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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미야 히데키의 간략한 소개와 상세정보

작품과 경험

카미야 히데키는 '데빌 메이 크라이', '레드' 등 유명한 명작을 만든 사람이지만, 세세한 부분까지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이", 하지만 그는 속편 개발에 참여한 적이 없습니다. 고전적인 걸작을 만들어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는 것이 카미야의 운명인 것 같습니다. 카미야 히데키는 감독으로서 자신의 컨셉과 스타일을 모든 작품에 완벽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카미야가 캡콤을 떠나기로 한 선택은 '당연한' 일인 것 같다. 캡콤에 입사한 이후 카미야의 운명은 제4개발부, 미카미 신지와 긴밀하게 연결됐다. 제4개발부 구성원 대부분은 '비즈니스보다 예술'이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게임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미카미 신지 감독은 더욱 개성이 넘쳤고, 당시 PS2 진영과도 사이가 좋지 않았다. 이 때문에 그는 "NGC 5연속 발매" 등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캡콤 고위 경영진과의 관계가 무너지고, 개발 4부서에서 클로버 스튜디오로 강등되어 최종적으로는 클로버 스튜디오로 강등되었다. SEEDS, Plantiun Game을 설립하고 CAPCOM을 완전히 떠나기 전까지는 꽤 비극적이었습니다.

카미야 히데키의 작품에서는 영감이 폭발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지나치게 이상주의적이고 어떤 면에서는 세부적인 이해가 부족하다는 점도 인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Devil May Cry"의 격렬함과 부드러움은 모든 액션 게임 팬을 사로잡지만, 캐주얼한 태도를 가진 한계 플레이어에게는 매력이 제한적입니다. 하지만 카미야는 『오카미』를 기점으로 전체와 디테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은 것 같다. 게임의 높은 퀄리티에 비해 일이 꼬이는 것은 안타깝지만, '마스터'의 판매량은 비참하다고밖에 볼 수 없다. 그리고 호평을 받은 인기작인 '갓 오브 워'에 대한 카미야의 감탄도, 그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을까요? 이는 또한 제가 게임 제작에 대한 개념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임을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카미야는 '에이스 변호사 3'에서 고드(카노기 쇼류)의 목소리도 맡았다. 작품 목록

Resident Evil(PS, Capcom, 1996) - 프란나

Mysterious Demon World Village(PS?SS, Capcom, 1996)

레지던트 이블 2(PS, Capcom, 1998) - 감독(디레크타)

데빌 메이 크라이(PS2, Capcom, 2001) - 감독( 레지던트 이블 0(GC, Capcom, 2002) - 레지던트 이블 0(GC, Capcom, 2002) - 감독(디레크타)

Joey 2(GC? PS2, Capcom, 2004) - 스토리

Okami(PS2, Capcom, 2006) ) - 감독(디레크타)

Bayonetta(XBOX360? PS3, Sega, 2009) - 감독(디레크타)

The Wonderful 101(Wii U, Nintendo, 2014) - 감독(디레크타) )

베요네타 2(Wii U, Nintendo, 2014) - 슈퍼바이저(스파바이자) 신작

세가 합류 후 탄생한 '베요네타'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들이 주목하고 있다 , 이것은 PS3 및 XBOX360 플랫폼에 대응하는 액션 게임이 될 것입니다. 슈퍼 섹시한 여주인공이 있을 뿐만 아니라, 원작 '데빌 메이 크라이'의 프로듀서인 카미야 히데키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카미야 히데키는 "데빌 메이 크라이 이후로 액션 게임은 나아지지 않았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베요네타'는 시장에 출시되기 전, 체험판으로 FAMI 역사상 12번째 만점 게임이 되었으며, 동시에 'SEGA 최초의 진정한 풀 스코어링 게임'이라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 득점 게임' by FAMI. '이 작품의 퀄리티는 확실히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2009년 10월 29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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