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상호 운용성이란 무슨 뜻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휴대전화에 단행투어에 로그인하면 몇 가지 놀이를 완성할 수 있다. PK 는 단기간에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한 일상 활동은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고 귀신을 모사하는 것과 같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을 것이다.
직장인을 플레이어에게 맡기고 컴퓨터에서 일상을 하는 법을 배웁니다. 더 많은 일상생활은 통근, 식사 등에 쓸 수 있다. 휴대전화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것은 더욱 조각화된다. 원래는 짧은 동영상을 닦고, 손놀이를 하고, 소설을 보고 일상생활을 하는 데 쓰였다. 소설과 음악을 듣는 것은 너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놀면서 들을 수 있어요.
게임 환경에서 신무의 극본 딜레마는 잘 알려져 있다. 물론 극본의 출현은 플레이어의 부담을 어느 정도 덜어주고 시간이 부족해 은퇴한 게이머에게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게임의 균형성과 형평성을 크게 파괴해 현금시스템의 붕괴, 신무화폐수출의 반복적인 압축,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 감소, 장비 하드웨어의 심각한 내권화로 이어졌다.
플레이어가 대본을 가지고 있으면 진짜 작은 손해를 볼 수 있고, 대본이 없으면 직접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나쁜 화폐가 좋은 화폐를 추방하는 것이 마치 자신의 본색을 고수하는 것이' 이질적' 이 된 것 같다는 것이다. 성공적인 상호 운용성 버전은 이러한 상황을 크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