에 지옥 로켓을 발사할 수 있는 임프는 최대 10명입니다. 그 수가 10을 초과하면 이전 임프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읽기를 시작합니다. 각 야생 임프가 가져오는 이점은 지옥 로켓으로 인한 총 피해의 약 30-40W, 분노 포인트 10*5=50, MC 8%*10=0.8입니다.

야생 임프의 원인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대상에 대한 최후의 심판의 저주로, 치명타가 발생할 때마다 야생 임프를 생성합니다.

두 번째 유형은 악마 마법의 수동적인 악마 모집으로, 그림자 화살, 접촉, 영혼의 불에 의해 발동되어 20초마다 야생 임프를 소환합니다.

세 번째 방법은 임프 무리를 이용해 야생 임프 5마리를 한번에 소환하는 방법인데, 이 스킬이 CD에 있으면 마법 모집이 되지 않는다. 즉, 임프 무리는 악마가 모집한 다섯 마리의 야생 임프들 중 당좌로 모집된 집단이다.

임프 무리의 문양을 삽입하면 미리 5마리의 임프를 오버드로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가는 해당 기간 동안 유령 무리의 CD가 좋으면 뽑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필요하지 않으며 마법 모집 패시브를 재사용하면 이 패시브의 재사용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즉, 글리프를 삽입하여 CD에 사용하면 최악의 경우 GCD를 낭비하게 됩니다. 그러면 작은 귀신 무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 의의는 두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첫째, 소군령 스킬CD는 이 스킬을 누르는 순간 가속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며, 헤이스트 버프를 받으면 소군령 스킬C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기존과 같은 CD를 사용하면 절약되는 시간이 늘어나므로, 거대마법사가 존재하는 순간에 유령 떼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강조한다. 폭력 + 다채로움 + 피에 굶주린 유령 떼로 시작합니다. 30초가 넘는 CD만 있습니다. 또 다른 주된 이유는 흑 영혼 기간 동안 흑 영혼 보너스를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 강력해지고, 유령 그룹의 버스트 제어가 가능해지며, 블랙 소울을 잡아먹는 등 버프 보너스를 줍니다.

소환된 임프의 피해는 캐릭터의 실시간 속성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치명타, 가속, 공격 등 캐릭터의 현재 속성이 변경됨에 따라 실시간 보너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마력, 숙달 등등. 잠깐만요, 모두의 우스꽝스러운 "큰 형" 둠 가드와 같은 원리입니다. 요즘 빅브라더는 과거와는 다르게 빅브라더가 발동되는 순간 대신 데미지를 처리하고 실시간 버프를 즐긴다. 빅 브라더가 발사하는 동안 고정된 수의 둠 애로우 17라운드 가능한 한 많은 지능 숙달 및 기타 버프 보너스를 누리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GCD 낭비 및 버프를 피하기 위해 전투 후 첫 번째 스킬로 빅 브라더를 활성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중에 버프가 발동되는 시간입니다.

전작의 꼬마귀신들과 형님들은 피의 굶주림 기간 동안 멍하니 있는 시간이 많았고, 멍하니 있는 시간도 길었기 때문에 더 효과적이지는 못했다. 버프 잡기"로 변경되었으나 5.3 이후에는 큰 형님과 작은 유령의 읽기 바에 신속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그들의 주문 시전이 연속되어 멍해짐이 취소되어 친구들이 버프를 잡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 그러고보니 예전에 했던 실수를 바로잡고 싶은데, 다크 소울보다 20초, 10초 먼저 임프 그룹을 열어야 한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큰 실수. 5.3의 새로운 메커니즘에 따르면 일부 고속 흑마법사 임프는 이 기간 동안 다채로운 버프를 먹는 것은 물론이고 10발의 지옥 로켓 전체를 읽는 데 10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5.3버전에서는 다크소울 진행시 임프그룹을 반드시 덮어두어야 하기 때문에 너무 오래 전부터 열어두는 것보다는 동시에 활성화해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프 이야기가 나오면 임프 출시 시기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우선 많은 분들이 첫 번째 스킬로 임프를 출시하는 걸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포스터에서는 별로 과학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시작하는 패가 분노가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것 뿐이고, 유령 떼의 CD가 급격히 감소하는 후속 효과를 무시했기 때문에, 유령 떼를 사용하기 전에 화려한 버프가 발동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저자는 생각합니다. 트롤, 우리는 유령 떼 앞에서 분노를 묶고 조금 후에 유령 떼를 열어 스타터가 중간에 더 많은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 2+3 원칙을 따를 수 있습니다. 2개의 검은 영혼 중 유령 집단을 3번 차지하는데, 처음에 첫 번째 검은 영혼을 덮기 위해 유령 집단을 한 번 덮고, 중기에는 화려한 귀신들을 한 번씩 포획하는 집단도 있습니다. 두 번째 검은 영혼을 한 번에 먹어치웠습니다. 유령 떼를 개방할 때 가장 중요한 원칙은 검은 영혼으로 덮여 있어야 유령 떼로 인한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가속 레벨 이하의 레이드에서 풀 버프가 적용된 유령 그룹 CD와 컬러풀 발동 후의 유령 그룹 CD를 녹음할 수 있어 첫 번째 유령 그룹이 준비된 후의 유령 그룹 CD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블랙 소울 CD와 다채로운 트리거 상황을 고려하여 고스트 그룹 오픈 가능 여부를 결정하고 2+3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 번째 유령 그룹이 준비된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다채로운 효과가 발동되지 않고 세 번째 유령 그룹을 사용하여 두 번째 검은 영혼과 협력할 수 없는 경우, 저자는 두 번째 검은 영혼을 먼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제안합니다. 두 번째 유령 그룹을 풀어주더라도 컬러풀이 발동되더라도 열지 마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유령 그룹이 검은 영혼 효과를 먹게 만드는 것입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은 꼬마 유령들의 쾌감보다는 높은 총 데미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손에 들고 있는 피에 굶주린 트롤 악마 주문은 2+3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지옥불

지옥불은 흔히 분신이라 알려져 있으며, 인간 형태에서는 채널 읽기 스킬이지만 이동 중에도 발산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아오에 사용시 분노는 기본적으로 인간의 모습이 공허하고 화가 났을 때만 사용됩니다. 악마 형태에서는 이 스킬을 Sacrifice Aura라고 하며, 초당 25포인트의 분노를 소모합니다. 두 번 누르면 16초까지 지속됩니다.

Evil Flame

이 스킬은 인간 형태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고통과 마찬가지로 Evil Flame도 부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이 스킬은 악마 형태일 때 더 많이 사용된다. 공허 광선은 40의 분노를 소모하여 전방 20미터 직선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부식 주문의 지속 시간을 4초 연장합니다. 보이드 레이는 대상을 선택하지 않고도 발사할 수 있어 악마의 얼굴로 몬스터 집단을 상대한다. 분노 소모량은 혼돈의 손길과 동일하며, AOE에서 우선순위가 가장 낮은 충전 스킬이다. .

로튼 스웜(Rotten Swarm)

로튼 스웜(Rotten Swarm)은 50 분노를 소모하고 12초의 CD를 갖는 AOE 스킬로, 악마 형태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만노로스의 분노 AOE를 소모합니다. 범위 보너스는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할 수 있으며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AOE에서는 악마 형태로 사용할 때 CD에 주의하세요.

시작 스타일

악마가 잘 놀고 싶다면 세 가지 파악만 하면 됩니다. 하나는 주기를 파악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두 번째 자원인 분노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버프를 잡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은 순환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버프 트리거와 결합하면 악마의 수준에 차이가 생깁니다.

이제 포스터에서는 악마를 희생하는 것을 예로 들어 시작 손의 자세와 이유를 설명합니다. 글리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클릭 매크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제 매크로는 다음과 같이 첨부됩니다:

/castsequence Reset=target 굴단의 손, 부패, 굴단의 손, 어둠의 영혼: 지식 , 10, 분노(종족 전문), 악마 변신, 심판의 날 , 임프 무리, 마법서: 악마 희생, 심판의 날, 혼돈의 손길

/petattack

아마 몇몇 친구들이 그것을 힐끗 보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포스터의 시작 매크로인 The Grimoire: Demonic Sacrifice 스킬에 등장한 것을 발견했는데, 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희생 재능을 클릭하고 일반 임프를 데려오고 악마 훈련 문양을 삽입하면 전쟁 시작부터 임프 희생까지의 기간 동안 임프가 읽을 때마다 두 번의 읽기를 완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속으로 3개의 불 화살을 쏘면 8포인트의 분노가 회복됩니다. 이는 총 6*8=48 분노 포인트를 의미하며, 악마 형태의 임프를 희생하면 100포인트의 분노가 직접적으로 추가됩니다. 전보다 분노 포인트. 분노로 시작하기 위해 악마를 희생하는 것이 매우 스트레스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으며, 특히 시작점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모두가 임프 그룹을 늦게 열어서 가속 버프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엄마, 앞으로는 더 이상 내 분노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어떤 친구들은 당신이 주문한 희생 재능이 처음에 DPS를 희생하지 않으면 DPS를 떨어 뜨리지 않느냐고 묻습니다. 희생 고서가 주는 버프를 잘 살펴보면 초반에는 굴단의 손만 희생으로 버프를 받고, 초반에는 버프가 없는 굴단의 손만 버프를 받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손에는 피해가 거의 없으며 임프의 불 화살 6개도 피해 손실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148 분노와 비교하면 확실히 확실한 이익입니다. 모두가 꼬마귀신들을 희생시킨 뒤, 우연히 꼬마귀신들이 떼를 지어 키우게 되었고, 모두가 MC에게 연락해 폭발하기 시작했다.

천둥의 신 장신구를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도트와 버프를 최대한 함께 집중시켜야 첫 번째 고대손으로 천둥의 신 장신구가 발동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작기 때문에 손의 첫 번째 스킬은 고대 손을 치는 것입니다. 핸드 1, 두 번째 스킬에 대해 부식을 해제하도록 선택합니다. 이때 부식은 기본적으로 이때 처음 두 번의 점프가 즉시 발생합니다. 세 번째 스킬은 에인션트 핸드를 선택하세요. 에인션트 핸드는 비행을 해야 하기 때문에 휴머노이드 준비가 완료되면 구쇼 2가 행동을 취하는 순간, 구쇼는 완전히 변신하게 됩니다. 2에서는 Shadow Flame 버프를 2겹 중첩하는데 성공하고 다양한 버프 보너스를 먹은 후 Doom 1을 출시합니다. 이는 악마 형태를 위한 준비이며 임프 그룹이 출시되는 시점에서 이미 가속 버프가 완료되었습니다. , 이제 임프 무리를 풀어줄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제 임프들을 희생할 시간입니다. 이때까지 임프들에게 화염 화살이 6발 발사되어 방금 148개를 희생했습니다. 무료로 분노하세요.

지금까지의 모든 스킬은 표준 제물 악마 시작 위치에서 완전히 고정된 스킬 모드이므로 원클릭 매크로를 사용하면 연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Doomsday의 가장 중요한 두 번째 라운드입니다. 이번 Doomsday에는 모든 버프와 필수 폭발 버프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때 필수 폭발 버프가 발동되지 않으면 반드시 누르고 기다려야 합니다. 폭발 버프가 발동되며, 심판의 날을 완료한 직후 MC 샷을 받은 후 트리거를 발동시켜 폭발을 시작합니다. 시작 핸드에 대한 모든 준비가 완료된 후에도 여전히 분노가 매우 긴장되어 MC를 계속할 수 없습니다. MC를 계속하면 재능이나 시작 위치가 무엇이든 소비를 견딜 수 없습니다.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오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MC와 터치를 차례로 해제해야 하며, 분노가 120 미만일 경우 계속 터치를 사용하여 발동할 수 있습니다. 손은 고품격 MC다. 다크소울때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고 MC를 최대한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은? 좀 더 연습해서 균형점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완벽한 시작 상황은 Dark Souls가 막 끝났을 때 Air Fury에서 인간 형태로 변하고 Dark Souls 동안 최대한 많은 MC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매크로의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을 복용하고 빅 브라더를 활성화하려면 1초를 카운트다운하세요. 매크로가 두 번째 종말 아이콘에 도달하면 중지하고 상황을 확인하세요. 그러면 심판의 날 샷이 완료됩니다. 이 매크로를 만들 때, 전공과 인종에 따라 해당 스킬이 바뀌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 영어 구두점의 쉼표도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 아이콘 이름은 아무렇게나 선택하시고, 매크로가 완성되면 물음표를 선택해 주세요. , 스킬 사용 시 고대 손 아이콘으로 변경됩니다.

하인 악마 시작 손을 위한 원클릭 매크로:

/castsequence Reset=target Grimoire: 악마 수호병, 굴단의 손, 부패, 분노(종족 특기), 임프 성장 무리, 굴단의 손, 어둠의 영혼: 지식, 10, 악마의 변신, 심판의 날, 심판의 날, 혼돈의 손길

/petattack

원클릭 악마 제어 매크로:

/시전 순서 재설정=target 굴단의 손, 부패, 분노(종족 전문), 임프 무리, 굴단의 손, 어둠의 영혼: 지식, 10, 악마의 변신, 심판의 날 강림, 심판의 날 강림 , 혼돈의 손길

/petattack

악마의 손짓이 만개하고 결론은 없습니다. 저자는 단지 참고용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을 뿐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작 동작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장비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가치관에 너무 얽매이지 말라고 조언하고 싶다. 좋은 시작 핸드. 원작 포스터에서 언급된 고스트 그룹과 다크 소울의 타이밍 등 세부 사항. 다른 사람들이 처음에 유령 그룹과 검은 영혼을 먼저 열고 싶어한다면, 피크 값이 높으면 아무리 높더라도 요점이 무엇입니까?

이 밖에도, 쿤라이산 예티 동굴의 희귀 NPC와 대화하면 획득할 수 있는 커피 프레스라는 또 다른 아이템도 소개합니다. 구체적인 획득 방법은 바이두를 참고해주세요. .

이 아이템은 시작 핸드에 Bloodthirsty와 Troll Rage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는 10MINCD이며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짜서 먹으면 1MIN CD에 들어가고, CD 시간이 지나면 계속 청룡을 먹을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중기주기

시작 위치에 대해 이야기한 후, 중기주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중기주기는 분노를 축적하고 분출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사실, 처음에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중기적으로 순환하는 것이 핵심이라는 것을 모두가 깨달았습니다. 플레이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은 다음 어둠의 물결에서도 여전히 높은 DPS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영혼이 오고, 잘 못 하는 사람은 DPS가 깎이는 거다. 너무 치열해서 결국 따라잡을 수가 없었다. 이 단계에서 모두는 DPS가 너무 많이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다음 Black Soul 발발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굴단의 손을 위하여

고대손 이야기를 했을 때 원본 포스터에는 중기에는 크게 두 가지 출력 라인이 있다고 했는데, 그 중 하나가 Gul'dan의 이중 손은 30초마다 변환 출력입니다. 여기 포스터에서는 폭발 대신 출력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그는 모든 사람을 오해하고 그들의 분노를 표출하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이전 폭발로 인해 성장했으며 다음 라운드의 어둠의 영혼이 탈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원래 포스터에서는 이전에 고대인의 손이 가져온 이점에 대해 언급했지만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이 주요 라인은 기계화의 하드 링크이자 리듬의 원천입니다. 저자는 피할 수 없는 버프가 나타나 우연히 AOE에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초보 플레이어가 고대 핸드를 분해하여 혼자 플레이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GCD가 2개의 고대 핸드를 쏘기에 충분하지 않으므로 하나만 쏘면 됩니다. AOE에서는 몹이 빨리 죽습니다. 이 샷을 끝내지 않으면 낭비가 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피해를 보장하기 위해 양손으로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환 후, 두 번째 고대 손이 땅에 닿는 것을 보면 몇 가지 상징적 방아쇠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분노를 발산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식 주문의 시간을 새로 고치는 것입니다. 버프가 없고 분노가 상대적으로 긴장된 경우, 발동 후 바로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와 계속해서 분노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일정 시간 보충 후 최후의 심판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

필수 폭발 버프가 중간에 발동되었을 때, 기존 필수 폭발 최후의 심판의 날이 상대적으로 길거나, 슈퍼 스타팅 핸드인 경우에는 반드시 폭발의 심판의 날을 보충하기 위해 서두를 수 없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항상 최후의 심판의 날로 변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시작하는 Doom은 5초마다 점프하는 피에 굶주린 트롤의 매우 확실한 Doom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가속 버프가 없을 때 플레이하는 둠스데이는 12초마다 점프하는데, 이는 고품질 둠스데이를 커버하기에는 매우 비경제적입니다. 사실, 매우 확실한 최후 심판의 날로 시작한다면 그가 점프를 자연스럽게 끝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 추악한 얼굴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중장기적으로는 둠스데이를 보충할 필요가 없을 때 처음으로 1분 이내에 둠스데이를 터뜨려야 한다. 변신은 MC를 읽은 후 브레인리스 터치를 사용해 변신을 완료하는 것인데, MC를 보낸 후에는 아무 생각 없이 다시 변신하게 된다. CD로 변신하면 부식+그림자화살이 됩니다.

MC의 경우

중기에는 모두가 분노를 얻기 위해 인간 형태의 그림자 화살을 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피할 수 없는 종말이 가져온 수많은 임프들은 MC의 경우 원래 포스터에서는 MC가 인간 형태로 싸우지 말고 변신한 후에 모두 싸워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우선 모두가 관점을 이해해야 하며, 분노와 불만, MC가 10레벨 미만이면 낭비가 아닙니다. 따라서 중기적 출력의 또 다른 주요 라인은 분노와 버프입니다. 블랙 소울의 18,000 효과는 거의 10,000 지능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이는 Jiutou Zhangye가 발동하는 지능 버프와 유사합니다. 따라서 일단 액세서리 버프가 발동되면 모두가 변신해야 합니다. 물론 최대한 MC를 하려고 노력하되, 함부로 싸우지는 마세요.

사례 1:

샤오밍은 이제 500의 분노와 4개의 MC 레이어만 보유합니다. 20초 동안 9개의 머리 버프가 발동되어 3명의 MC를 펀치합니다. 충분히 화를 내지 않고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한 뒤, 9개의 버프가 그림자 화살을 몇 초 동안 문지르는 모습을 지켜보니 얼마나 슬픈 일인가. 따라서 사례 1의 모든 사람을 위한 아이디어는 이 20초 동안 계속 변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남은 타격이 적중됩니다. 분노가 당황스러우면 이 20초를 잘 활용하기 위해 방아쇠를 당기십시오. 버프가 사라지면 다시 인간 형태로 변경하고 Shadow Arrow로 계속해서 분노를 쌓으십시오. 한 가지 언급해야 할 점은 고대의 두 손이 20초 이내에 치유되면 변신의 CD를 변경하여 결정적으로 인간 형태로 다시 전환하고 순간 변신을 사용하여 두 손을 무시하고 계속 출력하는 것이 허용된다는 것입니다. 두 고대의 손이 혼합된 스킬로 버프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례 2:

샤오밍은 이제 800명의 화난 7레이어 MC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랙소울 CD가 좋을 때까지 아직 15초가 남았습니다. 20초만에 9헤드로 변신하고 처리해줬습니다. 케이스 1의 경우 아직 체험용 퓨리 3레이어 MC가 200개 남아있어서 샤오밍이 고스트그룹을 오픈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마치 시작하는 것처럼 화를 내고 긴장했습니다. 샤오밍은 마침내 MC가 발동할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불쾌한. 따라서 Case 2의 아이디어는 다크 소울 이전에 모든 사람이 최소 400 분노와 5 레이어의 MC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임프 그룹과 협력해야만 높은 지능 버프가 오면 블랙 소울 버스트를 완전히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 이전에는 선택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모든 자원을 한꺼번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검은 영혼은 모든 사람의 주요 한계점입니다.

그러면 누군가는 전투 내내 주얼리 버프에 집중하면 추악한 주얼리가 발동하지 않으면 만년의 그림자 화살을 읽고 분노가 넘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느냐고 묻습니다. ? 대답은 당연히 '아니요'입니다. 자격을 갖춘 DPS는 재봉술과 공학 중 적어도 하나는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세 번째는 무기의 옥 영혼 마법 부여입니다. 트리거는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저자는 3개의 작은 버프가 있을 때 5개의 레이어가 남을 때까지 MC를 적절하게 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실제로는 여전히 자신의 분노를 살펴봐야 합니다. 스테이크를 더 치면 알게 될 것입니다. 사실 가장 완벽한 상황은 소소한 버프가 제대로 배출되고, 액세서리 버프와 다크소울 진행 중에 MC가 모두 소모되는 상황이다. 분노가 넘쳐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초보자들은 분노 600과 MC 7레이어를 유지해야 하며, 이 수치를 초과할 경우, 전투에 능숙해진 후 버프에 더 민감해지면 완전히 분노를 발산해야 한다고 저자는 권고합니다. 분노가 넘치지 않도록 이론을 따르고, 중기적으로 출력을 안정시키기 위해 버프에주의하십시오. 결국 전투의 특정 지점에서 DPS보다는 전투가 끝날 때 DPS를 봅니다. . 모두가 분노를 고정하는 것은 극히 불합리하다는 의견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워크래프트는 GCD 게임이므로 DPS를 다루려면 주로 분노와 MC와 같은 희귀 자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분노보다는 검, 버프 발동이 주요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다채로운 보석 버프의 경우

다채로움은 빠른 버프입니다. 폭발 시 급속 버프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추가되는 스킬의 데미지에 2차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유닛 버프 시간 내의 가속 버프를 통해 모든 사람이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하고 버프를 더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속 효과의 중첩은 매우 놀랍습니다.

반대로, 10초의 지속 시간에 비하면 총 일반 전투 시간은 무한 시간이라고 볼 수 있는데, 그렇다면 이 무한 시간 안에 버프 없이 MC로 변신한다면 이 빠른 버프에 의존하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의 분노와 MC를 소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이는 최저 비용 성능으로 귀중한 보조 자원을 소비하여 값싼 피해를 입히고 장기적인 고려 없이 일시적인 DPS 증가를 얻는 것입니다. 물론, 전투가 10초 이내에 끝나게 된다면, 모두의 분노와 MC를 최대한 빨리 소모시키기 위해 화려한 효과에 의존하는 것은 모두가 매우 합리적이 됩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버프가 없고 화려한 버프를 처리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의미한 그림자 화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기간 동안 두 에인션트 핸드의 CD가 좋으면 에인션트 핸즈 2가 착지할 때 직접 2개의 에인션트 핸드로 변신합니다. ,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변해 계속해서 분노를 축적하게 됩니다. 액세서리 버프 + 컬러풀이라면 모두가 정상적으로 MC 출력을 변환하고 읽습니다. 작은 버프가 +다채롭다면 분노와 MC를 기준으로 절충하여 분노와 MC를 얼마나 소모할지, 전혀 변신하지 않을지 결정하고 작은 버프인 뇌 없는 그림자 화살을 무시합니다.

블랙소울 발발

블랙소울 이전에는 모두 최소 400의 분노와 5레이어의 MC가 있어야 합니다. 블랙소울이 아직 3초 남았을 때, 구쇼 1-(버서크) ) 임프그룹 - 다크소울-구쇼2는 순간적으로 변신해 트리거를 적중시킨 후, 무뇌한 MC가 블랙소울로 마무리되며, 이 기간 동안 화려한 DPS가 발동되면 엄청난 향상이 있을 것이다. 가끔 트롤이라면 블랙소울 앞에 있는 유령군을 격렬하게 집어든 뒤 시전 MC로 변신해 DPS를 크게 높일 수 있다.

AOE 사이클

악마 AOE는 분노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전투 시 분노에 대한 합리적인 계획이 AOE의 최우선 과제이며 전반적인 전투 과정을 숙지해야 합니다.

기본 AOE 기술:

1 장기 생존을 위한 ADD, 예: H7 아이스 월: 고대의 손 1, 고대의 손 2, 변신, BB 풍차, 분신, 썩음 꿀벌 떼, 공허 광선 또는 떼 흡입 충전

2 H Thor 전기 공과 같이 생존 시간이 짧은 ADD의 경우: 변형, 자기 희생, BB 풍차, 카오스 웨이브 1, 카오스 웨이브 2, 로튼 떼, 공허 광선 채우기.

또한 공학을 공부한 플레이어의 경우, 공학 벨트 폭탄은 움직임이 필요하지 않은 보스 전투에서 로켓 벨트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벨트 폭탄은 GCD를 차지하지 않으며 던질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3야드의 AOE 화염 데미지를 가지며,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AOE 데미지이며 크리티컬할 수 있으며, 주요 도시에서 3개의 검은 영혼 스테이크를 공격할 수 있으며 이는 전체의 0.7%-1%를 차지할 수 있으며 그 위력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H3 전투에서 Sparkuggz의 벨트 폭탄은 각각 평균 ​​17W의 치명타 피해를 입혔습니다.

다음은 친구의 전투 스크린샷인데, 얼마나 효과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上篇: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청두 서중국병원 담도외과 의사 목록을 보시겠습니까? 下篇: 마검의 칼날은 어떤 직업이 좋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