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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색경보일본 주력부대

숨은 바람의 용이다

●일본 : (침입자 생성 불가)

닌자 부대 550, 빠르고 투명하며 강력한 공격력, A 그들 중 소수는 Tianqi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단점은 방어력이 낮다는 것이므로 주로 몰래 공격에 사용됩니다.

자폭형 항공기인 카미카제 1500은 넓은 면적의 건물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고, 광산 공장의 본거지, 자동차 공장 등 중요 건물에 심각한 위협을 가할 수 있지만, 재정적 준비가 필요하다.

731부대, 600호에는 실험실이 필요합니다. 군인들에게 매우 치명적이며 건물에도 좋습니다. 전투 요새에 몇 개 배치하는 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닌자군의 정예인 영웅 SAVAGE5000은 공격 속도가 빠르고 투명화될 수 있어 대공 방어가 불가능하고 체력이 낮다는 점이 단점이다.

클론센터 3000은 이름과 생김새만 빼면 유리의 카피센터와 똑같다.

●일본:

로켓 조종사와 731부대가 하나의 별을 갖고 탄생했습니다.

방어 건물의 HP는 0.8배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유정 2000(중국 제외), 실험실이 필요하고 더 효율적입니다. 전투 후반에 경제를 보충하기 위해 맵에 유정이 존재하며, 제한은 6개이다. (중국에 지열에너지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훈련시킬 수 있는 슈퍼 히어로 훈련 기지 1500(소유자: 미국, 프랑스, ​​일본, 중국, 소련 등) , 다른 국가(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연합군은

1000개의 소형 원자력 발전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전 용량은 소련 원자력 발전소보다 낮지만 폭발 피해도 작고 비교적 안전합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패트리어트 미사일을 지상에 발사할 수 있는 다중 로켓 발사기 2000으로 팀을 상대로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대공 전투기 1000여 대를 보유하면 공중에 강하지만 지상을 겨냥할 수 없는 연합군 공군이 다른 공군을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한 전력이다. 국가.

메딕의 가격은 600이고 수리점이 필요하며 자신의 보병 유닛의 혈액 가치를 보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사실 다른 국가를 선택하면 게임을 만들 때 해당 국가가 소개되는데, 이때 작은 진행률 표시줄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미국:

미군, 네이비씰, 스페이스타임 군단, F117 폭격기는 하나의 별을 가지고 탄생합니다.

경제소득은 평소의 1.2배다.

●일본:

로켓 조종사와 731부대가 하나의 별을 갖고 탄생했습니다.

방어 건물의 HP는 0.8배

●영국:

저격수, 다목적 보병 차량, 침입자 전투기, 팬텀 탱크는 하나로 탄생합니다. 별.

●프랑스:

방어 건물의 내구도가 평소보다 1.5배 증가하고, 건설 시간이 0.8배로 단축됩니다.

중병은 하나의 별을 갖고 태어난다

●독일:

전차 킬러와 대전차 보병은 하나의 별을 갖고 태어난다.

공격력은 일반 국가의 1.2배다.

●리비아:

크레이지 이반(Crazy Ivan)과 키로프(Kirov)는 타고난 스타입니다.

보병 건설 시간은 0.85배입니다.

●이라크:

방사선 기술자, 방사선 탱크, SU35 전투기는 하나의 별을 가지고 탄생합니다.

경제소득은 평소의 1.1배다.

●소련:

자기 보병, 중 마그네토 병사, 마그넷 탱크, 테러리스트 로봇이 하나의 별을 가지고 탄생합니다.

전차 방어구가 1.2배입니다.

●중국:

파이로와 블랙 로터스는 하나의 별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공군 속도는 1.3배다.

●유리:

병사 건설 시간은 0.75입니다.

●소련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험실이 필요한 자기 폭발 조종사 650은 탱크 유닛에 매우 효과적이며 건물과 군인에게도 좋습니다. 범위가 너무 가깝습니다.

SU35 전투기 가격은 1,500이고 실험실이 필요하며 좋은 공격 및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5대는 함께 무엇이든 파괴할 수 있으며 착륙 플랫폼은 연합 공항입니다.

연합 공항 600에는 SU35용 실험실과 착륙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정비 작업자는 제작할 수 없습니다. 정비 공장에서는 연합군 정비 차량처럼 탱크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공격 후 핵 방사능을 포함하는 헬파이어 미사일 2000은 보병과 경장갑 전투 차량의 킬러이다.

●미국:

F117 Bomber 2000, 실험실, 범위 공격, 두꺼운 체력이 필요하며 특히 넓은 지역의 건물과 보병 그룹에 유용하며 침략자의 지점 공격과 결합됩니다. 이는 미 공군의 전력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타냐의 초강력 영웅 YY5000은 이동 속도가 빠르고 혈액 수치가 높으며, 반대 옷을 입은 물개처럼 보이고, 의료진과 짝을 이루면 겁이 없다는 단점이 있다. .

●일본: (침입자 생성 불가)

닌자 부대는 550명으로 빠르고 투명하며 강력합니다. 그 중 소수는 아포칼립스도 한 방에 죽일 수 있습니다. 방어력이 낮아서 주로 기습 공격에 사용됩니다.

자폭형 항공기인 카미카제 1500은 넓은 면적의 건물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고, 광산 공장의 본거지, 자동차 공장 등 중요 건물에 심각한 위협을 가할 수 있지만, 재정적 준비가 필요하다.

731부대, 600호에는 실험실이 필요합니다. 군인들에게 매우 치명적이며 건물에도 좋습니다. 전투 요새에 몇 개 배치하는 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닌자군의 정예인 영웅 SAVAGE5000은 공격 속도가 빠르고 투명화될 수 있어 대공 방어가 불가능하고 체력이 낮다는 점이 단점이다.

클론센터 3000은 이름과 생김새만 빼면 유리의 카피센터와 똑같다.

●영국:

저격수처럼 AWP를 들고 있는 비행 저격수 1000은 공중을 공격하고 비행하는 병사들을 효과적으로 제지할 수 있습니다.

지뢰 부설 차량은 비용이 1,000이고 실험실이 필요합니다. 파괴력이 뛰어난 지뢰를 부설할 수 있습니다. 아군이 밟으면 괜찮지만 적군이 밟으면 매우 비참해집니다. 그 위에.

1400 곡사포는 장거리 공격무기로, 다른 무기와 협력해 상대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공성 임무의 초기 단계.

●프랑스 :

모빌캐논 2000은 실험실이 필요하며, 탱크의 사거리와 공격력은 무장헬기의 착지상태와 거의 비슷하지만 이후의 공격력은 매우 낮다. 배치는 군용 헬리콥터와 동일합니다.

슈퍼히어로 HBK5000은 터미네이터처럼 강력하고, 외형도 똑같지만, 움직이는 속도가 느린 것이 단점이다.

슈퍼 라이트 프리즘 타워 3000은 실험실이 필요하며, 공격력과 전력 소모량이 3개로 제한되어 있어 지상 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데빌 터미네이터인 히어로 HBK5000은 강력한 공격력을 갖고 있으며, 물 위에서도 표류할 수 있어 전투의 흐름을 좀 더 느리게 바꿀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다.

●독일: (빌드할 미군 및 물개 없음)

GSG9 부대 500, 스탠딩 상태는 MP5(봉인과 동일)를 사용하지만 C4 폭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병의 적. 배치 후 미군과 비슷하지만 공격력이 더 강한 무기.

대전차 보병 400은 중병처럼 미사일을 발사하고 사거리가 짧지만 탱크에 대한 피해가 더 크며 타고난 별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Leopard II 탱크 1250은 실험실이 필요하고 강력한 포탄을 가지고 있으며 한 사람이 탑승할 수 있으며 탱크 킬러로 거의 무적이 가능한 독일의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리비아:

원래 쿠바에 속했던 테러리스트 250이 이제 리비아에 넘겨진다. 이전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파괴력이 강해졌다. -효과적인.

실험실이 필요한 자폭 유닛인 방사능 특공대 800은 폭발 후 강력한 방사선을 방출한다. 자폭 트럭만큼 폭발력은 없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방사능이다. 피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이라크:

방사선 탱크 1400은 실험실이 필요하며, 강력한 살상력을 가지며, 특히 보병과 대형 건물에 유용합니다. 너무 길면 안 됩니다.

●소련(크레이지 이반, 타이푼 잠수함 제외):

중무장한 자기폭발병 650, 배치 후 공격이 더욱 강해지며 탱크 상대로는 1급~! (게터, 대공포 크롤러, 프리즘 등 병사 살상에 특화된 탱크는 제외)

전기 해파리 900은 투명 감지가 가능하며, 무기는 방전식으로 3성 업그레이드 후 매우 유용합니다.

보리스의 초강력 무기인 LWF5000은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제대로 사용하면 마치 푸른 파도처럼 날아다니는 병사들을 처치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다. 이동 속도가 약간 느려집니다.

●유리:

레이저 파일럿 900은 임무에 참여하는 달 착륙 로켓 승무원으로 화력이 증가했습니다.

유전자 돌연변이 로봇 800은 군인(당신의 것)을 죽인 후 당신의 오크로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뉴로 어썰트 1200은 일회성 유닛인 뉴럴 어썰트 차량과 동일한 효과를 갖는다.

레드 2에는 영웅 유닛인 사이킥 코만도 1500이 등장했는데, 다들 아실 겁니다. (참고: 유리X는 이 게임에서 슈퍼히어로로 승격됩니다.)

●중국 : (실제로 기지, 침략자 전투기, 철의 장막을 제외하면 중국은 모두 신규 유닛을 보유하고 있음)

중국은 발전소 700개와 180. 겉모습만 다를 뿐 할 말이 없다.

중국 광산공장 2100이 더 강한데, 딱히 할 말이 없다.

중국 병영도 500이고..

중국 탱크 공장이 2,000이고, 아니면...

중국 해군 조선소가 또 1,500이다. ...

중국공항은 1200인데 빈손가락보다 더 크고 피가 더 많은 것 빼고는 똑같습니다.

중국 정비공장 800에는 정비인력이 함께 나온다.

중국 전투 연구소 3000은 혈액량이 더 많고, 첩보 위성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일반 실험실보다 전력을 조금 더 소모한다.

지열 발전소 3000, 발전 1000, 2개로 제한, 그리고 약간의 추가 금융 수입, 왜냐하면 중국에는 건설할 유정이 없고 폭발 후에는 일정한 파괴력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통신센터 4000, 1개 한정, 슈퍼웨폰 사살공습 및 정찰위성 기능 탑재(슈퍼웨폰 취소 시 건설 불가).

중국 인민해방군은 병력이 200명으로 배치된 미군과 맞먹는 수준이다. 동원군만큼 시가전은 강력하지만 방어력은 조금 떨어진다. 따뜻하고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에는 다양한 전투복이 있습니다.

1,000여 개의 소형 로봇이 있어 일반 병사보다 체력이 높으며 공격력은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초기 단계에서 특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염방사병은 600명이 있는데, 병사들을 하나씩 죽이고 불태우는 무기인데, ***나의 영광의 화염벙커와 매우 유사하다. 단점은 공격속도이다. 느립니다.

비행기총사수 600은 로켓포수와 비슷하지만 더 발전된 무기를 갖고 있고 탱크와 건물을 상대하는데 더 능숙하다.

슈퍼 스파이 1500은 스파이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아군 스파이보다 빠르며, 적 탱크에 진입하여 점령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영웅 유닛인 블랙 로터스 1400은 탄야와 비슷하며, 이중포 대신 작은 돌격을 사용하지만, 태어날 때부터 별이 조금 더 빠릅니다.

슈퍼 히어로 GYC5000은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지만 속도가 느린 강력한 슈퍼 히어로 유닛입니다.

비행형 채굴 차량 1400은 채굴량은 소련 채굴 차량과 동일하고 채집 속도는 약간 느리지만 비행 모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립된 섬에서도 광물을 채굴할 수 있다. 미사일 발사기를 갖추고 있으며 어느 정도 전투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기본 전투 탱크인 배틀 마스터 900은 라이노와 같은 공격을 하고, 가벼운 장갑을 갖고 있으며, 체력이 약간 더 높으며, 포탄 공격에 대한 저항력은 라이노보다 뛰어나지만 다른 무기에는 취약합니다.

그린 탱크는 500입니다. 대공 능력이 뛰어나며, 게이트의 초기 화력보다 화력이 약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군인을 상대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차이나모바일중공업 2000은 정비공장이 필요하다. 전개 후 전차공장으로 활용해 최전선에서 전차를 직접 생산할 수도 있지만, 전차공장만 없으면 무용지물이다. 탱크 공장.

류가 로켓 발사기 1400은 수리점이 필요합니다. *** 및 국가의 영광의 수류탄 트럭과 유사하며 범위가 약간 더 가깝고 보병 및 대형 건물에 매우 유용합니다. .

실험실이 필요한 대레이더 차량은 1,000대가 있으며 배치 후에는 적의 레이더를 방해하는 작은 검은 화면이 나타나며 범위는 크지 않습니다.

선롱 탱크는 비용이 1200이고 실험실이 필요합니다. 병력을 죽이는 데 강력한 불을 뿜는 탱크입니다. 탱크에 비해 약간 약한데, 파이어 드래곤 떼는 모든 건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오버로드 탱크는 가격이 1600이고 실험실이 필요하며 Tianqi보다 빠르게 이동하고 Tianqi보다 HP가 적으며 Tianqi와 동일합니다.

전자 방해 차량 1500은 실험실이 필요하며, 전원이 차단되거나 실험실이 파괴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거리 EMP 광선을 방출하여 상대 탱크 유닛이 통제력을 잃고 진입하게 합니다. 혼돈의 상태.

J10 전투기는 가격이 1,400이고 실험실이 필요하며 공격과 방어력은 인트루더보다 높으며 SU35보다 약간 열등하지만 빠릅니다.

GYC 전함 1500은 실험실이 필요하며 원래 유닛을 계승하고 공격력은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매우 강력하며 실용적인 유닛입니다.

터빈 병력 운반선 900, 속도와 방어력은 소련과 연합군 두 군대 사이에 있으며, 용량은 연합군과 동일합니다.

수조는 1,000원으로 육지와 해상 모두에서 수륙양용이 가능하며, 원격 조종 탱크보다 성능이 뛰어나고 가격 대비 성능도 거의 같다.

히류 전함 3000은 실험실이 필요하고, 이지스 메두사 미사일보다 더 포괄적인 메두사2 미사일을 탑재하고 있으며, 호넷 전투기(항공모함에 탑재된 전투기) 4대를 탑재하고 있다.

중국 성벽의 가격은 300으로 다른 나라 성벽보다 튼튼하지만 가격도 더 비싸다.

벙커의 값은 500입니다. 센트리 건에 비해 공격력이 낮으며, 공중 공격이 가능하며, 공격하지 않을 때는 보이지 않습니다.

중국의 대공포 900은 공격력이 좋은 게터포와 비슷한 포인트 공격이지만, 맞힐수록 뜨거워지지는 않는다.

선우 디펜스 캐논 1500은 공항 및 원거리 공격이 필요해 집단 상대에 더 실용적이지만, 최소 사거리 제한과 방향 전환 시 포탑을 회전시켜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다.

히든 유닛인 차이니즈 베이스 가디언 9999는 전투에서 극도로 강력하고 거의 무적에 가깝고, 공중, 지상, 함선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 위도 ​​걸을 수 있고, 피가 많고, 가혹한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설 조건(슈퍼 히어로 훈련 기지가 필요하고 연합군과 소련의 기술을 훔칩니다. 이 작업의 유일한 BT 유닛이며 일대일 건설은 불가능하며 오락용일 뿐입니다).

●숨겨진 유닛(생산 불가, 획득만 가능):

V4 미사일 차량은 V3 미사일을 한 번에 두 개씩 발사하며 장갑이 상대적으로 두껍습니다.

지하 광산 수레는 땅 속으로 파고 들어갈 수 있는 광산 수레로, 빠르게 이동하며 지하에 묻혀 있으면 보이지 않습니다.

현무마차는 전투요새와 비슷하지만 훨씬 강력하고 8명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원래 단위의 주요 변경 사항(자잘한 변경 사항이 많아 하나씩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전체:

보물 상자 규칙에는 새로운 아이템 "투명"과 "폭탄"이 추가되어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으며, 주운 유닛은 숨겨진 유닛만 주울 수 있고 일반 유닛은 주울 수 없습니다.

조선소의 방어력이 약해졌습니다(이전에는 핵폭탄 두 개도 견딜 수 있었는데 이상하네요!)

낙하산 부대의 콘텐츠가 많이 풍성해졌습니다:

동맹군: 미군 4명 + 중병 3명 + 공병 1명

소련군: 동원군 3명 + 대공 보병 2명 + 자기 폭발 2명 + 공병 1명

유리: 5명 유리 모집 + 유리 클론 1명 + 엔지니어 1명

방어 건물 모든 공격 방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여 방어와 탱크 사이의 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맹:

패트리어트 미사일 공격력 변화 없음, 공격 빈도 증가(비행 병사를 상대할 때 약해지지 않도록).

인트루더 파이터의 코스트가 900으로 줄어들었고, 공격력과 방어력도 소폭 강화되었습니다(원래 파이터는 너무 형편없었습니다).

로켓 조종사 비용이 500으로 감소하고 군인에 대한 공격이 증가합니다(공중 전투에서 연합군의 힘을 보장하기 위해).

시공간 군단병은 중무장한 병사처럼 방어 전투에 맞게 배치해 공격 및 방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항공모함의 가격이 3000으로 증가되었으며, 말벌의 탑재량이 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라이트 프리즘 타워 공격 규칙이 수정되었습니다. 원래 공격력이 120이고 어시스트가 200에서 공격과 어시스트가 150이 됩니다. 공격 빈도가 약간 빨라집니다.

●소련군:

병력 동원 비용이 130으로 증가했습니다. 건물에 진입하면 공격력이 훨씬 강해집니다. 전투 벙커의 역할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 소련 군인들은 세계의 시가전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자기폭풍 보병의 비용이 400으로 감소하지만 성능은 변함이 없습니다.

크레이지 이반의 비용이 1,000으로 증가하고, 공격 범위가 증가되었으며, 폭탄을 자유롭게 조종하여 일정 시간 내에 폭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장헬기의 가격이 1600으로 인상되었으며, 공중 상태의 소형 기관총이 미사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자동으로 혈액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기 에너지 탱크의 방어력이 라이노와 동일한 수준으로 강화되었습니다.

V3 드레드노트 미사일의 체력이 증가했으며, 해당 발사 유닛의 비용도 1,200과 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공포로봇의 피가 소폭 증가해 수리점이 필요합니다.

키로프 비행선의 체력 수치는 낮아지고 속도는 높아졌습니다.

●유리:

유리의 신병들은 미군처럼 시가전에서 약해졌다.

게터의 대포의 지상 거리가 증가하고, 동급 소련 방공 부대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상 공격이 약간 약화됩니다. 3개의 대포로 5개의 드레드노트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너무 불균형합니다).

유리 일부 매우 실용적인 유닛을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의료병, 곡사포, 탱크 킬러, 용의 이빨 로켓 발사기 등).

2. 마찬가지로 공군과 기지 방어 건물의 역할을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빠른 성공률. 공격 원작 버전이 낮아 전투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다중 유닛 협동을 볼 수 있다.

4. 유정을 만들었다고 미래에 대한 걱정이 없을 것이라고 안주할 수도 있지만, 유정의 폭발력이 얼마나 강력한지 모릅니다... 이후 자금의 거의 유일한 원천이 되는 유정 보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미국:

미국에는 F117 폭격기라는 새로운 부대가 하나만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시작하기가 쉽기 때문에 재능 있는 미군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SEAL과 경제적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전술 1. 작은 맵에서 단일 채널을 시작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공중에서 벗어나 상대를 제압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 우위. 처음에는 경제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작지만 충분한 힘을 사용하여 상대를 파괴하는 우위를 형성하십시오!

전술 2. 이런 지형에서는 빠른 공격을 형성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F117을 충분히 구축하고 기회를 찾는 것입니다. 상대에게 치명타를 가하라! 적의 중공업, 정비공장, 건설공장의 '3대부분'을 해체한 뒤 승리가 결정됐다.

전술 3. 영웅 YY는 매우 빠르게 달리고 피가 많이 납니다. 상대 수비의 허점을 찾아 빠르게 주요 건물을 폭파하거나, 탱크 근접전에 합류하여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전술 4. 가장 지루한 전술은 시간과 돈이 소모된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당신보다 더 빨리 돈을 벌지만, 이 전술은 실제로 간단하고 효과적입니다.

●일본:

일본의 방어력은 최악이므로 뭉쳐 방어하는 것은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다. 닌자와 가미카제의 힘을 잘 활용해 빠르게 대처해야 한다. 초기 단계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전술 1. 광산 지역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상대는 동맹군입니다. 처음에는 닌자 2~3명을 데리고 상대 광산 지역으로 달려가서 빠르게 상대 광산 수레를 죽이세요. , 상대의 발전을 지연시키는 동시에 가족은 가미카제를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상대의 광산 공장을 몇 초 만에 파괴하고 기본적으로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전술 2. 빠른 공격을 원하지 않지만 기술 개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상대하려면 6개의 가미카제를 사용하여 거리낌 없이 그의 기지와 주 기지를 빠르게 무너뜨려야 합니다. 다음으로, 절망적인 상대의 바다를 방어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술 3. 상대가 방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을 안다면, 비행병을 이용해 초반에 공격하는 전술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본 비행병은 천성적으로 하나이기 때문이다. -별.

전술 4. 아쉽게도 초반에 우위를 점하지 못하면 후반 전투가 매우 어려워지지만, 영웅 SAVAGE를 생성했거나 닌자가 10명 이상이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밀한 공격, 영웅 SAVAGE의 투명화 및 빠른 이동 능력으로 인해 저격수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영국:

영국 저격수는 모든 보병의 적이며, 곡사포는 초기 단계에서 매우 유용한 공성 유닛이며, 지뢰 부설대는 개인 취향의 문제일 뿐입니다.

전술 1. 먼저 지상 저격수와 비행 저격수를 만들어 상대 보병 유닛을 모두 무력화하세요. 그런 다음 대공 방어와 탱크 방어만 구축하면 됩니다. 1성 팬텀, 라이트 프리즘, 그리고 초기 1성 보병 차량으로 전통적인 공격 부대를 구성합니다.

전술 2. 처음에는 저격수도 사용하지 마세요. 곡사포는 보병과 탱크를 방어하기 위해 벽과 필요한 벙커와 함께 사용됩니다. 첨단 기술을 사용하면 팬텀과 보병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것보다 나은 라이트 프리즘) 빠르게) 파격적인 공격 세력을 형성합니다.

전술 3. 교착상태에서 상대가 자주 지나다니는 곳에 몰래 지뢰를 설치하면 상대를 날려버릴 뿐만 아니라 겁을 주기도 한다.

전술 4. 영국의 초기 1성 침략자들은 상대를 괴롭히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코뿔소를 폭파하는 데는 두 명만 있으면 됩니다.

●독일:

GSG9 병력의 높은 가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탱크 킬러, 탱크 헌터, Leopard II는 물론 땅을 지배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유리를 대할 때는 더 조심해야 해요.

전술 1. 상대가 지상군을 이용해 싸울 만큼 멍청하다면 GSG9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며 탱크 킬러는 침입하는 보병과 탱크를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후기 생산되는 레오파드 II에는 GSG9이나 탱크헌터가 장착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술 2. 독일의 초기 빠른 공격은 건물을 다루는 데 효과적인 도구가 없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단시간에 적을 제거하려면 중기관총 화력이 필요합니다. GSG9가 당신의 유일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전술 3. 독일 전차는 비행병을 상대하는 데 가장 취약합니다. 상대가 이러한 것들을 많이 갖도록 허용하면 전차 사냥꾼만 사용하여 싸울 수 있거나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대공 전투기를 제작하기 위한 자금입니다.

전술 4. Leopard II 전차는 속도가 빠르고 방어력이 뛰어나며 뛰어난 기동성을 활용하여 적의 방어선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이 탱크를 사용하면 무언가를 심으면 기존의 팬텀 라이트 프리즘 배열이 깨질 수 있습니다.

●프랑스:

프랑스의 수비 능력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이점을 어떻게 승리로 전환할지가 프랑스의 속공이 가장 약하다는 점을 주목하자. 그러니 짧은 쪽이 긴 쪽을 피한다고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전술 1. 프랑스의 모든 방어 건물은 평소보다 체력이 훨씬 높으며, 방어력이 좋은 중무장한 병사들도 이를 잘 활용하여 상대를 괴롭히게 만듭니다. 당신은 결코 성공하지 못합니다.

전술 2. 프랑스에게는 전투 요새 + 중병이 좋은 조합일 수 있습니다. 한 별의 힘은 일반 중병보다 확실히 강력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심지어 독일 전차 군단과도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전술 3. 초경량 프리즘 타워는 무섭습니다. 기지 입구에 몇 개 설치하면 지상군의 공격을 거의 모두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힘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술 4. 이동식 대포를 중심으로 위치전투를 벌이고, 요새나 중장비 등을 활용해 이를 지키면 가능하다면 영웅 HBK까지 동원해 죽음을 맞이한다. 라인이 조금씩 줄어들 것입니다.

●리비아:

리비아의 가장 강력한 방법은 폭파입니다. 끊임없이 자폭하는 무기는 적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불운을 가진 사람들은 결코 쉽게 화를 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전술 1. Hidden Wind Dragon에서는 테러리스트의 기습 공격이 원본 버전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5명의 테러리스트를 상대 기지의 배후지로 성공적으로 수송하는 한, 그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전술 2. 자폭 트럭의 장갑은 이전보다 강해졌습니다. 이 작은 틈으로 인해 적군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고 자폭 트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삐 소리가 가장 클 것입니다. 적의 심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술 3. 이반 폭탄 + 방사능 특공대 + 대공 크롤러, 주로 파괴력이 아닌 강력한 방사능에 관한 강력한 조합입니다. 이 트릭은 광산 수레의 협력 만 필요합니다. 팬텀 라이트 프리즘 어레이 및 기타 모든 경장갑 부대.

전술 4. 리비아의 키로프는 다른 나라의 키로프보다 더 무섭다. 5개 이상의 무리로 구성된 키로프는 기지 방어로 요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관건은 그때까지 버틸 수 있느냐다.

●이라크:

이라크의 경제는 장점이 있지만 의지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방사선 기술과 공군에 있습니다. 초기에는 이라크가 어려웠습니다. 큰 위협이 되었지만 중반쯤에 전환점이 찾아왔습니다.

전술 1. 방사선 엔지니어는 보병의 적입니다. 이는 상대가 영국인이거나 보병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한 거의 모든 버전에 적용 가능합니다.

전술 2. 첨단 기술에 도달한 후에는 이라크의 이점이 완전히 실현될 수 있습니다. 방사선 탱크의 힘은 종종 적의 상상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속도로.

전술 3. 이라크에는 별 1개짜리 SU35 전투기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공중 공격은 적에게 상당한 골칫거리가 될 수 있으며 SU35 전투기도 슈퍼를 해체하는 마법 무기 중 하나입니다. 무기.

전술 4. 방사능탱크는 단독으로 전투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군집으로만 활용되는 것이 아니라 동쪽과 서쪽으로 분산 공격하여 적진에 침입할 수 있어 큰 위협이 될 수도 있다.

●중국:

새로 추가된 진영인 중국에는 다양한 전술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한 가지만 소개하고 나머지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도록 남겨두겠습니다. ~

전술 1. 초기 단계에서 공항을 건설하지 마십시오. 기지를 건설한 후 직접 수리점을 건설하십시오. 그린 탱크의 기동성과 높은 시야를 활용하여 소형 로봇을 빠르게 적재하십시오. 소형 로봇은 더 많은 체력을 갖고 있으며, 그린이 파괴되더라도 일정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술 2. 앞서 소개한 배틀 마스터의 특징인 500HP, 경장갑의 중요성을 모든 사람이 이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성능은 초기 탱크 전투(그리즐리 베어, 라이노, 거스트)에서 유용합니다. 가장 유리한 탱크! 배틀마스터는 같은 크기의 다른 경전차를 쉽게 물리칠 수 있지만 기관총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약합니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알아내야 합니다~

전술 3. 또한 수리점을 직접 건설하여 생산합니다. 배틀 마스터 2명 + 그린 2명 + 드래곤 팡 1명(총 4200명) 정도가 소규모 전투 그룹을 구성하고 원거리, 근거리, 대공 능력을 갖추고 있으니 사용법은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겠죠? 돈이 충분하다면 그린에 소형 로봇 한두 대를 싣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이는 더 강력한 위협이 될 것입니다.

전술 4. 철의 장막으로 덮인 화룡 전차는 철의 장막이 없어도 단시간에 상대의 건물과 병사를 불태울 수 있는 화룡 전차입니다. 여전히 적에게는 큰 위협이다.

전술 5. 오버로드 탱크의 기동성은 아포칼립스보다 훨씬 강하다. 이를 잘 활용하면 부족한 혈액량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으며 공격력도 똑같다. 묵시록처럼.

전술 6. 전자 간섭 차량은 전차 근접전에서 매우 귀중한 유닛입니다. 장거리 간섭을 통해 적군 전차가 다시 공격할 때 두 배의 속도로 아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버로드 탱크를 사용하여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전술 7. 중국의 J10 전투기는 매우 빠르게 날아간다. 적의 대공포가 강하지 않으면 과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슈퍼 무기이기도 하다.

전술 8. GYC 전함은 체력이 많다. 상대의 강력한 대공방어에 맞서 J10을 써야 할 때, GYC 전함을 이용해 일시적으로 화력을 끌어낼 수 있는데, GYC의 일대일 능력은 이렇다. 약하지 않습니다. 단일 GYC 전함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전술 9. 어떤 전술로도 상황을 해결할 수 없다면 추가 자금을 저축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다면 영웅 GYC를 시도해 보세요. 그는 매우 강력한 슈퍼 히어로입니다!

●소련:

소련의 강력한 자기 에너지 기술은 매우 눈길을 끌지만, 이를 이용해 상대방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

전술 1. 전통적인 코뿔소의 빠른 공격은 중무장한 병사들이 요격하면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지만, 소련 러시아에도 유사한 "중장갑 자기 폭풍우병"이 있는데, 보병이 그에게 패배한다면 탱크를 이용한 빠른 공격에 익숙한 사람들을 상대하려면 요새에 두 개의 무거운 자석을 배치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전술 2. 소형 자기 에너지 탱크(별 하나 탄생)는 시작 직후부터 생산 가능합니다. 자기 에너지 탱크의 자기 에너지 포는 하늘을 제외한 모든 것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성능을 활용하여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방어는 병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단 3성으로 업그레이드되면 그 힘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전술 3. 자기 폭풍 조종사는 적의 광산 수레를 집어삼키는 전술입니다. 이 전술은 실제로 모든 소련군이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위험이 있습니다. 너무 강력해요).

전술 4. 영웅 LWF는 매우 포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중에 있는 유닛도 그의 강력한 총을 피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잘 사용하면 모든 것이 두려워집니다. 많은 보상.

●유리:

유리 진영은 새로운 유닛을 추가하면서 더욱 강력해졌고, 원래의 전술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유리를 잘 활용하는 것은 여전히 ​​가장 어렵고 무서운 일입니다. 의.

전술 1. 레이저 비행 병사를 추가한 후 유리의 부대 조합의 전술은 더욱 강력해지고 변경 가능해졌습니다. 유리가 가장 두려워하는 광산 수레, 개, 거미, 원격 조종 탱크 등이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레이저 대포를 사용하면 격렬한 폭격을 받아 재가 되는 것이 얼마나 안전합니까!

전술 2. 신경 공격 항공기는 신경 공격 차량보다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한 발이면 적의 소규모 그룹을 순식간에 최대 체력에서 절반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전투.효과.

전술 3. 복사 센터는 레이저 비행 병사를 미친 듯이 만듭니다. 가격이 가장 비싼 비행 병사부터 가장 저렴한 비행 병사까지 장거리 성능이 뛰어나 다른 비행 병사보다 클러스터 이점이 큽니다. , 많은 레이저는 아마도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술 4. 유리 다행히 복제 센터 덕분에 유리 X 두 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영국을 상대로는 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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