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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아이디어-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만드는 방법?

어떻게 0 부터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그릴 수 있습니까? 마스터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보세요! 우리가 선을 계속 연구한다면, 선은 우리가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보는 상징적인 개인뿐만 아니라 더 크고 복잡한 경관도 대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후자는 어려울 수 있다. 특히 선이 굵다면 세부 사항을 더 잘 표현할 수 없다 (예: 구름을 표현하거나 공중에 떠 있는 버들개지). 당시에는 이 생각에 약간 끼어서 진전이 없었다.

이틀 후, 갑자기 허공에서 영감을 얻어 단순화의 길을 생각했다. 가능한 한 방법을 단순화하여 거칠어 보이지만 이미 새로운 수준에 들어섰다. 나는 단지 풍경을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경물은 선과 색덩어리의 조합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발전한 것이다.

영감의 원천

그래서 저는 이 작품의 거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굵은 선과 경물 위주로' 색상' (그라데이션 조합) 을 중점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힌트:

이 작업은 디자인 사고의 과정이며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다루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조작에 익숙하지 않으면 여기로 이사와서 이 AI 의 간단하고 빠른 조작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모양을 얻는 네 가지 방법: 철자, 빼기, 절단, 그림.

참고사진은 표절 사진과 같지 않다.

위치 페인팅은 매우 일반화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방안은 경물을 작은 직사각형 상자 안에 그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공간은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대사의 설정은 간단해질 것이다.

단순화는 매우 중요한 생각이다. 너는 사진부터 너의 연구를 시작할 수 있다. 물론, 제가 창작할 때, 사진 한 장만 빌린 것이 아니라, 몇 장의 사진을 결합하여 참고로 삼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진의 레이아웃, 구도, 투시를 참고하여 가장 기본적인 조형을 추출해 내다.

관심이 있으시면 다음 비디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영감은 어떻게 나왔나요? 사진을 참고하는 몇 가지 기교.

기본 라인 구성

세부 사항이 번거롭지 않으면 단순화된 패턴을 메쉬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너의 습관에 달려 있다.

단계 0 1

AI 를 열고 새 1600* 1600px 문서를 만듭니다. 이 문서에 둥근 사각형을 그린 다음 이 둥근 사각형에 레이아웃을 지정합니다. 먼저 몇 개의 선으로 가장 큰 기본 모양을 그려낸다. 테두리 선 30px, 내선은 25px 로 약간 줄인 다음 다시 20px 로 낮출 수 있습니다.

선 두께의 설정 원칙은 선이 일정한 리듬감 (예: 5 의 배수) 을 따르도록 하는 것이다.

패턴은 빌딩 블록처럼 전체 화면을 만들었다.

2 단계

빌딩 블록의 논리로 왼쪽 건물의 화면을 계속 채우다. 이때' 기술' 의 사고 차원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내가 교학 경험에서 학생들에게 반복해서 강조한 것이다. 우리는 이 물체를 그리는 법을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여기에 작은 마을의 풍경을 그리는 것과 같다. 우리가 배운 것은 배후의 창조적 사고이다.

저는' 그림 이해' 라는 책에서 풍자카이의 말을 인용합니다.

"그림은 수학과 스포츠와 같다. 인생은 사과 바나나 꽃병 찻주전자를 그릴 필요가 없다. 원래는 단지 이런 연구를 통해 사람의 눈을 훈련시켜 정확하고 예민하고 진실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라고

여기에 사용하는 것은 작은 마을과 건물을 그리는 과정을 통해 너의 선 모델링 능력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이런 능력은 건물의 모양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아름답고 자연스러워 보이게 한다.

03 단계

계속 내려가는 것은 우리의 조형을 다시 최적화하는 것이다. 모양을 최적화할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모양 관절이 닫혀 있습니까?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통일되어 있나요?

이것들은 모두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방향이다. 그런 다음 증삭제된 모양을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04 단계

세부 정보 추가는 일반적으로 프레임워크 작업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제 우리는 다른 각도로 전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선의 역할을 외곽선 작성으로 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선을 디테일로 묘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과를 예로 들면,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선의 두 가지 역할: 스케치와 그림, 여기서 모두 드러납니다.

그래서 여기에 추가된 세부 사항 (창문, 문, 파도, 바닷새 등) 입니다. ) 모두 선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로써 우리의 등고선이 완성되었다. 이때, 너는 그들의 출현을 연장할 수 있다.

대부분의 평면 스타일의 로고에는 하나의 윤곽만 필요하고 색상은 임의 단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로고 디자인에서는 이 단계가 실제로 끝날 수 있습니다.

컬러 프레임

색상 프레임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색상을 관찰하는 각도를 찾는 것입니다. 두 색상 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색상 배열로 발전하다. 다음 비디오에서는 색상 배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컬러 어레이: 초보자를위한 컬러 프레임 맵

단계 0 1

위의 이론에 근거하여, 나는 이 색깔의 배열을 얻었다. 우리의 색깔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주색은 블루 (우리 사진에서 영감을 받은), 부색은 핑크와 민트 그린으로 확정됐다.

2 단계

물론 색상 배열의 역할은 모든 색상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상황에 따라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키 색상을 계속 시도하여 최적의 조합을 찾으십시오.

모양 생성기 도구를 사용하여 주 색상을 음영처리하고 지정합니다.

03 단계

계속 전색 민트 그린을 사용하세요. 이때 여러분은 색깔의 미묘한 변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단색이 나타날 때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인다. 두 번째 색상을 추가하면 상황이 복잡해집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평소 생활과 같다. 혼자 있을 때 모든 것이 잘되면 두 사람은 인간관계를 가질 수 있다. 골치 아프고 즐거운 복잡한 관계는 더 많은 활력과 기복을 가져온다.

우리는 2 차 색상을 사용하지만 일부 색상 블록에도 더 많은 색상 변화를 가져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색상 배열로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04 단계

세 번째 색상은 빨간색이며 도면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단계

주 색상 컨트롤은 세 가지이며 나머지 색상은 기존 색상을 기준으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 색상의 광도 또는 채도 조정).

여기 화이트 사용에 주의하세요.

빛과 그림자 그라데이션

감사합니다. 우리는 다른 색깔을 보았습니다. 이런 이치에 따라 더 풍부한 광감을 얻기 위해 그라데이션도 매우 중요한 음영 원소이다.

단계 1

그라데이션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평평하게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 페인팅은 전체 색상 균형을 만든 다음 조명 조건에 따라 미세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라데이션의 경우 이러한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이 좁은 색상 범위 내에서 미세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여기 우리는 약간의 미묘한 빨간색 변화를 만들기 위해 그라데이션 빨간색을 사용합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건물에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그림자의 모양은 "아름다움과 진실" 의 원칙에 따라 배열됩니다. 여기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움과 진실' 의 원리가 무엇인지 물어볼 수 있다. 다음은 feng Zikai 의 "계몽 그림" 에 대한 설명입니다.

사진은 관상성도 있고 실용적인 효과도 있다. 감상은 아름답고 실용은 사실이므로 그림 그리기 연습은 반드시' 참' 과' 미' 를 병행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꽃 한 병을 그릴 때는 잘못 그려지지 않도록 꽃, 잎, 병의 모양, 크기, 방향, 색깔을 자세히 살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짜' 쿵푸다. 동시에 교묘하게 조율하고, 교묘하게 안배하여 적절하게 해야 한다. 이때 쿵푸의' 아름다움' 방면.

이 원리를 알게 되면, 우리는 실제로 그림의 두 가지 요소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림자를 만들려면 다음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광원을 찾습니다

그림자 색상의 구성입니다

너는 완전히 현실적이지 않아도 된다

이 세 가지는 다음 비디오에서 자세히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라인 일러스트레이션에 그림자를 추가하는 3 단계 기술

완성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펙클 하이라이트

창작의 마지막 단계에서, 우리는 여기에 작은 세부 사항을 추가했는데, 이것도 갑자기 떠오르는 점정필로 그림에 밝은 점을 더했다.

단계 1

평면 구성에서 점은 점 또는 작은 사각형일 수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 우리는 흰색 작은 정사각형을 사용하여 그림을 강조한다.

약간 고광택 있는 사진 한 장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최종 효과:

후기: 배후의 생각

이 문장 을 쓸 때, 나 는 세 개의 영상 을 정리하여 초심자 에게 더 많은 계발 을 줄 수 있을 것 이다. 그동안 동영상 제작인지 문장 쓰기인지 고민했다. 나는 원래 문장 및 비디오가 내가 필요한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수술 과정에서 두 도로가 병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문장 안에 내가 발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더 삽입할 수 밖에 없다.

동영상은 문장 보완이고, 문장 는 동영상 보완이다. 지금은 글을 볼 시간이 없고 동영상이 더 직설적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항상 글로 내가 연구하고 있는 것을 더 쉽게 조회하고 기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비디오와 문장 모두 서로 대체할 수 없다.

어떻게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할 수 있습니까? 삽화라고도 하는 삽화는 손으로 그린, 마우스, 컴퓨터 판화 등으로 그린 삽화이다.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은 용도가 광범위하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CG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불리며 디자인 업계, 비디오 애니메이션 게임 업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삽화는 그림을 사용하여 생동감, 생활감, 감화력을 표현한다. 그래픽 디자인과의 주요 차이점은 단순히' 삽화가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성이 돋보이는 것'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도 시각적 표현의 예술 형식이며, 주로 사진/그림/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을 포함한다. 삽화는 예술 분야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출판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자책과 실체서 모두 필요하며, 음악/영화/미디어와 같은 다른 분야에서도 취업공간이 있다.

확장 데이터:

그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1. 손으로 그린 삽화는 종이와 펜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로는 마르크펜, 채연, 수채화 등이 있습니다.

2, 마우스 일러스트레이션-공통 도구: PS, AI 등.

3, 보드 일러스트레이션-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비: 그림판, 디지털 스크린, 아이패드, 휴대폰.

4. 그림판은 PS, AI, SAI 에서 그림을 그리기 위해 컴퓨터에 연결해야 합니다. 디지털 화면과 아이패드는 컴퓨터에 연결하지 않고 직접 그릴 수 있습니다. 핸드폰은 콘덴서 펜을 사서 그려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기본 기준은 오디션 수업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지금 삽화를 배우는 곳이 확실히 많은데, 정말 어룡이 뒤섞여서 많은 학우들이 눈을 떴다. 그들은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학습 장소가 어떤지 판단하는 말이 있다. 적어도 상대방의 실력을 먼저 봐야 한다. 오디션 수업은 상대방의 최고의 실력을 보는 동시에 수업의 질을 봐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오디션 수업도 안 좋으면 다른 수업은 더 쓸모가 없다. 그리고 이것을 배우고, 대학을 선택하며, 보장이 있다.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면 내가 전에 배웠던 인터넷 수업에 갈 수 있다. 그곳은 내가 공부하는 곳이다. 매일 밤 8 시에 회화 마스터 선생님이 무료로 온라인으로 일러스트레이션과 판화를 생중계하는 수업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연설은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모두를 괴롭히는 회화 기교를 간단하고 투철하게 설명할 수 있다. 선생님의 비디오를 보는 것이 책을 읽는 것보다 훨씬 낫다. 한 과목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업계 전체의 발전을 이해할 수 있다. 어차피 무료입니다. 너는 가서 들을 수 있다. 밤에 강의하는 것은 너의 낮의 일이나 공부를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듣고 싶은 학우들은 위신 (Weixin) 에 들어갈 수 있다.

앞의 첫 번째 그룹은 gon _ WEN-WEN-BANG-BANG:699 _ 위의 두 숫자 세트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주: 그림.

학생들이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스로 시도해 보고 자신에게 기회를 주는 것은 무책임하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내면을 배회하고 자신의 재능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그 재료인지 아닌지를 알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중국 최초의 삽화는 판화 형식으로 나타났고, 불교 문화가 들어오면서 경전에서' 위장' 한 삽화를 사용하여 교리를 선전했다. 현재 중국 최초의 판화 작품은 사료, 즉 당숙종이 출판한' 다라니 만트라' 에 기재되어 있다. 당의종 함통 9 년 (868) 이 출판한' 금강반야경' 속표지 그림이 정확한 날짜다.

송김원 시대가 되자 책 삽화가 크게 발전했다. 응용 범위는 의학 서적, 역사 지리 서적, 고고학 카탈로그 서적, 일상 백과사전 서적 등으로 확대되었으며, 컬러 맞춰찍기 삽화가 이미 등장했다. 명청시대에는 고대 일러스트 아트의 대발전 시기라고 할 수 있는데, 전국 각지에서 모두 서각업이 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일러스트 드림 지원팀 | 크리에이티브 그림 2 기 1 인 1 인 1 화한 이야기, 회화는 마음의 여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2 호 _ 공유 게스트: 자방 신화

그녀는 밝은 눈, 찬란한 웃음, 종달새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성격이 온화하고 얌전하며 봄바람 같은 따뜻함을 준다.

영어 전공, 비미술생, 0 부터 공부하고 그림에 대한 사랑과 견지로 일러스트레이션의 길을 시작했다.

그녀의 삽화는 색채가 산뜻하고 눈길을 끈다. 포만한 색상+모양과 질감으로 간단하게 조화를 이루고 아름다운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물은 과장되고 재미있고, 창의적이며, 더 이야기성이 있어 현대 패션의 한 면을 표현하고, 풍격이 독특하다.

그녀는 많은 라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아 팡 일러스트 창립자/심천 일러스트 협회 회원

시각 중국은 자방 일러스트레이션 스튜디오의 창시자/일러스트레이터와 계약을 맺었다.

교수 스타일: 자연스럽고 친절하며, 가식적이지 않고,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일러스트레이션 지식에 대한 갈망과 탐구와 단순함을 결합하여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경험을 결합하여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펀치 활동인 자팡 일러스트 카드를 설계했습니다.

학생들의 숙제에 대한 평론과 지도, 직접적이고 세심한 인정, 학생에게 가장 큰 교육 열정을 주며, 그림에 대한 그녀의 애착은 모든 학생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금까지 65,438+0,000+이상의 학생들이 카드 펀치에 참여했다.

# 지아 팡 일러스트 카드 # Weibo 주제 열 700 만+

4 월의 크리에이티브 나눔은 건품이 가득 찼고, 매우 흥미진진하여 우리에게 너무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주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눈을 뜨는 것이다. 이렇게 그릴 수 있습니다. 하나의 윤곽, 두 글자, 한 동물이 하나의 이야기로 확장됩니다.

창조적 사고: 제 이해는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을 참고하는 것입니다. 이곳의 학습은 모방이나 모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보고, 기억하고, 그려서 배우는 것이다.

첫 번째는 보는 것이고, 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작품의 특징을 자세히 관찰하는 것이다. 레이아웃 구도에서 작품이 공간과 요소를 이용하여 화면을 구성하는 방법을 관찰하다.

이어 리듬 관계, 즉 화면의 명암 대비, 냉온색 대비, 조밀한 크기 대비가 뒤 따른다. 마지막은 기법, 즉 이 작품을 그리는 방법이다.

세상에는 똑같은 그림 두 장이나 똑같은 사람 두 명도 없다. 모든 사람은 독특하고 대체할 수 없는 개인입니다. 사람마다 같은 요소를 그린다 해도 글에 나타난 상태는 완전히 다르다.

첫째, 코스 "현장" 검토

둘째, 창조적 인 그림 과정 "필수 사항" 설명

1, 크리에이티브 페인팅 재료 및 방법

단계별 연습:

1 단계: 윤곽을 그리고, 윤곽에 따라 가상의 그림 (9 개의 사각형) 을 그리고, 한정된 윤곽을 통해 자신의 요소를 그립니다.

사례 1 (원문: 자방 신화 방법)

가능한 원래의 모양에서 벗어나 윤곽이 제한된 물체를 전시하다. 몇 가지 제한 사항 때문에 더 흥미로운 그래픽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례 2 (원문: 글래스린다의 방법)

자신에게 주제를 정해 보고, 이 모양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9 개의 사각형) 을 그릴 때마다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

발산 사고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상생활용품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먹고 마시고, 먹고, 먹고, 입고, 살고, 살 수 있습니다.

동물과 식물;

인간의 머리, 가슴 및 신체 운동;

5. 다른 표현 (고개, 고개, 고개);

긍정적 인 형태와 부정적인 형태의 결합;

윤곽 (실루엣) 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8. 내부 물품을 원하는 모양으로 조합한다.

9. 영광의 출현, 자유로운 그림;

2 단계: 전혀 관련이 없는 키워드를 조합해서 그림을 그린다. (9 격) 일반적인 사고를 깨고 예상치 못한 장면을 그린다.

사례 1 (원문: 칠장 법)

이 그림의 키워드는 봄+시간이다.

발산적 사고: 봄놀이-봄놀이-야외 연날리기-좋은 하루 보내세요. 발산적 사고를 통해 관련 요소를 연상시켜 요소를 추출+결합합니다.

창작 과정: 창작 과정에서 나는 생성에서 영감을 찾는다. 이 참고 문헌에서, 나는 시계에서 연을 날리는 소녀가 봄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머리카락과 연은 과장된 형식으로 연결되어 있었다.

사례 2 (원문: 완자법)

이 그림의 핵심 단어: 봄 블루+잠금 장치.

키워드를 통해 마인드맵을 만들고, 생각할 수 있는 원소를 모두 쓰고, 그 안에서+조합요소를 추출한다.

발산적 사고: 머리-열쇠-망망한 인파-자신을 찾아라-마음을 열다-잠금 해제.

창작 과정: 발산적 사고를 통해 머리를 열쇠로 만들고, 주위의 검은 선을 잠그는 것은 떠다니는 파도를 나타내고, 망망한' 바다 잠그기' 에서 자신의 자물쇠를 찾기 위해 애쓴다.

3 단계: 동물 원소로 일련의 이야기를 엮는다.

사례 1 (원문: Alina Alan 방법)

스토리 시리즈 창작 이념:

그림책은 감정을 표현하고, 사상을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이치를 알려주기 위해 창작할 때 그림책의 이야기와 감정 표현을 고려했다.

"나의 이야기" 는 내면의 갈망을 표현하는 꿈이다. 급변하는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일과 생활의 압력 때문에 가끔 부정적인 감정을 갖게 되고, 때로는 억압을 느끼고, 초조해지고, 일하는 것 외에 자신에게 남겨진 시간과 공간이 너무 적다.

나는 그림을 그리고, 자연의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느끼고, 꿈의 형태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시간이 더 많아지고 싶다. 이야기의 주제는' 나와 꽃사슴' 이다. 나는 사슴을 매우 좋아하고, 사슴도 나의 행운의 애완동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두 단계:

(1) 평소에 쌓는다

창의적인 영감본: 언제 어디서나 기록하세요.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 꿈, 기발한 생각, 관심 지점, 박물관의 영감, 꿈, 책, 영화, 시, 따뜻한 문장이 모두 후기 창작의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사진집: 좋아하는 사진, 사진, 정교한 삽화를 수시로 수집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의 소재 라이브러리는 색상, 획, 쉐이프, 장면, 장식 등과 같이 구체적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후속 제작에서는 이러한 누적된 색상과 획으로 새로운 창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Skeda: "일러스트레이션에 필요한 창의적인 저장 방법" 에 대한 동영상으로 책꽂이와 책꽂이 분석에 특히 도움이 됩니다.

책꽂이에는 내용과 기교가 있다: 내용은 당신의 일기, 독서 노트, 소장된 문장 등을 기록한다. 색깔, 획, 모양, 장면을 모아서 관심 있고 해보고 싶은 방법을 장식한다.

선반: 1. 무엇을 그려야 합니까? 2. 당신은 어떤 기교를 시도합니까? 생성을 시작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실천 (행동)

연습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시각일기: 창작방법은 특히 유용하며, 시각일기를 만들어 창의력을 배울 수 있는 소재를 축적할 수 있다. "웨이보 @ 안녕"

사실적/모사 사진: 무의식적 무작위 실험, 사진으로 이야기 작품, 콜라주 및 기타 재미있는 방법을 복제하여 기록하고 배우다.

창의력을 실천하는 세 가지 실용적인 방법:

(1) 빠른 코팅 학습

다음은 상상력, 구도, 창의적 사고에서 추출한 매우 실용적인 창의적 연습법입니다. 그 중 세 가지도 이번 연습으로 매우 실용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한 물체를 보고 다른 물체를 생각하고 차례대로 이어받습니다. (상상력을 증강시키고, 같은 대상, 9 일 후, 모든 사람의 최종 결과는 크게 다를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전혀 관련이 없는 것을 조합해서 그림을 그립니다. (일반적인 사고를 깨고 예상치 못한 장면을 그려라)

3. 서로 다른 두 인물을 결합하여 초상화를 그립니다. (다양한 재미있는 인물 시도)

4. 사진 한 장을 통해 자신의 내면의 느낌을 그려내고, 다른 변형을 전개한다. 그림 자체가 아니라 감정을 그리는 연습을 해 보세요.

5. 동물을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동물을 그립니다. (단어를 제공하면 여러분 각자가 자신의 상상력에서 이 동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동물 (소, 뱀, 거미, 거위, 물고기 등) 을 그려 봅니다. ) 다른 그림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집에 있는 기존의 그림 도구를 모두 뒤집어 더 많은 가능성을 찾아내다.

7. 한 개체의 경우: 구상-추상 (다른 그림 재료를 사용하여 스타일 차이를 구분함). 구체적인 사물의 개괄 능력을 배우고, 매일 조금 요약하면, 많이 그리면 할수록 쉬워진다.

8. 실루엣을 그리고 실루엣에 따라 상상의 그림을 그립니다 (한정된 실루엣을 통해 자신의 요소를 그립니다).

9. 재미있는 작은 일로 이야기를 엮는다. 물고기 한 마리와 같은 물체가 매일 이 물고기를 둘러싸고 자신의 이야기를 전개한다.

10. 같은 요소를 그립니다. 사람마다 자기가 좋아하는 다른 음악을 듣고, 이 원소로 다른 음악의 느낌을 그려낸다 ~ (음악에서 자신의 감정을 그려보고, 더 추상적인 표현을 배워라)

(2) 사생을 통해 배우다

또 다른 창의적인 연습 방법은 스케치인데, 우리는 스케치로부터 많은 생각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필립 삼촌으로부터 배우기-크리에이티브 스케치' 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스케치 연습을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 빈 화지를 남겨서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머리를 비우고, 그리는 것은 붓에 달려 있다.

2. 블라인드 드로잉:

눈을 감고, 왼손으로 이목구비를 느끼고, 오른손으로 획을 들고,

모델을 찾고, 이목구비를 직접 관찰하고, 그리는 동안 고개를 숙이고 자신의 그림을 보지 마세요.

맹인 그림은 사물을 더 잘 관찰하고 회화 수준을 높이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당신의 감정을 그려보세요: 한 폭의 그림에 주어진 개인적인 감정이 강할수록 예술적 감화력이 강해집니다.

4. 관심을 끌기 (상상력은 나머지 공백을 채울 것입니다)

-작품의 시각적 초점을 만들고, 화면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상상력으로 채워진다.

5. 소재 수집: 눈에 띄지 않아 따로 그릴 수 없는 것을 수집한다. (예를 들어 박물관에 가서 종이로 채워라)

6. 자연경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기괴한 모습에 관심을 갖고 독특한 곳을 탐험한다.

멀티 뷰 활용: 주변의 모든 것을 360 도로 기록하십시오. 서로 다른 인물의 시각에서 같은 곳을 관찰하거나, 같은 시각에서 서로 다른 시공간을 접합할 수 있다.

(3) 예술가로부터 배우다

예술가의 작품을 모사하고 재창작할 때, 우리는 그들이 화면 속의 표정, 감정, 색채 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자신의 예술 걸작과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자유롭게 발휘할 수도 있다.

4 월에는 폴 클리, 칸딘스키, 마티스, 반 고흐 등 예술가의 그림 형식을 주로 배웠다. 앞으로 우리는 다른 예술가들로부터 배울 기회가 있을 것이다.

4. 책 읽기를 추천합니다

아래에 나눔된 책은 개학 전에 구입한 크리에이티브 관련 책으로 실제 연습과 다른 플랫폼의 창의성에 대한 견해를 결합해 유용한 점을 추출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창조적 인 책을 읽는 경험;

1. 상상력, 구도, 창조적 사고

이 책에 언급된 구도와 창의적인 내용은 특히 접지기가 있어 실용적입니다. 책에는 창작과 관련된 많은 방법이 있으며, 4 월 회화 연습을 위한 참고서이기도 하다.

2.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책 속의 많은 스케치는 특히 주목할 만하며, 스케치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과 깨우침을 줄 것이다.

라이 shengchuan 의 창의력

라이성천 선생님의 창의력 분석은 매우 깊어 자신의 창작 경험에서 전체 창의력의 형성 과정을 분석했다.

4.52 크리에이티브 페인팅 실습 및 크리에이티브 스케치 랩

이 두 권의 책은 다양한 회화 자료와 창작 방법으로 창작 영감을 추출하는 방법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다양한 자료를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며, 특히 어린이 회화 훈련 기관에 적합하다.

연구 방향이 판화라면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 책의 일부는 예술가의 아이디어로부터 창작 영감을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책의 창의적인 부분은 비교적 적지만, 그 중 일부는 선, 색깔, 색조, 삽화로 이야기를 하는 방법, 특히 흥미진진하다.

자유형 그림: 일러스트레이터의 84 가지 창작 기술.

배경과 공간, 대체 현실, 혼합 레이어, 공간 원근, 디지털 콜라주 등 88 가지 창작 기교를 통해 다양한 창작 방법을 얻을 수 있어 더 많은 영감과 창작 방향을 얻을 수 있다.

셋째, 창조적 인 그림 요약 및 작품 전시

편집자: 자방 선생님은 4 월에 삽화 창작에 관한 7 권의 책을 읽고 8 시간의 연극 공유를 보았다. 에센스를 취하여 코스웨어로 정리하여 매우 진지하고, 집중하고, 효율적이다. (박수+짱)

여기가 저처럼' 미완성' 인 것을 본다면, 가서 삽화에 대한 건품을 더 많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드림 팀은 유토피아와 비슷한 그림 세계이다. 군내 분위기는 매우 좋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매일 사람들이 군중 속에서 보내는 그림을 보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며, 같은 주파수의 친구와 함께 성장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특히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에 대한 사랑은 우리로 하여금 생활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그림의 꿈은 당신의 손에 있는 붓에 있다.

문/린지 하이라이트

독서와 여행을 좋아합니다.

시와 기타를 사랑합니다.

회화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저는 린지입니다. 저는 읽기와 쓰기 방면에서 매우 느립니다.

달팽이 양이라고 불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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