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류이가 무슨 뜻인가요? 전설적인 여인 황도포의 일생과 황도포의 소개

류이가 무슨 뜻인가요? 전설적인 여인 황도포의 일생과 황도포의 소개

원진시대에 고향으로 돌아와 송강현 동쪽 무정진에서 사람들에게 면화 만드는 법을 가르쳤다. 그녀가 엮은 이불 리본에는 'A'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Plate of Phoenix Chess'가 쌓여있어 긴박감을 담아 쓸 수 있습니다. Wunijing과 Songjiang 지역의 사람들이 선진 직조 기술을 빠르게 습득함에 따라 Wunijing은 양쯔강 남북으로 퍼졌습니다. 당시 타이창(Taicang), 상하이(Shanghai) 및 기타 카운티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코튼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전례 없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황도포가 죽은 후 송강현은 한때 중국 최대의 면직물 중심지가 되었고 송강천은 '천하의 이불'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서기 130년에 사망. 송강 사람들은 그녀의 은혜에 공감하여 순황이 원나라에 입성한 2년에 그녀를 위해 사당을 짓고 18세에 모셔졌다. 전쟁 후 성전은 파괴되었습니다. 22년에 마을 주민 장수중(張守忠)이 다시 짓고 왕봉(王峰)에게 시를 지어 이를 기념하게 했습니다.

명나라 시종 천기 6년, 장즈샹은 그를 닝궈빈의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청나라 가경 시대 상하이 두화탑 북서쪽 골목에 작은 사찰이 있었습니다. 황도파 묘는 상하이현 화징진 북쪽 동만촌에 위치해 있다. 1957년에 석비로 재건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상하이 신안(Shinan)구에 불멸사(Immortal Temple)와 황다오포선사(Huangdao Po Zen Temple)가 있었습니다. 상하이 예원(Shanghai Yuyuan)에는 추직관(Postscript Weaving Pavilion)이 있는데, 청나라 함풍(Xianfeng) 시대에 직물 중심지로 사용되었으며, 황도포(Huang Daopo)가 조상으로 추앙되었습니다. 황다오포의 고향인 우니징에서는 상하이 '황할머니, 황할머니 실 가르쳐 주세요, 천 가르쳐 주세요, 보빈 두 개, 천 두 개'라는 노래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탈출

황다오포는 열두 살, 열세 살 때 어린 신부로 팔렸다. 낮에는 밭일을 하고 밤에는 황무사에서 밤늦게까지 천을 짜며 시부모님과 남편에게 비인간적인 학대를 당했습니다. 심한 고통이 그녀를 파괴하고 단련시켰습니다. 한번은 황다오포가 시부모님과 남편에게 구타를 당한 후, 헛간에 갇혀 잠도 못 먹고 잠도 못 잤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이 비인간적인 고문을 견딜 수 없어 탈출하여 다른 생존 방법을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한밤중에 그녀는 지붕에 구멍을 파고 탈출하여 황포강 옆에 정박해 있는 배에 몸을 숨겼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배를 타고 하이난섬 남단에 있는 야저우(지금의 하이난성 야현)로 갔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해외에 가본 적도 없는 젊은 여성이 의지할 사람도 없이 낯선 땅에서 혼자 살았다. 그녀가 겪었던 어려움은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순박하고 열정적인 이동포들은 황도포의 불행을 동정하고 그녀를 받아들이고 그녀에게 살 곳을 제공하고 동포들의 직장 생활 동안 아낌없이 그녀에게 직물 기술을 전수해주었다.

당시 리족이 생산한 리단(Li Dan), 리(Li) 장식품, 안타(Anta)는 국내외에 잘 알려져 있었고 면직물 기술도 발달되어 있었다. 황도포는 똑똑하고 근면하며 리 동포들로부터 방직 기술을 겸허하게 배웠으며 리와 한 방직 기술의 장점을 결합하여 저장성에서 뛰어난 방직 전문가가 되었고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황도포와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리족. 나는 리(Li) 지역에서 거의 30년 동안 살았습니다. 하지만 황다오포는 늘 고향을 그리워한다.

귀국

원나라 원진시대인 1295년경, 그녀는 야주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오일경으로 돌아왔다. 황도포가 고향에 돌아왔을 때 양쯔강 유역에서는 면화 재배가 널리 보급되었지만 직물 기술은 여전히 ​​매우 낙후되어 있었습니다. 귀국 후 그녀는 고향의 낙후된 면직물 생산 도구를 개혁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녀는 수십 년간의 풍부한 직물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정교한 직조 기술을 고향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가르쳤습니다. 보조 교육

황무시 고향의 여성들은 이씨의 면방적 기술을 배우고 동시에 운전, 때리기, 방적 및 직조를 위한 일련의 도구인 종자 제거기, 면화 경적 거품기, 그리고 3개의 스핀들 발이 회전 기계 위에 올라갑니다. 고향에 돌아온 지 몇 년 만에 세상을 떠났지만, 남편 황도포는 물레를 만드는 과정에서 새로운 물레를 만들기까지 했다. 당시 송장 지역에서는 구식 단일 스핀들 수동 물레를 사용했는데 이는 매우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베틀 한 개를 공급하려면 직조하는 데 3~4명이 필요합니다. 황다오포는 목수와 함께 리넨을 잣는데 사용하는 페달 물레를 반복적인 시도 끝에 3축 면 물레로 바꾸었고, 작업 효율도 2~3배 향상되었으며 작업도 매우 절약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유형의 물레는 모든 사람이 쉽게 받아들였으며 송강 지역에 빠르게 퍼졌습니다.

황도포는 면방 도구 개혁에 중요한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이족에게서 배우고 자신의 실무 경험을 결합해 '잘못된 실, 배색, 종광, 실잡기 등 선진 직조 기술을 전수하고 열정적으로 사람들에게 가르친다.

따라서 당시 Wunijing에서 생산된 이불, 매트리스, 벨트, 이불 및 기타 면직물에는 부러진 가지, 그룹 스타일, 체스 게임, 캐릭터 등 다양한 절묘한 패턴이 있어 밝고 그림 같았습니다. 한동안 '우니징 퀼트'가 들불처럼 번졌고, 인근 상하이, 태창 등 여러 곳도 뒤따랐습니다. 이 직물은 전 세계로 수출되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곧 쑹장(Songjiang) 지역은 수백 년 동안 이어진 중국 면화 산업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16세기 초 지역 농부들은 하루에 수만 개의 천을 엮었습니다. 18세기와 19세기에 송강직물은 유럽과 미국으로 수출되어 높은 명성을 누렸다. 당시 Songjiang Buyi는 "Buyi World"로 알려졌습니다. 이 위대한 업적은 확실히 Huang Daopo의 위대한 노력을 반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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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 시절

상하이 하버 타운의 시타이로 서쪽에 방 3개, 입구 2개짜리 여왕 어머니 사원이 있습니다. 두 번째입니다.

황도포가 방에 들어서자 손에는 솜을 들고 머리에는 천 스카프를 두른 시골 여인상이 모셔져 있었다. 불상의 이마에는 주름이 가득하고 얼굴은 선하고 묵직하여 가족을 부양하는 황도포가 늙었음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마음씨가 착하고 의지가 강하여 사람을 즐겁게 한다. 그녀를 큰 호의와 존경심으로 기대하며, 자신도 모르게 역사에 대한 추억과 동경에 빠져들었습니다.

청춘

황다오포는 상하이 우니징 타운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남송 이종춘 5년쯤. 송나라와 원나라가 변혁을 겪고 군대가 혼란에 빠졌던 때였습니다. 몽골군은 산과 강이 무너진 남송 임안에 주력을 집중했다. 통치자와 관료들은 부패했고 국익을 배반했습니다. 정부와 국민 모두의 부자는 부자일 뿐만 아니라 살이 가득하고 국가의 생존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황도파 일가를 비롯한 강남의 근로자들은 한족 지주계급의 착취와 압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몽골귀족들로부터도 탄압과 위협을 받았다. 연이어 자연재해를 겪으며 번영하는 강남에는 "사람은 폐허가 된 사찰 같고 열 개의 방은 비어 있다"는 장면이 남아 있다.

그러나 군인들과 도적들의 피와 불 속에서도 선조들의 영광스러운 근면과 용기의 전통을 물려받은 노동자들은 지금도 참외와 곡식, 오디, 목화를 심고 농사를 짓고 있다. 여성들은 직물을 짜며 계속해서 사회적 부를 창출하고 사회적 생산을 발전시킵니다. 황도파는 이 덩어리진 땅에서 싹이 트고 뿌리를 내리고 자랐습니다.

황도포가 태어나기 전후 그의 고향에서는 복건성과 광시성에서 면화 재배가 이뤄졌다. Wu Jing은 처음으로 "Eight Thousand Mu"라는 곳에 목화씨를 심었습니다. 황도포가 기억할 당시에는 절강(浙江), 강소(江蘇), 강서(江西), 후난(湖南) 등 여러 지역에서 면화 재배가 성황을 이루었고, 많은 여성들이 면방적 기술을 배웠다. 황도포는 어려운 시절과 집안이 가난했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혈육을 모두 잃고 홀로 남겨져 어릴 때부터 노동에 밀접하게 얽혀 있어야 했다. 요리를 위해 장작을 패고, 빨래를 하고, 실과 바늘을 구하고, 바느질을 반복하는 등 모든 일을 그녀는 혼자서 했다. 그녀는 영리하고, 질문하기 쉽고, 기꺼이 생각하고, 생각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녀는 어른들이 하는 일에 대한 추론을 배우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 주민들은 풀을 깎기 위해 면옷과 바지를 입는 경우가 많았고, 실을 잣는 이웃 여성들은 머리가 길었지만 당시 성인 노동자들은 외로운 소녀 황다오포는 말할 것도 없고 음식과 의복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인생은 그녀를 땅을 가진 가족의 어린 신부가 되도록 강요했습니다.

황다오포는 한밤중에 일어나 온 가족을 섬기고 먹고 마시고 입는다. 사계절 내내 농사를 짓고, 숨어 지내고, 소와 말을 데리고 나갔다. 그녀는 어리지만 풍부한 노동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은 그녀를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그녀는 매일 집안일에 지쳐도 여전히 시간을 내어 직물 기술을 계속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모든 작업 절차를 능숙하게 익히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목화씨를 빠르고 깔끔하게 껍질을 벗기고, 솜을 펴서 푹신하고 깨끗하게 만들고, 얇고 실용적인 면사를 굴립니다. ; 가장자리가 곧은 면직물을 짜는 것입니다. 그녀의 인생에서 그녀는 활기찬 어린 시절을 일찍 묻어 버린 친절과 따뜻함, 쓰라린 눈물을 즐기지 못했습니다. 이 면방적 노동만이 그녀에게 큰 위안을 주었다. 그녀는 "차는 부드럽게 회전하고, 추레이는 눈 위를 회전하고, 활은 구부러지고, 달밤에는 구름이 튀는다"라는 면실 그림에 앉을 때마다 그녀는 발톱 같은 목화 잎과 눈 같은 눈을 보았다. 목화밭에서 목화를 보고 있을 때, 그녀는 형언할 수 없는 기쁨을 느꼈습니다.

면을 뽑을 줄 아는 황도포는 또 다른 문제를 발견했다. 손가락으로 목화씨를 하나씩 떼어내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 면실을 치는 데 사용하는 작은 활이 하나뿐이었다. 반 피트 길이인데도 여전히 끈이었습니다. 손가락으로 밀어내야 합니다. 활 몸체가 작고 약하며, 현이 부러지기 쉽습니다. 손가락으로 줄을 따려면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낙후된 기술로 어떻게 근로자의 의복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그녀는 종종 궁금해합니다.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까?

청년

남송 경종 4년 어느 날 아침, 상선 한 척이 황포강을 항해하고 있었다.

관련 사진에는 황다오포가 바다에 닻을 내리려는 모습이 담겼다.

갑자기 한 단정한 젊은 여성이 배에서 올라와 선주 앞에 무릎을 꿇고 복건성, 광동성, 하이난성까지 데려다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알고보니 열여덟 살 황다오포였다. 수년에 걸쳐 그녀는 면직물 산업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관계를 형성해 왔으며, 그녀의 손은 면사에 묶여 있고 그녀의 마음은 면직물로 엮어져 있어 항상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복건성과 광저우에서 배송되는 면직물을 보았습니다. 색깔이 아름답고 질감이 촘촘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하이난 섬의 리족과 윈난 고원의 이족이 생산하는 길고 넓고 흰색이며 얇은 "느린 지 베이"와 좁고 두껍고 검은 색의 "거친 지 베이"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 분야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었고, 그곳에서 섬유 기술을 배울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원래는 남부에서 미술을 공부하겠다는 야심이 있었지만, 어려운 시기와 가정 형편으로 인해 서둘러 출발하게 됐다. 그녀의 고향인 오이징(Wunijing)은 남송 왕조 지배세력의 수색 대상이었던 서절강성(西浙江省) 내에 있었다. 최근에는 극도로 가난해진 사람들이 많아 집과 산업을 버리고 전 세계를 떠돌며 다른 살 곳을 찾았습니다. 황다오의 시어머니 집안은 파산한 것은 아니지만 계속해서 살아갈 수는 없다. 그녀는 벌보다 더 부지런하고 소나 말보다 더 헌신적이었지만 매를 맞고, 꾸짖고, 잠도 못 자고, 단식도 했습니다. 배에 오르기 전날 황도포는 집에 있었다. 날이 밝자마자 그는 땅으로 나갔다. 그는 해가 질 때까지 집에 가지 않았습니다. 그는 너무 피곤해서 침대에 누워 옷을 입은 채 잠이 들었습니다. 사나운 시부모님은 이유도 묻지 않은 채 그녀를 모욕했다. 황다오포는 일어나려고 애쓰며 몇 마디 말을 한 뒤 즉시 침대에서 끌려나와 구타당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설득하는 대신 그녀를 채찍질하고 싸움이 끝난 후 그녀를 숲속에 가두어 음식과 수면을 거부했습니다. 야망이 큰 황다오포(Huang Daopo)는 극도의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이 봉건 감옥의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봉건 윤리의 족쇄에서 벗어나 어둠의 가문을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양쯔강 기슭에서는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고향을 버리고 선진 섬유 기술을 보고 오랜 염원을 이루기 위해 출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한밤중에 네 번째 방 지붕을 뚫고 탈출해 황포강으로 달려가 비즈니스석 객실 바닥에 숨었다.

노선장은 황다오포의 소원을 들었다. 예술을 방문하고 그녀의 고통스러운 경험에 대해 울었습니다. 누더기 옷을 입은 그녀의 얼굴과 피와 눈물로 뒤덮인 그녀의 모습을 보면서 나는 경외심과 동정심을 금할 수 없었고 그녀의 요청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래서 황도포는 뱃머리에 올라 유니트라를 바라보았다.

야저우의 카폭과 방직 기술은 황도포를 강하게 매료시켰고, 순진한 이족들은 그녀를 따뜻하게 맞이하고 즐겁게 해주었다. 그녀는 이 수업을 통해 형제자매들과 깊은 우정을 쌓았습니다. "그녀도 이곳의 산과 광활한 숲에 반했습니다. 유명한 리 커튼, 안장 커튼, 이불, 리본 천을 집어들고 밝은 리 단과 화려한 리 장식품을 바라보며 황다오포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리의 기술을 익히기 위해 그녀는 리의 언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듣고, 암기하고, 연습하고, 리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리의 면방기를 겸손하게 존경했습니다. 도구를 배우고, 면방적 기술을 배우고, 시간에 쫓기며 기술을 배울 때마다 그녀는 도구 사용법을 알았고, 그녀의 마음에는 과학과 기술의 꽃이 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이족은 평생 동안 황다오포를 열성적으로 보살폈을 뿐만 아니라, 영리한 황다오포는 아낌없이 면방직 작업에 온 힘을 쏟았으며, 이러한 사심 없는 도움으로 그는 이씨 가문의 모든 면방적 도구에 빨리 익숙해졌습니다. 그녀는 황다오포의 머리카락을 모두 백발로 바꾸고 통통한 얼굴에 깊고 촘촘한 주름을 새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그녀는 활력이 넘치고 깊이 연구하며 인내하며 열심히 일했습니다. 몇 년 후, 그녀는 마침내 숙련된 면방공이 되었습니다.

말년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13세기 말이 됩니다.

남송시대에는 각 민족의 저항을 완화하기 위해 황도포상이 전국에 퍼져 20년 넘게 파괴되었다. 원 왕조의 통치자들은 이전의 학살과 약탈 정책을 천천히 바꾸고 생산을 회복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몇 가지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한 후 강남의 경제는 최근 몇 년 동안 소수 민족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칼에 찔리지도 않고 약한 지배력을 지닌 소수 민족들이 고향에 정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의 면직물 산업이 낙후되어 있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강남의 기술 환경이 바뀌는 것이 내 마음 속에 다시 불타올랐고 나는 참을 수 없는 향수병을 느꼈다. 그녀는 하이난 동포들에게 오랫동안 우정을 쌓아온 리 자매들이 그녀를 떠나기를 꺼려했지만 그들은 그녀를 이해하고 떠나야 한다고 말했다. 작별의 기분으로 그녀를 응원해 주세요.

서기 1295년 어느 날, 황도포는 마지못해 두 번째 고향과 작별하고 아름다운 야주를 배를 타고 떠나 30여년 만에 장강으로 돌아왔다. 왕조가 바뀌는 전쟁이 끝난 후 황도포의 시부모님과 남편은 오래 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쇠약해진 체력과 노년의 외로운 삶에도 불구하고 무관심하고 오직 사람들을 이롭게 하고자 하는 친절한 마음만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고향으로 돌아온 후 즉시 면직물 산업의 진흥, 개선 및 혁신에 전념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녀가 짐을 잔뜩 싣고 돌아오는 것을 따뜻하게 환영했고, 그녀는 쉬지 않고 돌아다녔습니다. 그녀는 마을 사람들에게 리족의 뛰어난 면직물 제조 기술을 열정적으로 전했고, 주변 여성들은 매료되었습니다. 그녀는 상대방에게 하이난 소득을 주었다. 동시에 우리는 Li 가문의 고급 경험과 상하이의 생산 관행을 결합하고 우리 자신의 독창성을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며 적극적으로 발명하고 창조합니다. 면 방적 도구와 기술이 전면적으로 점검되었습니다. 롤링, 탄성, 방적, 직조 등 새로운 도구가 제조되어 상하이 면방적 산업의 옛 모습을 새롭게 했습니다. 첫째, 종자 압연 절차를 개편하였다. 먼저 그녀는 최근 몇 년간 고향의 목화 파종과 개간 상황에 대해 물었다. 여자들은 아직도 손가락으로 하나씩 떼어내고 있다고 괴로워하며 말했다. 황다오파는 이제부터 새로운 국수 롤링 방식으로 전환하자고 말했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작고 매끈한 쇠막대를 쥐고, 단단하고 평평한 망치에 면화를 놓고, 쇠막대를 사용하여 면화씨를 굴려 놓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실험이 끝난 후 여성들은 "한 번에 5개, 6개, 7개, 8개의 씨앗을 굴릴 수 있으니 더 이상 손가락으로 일일이 셀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행복하게 외쳤습니다.

이것을 보니 모두가 행복했고, 황도포도 매우 행복했지만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쇠막대를 사용하여 굴리는 것이 여전히 매우 힘들다고 느꼈기 때문에 계속해서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갑자기 그녀는 Li 자전거의 원리에 대해 생각했고 갑자기 마음이 밝아졌습니다. 그녀는 밤낮으로 고민하며 조면기를 만드는 원리를 시도해 보기 위해 즉시 파트너들과 논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4개의 나무판을 사용하여 나무틀을 형성하고 그 위에 나무기둥 2개를 설치하고, 나무기둥 중앙에는 크랭크가 달린 나무 쇠축을 설치한다. 철제 샤프트의 직경은 나무 샤프트의 직경보다 작고 두 샤프트의 두께가 다르며 속도가 다릅니다. 황도포의 두 자매 중 한 명은 철목의 두 축과 두 개의 크랭크 사이의 틈새에 종자면을 공급했습니다. 그 결과 탈지면이 두 샤프트의 내부와 외부로 빠르게 떨어졌습니다. "멋지네요. 노력도 덜 들었고, 다시 성공했어요!" 여성들은 가슴처럼 이 흥미진진한 새 차 주위에 모여서 기쁨으로 그 성공을 축하했습니다!

동시에 황도포는 오랫동안 사용하던 작은 활을 길이 1.5피트에서 4피트로 바꿨다.

황다오포 기념관의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 활현은 현에서 로프현으로 변경되었으며, 핑거피킹현은 스틱콘 타격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런 강한 활은 마치 아름다운 노동음악이 연주되는 것처럼 경쾌한 리듬으로 목화를 연주하는데, 목화는 느슨하고, 다급하고, 빠르고, 깔끔하게 연주된다. 그런 다음 회전 공정에서 Huang Daopo는 이전의 단일 스핀들 수동 회전 휠을 대체하기 위해 3 스핀들 회전 휠을 만들었습니다. 풋 페달은 튼튼하고 양손으로 자유롭게 솜을 잡고 실을 당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빠른 속도와 높은 출력으로 세 가지 유형의 원사를 방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물레였으며, 실로 대단한 기술 혁명이었습니다. 직조 과정에서 황다오포는 직기에도 약간의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나라의 전통 비단 직조 기술과 리족의 "야저우 이불" 직조의 장점을 활용하여 마을 사람들과 협력하여 실 배색, 힐드 드로잉과 같은 면방적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이불, 매트리스, 벨트, 수건 등을 짜는 것입니다. 부러진 가지, 그룹 바람, 체스 게임, 텍스트 및 기타 패턴이 있으며 밝고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원나라의 '오'시인들은 한때 열광적으로 칭찬했습니다.

절벽은 오색으로 덮여 있고 꽃, 풀,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범고래 바다에는 바람의 배출구가 있고, 천축의 검은 꼬리가 하늘을 장악하고 있다.

황도포가 고향으로 돌아온 지 몇 년 후 송강, 태창, 소주, 항저우 등지에서 그녀의 새로운 방식을 채택해 '송군 면포, 의복, 누비이불'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세상." 면화 산업은 점차 번영하고 있으며, 유니트레일 근처에는 1,000여 가구가 면방적 기술에 의존하여 생활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생활용수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Huang Daopo의 평생 연구, 연구 및 실천은 중국 면직물 산업의 발전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촉진했습니다. 그녀의 업적은 중국 직물 역사에서 빛을 발합니다. 사람들은 그녀를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그녀가 사망하자 모든 사람들은 애도의 표시로 그녀를 상하이현 차오싱향에 묻기 위해 돈을 기부했습니다. 상하이 사람들은 그녀를 기리기 위해 계속해서 사당과 사찰을 건립하고 있으며, 그 중 매년 4월 황도포의 탄신일에는 대규모 불멸사에 사람들이 참석합니다. 수년에 걸쳐 사람들은 황다오포의 노래를 즐겼고, 황다오포, 황포포, 나에게 실과 천, 두 개의 튜브, 두 개의 천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기념물

황다오포는 13세기 중국 면직물 산업의 선구자이자 뛰어난 섬유 기술 혁신가였습니다.

황다오포 동상.

그녀는 감히 세계 최초를 향한 혁신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하이난에서 배운 면직물 기술을 고향으로 가져와 상하이 송장 지역에 전파했다. 개혁 후, 우리는 일련의 선진 면방적 도구와 기술을 창안했는데, 이는 퀼트의 고향에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면방적 산업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습니다. 원나라의 방직 혁신가 황도포의 위대한 업적을 계승하고 그 후손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2003년 서회구 문화국과 화징진 인민정부가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하여 다음 황도포 기념관 건립을 추진했습니다. 그녀의 평생 공헌이 300개가 넘는 전시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해방 후 당과 인민정부가 인력을 조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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