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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 Wars Galaxy Battlefield에 대한 요령 및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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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사이드(1-8): 적을 파괴합니다.

다크사이드(1-8): 적을 파괴합니다. 여기서 (1-8)은 게임 내 적의 일련번호입니다. 입력 시에는 숫자만 입력하면 되며 괄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forcebuild: 즉시 건설/연구

forcebuild: 즉시 건설/연구

forcecarbon: 1000 탄소

forcecarbon: 한 번 입력하면 증가 탄소 양을 1000

forcefood: 1000 음식

forcefood: 한 번 입력하면 음식 양이 1000 증가합니다.

forceexplore: 전체 지도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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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ceexplore: 모든 지도 표시

forcenova: 1000 노바 크리스탈

forcenova: 한 번 입력하면 노바 크리스탈 수가 1000만큼 늘어납니다.

forceore : 1000 광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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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cefood: 한 번 입력하면 광석의 양이 1000씩 늘어납니다.

forcesight: 안개 없음

forcesight: 안개를 지웁니다.

simonsays: 킬러 Ewok 잠금 해제

simonsays: Ewok 킬러 사이먼 잠금 해제

skywalker: 현재 임무 승리

skywalker: 이 임무 승리

tarkin: 모든 적을 파괴합니다.

tarkin: 모든 적을 파괴합니다.

thatsnomoon: 데스 스타 획득

thatsnomoon: 데스 스타 획득

(이 비법을 시도해봤는데 '그건 달이 아니야'여야 합니다. 데스스타를 호출한 후에는 한 유닛의 인원만 소모하면 되며 어떤 자원도 소모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와 공격 데스 스타의 힘은 둘 다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forceboat: 보이지 않는 배

forceboat: 보이지 않는 전함

scaryneighbor: 속도 더 많은 화력을 갖춘 보트

scaryneighbor: 향상된 화력을 갖춘 포함

다음은 참고용으로 /mjgl/ReadNews.asp?NewsID=4534BigClassID=2SmallClassID=9SpecialID=79에서 전송된 가이드입니다. .

스타워즈: 갤럭시 배틀필드 가이드

2006-3-13 0:22:32 2127회 읽기

이 게임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스타워즈가 직접 집필했습니다. 게임회사 루카스아츠(LucasArts) 직접 감독하고 직접 제작한 고전 게임 시리즈인 '스타워즈:랜드워즈'는 2001년 11월 21일 북미시장에 출시됐다. 이제 일렉트로닉아츠가 이를 국내에 도입해 국내 플레이어들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즐겨주세요. 이 "제국" 스타일 "스타워즈" 스타일입니다. LucasArts는 주요 서구 시장에서 게임의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입니다.

이 회사는 스타워즈 프랜차이즈 제작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수많은 타이틀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다소 놀라운 점은 PC 게임 플랫폼에서 가장 성공적인 작품인 "Grim Fandango"(Grim Fandango)가 가장 주류를 이루는 "스타워즈" 시리즈 제품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스타워즈 - 랜드 워'에 대해 이 프로젝트를 맡은 게리 가버(Garry Gaber)는 게임이 '스타워즈'의 전체 서사적 배경을 통해 진행된다고 말하며, 6개의 주요 전투는 각각 6개의 주요 문명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엠파이어 2'의 실시간 전략 메커니즘은 그들의 치열하고 복잡한 투쟁 과정을 보여준다.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 '엠파이어 2' 엔진과 스타워즈 문화적 배경의 유기적인 통합이라는 점을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여러 '스타워즈' 영화에는 은하제국에 맞서는 반란군 동맹, 우키족, 무역연합에 맞서 싸우는 건간족 등 6개의 문명이 등장합니다. "Empire 2" 엔진의 구성에 따라 이 RTS "Star Wars - Land War"(이하 "Star Wars")에 모두 OEM으로 공급되었습니다. 그들의 스토리 배경에 관해서는 여기서는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이번에는 순전히 전술적인 측면만 주로 다루겠습니다. "스타워즈"의 전술은 "엠파이어 2"와 많은 공통점을 갖고 있으며, 많은 "엠파이어 2" 루틴이 다양한 수준으로 적용 가능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기본부터 시작하여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몇 가지 기본 개념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자원은 식량, 숯(탄소), 철광석, 노바 크리스탈(노바 크리스탈)로 구분되며, 각각 '제국'에 해당한다. 2" 음식, 나무, 돌, 금의 역할과 지위도 매우 유사합니다. 음식이 기본이고, 숯은 시설 건설에 주로 사용되며, 철광석은 요새와 성벽 등 방어에 주로 사용되며, 수정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병력을 생산합니다. 전투무기 측면에서 '스타워즈'는 큰 변화를 겪으며 보병, 메카, 중무기, 해군, 공군의 5개 카테고리로 나뉜다. 일반 보병들도 모두 장거리 사격을 위해 레이저 총을 들고 있습니다. 유일한 전투 유형은 기병(기병, 보병 유형)이며, 공군의 출현으로 인해 전술이 크게 복잡해졌습니다. 메인 공장의 업그레이드 단계는 "엠파이어 2"와 동일하며, 편의상 4단계로 나누어 T1(즉, 첫 번째 기간 등 이하), T2, T3, T4라고 부릅니다. 각기. 시설적인 면에서 보면 파워 코어(에너지 칼럼)는 병력 파견이나 영향권 내 시설에 대한 연구 수행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다. -하나, War Center(전쟁 센터)는 대장간과 동일하고, Spaceport(성간 항구)는 시장과 동일합니다.

전투의 일반적인 개념

RTS에는 빠른 공격 유형과 제어 유형이라는 두 가지 일반적인 전술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물론, fast-break 유형은 빨라야 합니다. 빠르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빠르게 성장하고, 일찍 공격하고, 선제공격하는 것이 최강이다! 통제형은 핵심자원의 통제를 통해 상황을 통제하는 것을 강조한다. "Empire 2"의 경우 단일 결투에서 빠른 휴식 시간이 더 많습니다. 속공 전술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타워즈"에서도 마찬가지이며, 공군과 강력한 제다이 전사들이 등장하면서 속공 전술의 유형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물론 양측의 수준이 가까울 경우 컨트롤형 전투로 진화할 가능성도 존재하지만, 컨트롤형 플레이는 사실 여전히 속공을 마스터하지 못하면 속공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 또는 상대방의 빠른 브레이크를 방어할 수 없는 경우 플레이의 컨트롤 스타일은 종이에만 있습니다. 그럼 먼저 어그로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빠른 휴식은 얼마나 빨라야 하나요?

빠른 브레이크의 '견뢰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은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엠파이어 2'에서는 18분이 '도시 속도', 22분이 '황제 속도'라고 자주 말하는데, 이는 본공장이 18분에 성시대, 22분에 황제시대로 업그레이드된다는 뜻이다. 분. 메인 공장의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강력한 유닛의 등장, 기존 유닛의 업그레이드 옵션, 새로운 기술 및 시설의 등장 등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심의 초점 중 하나는 T3의 요새(예: "제국 2")입니다. " 기지의 성), 기지의 방어력을 크게 강화하고 특수 병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T3로 업그레이드하고 요새를 건설하는 것이 당연한 스테이지 목표다. 게임에 들어간 후 F11을 눌러 게임 시간 진행 표시를 불러오세요. 전투 요소를 제외하면 T3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물론 전문가가 이 질문에 답할 필요는 없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더 많이 연습하여 최대한 빨리 T3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기본 기술입니다. 그리고 18분 만에 T3에 오르는 것은 빠른 브레이크 플레이의 입문 기준입니다.

개발의 핵심은 일꾼의 흐름이다

주공장을 T3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T1에서 T2로 500곡, T2에서 800곡과 200크리스탈이 필요하다. T3에. 필요한 자원을 최대한 빨리 모으기 위해서는 일꾼을 어떻게 업무에 배정하느냐, 즉 일꾼의 흐름이 핵심이다. 프로세스가 진행됨에 따라 자원 수집의 초점도 변경됩니다. 이때 상황의 요구 사항에 맞게 작업자의 비율을 조정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작전에서 명확히 해야 할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전술적 의도와 관련이 없는 기술을 연구할 필요가 없으며, 심지어 기술을 전혀 연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둘째, 자원을 축적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 이는 초보자들이 흔히 범하는 실수입니다. 흥미진진한 전투의 초기 단계에서는 자원 소비가 유일한 규칙입니다. 세 번째는 소규모 작업을 줄이는 원칙입니다. 일꾼이 농장에 배정되면 계속 농사를 짓도록 하세요.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기면 그 사람을 끌어들여 특정 시설을 짓게 하고, 그 자리를 채우기 위해 본점에서 일꾼을 보내려고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질서정연한 습관을 기르세요.

무료 음식

게임 초반 T1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은 음식입니다. 일꾼들은 끊임없이 자원을 수집하러 나가야 하는 반면, 일꾼 한 명당 50개의 곡물을 소비하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곡물을 수집해야 하기 때문에 수요와 공급의 모순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농업은 안정적인 식량자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숯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무료' 식량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과일 따기와 낚시는 확실히 공짜 식량이지만, 과일 따기는 식량 획득 속도가 느리고, 바다 근처에서 낚시를 하면 안정적인 공급이 어렵기 때문에 둘은 초기 농사보다 조금 더 나은 선택일 수 밖에 없다. T1에서 가장 좋은 식량원은 사냥인데, 이는 세 가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네르프(Nerf)와 반타(Bantha)는 길들이기 쉬운 두 마리의 동물입니다. 군대가 지나가기만 하면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일꾼들이 도살할 수 있도록 본 공장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무료로 식량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초기 단계는 "엠파이어 2의 양과 칠면조"와 유사하며, 두 번째는 Eopie와 Kaadu입니다. 그들은 종종 집단으로 머물며 공격을 받을 때 반격하지 않습니다. 셋째, Ronto, Dewback, Falumpuset, Wild Fambaa, 심지어 mynock과 같은 동물은 일꾼의 공격을 받으면 반격합니다. 이는 "Empire 2"의 멧돼지에 해당합니다. 도살을 위해 돼지를 유인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영 방법 예: 동물을 공격하도록 작업자를 파견하고, 두 발의 총을 발사한 후 즉시 돌아가서 그를 메인 공장에 수비시킵니다. ; 동물은 계속 그를 따라다닐 것이며, 그가 주 공장에 가까워지면 5~6명의 일꾼이 그를 포위하도록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주 공장에 들어가는 일꾼을 풀어주십시오. 물론 돼지도입방식은 미세조작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만, 귀중한 숯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8분 만에 T3으로 업그레이드

공짜 음식이 많다고 가정했을 때, 18분 만에 T3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음식을 공급한 후 더 일찍 심어야 하기 때문에 프로세스가 약간 뒤로 밀립니다.) 표준 시작 인원 3명과 정찰 차량 1대에 따라 운영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집을 4개 짓고 주변 동물이나 과일을 감지하면 주 공장에서 4명의 작업자를 파견하고 첫 3명과 함께 무료 음식을 수집합니다. , 모든 것을 수집할 수 있도록 50알을 생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한 명의 노동자가 본 공장에서 나오는 시간보다 짧아서 노동자가 계속해서 8~13번째 노동자가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먼저 나무를 베어내고, 근처에 있는 안전한 숲을 찾아 벌목 센터를 짓습니다. 이후 작업자들은 곡물 수확으로 전환하여 과일 옆이나 동물들 사이에 곡물 센터를 지을 기회를 찾습니다. 남은 자유곡물과 숯공급에 대해서는 20대부터 농사를 고려하기로 했다. 일꾼들을 방치해두고 에너지기둥을 조속히 건설할 수는 없다는 것이다. 에너지 기둥의 위치는 매우 특별하며, 그 영향 범위는 주요 공장, 곡물 센터, 벌목 센터뿐만 아니라 미래의 철광석 센터 또는 수정 센터까지 포함되어야 합니다. 마지막 두 명의 일꾼은 크리스탈을 채굴하러 갈 수 있으며, 당분간 크리스탈 센터를 지을 필요가 없습니다. 인구가 25명이 되면 T2를 업그레이드하고 약 9분 30초 후에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곡물 수확 작업자가 벌목 작업으로 이동되었으며, 주 공장 주변에 점차적으로 8~10개의 밭이 심어졌습니다. T2에 진입한 후 목재 탄소가 충분하다면 전술적 의도에 따라 전쟁 센터, 메카 공장 등 T2급 시설을 즉시 건설하십시오. 리소스가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T3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전투 압박과 방해 요소가 없는 순수 개발은 실제로 T3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18분이 아니라 15~16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빠른 공격 구현

위의 개발 경로는 매우 간단한 예일 뿐이며 특정 빠른 공격 전술과 결합되면 마이크로 작업 및 작업자 흐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복잡해집니다. 일부. 예를 들어 T1의 빠른 공격은 보병 본부를 먼저 건설해야 할 뿐만 아니라 건설 위치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적 기지 외부에 건설됩니까, 중간에 건설됩니까, 아니면 집에 건설됩니까? 자원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병사를 몇 명 더 파견하려면 숯을 수집하기 위해 일꾼을 몇 명 더 할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T1 빠른 공격이란 T2로 업그레이드하는 과정에서 남은 식량을 모두 병력 파견에 사용하고, 병력을 적 기지로 보내 상대의 벌목 센터를 살펴보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예는 T2 단계의 타워 폭풍 빠른 공격으로, 구현 방식은 T1 빠른 공격과 유사하지만, 철광석 채굴에 일꾼을 일찍 보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T1의 식량 저장 과정에서 적 기지 밖으로 일꾼 1~2명을 보내고, 보병 본부를 건설하고 보병을 파견한다(유휴 일꾼은 상대 광산을 둘러싸는 울타리를 건설할 수 있다). T2에 진입하면 즉시 호위를 받는다. 보병은 적의 벌목 센터 옆에 방어 타워를 건설하고, 적 기지 주변에 계속해서 건설하여 방어 타워가 공격을 받으면 작업자를 타워에 배치합니다. 보병과 방어 타워는 적을 파괴하고 적의 주요 공장 주변에 보병을 보내 주변의 작업자를 공격합니다. 이 과정에서 보병이 업그레이드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 동작으로 하드 레벨의 컴퓨터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의 분류

T2 타워 빠른 공격에서 볼 수 있듯이 미리 결정된 전술적 의도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보다 관련성이 높은 자원을 타겟 방식으로 수집해야 합니다. 빠른 브레이크를 하기 때문에 수염과 눈썹을 긁으면 속도가 느려진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흔히 말하는 T3로의 18분 업그레이드는 그곳에서 순수하게 개발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군사 작전이나 관련 준비(T3에 도달하자마자 요새를 건설하는 데 필요한 철광석을 모으는 등)를 처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T1 단계의 빠른 공격 옵션은 매우 제한적이며 일반적으로 T2에서는 보병 빠른 공격과 기병 빠른 공격만 선택 가능하며 앞서 소개한 타워 공격은 하나이며 순수 보병이나 기병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카 빠른 공격과 제다이 빠른 공격을 모두 구현할 수 있으며, 전투기 빠른 공격, 도시 공격 차량 부대 기반 빠른 공격, 제다이 기사 빠른 공격 등과 같은 빠른 공격 전술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물론 모든 행동은 빨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투기 6대와 폭격기 2~3대를 모아 21분 안에 상대 기지로 날아갈 경우, 메카의 빠른 공격을 방어하기 때문에 대공방어력이 별로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정말 재앙입니다.

전술의 변화

초반 T1 속공과 T2 속공은 반드시 상대를 파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경제력을 억제하고 상대가 많은 자원을 소비하게 만들 수는 있습니다. 방어적으로 이는 T3에서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더 깊은 전술적 변화가 발생합니다. 컴퓨터 AI가 멍청한 이유는 전술에 변화가 없고 알아채기 쉽기 때문이다. 인간의 정신은 살아 있고,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끼리의 결투에서는 전술의 변화가 흔하다. 예를 들어, 작은 T1 속공으로 시작하여 상대방이 후속 T2 속공을 방어하도록 유도할 수 있지만 곧바로 T3으로 가서 시티 러셔 속공으로 전환합니다. 따라서 상대의 행동을 예측하려면 적 기지를 정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가 나무를 많이 베고 있다면 철광석을 채굴하는 경우 메카적인 빠른 공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타워 폭발 빠른 공격 등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보병 빠른 공격에서 메카 빠른 공격으로 전환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전쟁 센터에서 특정 기술을 즐기고 동일한 자원 유형을 소비하지만 보병 빠른 공격에서 전투기 빠른 공격으로 전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투기는 수정 광산을 소모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위에서 보면, 공격하는 쪽이 항상 상대방이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지 생각하고 추측하도록 강요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최악은 지는 것이다.) 따라서 먼저 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이 상급자들의 원칙이다.

병력에 대한 간략한 분석

상대가 5~6대의 퍼멜(도시 공격 차량)을 보내 주요 공장을 공격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병과 전투기로 그들을 포위하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Pummel은 장거리 사격에 대한 방어력이 뛰어나므로 대부분의 시설이 파괴되는 운명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십시오. 이때 무기 상호 구속의 규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병 중에서는 일반 보병(트루퍼)의 역할이 '엠파이어 2'보다 훨씬 강력하다. 좋은 공격 및 방어 능력으로 인해 T4의 거의 모든 문명의 주요 대포 사료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기병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기병의 장점은 속도가 빠르고 적의 메카나 중화기를 공격하는 데 적합하다는 점입니다. 척탄병(Grenadier)은 T2의 메카 빠른 공격을 방어하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유닛입니다.

메카 유형 중 Strike Mech는 보병을 물리칠 수 있고 Mech Destroyer는 다른 모든 메카와 중무기를 물리칠 수 있으며 Assault Mech는 매우 강력하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중화기의 기능은 꽤 명확합니다. 포병(포병)은 건물을 공격하는 데 적합하고, 적군이 모여서 적 시설을 파괴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방공 부대와 이동식 대공 차량은 물론 대공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공군에서는 전투기가 지상군을 공격하는 데 적합하고, 폭격기는 물론 건설 시설을 파괴하는 데 능숙하며 메카에도 효과적입니다. 해군은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제다이/시스(Jedi/Sith)는 매우 강력하고 모든 지상 병력과 시설을 다루는 데 적합합니다. 특히 마스터에 도달한 후 싸우기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아무것도 그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메인 공장의 메딕은 보병, 제다이, 기병과 같은 생화학 부대에 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새의 현상금 킬러는 제다이/시스를 제지할 수 있으며, 대포는 원거리에서 적 기지를 공격하는 데 좋은 무기입니다. 물론 요새의 특수 부대는 더욱 중요합니다.

6개 주요 문명에 대한 간략한 분석

은하 제국의 지상군은 전체적으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고유 유닛인 다크 트루퍼는 가격이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Mech Destroyer와 싸우는 것은 쉽습니다. 메카는 고유한 기술과 문명 보상을 통해 진정한 강점을 갖습니다(메카 기술의 연구 비용은 5% 감소합니다). Chongwu와 Sith도 거의 완전한 기술 연구를 수행합니다. 공군과 해군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은하제국의 장점은 지상전에서의 전술적 유연성과 가변성에 있지만, T1 단계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하다.

무역연합의 가장 강력한 유닛은 메카와 함선이지만 숯 수집 효율이 20% 느리고, 시작 숯이 25개 적어서 후반 단계에서 메카가 주력이라면. , 나무를 자르려면 더 많은 농부를 추가해야 합니다. 보상으로 집을 지을 필요가 없으므로 특히 T2에는 Neimoidian Endorsement 기술이 있으므로 타워 어그로 공격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수 유닛은 스트라이크 메크보다 더 강력한 기계화 보병인 디스트로이어 드로이드(Destroyer Droid)입니다. 가격이 더 비싸고 방공군의 협력을 통해 이후 전투에서 주력이 될 수 있습니다.

반군동맹의 강점은 공군, 보병, 제다이에 있습니다. 공군은 메카를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독특한 유닛인 에어 스피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피터 트루퍼는 독특한 기술인 터퍼 아머(Tougher Armor)의 지원을 받아 6개 주요 문명의 보병 중 2위를 차지합니다. 해군은 평범하고 메카와 중무기는 약점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일꾼이 한 번에 5% 더 많은 식량을 수집한다는 문명 보상은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소행성). 일반적으로 메카 속공을 포함한 다양한 속공 플레이에 적합하며 전술적 유연성이 강합니다.

나부는 수정 광산에 크게 의존하는 문명입니다. 공군, 제다이, 특수 기병인 Royal Crusader 등 모두 많은 양의 수정 광산을 제공하는 문명 보상이 있습니다. 보상으로 크리스탈 수집 속도가 10% 빨라집니다.

그것은 많은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유용하여 가장 강력한 공군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Royal Crusader는 완전히 업그레이드하고 완전히 연구하면 최대 체력 값이 최대 500이므로 메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상대는 걱정해야 합니다. 세 점 정도. 나부 해군도 매우 좋은 반면 보병, 메카, 중무기는 T3 이하 단계에만 적합합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다양한 빠른 공격, T3 전투기 빠른 공격 및 해전 시나리오를 시작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웍 부족은 또 다른 잘못된 문명인 것 같습니다. 독특한 기술과 문명 보상(T3 및 T4에서 로깅 효율성 +5%)은 메카에 유리하지만, 메카는 약하고 보병과 중장비입니다. 육군과 공군이 유리하고 해군과 제다이가 메카보다 약합니다. 보병은 모든 문명 중에서 가장 강력하며, 고유 유닛 버서커는 2:1의 비율로 제다이/시스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 포병 + 대공 차량은 매우 완벽합니다. 폭행 기계를 조심하세요. 간단히 말해서, 다른 모든 문명에 적합합니다(은하 제국에 대한 T1 어그로).

군간족은 해상에서 어장을 개척할 수 있는 유일한 문명이다. 해군도 모든 문명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저렴하고 빠르게 건설할 수 있는 메카 유닛도 매우 강력하다. 특히 이동형 쉴드 스테이션에 해당하는 고유 유닛 Farmbaa Shield Generator(철광석을 소비함)와 경쟁할 수 있으며, 메카 군대에 분산되면 유닛의 지속적인 전투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기술과 하나의 독특한 기술을 갖춘 무기도 강력합니다. 보병은 평균 수준인 반면 공군과 제다이는 약합니다. 당연히 메카와 중무기의 조합은 건간 지상전의 이상적인 조합이고, 해상전은 더욱 좋습니다.

문명, 고유 기술, 참고 번역, 연구 사이트, 출현 단계, 유틸리티

은하 제국, 변경된 거래, 교섭, 우주 항구, T4, 거래 수수료 제거

워커 연구, 워커 연구, 메카 팩토리, T4, 공격하는 메카의 최소 사각지대 해소

무역 동맹, 시장 통제, 시장 통제, 우주항, T4, 자원 거래에 세금이 필요하지 않음

내부자 거래, 내부 거래, 우주 항구, T3, 모든 연구 비용 -10%

네이모디안 보증, 보증 메커니즘, 우주 항구, T2, 모든 건설 비용 -5%

융합 추출기, 제련 및 정제, 철 채굴 센터, T4, 철 채굴 속도 +50%

저항군 동맹, 더 견고한 갑옷, 단단한 갑옷, 전쟁 센터, T4, 모든 보병 무기 +20 포인트 블러드

나부, 고급 엔진, 고급 엔진, 공군 기지, T4, 공군 비행 속도 +10%

배틀 아머, 전투 갑옷, 요새, T3, 모든 병력 요새 체력 +33%

방패, 방패, 요새, T4, Royal Crusader에 방패 추가

세금, 세금, 요새, T4, 모든 군사 유형의 훈련 비용 -10%

이워크, 제트 팩, 퀵 줌, 포트리스, T4, 버서커 이동 속도 10%

자기 재생, 자가 치유, 주 공장, T4, 보병 및 버서커 +30 블러드 포인트, 부상자는 스스로 천천히 치료할 수 있습니다.

우키 독창성, 절묘함, 메카 공장, T4, 메카 유형 단위 비용 -15%

포레스트 비전, 포레스트 비전, 중무기 공장, T4 , 포병 및 대공 차량 사거리 +2

간간, 창조 훈련, 동물 훈련, 중무기 공장, T4, 중무기 유닛 관련 능력 강화

생물 갑옷, 동물 갑옷, 메카 공장, T4, 메카 유닛 HP +10%

파세인 쌍안경, 쌍안경, 보병 센터, T4, 보병 시야 및 범위 +2

더 빠른 성장 챔버, 빠른 성장, 전쟁 센터, T4, 선박 건조 속도가 20% 빨라지고 비용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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