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소개

에이스 컴뱃(Ace Combat)은 전 일본 게임 회사 NAMCO(현재 일본의 반다이 반다이와 합병)가 출시한 공중 전투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은 가상의 세계와 국가를 사용하지만 걸프전, 냉전, 제2차 세계대전 등 많은 디테일이 실제 전쟁과 매우 유사하다. 전투기의 일부 사실적인 특징도 게임에 표현되어 있으며 일부 가상의 항공기, 특히 Flying Fortress도 표현되어 있습니다. 에이스 컴뱃 1(Ace Combat, Air Combat)은 1995년 6월 30일 출시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으로, 북미와 유럽에 출시될 당시에는 에어 컴뱃(Air Combat)이라는 게임으로 불렸지만, 이름은 이후 작품에는 일본어 원작의 '에이스 컴뱃'이 사용됐다.

에이스 컴뱃 2(Ace Combat 2)는 1997년 5월 30일 출시됐다.

이전 게임의 화질 결함을 모두 수정하고 후속작에서 대륙을 선보였다. USEA".

에이스 컴뱃 3: 일렉트로스피어(Electrosphere)는 1999년 5월 2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미래 세계를 허구화하고 일부 미래 전투기를 설계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이 게임은 Ace Combat 2와 같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일본어 버전의 게임은 52개의 미션, 다양한 엔딩,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구성된 스토리텔링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북미판과 유럽판에서는 일본판의 스토리가 대부분 삭제되고, 미션도 36개로 줄어들었으며, 메인 스토리도 하나뿐이었다. 이로 인해 이 게임은 일본에서는 일반적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Ace Combat 04: Shattered Skies

Ace Combat 04: Shattered Skies는 2001년 10월 23일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이름의 유럽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Distant Thunder 또는 AC04(약칭)는 PS2 플랫폼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강력한 플랫폼과 보다 정교한 실시간 계산 덕분에 Ace Combat 시리즈에서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깊은 스토리, 뛰어난 그래픽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Ace Combat 5: The Unsung War(에이스 컴뱃 5: The Unsung War)는 2004년 10월 21일 출시되었습니다.

유럽 버전의 게임은 Squadron Leader 또는 AC5라고 합니다. (약어) 후면 가스 불꽃, 미사일 응축 꼬리, 폭발 효과 및 나무 질감 효과와 같은 일부 화면 세부 사항에서 더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29레벨의 미션 모드와 10레벨 이상의 아케이드 모드(Ace Combat 04의 후속작)가 있습니다. 04의 속편임에도 불구하고, 게임에서 요구되는 미션 시간은 04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Ace Combat 5에 추가된 또 다른 요소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팀원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윙맨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윙맨을 위해서도 전투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에이스 컴뱃 제로

에이스 컴뱃 제로: 벨카 전쟁은 2006년 3월 23일 개봉

줄거리 설명 '세계를 뒤덮은 전쟁'이다. 15년 전 '에이스 컴뱃 5'의 세계관을 완성한 '에이스 컴뱃 5'에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적 에이스 파일럿의 숫자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점이다. ' 플레이어에 대한 견해. 또 다른 추가 요소는 에이스 조종사(용병, 전사, 기사)의 스타일입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게임 내 중립 목표에 대한 플레이어의 파괴율에 따라 변경됩니다. 변화.

Ace Combat 6: Fires of Liberation은 2007년 11월 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최신 게임이며 높은 G 기동과 같은 새로운 제어 요소가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 편향탄, 미사일 근접 퓨즈 등 또한, 특정 타임라인에 따라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전투에 대한 동적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동적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쟁이 무작위로 바뀌고 더욱 현실감 있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XBOX360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이 게임은 신체와 장면의 디테일과 현실감에서 질적 도약을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전작과 비교할 수 없는 화려한 전투를 선사합니다. 새로 추가된 윙맨 시스템, 공격/지원 초대 시스템 및 강력한 동맹 전략 AI는 높은 난이도의 레벨을 완료하는 데 전술 수립 및 협력 작전이 중요합니다. 아군과 적군 간의 충돌은 전장 어디에서나 발생합니다. Xbox Live를 통해 16인 온라인 전투를 구현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클래식 1VS1 투견, 팀 전투, 협력 전투 등 다양한 미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다운로드 난이도 에이스 오브 에이스, 전투 스킬, 우월한 적 AI가 신선하다. 게임 내 또 다른 새로운 시스템은 전장에 등장하는 ESM이다. 전투기가 레이더의 파란색 영역에 진입하면 항공기의 성능(미사일 탐색 시간 및 적중률 포함)이 향상된다. 에이스 컴뱃 X

에이스 컴뱃 시간은 2020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Aurelia Federation과 Gryphus Squadron의 조종사가 되어 혼자서 Leasath 침공군에 저항하고 조국을 수호합니다. 게임에는 30개의 미션(옵션 미션 포함)이 있습니다. 전작의 뛰어난 시스템과 플롯 연속성을 계승했으며, 머신(특히 오리지널 머신과 검증 머신)의 수도 상당히 많고, 적 에이스도 무궁무진합니다. PSP 연결을 통해 4인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연고의 파리는 PSP 기능의 병목 현상으로 인해 게임에 윙맨이 등장하지만 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없으며 AI가 높지 않다는 점입니다. Ace Combat Advance(에이스 컴뱃 어드밴스)는 2005년 2월 22일 출시되었습니다.

Nintendo GBA 휴대용 콘솔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NAMCO의 라이센스를 받았으며 휴대용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HumanSoft가 개발했습니다.

게임은 2D 세로 슈팅 모드로 진행된다. 스토리 배경은 AC3의 평행 세계관을 따르며 분기 방향으로 확장됩니다.

프로젝트를 맡은 팀이 다르고 플랫폼 하드웨어의 한계로 인해 설정과 게임 플레이가 이전 시리즈와 크게 다릅니다.

스토리에서 플레이어는 United Air Defense(United Air Defense Department, 통칭 U.A.D.)에서 복무하는 에이스 조종사가 되어 General Resources Ltd(AC3의 General Resources Group)와 투쟁을 시작합니다. . 에이스 컴뱃 자이: 스카이스 오브 인커전(Ace Combat Xi: Skies of Incursion)은 2009년 12월 3일 바탕화면 1000만장 판매 기념으로 출시된 작품입니다.

본 작품은 아이폰 터치스크린 휴대폰에서의 작품입니다. Apple Inc.의 Ace Combat 공중전 시리즈 최초로 모바일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전 게임인 Ace Combat X에서 Aurelia 연맹과 중화민국의 또 다른 공군 비행대인 Falco Squadron의 조종사 역할을 하며, Falco Squadron의 관점에서 Ace Combat X의 이야기를 재현합니다.

2008년 1월 30일 NAMCO가 발표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에이스 컴뱃 시리즈 전체는 전 세계적으로 총 1,073만 2천 개가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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