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안 3D란 무엇인가요?

기본 원리

3D 이미징은 두 눈의 시각적 차이에 의존합니다. 일반적으로 인간의 눈 사이에는 약 8cm의 거리가 있습니다. 3D 이미지를 보려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서로 다른 이미지를 봐야 합니다. 실제로는 두 이미지 사이에 약간의 간격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 인간의 눈으로 보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3D 입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n3DS 구현

NDS에는 두 개의 화면이 있습니다. 실제 게임 중에는 게임 콘솔을 세워서 왼쪽에 화면이 있고 오른쪽에 화면이 있습니다(원래는 위의 화면과 아래의 화면)에 해당합니다. 게임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왼쪽 눈에 보이는 것을 왼쪽 화면에 표시하고 오른쪽 눈에 실제로 보이는 것을 오른쪽 화면에 표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경우 3D 효과를 보려면 플레이어는 두 눈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보조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첫 번째 방법은 사시입니다! 인간 눈의 초점을 조정하여 이미지의 고스트를 유발한 다음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의 고스트 이미지를 다시 합칩니다(3차원 그림을 모두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방법입니다.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방법은 두 눈의 데시벨이 두 화면에 일치하도록 무언가를 사용하여 두 눈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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