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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구성

분류: 컴퓨터/네트워크 >> 운영 체제/시스템 고장

분석: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구성 요소

컴퓨터 음악 시스템은 하드웨어에서 컴퓨터 시스템과 전자 악기의 결합이다. 완전한 컴퓨터 음악 시스템은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컴퓨터 호스트, 관련 소프트웨어, 미디 인터페이스, 프린터를 포함해서요.

현재 해외에서 음악에 사용되는 컴퓨터는 주로 Macintosh 컴퓨터 ("Mac"), IBM 컴퓨터 (및 호환 기계), Atary 컴퓨터라는 세 가지가 있다. 중국 대륙에서는 기본적으로 구식 컴퓨터를 살 수 없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계획 경제 체제 및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IBM 겸용기는 * * 메인스트림 모델로 지정되어 가장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맥킨타 컴퓨터는 요 몇 년 동안 중국 문화에서 돌파를 하였으며, 중국에서의 영향력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국제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음악 사용을 위한 주류 모델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IBM 호환 컴퓨터가 아니라' 애플' 시리즈의 Macintosh 컴퓨터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주로 맥킨타 컴퓨터의 작업 패턴과 이념으로, 컴퓨터를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은 각 업종의 전문가 (작가, 화가, 작곡가, 연주가 등 예술 전문가) 에게 적합하다. 그들은 전문적으로 뛰어난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조건이 없으면 어려운 컴퓨터 원리와 언어를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특히 이미지 사고에 익숙한 많은 예술가들에게 다른 사고방식의 컴퓨터 언어와 조작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는 것은 부적절하고 비현실적이다.

컴퓨터 언어, 명령, 경로를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비영어권 국가에서 컴퓨터와 영어를 모르는 뮤지션에게 가장 적합하다. 몇 년 전 Microsoft 는 IBM 호환 컴퓨터용 Windows 운영 체제를 출시했는데, 이는 중국의 많은 뮤지션들에게 복음이었지만, 여러모로 Macintosh 컴퓨터보다 못하다. 지금 나오는 PowerMac 은 Macintosh 와 IBM 의 장점을 결합하여 미래에 가장 적합한 모델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작업 능력은 응용 소프트웨어에서 나온다. 컴퓨터 음악 소프트웨어에는 주로 시퀀스 소프트웨어, 음악 소프트웨어, 사운드 소프트웨어, 스마트 작곡 소프트웨어의 네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음운학의 소프트웨어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작문 소프트웨어이다. 컴퓨터의 관점에서 볼 때, 소위 음악 진보란 음악 소리의 질서 정연한 운동, 즉 음순이기 때문이다. 시퀀싱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이 작곡할 수 있는 프로그램 (즉, 소리의 순서를 정하는 프로그램) 일 뿐이다. 스스로 음악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종이와 펜으로 작곡할 줄 모르는 사람은 시퀀싱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멋진 음악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는 음성 시퀀싱 소프트웨어는 퍼포먼스, 코센투웨어, 마스터트래크 프로, 에즈비슨 등이다. IBM 에서 Ballade 와 Cakewalk 는 주요 호환 컴퓨터이다. 상술한 음서 소프트웨어는 모두 상당히 전문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장단점이 있어 실제 응용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악보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은 오선 스펙트럼을 표시하고 인쇄하는 것으로, 왕왕 상당히 우수한 악보 정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서 강조해야 할 점은 컴퓨터로 볼 때 음악이 음악 음조 시퀀스와 악보로 그래픽으로 사용되는 것은 전혀 다른 두 가지라는 점이다. 둘 다 서로 변환할 수 있지만 작동 방식, 표시 방법, 속도, 용량은 다릅니다. 현재 국내에서 사용되는 악보 소프트웨어는 많은데, 주로 Encore, Concerare, Composer 가 매킨토시 컴퓨터에 있습니다. IBM 에서 Encore 는 주요 겸용 기계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른 성능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운드 소프트웨어는 주로 두 가지 일을 한다. 하나는 소리 디자인과 수정인데, 이것은 70 년대 이전에 컴퓨터 음악에서 가장 유행했던 것이다. 80 년대 이후 주로 신시사이저에서 작동했습니다. 이제 사운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는 것이 훨씬 편리하다. 두 번째는 하드 디스크 녹음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하드 디스크 녹음은 컴퓨터 음악의 범주에 완전히 속하지 않지만, 항상 컴퓨터 음악과 결합되어 있으며, 컴퓨터 음악과 결합해야만 그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이 분야의 소프트웨어는 주로 사운드 디자이너, Studio Vision AV, 디지털 연기자, Session 8 등이 있습니다. , 하지만 국내 응용은 많지 않다.

스마트 작문 소프트웨어야말로 진정한 작문 소프트웨어다. 작곡가는 여전히 빼놓을 수 없지만 작곡가가 입력하는 규칙과 명령에 따라 규칙적이거나 무작위적인 음악 시퀀스 (음악) 를 많이 만들어 작곡가가 선택, 편성 및 결정할 수 있다.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스마트 작곡 소프트웨어는 주로 박스 속 벨트와 잼 공장이다. 전자는 대중음악을 창작하는데, 후자는 현대음악을 창작하는데 쓰인다.

이 음악 소프트웨어, 특히 Macintosh 소프트웨어는 대부분 현지화 (중국 문화) 를 했고, 또 중국 뮤지션들이 컴퓨터 음악을 익히는 데 큰 편의를 제공하는 중국어 수첩을 작성하기도 했다.

컴퓨터 시스템에서는 MIDI 인터페이스도 필수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장치와 정보를 교환할 수 없고 컴퓨터 음악 시스템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MIDI 인터페이스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규모에 달려 있다. 일부 소프트웨어는 MIDI 인터페이스를 조정하고 조작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됩니다.

사실 프린터도 배합해야 합니다. 한편으로는 악보를 인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문자, 데이터, 그림 등을 인쇄하는 데 쓰인다. 프린터 유형은 주로 도트 매트릭스 프린터, 잉크젯 프린터 및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당연히 레이저 프린터의 인쇄 품질이 가장 우수하여 출판 표준에 근접하거나 이를 수 있다.

이제 MIDI 컨트롤러, 합성 음원, 샘플링 음원 및 드럼을 포함한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인 음원 시스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전통적인 악보가 음표로 쓰여진 반면, 전자음악의' 악보' 는 미디 정보로' 쓰기' (입력)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컴퓨터 음악 시스템에 MIDI 정보를 입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가장 중요한 방법은 여전히 MIDI 컨트롤러를 통해 입력하는 것이다. MIDI 키보드는 가장 일반적인 MIDI 컨트롤러입니다 (다른 컨트롤러로는 호흡 컨트롤러, 현악 컨트롤러, 기타 컨트롤러 등이 있습니다. ), 전자 합성기의 키보드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미디 키보드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모든 전자 악기 키보드가 MIDI 정보를 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MIDI 키보드가 모든 MIDI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전자금의 키보드는 대부분 미디 키보드가 아니며, 일부 전자금의 키보드는 미디 키보드이지만 힘 정보를 보낼 수 없다. 컴퓨터 음악 시스템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항상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일반 전자 합성기의 키보드는 힘 정보를 보낼 수 있으며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주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지만 MIDI 기능도 다릅니다.

우리는 단순히 MIDI 키보드와 음원의 결합체로 전자 합성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반대로, 단일 음원은 키보드를 제거한 전자 합성기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전자 합성기들은 그에 상응하는 음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가 같을 뿐만 아니라 조작 방법도 비슷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음원은 전자 음악의 다채로운 음색의 원천이다. 컴퓨터 음악 창작과 제작에 종사하는 음악가에게 음원은 컴퓨터 지휘 아래 있는 밴드 멤버 같다. 음원의 유형과 품질은 전자음악 작품뿐만 아니라 작곡 기법과 스타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규정하고 있다.

사운드를 생성하는 방법으로 볼 때 음원은 일반적으로' 합성' 과' 샘플링'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한다. 중국에 처음 도입된 영향력 있는 전자신시사이저는 야마하의 DX7 로' 합성' 방식으로 FM 음원이라고 불린다. 당시 음색이 풍부해 전 세계를 휩쓸었다. 합성법은 매우 풍부한 음색 (이론상으로는 무한대) 을 생산할 수 있지만, 조작에서는 어떤 음색을 의도적으로 생성 (모방) 하기가 어렵다. 이에 따라 엔지니어들은 전통적인 실제와 같은 악기 소리에서 전자 악기의 음색 자원을 얻고' 샘플링' 방법을 발명해 PCM 음원을 만드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

롤랜드의 엔지니어들은 곧 이 두 가지 방법을 결합하여 LA 음원을 만들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야마하 (Yamaha) 는 곧 SY 시리즈와 TG 시리즈를 위한 AFM 과 AWM 음원을 출시했다. KORG 는 M 시리즈, T 시리즈 및 0 1 시리즈를 위한 AI, AI2 및 AV 음원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두 가지 방식의 결합이다. E-mu 가 최근 몇 년 동안 내놓은 프로테우스 시리즈 음원, 주요 음원 전체 샘플링은 기기의 칩에 경화되어 전통 음색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높은 수준을 달성했다.

타악기의 음색은 거의 모두 샘플링되어 있으며, 본질적으로 다른 음색과 별반 다르지 않다. 일반 합성기와 음원에는 타악음색이 많다. 하지만 응용에서 타악기의 음색은 한 악기에' 드럼 패드' 를 더하면 드럼기라고 하는데, 종종 음순기를 설치하여 미리 정해진 리듬 템플릿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드럼 패드가 없으면 드럼음원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전통 악기를 직접 샘플링할 수 있는 소리와 자연스러운 소리도 있다. 우리는 그것을 샘플링 합성기 또는 샘플링 음원이라고 부릅니다. 음악, 소음, 언어 등 우리가 좋아하는 다양한 소리를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및 마무리 후 음악 창작에 사용됩니다. 특히 민족 악기의 음색을 모아 진한 민족 스타일의 음악 작품에 적용한다.

현재 국내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일본 회사인 롤랜드, 야마하, 코그, AKAI, 미국 E-mu 의 전자악기를 보면 기술적으로는 거의 비슷하며, 목소리에는 각각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음악 스타일의 필요에 따라 동시에 모아서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중점을 강조할 수 있다면 이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990 년대 이후 전자 합성기와 음원에는 네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샘플링 음색이 광범위하게 도입되고 최대 발음 수가 늘어난다는 것이다. 둘째, 여러 MIDI 채널을 동시에 수신할 수 있는 여러 트랙의 다중 톤 패턴을 기본적으로 구현합니다. 셋째, 미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넷째, 통합 구조의 추세가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Ganaral MIDI (GM) 는 이러한 기술 발전의 맥락에서 탄생했다.

유니버설 MIDI 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음색 수입니다. 음색 수는 음색 유형에 따라 분류되며 상대적으로 해당 음색 수로 고정됩니다. 예를 들어 1-8 호는 각종 피아노, 9- 12 번은 음높이가 있는 타악기, 25-32 호는 기타 악기, 33-40 호는 저음 악기 등이다. 이런 표준 음색번호 지정 방법은 신흥'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음악 수요,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특히 적합하며, 전자음악 교육, 특히 컴퓨터 작곡 교육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하지만 GM 의 의미는 음색의 통일번호만이 아니다. 사실, 일반화는 기술적으로 큰 발전을 이루었고, 전자 합성기의 기능, 특히 MIDI 기능에서도 중요한 발전을 이루었다.

유니버설 미디' 가 탄생한 이래 종합구조의 합성기와 음원의 종류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음원, 음순기, 드럼 통합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효능기, 이퀄라이저, 플로피 드라이브, 심지어 자동반주 편곡 기능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두 개의 음원을 한데 모아 두 개의 MIDI 인터페이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발음의 최대 수가 64 개로 늘어났다. 10 년도 채 안 되어 DX-7 시대에는 한 방의 합성기와 드럼이 필요했다. 이제 하나 또는 두 개의 GM 음원/합성기를 구현할 수 있으며 음색이 더 완벽하고 풍부합니다.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기초 중 하나인 전자악기 기술의 발전은 정말 너무 빠르다!

마지막으로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세 번째 구성 요소인 사운드와 녹음 시스템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전자음악에서는 음향학과 녹음 기술이 음악의 전파, 연주, 창작에 점차 개입하여' 음악' 가족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하드웨어 구성에서는 오디오 및 녹음 시스템으로, 주로 튜너, 효과, 이퀄라이저, 증폭기, 스피커 수신, 2 채널 및 다채널 녹음기를 포함합니다. 여기서는 관련 장비와 기술을 자세히 소개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다채널 녹음 모드의 주요 문제 (예: 성부 간 균형과 위상 관계, 반향 효과 설정 및 조정) 는 컴퓨터 시퀀스 소프트웨어나 기타 녹음 관련 소프트웨어에서 제어하고 해결할 수 있으며 믹서에서 수동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방면의 설비는 스튜디오를 짓는 것보다 훨씬 간단하고 투입이 적고 효과가 좋다.

컴퓨터 음악 시스템은 다양한 요구 사항, 조건, 계층 및 향후 개발에 따라 설치 및 확장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유연하며 개발 중인 시스템입니다. 자용이든 단체용이든, 제로부터든 추가이든, 한 번에 한 번 완공하든 점진적으로 투입하든, 오디오 제품을 녹음하든 무대 공연을 관리하든, 주로 교육연구나 음악 제작에 쓰든, 반주곡, 영화음악, 광고음악 등에 주로 쓰인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컴퓨터 음악 시스템의 장점 중 하나이다. 그러나 규모와 등급이 어떻게 설계되었든 투자 금액은 몇 배, 수십 배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이 세 부분은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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