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교육 - 오랜만에 재회한 뒤 종합적으로 진화한 작품 - FPS계의 '빅 파인애플' '보더랜드 3'에 대한 간략한 고찰

오랜만에 재회한 뒤 종합적으로 진화한 작품 - FPS계의 '빅 파인애플' '보더랜드 3'에 대한 간략한 고찰

처음 기숙사에서 놀려고 '보더랜드 1'을 열었을 때, 늘 'CF', 'LOL'에 중독되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룸메이트들이 실제로는 나를 둘러싸려는 이니셔티브. 다음 날, 판도라의 황무지에 원래 혼자였던 릴리스는 갑자기 리볼버를 즐겨 사용하는 사냥꾼, 약간의 의견 차이에도 상황을 구하기 위해 스콜피온 포탑을 던지는 병사, 거의 쇠약해진 남자를 만나게 된다. 그와 똑같습니다. 같은 틀에서 조각된 쌍둥이 자매입니다.

여행 중 때때로 팀원이 BOSS가 떨어뜨린 희귀한 총기를 빠르게 낚아채서 실제 "Mortal Kombat"을 발동시킬 뻔했습니다. 숨은 BOSS "랍스터 킹"이 호화로운 점심 식사에 합류하고, 녹스 장군의 거대한 무기고가 열리자 눈부시게 배열된 보물상자와 함께 단 몇 분만에 폭발하는 카운트다운이 펼쳐지며 모두가 쟁탈전을 벌이는 듯한 설렘과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보급품을 구출하는 것은 실제 금고에 있는 것과 다름없었다...

'보더랜드'는 2009년 게임 업계 최초의 게임이었다. 다크호스. 많은 FPS 게임들이 예전의 길을 따르고 있는 반면, "보더랜드"의 제작진은 "디아블로"에서 시도한 ARPG 스타일의 메커니즘과 FPS를 교묘하게 통합하는 획기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게임의 만화적인 모델링, 개성과 신체 비율이 과장된 캐릭터, 다양한 효과를 지닌 수많은 총기, 끝없는 블랙 유머와 농담이 모두 인상적입니다.

1세대 작품에 대한 반응이 제작진 기어박스의 기대를 뛰어넘어 '보더랜드'의 설정과 배경을 확장해 시리즈로 만들었다. '보더랜드 2', '보더랜드: 프리퀄', '보더랜드: 레전드' 등의 작품이 등장하면서. 게임의 스토리 역시 보물찾기에 속아 사악한 기업 아틀라스를 물리친 볼트 헌터 어노말리(Vault Hunter Anomaly)의 원작 스토리에서 유래합니다. 사기성 보물찾기처럼 보였던 이야기는 또 다른 새로운 악당, 잘생긴 잭의 치밀한 배치로 밝혀지고, 그 이면에 숨어 있던 무기 제조사들의 노골적이고 은밀한 투쟁이 점차 표면화된다. 스토리 스테이지가 판도라에서 은하계 전체로 확장되었습니다.

'보더랜드' 시리즈의 성공으로 인해 기어박스는 새로운 영역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의 노선을 시도한 보더랜드 온라인(Borderlands Online)과 FPS와 MOBA를 결합한 본 투 파이트(Born to Fight)라는 두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가 차례로 실패했다. 많은 고심 끝에 기어박스는 자신이 잘하지 못하는 분야에서 장애물에 부딪히기보다는, 지금까지 잘했던 '보더랜드 3'에 온 힘을 쏟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렸다. 한동안 보류되었던 개발 일정이 드디어 추가되었습니다.

2019년 9월 '보더랜드 3' 정식 출시와 2020년 3월 Steam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드디어 늙은 마커스가 약간 나른한 어조로 판도라와 볼트 헌터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다시 들을 수 있게 됐다…

"아무것도 아니다" "보더랜드 3"의 이야기는 "보더랜드: 레전드" 이후에 일어난다. 한때 강압적인 통치를 통해 판도라 행성을 정복하려 했던 잘생긴 악당 잭은 완전히 멸망했다. 마녀 릴리스는 스칼렛 레이더스의 뒤를 이어 새로운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평화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칼립소라는 한 쌍의 마법 남매가 '비밀의 아이들'이라는 종파를 창설했는데, 원래 판도라 행성에서 반대하던 갱단이 과거 판도라의 평화를 깨뜨리는 세력이 되었습니다. .

아마도 최근 몇 년간 너무 많은 훌륭한 게임의 그래픽에 푹 빠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홍보 영상에서 여전히 만화로 렌더링된 "보더랜드 3"를 처음 봤을 때, 그들의 첫 반응은 수년 전의 "보더랜드 2"와 거의 같은 느낌이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들이 실제로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게임이 전작에 비해 엄청난 변화를 겪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아마라 마녀는 작은 팔과 얇은 다리를 가진 마녀의 이미지를 버리고 대신 싸움을 잘하는 근육질의 마녀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싸움을 아주 잘하는 은퇴한 요원 제인도 실제로는 아주 잘했다. 그들은 "보더랜드 2"의 초기 단계에서 플레이어들에게 구타당한 BOSS 캡틴 플린트 형제입니다. 그들의 뛰어난 기술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블라도프의 무기가 가득하다고 말한 두 형제 사이의 엄청난 대조를 느끼게 할 것입니다. 무기는 마오지(Maozi) 스타일로 제작진이 이번에는 블라도프 군단에 속해 있으며 구소련 전차병의 매력을 지닌 여군인 모저(Moser)를 데려옵니다. 자신의 자각을 일깨운 기계수왕 Fl4K는 그를 이용해 동물군대를 이끌고 사방을 정복한다.

캐릭터의 스킬 트리가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의 메인 스킬은 기존의 3가지 루트에 해당하는 하나의 메인 스킬에서 각 분기 루트에 해당하는 메인 스킬로 진화했습니다. 캐릭터마다 스킬과 장비 슬롯의 사양이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강화 스킬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범인 Moser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녀의 세 가지 스킬 트리의 초기 주요 스킬은 "아이언 베어"의 개틀링 총, 수류탄 총, 레이저 소총에 해당합니다. '아이언베어'는 팔이 2개이기 때문에 스킬 장비 슬롯은 한쪽 팔에 1개의 메인 스킬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플레이어는 "아이언 베어"가 수류탄 총과 개틀링 총을 사용하여 동시에 쓸어버리고 폭발하도록 할 수도 있고, 양손에 개틀링 총을 장착하여 양방향 공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플레이어는 더욱 활성화되고 강화된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아이언 베어'의 공격 방법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중에 잠금 해제되는 주요 미사일 스킬은 기본적으로 일반 미사일만 발사할 수 있지만, 다른 강화된 스킬을 장착한 후에는 발사되는 미사일이 정밀 유도 기능을 갖춘 추적 미사일로 대체되거나, 정밀 유도 기능을 갖춘 추적 미사일이 정밀성을 여러 미사일 일제 사격 또는 버섯구름으로 폭발할 수 있는 핵폭탄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데미지를 줄이기 위해 버블 쉴드를 올리는 것, 다른 플레이어가 "아이언 베어"와 싸울 수 있도록 보조 포탑을 여는 것, 운전 중 자동 활성화와 같은 다양한 보조 패시브 스킬에도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모드에서는 주인공이 '아이언 베어'에서 뛰어내린 후에도 포탑처럼 제자리에 머물면서 계속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떠날 때 '가미카제 공격' 파동을 발사하고 자폭을 이용해 빼앗는 것도 잊지 않는다. 적 몇 명 더. Beastmaster Fl4K, Witch Amara 및 Agent Zane의 스킬 트리에도 고유한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저격총이 기관단총보다 연사력이 더 빠를 수 있나요? 권총은 로켓 발사기보다 더 치명적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 특이한 디자인의 총기는 실제로 "Borderlands" 시리즈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음향 효과 및 핸들 진동과 같은 세부 사항을 통해 이를 더욱 최적화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비난을 받았던 '물총'의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많은 무기와 탄약 전환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전장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필요한 탄약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무기들은 공격 방법과 효과에 중점을 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기의 외형도 더욱 양식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치명타 총"이라고 부르는 제이콥스 브랜드는 여전히 볼트액션 소총이나 리볼버와 같은 구식 총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무기의 외관은 나무 몸체에 튤립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 스코프 십자선을 사용하여 더욱 복고풍 느낌을 줍니다. Dahl 브랜드의 무기는 단발 및 다발 전환, 총알 체인의 마찰음 및 총알 발사 "핑핑" 소리를 통해 실제 시리즈 무기의 경로를 따르며 이는 확실히 사람들의 마음을 강타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와 "Battlefield"의 플레이어. 원소 무기로 유명한 맬리완은 여전히 ​​원소 무기의 연구 개발에 집착하고 있으며, 그것이 발사하는 포격도 훨씬 더 화려하다. 동방'형 게임. 느낌.

이 게임의 빌런인 '시크릿썬즈' 역시 자신들의 무기 브랜드인 'COV'를 등록해 정식 생산라인을 갖고 있지 않고, 거친 접합 기술을 통해 생산되는 총기류도 좋지 않다. -보기에는 좋지만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매니아와 같은 성능을 추구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완전 자동화된 탄약 공급은 체인과 같은 장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는 탄창 및 장전 문제를 걱정할 필요 없이 "DOOM" 플레이어처럼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무기의 방열 기술 덕분에 플레이어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기 과열 질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몬스터 더미 속에 들어가 어둠 속에서 사람을 죽이고 목숨이 위태로워질 때 주인공이 갑자기 하던 일을 멈추고 서둘러 왼손으로 작은 물총을 꺼내서 인위적으로 열을 방출하다니... 그런 상황인데 정말 당황스럽네요.

진지하게 디자인된 총기류 외에도 기어박스의 인재들은 이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뽐낼 기회를 잊지 않았습니다. "보더랜드 2"에 한때 등장했던 이상한 비명을 지르는 총은 가면을 쓴 미치광이의 울부짖음을 내며 발사 시 플레이어의 머리가 폭발하게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이 총을 장착하면 게임 컨트롤러가 끊임없이 진동합니다. 충격총은 아마도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똥으로 벽을 칠하기" 작업을 완료한 후 획득한 특수 로켓 발사기는 전작에서 물려받은 이리의 바다에서 적들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세대 볼트헌터 타이폰 드레온(Vault Hunter Typhon DeLeon) 소량의 이광석을 소모하여 대량의 총기를 뿌리는 독일 제조사입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전작보다 액션이 더 많아졌다. 주인공은 달리는 동안 웅크린 버튼을 눌러 슬라이딩 삽 액션을 사용할 수 있고, 주인공이 건물 가장자리에서 점프할 때 높은 곳에서 뛰어오를 때 강력한 스매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웅크리기 버튼. 적과 게릴라를 탐색하고 싸울 때 주인공의 기동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새로 추가된 액션은 주인공의 특수 장비인 '아티팩트'와 함께 사용하면 슬라이딩 시 주인공의 부츠에서 몇 발의 추적 미사일이 발사되거나, 땅이 부서지면 마그마를 뿜어내는 바위가 나오는 것을 무심코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작은 화산이 나타나는 상황. 게다가 더욱 편리한 자동 픽업 기능과 벙커 파괴 메커니즘도 추가되었습니다. 각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위아래로 점프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고 보급품을 보충하는 동시에 총기와 스킬을 사용하여 반격하여 즐거움을 크게 높입니다. 선명한 3차원 구조 지도와 편리한 순간이동 기능은 플레이어가 전작에서 길을 찾고 서두르느라 낭비했던 시간을 더욱 줄여준다.

게임 제조사들이 계속해서 중국 플레이어 시장에 주목하면서 중국어 더빙을 포함하는 게임 작품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중국 플레이어들은 줄거리를 놓치기 위해 자막을 계속 시청할 필요 없이 캐릭터의 멋진 연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툼레이더9' 이후 '토탈워:삼국지', '레지던트 이블 2/3' 등이 좋은 예다. 이들 게임의 더빙은 정말 퀄리티가 매우 높지만 CCTV 번역 제작에서는 "안녕, 내 오랜 친구"와 같은 약간 절제되고 불안한 느낌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보더랜드 3'의 더빙은 미쳐가거나, 향수를 토하거나, 히스테리하게 만드는 등 완전히 자유분방한 접근 방식을 취해 작품의 광기 어린 분위기를 완벽하게 전달한다. 플레이어는 더빙의 불일치를 거의 느낄 수 없지만 이전에 플레이했던 "보더랜드"도 환상이었다고 무의식적으로 느낄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캐릭터 입에서 "고마워요, 데이 형제님", "멋져요", "엄마" 등 국내 인기 단어가 튀어나와 중국 플레이어와 이 게임 사이의 거리를 눈에 띄게 단축시킵니다.

이 시리즈의 주인공들은 더 이상 초기 작품에서 그랬던 것처럼 행동하는 '작은 벙어리' 역할을 하지 않는다. 줄의 양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각 캐릭터는 NPC 대화에서 서로 다른 흥미로운 대사를 가집니다. 각 캐릭터의 전용 대사를 듣기 위해 게임을 4번까지 플레이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입니다.

호기심에 어쩔 수 없이 이 게임의 더빙팀인 Zhongcheng Jiayin Studio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니 해당 팀이 주로 드라마 관련 작업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은 멤버 대부분이 함께하는 첫 번째 게임 프로젝트다. 그러나 Yinhe 선생님이 더 지능적이고 기계적인 "Beast King"을 만들기 위해 동시에 두 가지 목소리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Zhang Jienan 선생님은 "Little Noisy"의 대사를 통해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했습니다. 롯데의 오만함 뒤에 감춰진 외로움은 '작은 소음'과 원작 못지않은 상황 속에서도 완벽하게 구현된다. 중국에는 게임 더빙 전문가들이 너무 많다는 걸 실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게임 미션

'보더랜드' 초기에는 단순히 작은 물건을 찾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는 정신적으로 부담스럽기는 했지만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았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숫자를 구성하는 작업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이드 미션에는 완전한 단편 소설이 거의 수반되며 일부에는 BOSS 전투도 포함됩니다. 지도에 흩어져 있는 NPC가 남긴 작은 도전 과제도 있습니다. 캐릭터가 해당 지역에 입장하면 발동될 수 있으며, 완료 후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작업 외에도 플레이어 관계자는 때때로 기간 한정 활동을 통해 반복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작업의 일부 복사본을 가져옵니다. 플레이어는 임무 완료 진행 상황에 따라 희귀한 페인트, 액세서리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이 충분히 도전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면.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레벨을 클리어한 후 잠금 해제되는 "진정한 볼트 헌터"와 "카오스 모드"를 시도하고 더 높은 난이도에서 높은 위험과 높은 수익을 지닌 새로운 도전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외모 커스터마이징 요소

이 게임에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은 캐릭터의 외모만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무기 레벨에 따라 해당 색상의 네온 조명 효과를 발산하는 장비로 주인공 기숙사의 무기 선반을 채우고, 개성을 보여주는 광고판을 걸고, 자신만의 스타일의 개인 공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주인공이 손에 들고 있는 총에 귀여운 펜던트를 걸 수도 있다는 점이다. 어디에서나 총을 조종하면 총에 달린 작은 토끼 펜던트가 흔들리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Gearbox는 FPS를 좋아하는 하드 코어 남성의 "소녀 마음"을 깨우기 위해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웃음)

다수의 수집 가능한 요소

플레이어는 적의 차량을 강탈하여 차량을 맞춤화함으로써 다양한 새로운 부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Little Noisy의 버려진 부품을 모아 수년 동안 혼자였던 그를 위한 새로운 파트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1세대 볼트 헌터의 음성 로그를 수집하여 이야기 뒤에 숨겨진 스레드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도 과학 연구에 기여할 수 있다

보호소에 있는 여성 과학자 태니스의 방에 있는 오락실에서 할 수 있는 큐브 쌓기 게임이 실제로 현실에서도 역할을 할 수 있다. 의료 기관은 인간 장내 미생물 군집을 매핑하는 의학 연구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존 AI는 음란물 이미지를 식별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지만 DNA 사슬의 구조에는 여전히 다소 무력하다. 제작팀은 연구 프로젝트를 퍼즐 게임으로 전환하여 플레이어가 재미를 느끼고 동시에 과학 연구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제한된 시간 동안 주인공의 돈 획득 및 경험치 획득 배율을 높이는 등의 소품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는 이 일석이조의 게임 방식을 배우려는 게임이 많아질 것이다. 물론, 플레이어의 의지에 반하여 채굴을 위해 그래픽 카드 자원을 몰래 점유하는 게임은 접어두어야 합니다.

'리틀 시끄러운'은 처음 등장했을 때, 두 브랜드의 휴대폰인 엑스스타(X Star)와 엑스프루트(X Fruit)를 업그레이드 버전의 에코 기기를 통해 예고했는데, 전쟁이 임박한 것을 보고 주인공의 친척들과 친구들이 모두 모여들었다. 그 당시 부유한 무기 상인 마커스는 자신의 최대의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인색하게 가장 가치가 낮은 권총 탄약 상자를 꺼내 플레이어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가면을 쓴 미치광이 병사는 때때로 선동적인 소리를 지르곤 했습니다. , "아직도 아들이 그리워요." 그런데 선수가 살짝 감동을 받자 갑자기 일어나 "야, 나 아들 없어"라고 하는데...

비슷한 블랙 유머가 가득하다. 게임 과정에는 농담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에는 미친 캐릭터와 재미있는 캐릭터가 많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나름대로 미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처음 플레이할 때는 유쾌한 말과 행동에 즐거워하지만, 게임이 진행되면서 다시 일부 캐릭터를 보면 깊은 생각에 빠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다가 실제로 게임이 농담처럼 보이는 블랙 유머로 가득 찬 어조로 전개되고 있지만 사실은 그다지 재미없거나 심지어는 다소 잔인한 이야기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스 에이지"의 작은 다람쥐만큼 장면을 훔치는 능력을 발휘한 "리틀 시끄러운"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이 가장 믿었던 친구인 핸섬 잭에게 배신당하고 모든 종류의 멸종을 경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들은 이 시스템 설계 캐릭터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밝은 톤으로만 말할 수 있고 때로는 바퀴벌레와 쥐를 애완 동물로 입양하는 등 미친 것처럼 보이는 일을 하는 작은 기계입니다.

'보더랜드 2'에는 '리틀 노이즈'의 생일을 축하하는 미션이 있지만 여전히 농담으로 표현하고 있지만 깊은 외로움을 방패를 통해 물리친다. 같은 느낌을 받은 많은 플레이어들의 눈물샘을 움직였습니다. 미친 에너지 소녀 샤오 티나는 부모님이 눈앞에서 죽는 것을 보는 슬픈 과거를 가지고 있고, 직업주의자인 핸섬 잭은 한때 가족을 걱정하고 상사에게 자주 혼나는 하급 프로그래머였습니다. 아마도 제작진은 강한 대비감을 통해 세심하게 제작된 캐릭터를 플레이어들이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랐을 것입니다.

1. 무기 가격 확인 시 무기 가격 스크롤 애니메이션에 시간이 오래 걸려 장비를 판매하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경험 개선이 필요합니다.

2. DLC2 캐릭터의 립싱크 애니메이션에 문제가 있어 화면에 등장하는 평균 캐릭터 수가 '복화술사'로 나오는 현상은 추후 조정되길 바랍니다.

3. 아직 서버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국내 플레이어는 가속기 없이 멀티 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때 지연 시간이 더 높습니다.

4. 일부 사이드 작업에 버그가 있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죽인 보스의 작업 소품이 필드 밖으로 떨어져서 완료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제작팀에서 사이드에 재설정 기능을 추가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작업.

5. 게임 내 일부 자막이 싱크가 맞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NPC 대사와 표시된 자막이 일치하지 않거나, 이전 자막이 대사 없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후속 DLC

이 게임은 현재 두 개의 DLC를 출시했습니다. 전자는 여성 보스 목시와 핸섬 잭의 '그림자 전사' 티모치가 함께 힘을 합쳐 탈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핸섬 잭의 카지노 이야기; 후자에서 플레이어는 크툴루 스타일의 목수 스타에게 가서 전문 웨딩 플래너가 된 "기계공" 게이지 ***와 함께 제이콥스 제조업체의 새로운 소유자인 웨인라이트 제이콥스를 목격해야 합니다. 게부스와 아이언 월 경의 결혼식.

각 DLC의 플레이 시간은 약 7~10시간으로 시작하기에 좋은 수준입니다. 후속 DLC의 품질이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본편에 등장하지 않은 고전 캐릭터나, 실종된 릴리스를 찾기 위해 나가는 DLC가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더욱 흥미로운 '클라우드 게임' 모드

이 게임에는 시청자의 보급품, 적 투표에 따라 호스트의 게임 레벨에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 등. 관객이 수동적으로만 받아들일 수 있었던 과거 '클라우드 게임'에 비해, 관객이 게임의 내용에 직접 참여하고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한 것은 매우 흥미로운 시도다. 다만, 이 모드는 현재 트위치 플랫폼만 지원하며, 현재 대부분의 중국 플레이어들이 이를 즐길 수 없습니다. 향후 제작진이 국내 생방송 플랫폼과의 협력을 고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총기 사용자 정의

총기 세부 정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총열, 조준경, 그립, 스피드 머신 등과 같은 무기의 다양한 부품과 매개변수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 게임은 사용자 정의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제작진이 "보더랜드 2"에서 플레이어가 총기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아이디어에 따르면 이 기능을 이 게임에 추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재치 있으면서도 심오한 블랙 유머, 잔디를 깎는 듯한 비교할 수 없는 총격전의 스릴, 수억 개의 총기류, 수많은 수집 요소들이 메인과 지점 플롯을 풍성하게 하며 제작진은 여전히 ​​불타오르고 있다. 개척 정신* 그들은 함께 현재의 "Borderlands 3"을 형성합니다.

FPS 팬이지만 긴장감 넘치는 총격전 PVP 게임에 지쳐 긴장을 조금 풀고 싶으시거나, "빅 파인애플" 게임을 좋아하지만 지치셨다면, 하향식 관점, 그림이 더 "폭발적"이기를 바라거나 레벨을 완료한 후 즉시 구석에 던져져 먼지를 먹어치워 수백 또는 수천을 줄 수 있는 게임을 찾고자 합니다. 밤에는 몇 시간. 그렇다면 "Borderlands 3"는 확실히 최근 몇 년간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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