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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차 슈퍼로봇대전 Z 시간의 감옥편의 주요 시스템

본 게임에서는 "택티컬 콤보(원문: "타크티카르콘보")"라는 새로운 공격 시스템이 도입되어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전투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1. 콤보 슬롯 효과

콤보 슬롯은 0~5레벨로 구분됩니다. 콤보 슬롯의 수치에 따라 다음과 같은 효과가 발생합니다.

자체 무장한 유닛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적을 격추시킨 후 획득하는 '자금'과 'Z 보상'이 증가합니다.

2. 콤보 게이지 증가 조건

아군 팀의 공격으로 적 팀이 전멸(맵에서 사라지는) 경우 1포인트 증가합니다.

위 조치 이후, 다음 행동을 취하는 팀이 다시 적 팀을 파괴할 경우, 다시 1점씩 증가합니다. 적 팀을 파괴할 수 없으면 1점 감소합니다.

3. 전략 팁

콤보 슬롯 수에 따라 콤보 효과가 증가하며, 자신의 군대 라운드가 끝나면 콤보 슬롯이 0으로 돌아갑니다. 라운드는 0부터 시작됩니다. . 이 게임은 UX 및 다른 작품과 유사한 2인 팀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게임의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마스터와 스프레이 신은 우회하시기 바랍니다.

1. 무기 유형

이 게임의 무기는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하나는 단일 공격 무기, 다른 하나는 전체 공격 무기, 세 번째는 맵입니다. 무기. 모든 공격 무기는 ALL로 표시되며, 맵 무기는 MAP으로 표시됩니다.

2. 단일 표적 공격 무기

적 항공기 1대를 공격하는 무기. 자신의 팀이 적 팀과 총격전을 벌일 때 "수상 공격" 또는 "와이드 공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적 팀의 한 항공기에 대한 집중 공격이고 후자는 공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적 팀의 항공기 두 대를 별도로 공격합니다. 이때, 특정 보조무기(즉, 아시속성)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기계가 1대뿐이라면 자동으로 집중 공격이 된다.

3. 센타 공격

이 공격은 적 항공기 1대에 아군 항공기 2대가 집중 공격하는 공격으로, 공격 중에는 윙맨이 먼저 공격한 다음 호스트가 공격하고 윙맨이 공격합니다. 아씨 속성 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씨속성 무기는 모두 P속성(이동 후 공격이 가능한 무기)무기가 가능합니다.

수치보정:

호스트 적중률 +20%, 윙맨 피해량 1.0배(구조 공격 횟수에 따라 보정 가능, 최대 1.2배)

4. 와이드공격

이 공격 방법을 사용하면 자신의 호스트가 상대방의 호스트를 공격하고, 자신의 윙맨이 상대방의 윙맨을 공격합니다. 세마나 공격과 마찬가지로 윙맨도 아씨 속성 무기로만 공격할 수 있다.

값 보정 :

호스트는 없고, 윙맨으로 인한 피해는 1.2배(구조 공격 횟수에 따라 보정 가능, 최대 1.4배)

5, 전체 공격

ALL로 표시된 전체 공격 무기를 사용할 경우 호스트만 공격을 시작할 수 있으며 대상은 적의 호스트와 윙맨입니다. 적이 팀일 경우, 개인 플레이어의 0.75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인접한 항공기에 아군 항공기가 있고, 적팀의 호스트가 격추되지 않은 경우 지원 공격을 시작할 수 있지만 지원 공격에는 모든 공격 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맵 무기

MAP로 표시된 맵 무기는 지정된 범위 내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므로 범위 내에 있는 자신의 멤버도 주의하세요. 하지만 자신과 적을 식별할 수 있는 종류의 맵 무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맵 무기는 적에게만 피해를 입힐 뿐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효과를 지닌 많은 수정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를 겪고 이유를 알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간략한 설명입니다.

1. 연속 타겟 수정

한 라운드에서 같은 팀이 지속적으로 적의 공격을 받을 경우 해당 팀의 회피율이 감소하여 더욱 취약한 상태가 됩니다.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 이 보정 효과는 라운드 후에 초기화됩니다.

2. 포메이션 구성 효과

적 팀이 아군에 포위되면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가 2~3 팀일 경우 +5% 증가합니다. 4개 팀의 경우 10%. 어떤 물체도 공격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포메이션 구성 효과의 영향을 받는 팀에는 피해 보정 효과를 나타내는 "Pls" 로고가 표시됩니다.

3. 활력

파일럿은 활력이 높을수록 공격력과 방어력이 높아집니다. 일부 무기에는 강도 요구 사항이 있으며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활력은 공격 시 100이며, 적을 쓰러뜨리거나 정령을 사용해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4. 전략 팁

전투에 따라 힘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면 일부 조종사의 성격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본작의 전술에서 빛을 발하는 지원 공격과 지원 시스템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전작과 조금 다르다.

1. 지원 공격

지원 공격은 인접한 팀의 호스트가 적에게 추가 공격을 가하는 것입니다.

발동 조건:

지원 공격이 지원되는 공격 팀과 인접해 있습니다.

지원 공격팀의 호스트 파일럿은 특수 스킬 '지원 공격'을 보유해야 합니다.

특수 스킬 '지원 공격'은 아직 사용 횟수가 남아있습니다.

지원 공격팀은 지원 공격팀이 위치한 지형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지원 공격팀이 사용하는 무기를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공격에는 합동 공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원 공격을 받았을 때 맵 무기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구조 공격팀은 작전 종료 상태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2. 지원 방어

지원 방어는 같은 팀의 유닛이나 인접 팀의 호스트가 적의 공격을 받는 것을 방지합니다.

발동 조건:

지원 유닛이 지원 대상 유닛과 인접해 있을 경우, 지원 유닛은 적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인접한 조종사는 '지원과 방어'라는 특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수 스킬 '지원 및 방어'는 아직 사용 횟수가 남아있습니다.

지원 유닛은 지원 유닛이 위치한 지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구출된 유기체는 회피에 실패합니다.

적이 한계 돌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적군은 맵 무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적은 정신적인 '직접 공격'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3. 전략 팁

특수 스킬 '재공격'도 지원 공격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지원 공격으로 설정한 경우 재공격은 불가능합니다.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Extreme Breakthrough"라는 새로운 공격 방법을 도입하고 있으며, 일본어 원문은 "마키시맘브레이크"입니다.

1. 한계 돌파 발동 조건

팀 정신(일반적인 의미의 정신 아님)이 MAX일 때 활성화됩니다. 이 값은 전투 등을 통해 증가할 수 있습니다.

2. 장점

한계 돌파가 활성화되면 호스트와 윙맨이 동일한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와 윙맨은 마음대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무기는 모두 P속성(이동 후 공격 가능)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생한 피해량은 원래 가치의 1.2배입니다.

적팀은 강화방어를 발동할 수 없게 됩니다.

적 팀이 선제 공격을 할 수 없게 됩니다(즉, 카운타의 발사가 무효화됩니다).

적 팀의 역장 방어는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3. 전략 팁

또한 공격을 실행하는 호스트에 인접해 있는 한 한계 돌파를 위한 지원 공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적군이 패배하지 않은 경우 지원 공격이 시작되지만 모든 공격 무기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팀을 구성한 후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반격과 수비 지원도 가능합니다.

1. 단일 대상 공격

세멘의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을 받고 있는 호스트가 반격한다.

센타 공격에 대한 강화 및 방어

대상이 아닌 유닛이나 인접한 팀의 호스트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받은 유닛은 각자의 상대를 반격합니다.

와이드 공격에 대한 지원 및 방어

페이즈 팀의 호스트만이 호스트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공격

모든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받은 호스트는 반격합니다.

모든 공격에 대한 방어 강화

인접 팀의 호스트가 수행합니다.

3. 한계돌파

한계돌파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한계돌파 공격에 대한 반격

공격을 받아 부대의 무리 반격.

한계 돌파에 대한 지원 및 방어

지원 및 방어가 불가능합니다.

4. ***동일 효과

팀 구성원이 다음과 같은 특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팀도 동일한 효과를 갖게 됩니다. 리더와 부하가 모두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을 경우 효과는 2배가 됩니다.

장치 수리 : 매 라운드마다 리더와 부하들의 HP가 10%씩 회복됩니다.

공급 장치: 메인 및 하위 EN은 매 라운드마다 10%를 회복합니다.

전자 간섭 기능 : 리더의 최종 적중률과 회피율이 10% 증가합니다.

5. 팀 전투 전략 팁

기동성은 호스트와 윙맨의 기동성의 평균입니다.

+로 표시된 정신 명령이 실행됩니다. 호스트와 윙맨 모두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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