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사무실 -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환상에 관한 구절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환상에 관한 구절

1. 『금령십이비시』정편에 나오는 시에는 누구가 등장하는가?

하나: 다이위바오차이(Daiyu Baochai). 그림에는 옥띠가 매달려 있는 두 그루의 죽은 나무가 그려져 있습니다.

땅 위에 또 눈이 쌓이고, 눈 속에 금색 머리핀이 꽂혀 있다. 문장도 네 개 있다. 멈추는 미덕이 노래하는 재능이 불쌍하다.

숲에는 옥대가 걸려 있고, 눈 속에는 금색 비녀가 묻혀있습니다. 두 개의 죽은 나무에는 "린"이라는 단어가 새겨 져 있고 그 위에 옥 벨트가 걸려 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Lin Daiyu입니다.

린 다이위는 캣킨을 부르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서재(徐蔡)라는 시는 진나라 신진대사에서 도운(Tao Yun)을 암시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시이다.

눈 속의 시안의 시: 하얀 눈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의 조카 Xie Lang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금을 뿌려 공기를 변화시키세요. 그의 조카 Xie Daoyun은 “바람 때문에 날아가는 캣킨과 같지 않다”고 말했다.

다이유가 이런 문학적 재능을 갖고 있다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이렇게 재능 있는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단지 숲 속에 걸려 있는 옥 허리띠일 뿐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신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많은 독자들이 다이옥과 보옥이 결혼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글을 쓰는 것도 책이지만, 저자의 원래 의도는 우리를 불편하게 하고 무상함을 이해하게 하는 것입니다. 인간은 이런 불편함을 겪는다. 행(hang)이라는 단어는 정말 대단해서 끝없이 생각하게 만든다.

보위는 한동안 알게 된 후 보채와 결혼하게 됐다. 수천 편의 시와 에세이, 한 번의 죽음도 꿈으로 변하는데, 왜 끊어야 합니까? 작가를 비난하지 말고 다이유의 죽음을 보여주세요. 보옥과 대옥의 사랑은 '죽음'이라는 단어보다 훨씬 더 잔인한 '항'이라는 단어로 끝났다.

죽음은 두려울 것이 없고, 죽음은 가장 슬픈 것입니다. 눈더미와 눈 속의 금색 머리핀은 분명히 Xue Baochai입니다.

바오차이는 멈추는 미덕이 있어요. 덕슈지(Shuji De)는 한나라 낙양자의 아내로, 낙양자가 학업을 중단하고 집으로 돌아오자 남편에게 학업을 계속하도록 강요했다.

바오차이가 이런 미덕을 갖고 있는데, 그 결과는? 황금 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을 뿐입니다. 그런 고결한 소녀를 눈 속에 묻어 버리는 것은 너무나 잔인할 것입니다. 그녀가 묻히면 죽어도 마땅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흙 속에 묻으면 죽은 것으로 추정되고, 눈 속에 묻으면 죽은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증거가 부족하다. 그러나 눈 속에 묻혀도 죽지 않더라도 보채처럼 정치적인 성실함과 재능을 겸비하고 출세하려는 여성에게는 차라리 죽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작가님이 정말 고민을 많이 하셔서 독자들을 한 마디도 없이 놔두지 않으셨어요. 각 가문의 승인서류를 보면 보옥과 보채가 결혼한 것으로 추정된다.

보옥은 마침내 승려가 되었고, 속담처럼 절벽을 포기했다. 둘째: 위안춘.

유자가 달려있는 리본이 그려져 있습니다. '20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한 끝에 석류꽃이 궁궐을 비추다'는 가사도 있다.

세 샘이 첫 봄 장면을 놓고 경쟁하고,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을 향해 돌아온다. 유자를 뱃머리에 올려 놓으면 원춘이 궁으로 들어갈 것임을 암시합니다.

옳고 그름을 분별한 20년의 세월이 바로 원춘의 깨달음이다. 두리안 꽃이 피어 궁궐을 밝히고, 두리안 꽃이 핀 것은 여자가 시집을 간다는 뜻으로 원나라 첫 봄에 궁궐에 시집가서 가문에 영광을 가져온다는 뜻이다.

세 샘이 첫 번째 봄을 위해 싸우는 장면은 첫 번째 봄부터 가짜 가족이 궁전에 들어갔고 세 번째 봄부터 가족 상황이 이른 봄으로 돌아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는 어땠나요? 아니면 반대 방향으로 가십시오.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으로 돌아갑니다.

95화에서는 후궁 원이 사망했다.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는 해, 즉 봄이 시작되는 해에 죽으면, 봄이 시작된 다음 날 죽으면 수비학적인 관점에서 봄이 시작되는 해입니다. 토끼.

호년의 죽음은 명목상이지만 실제로 토끼의 해에는 소위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입니다. 이 작은 지식은 모두가 아는 것이 아니고, 음양팔괘, 천간, 지지를 잘 아는 작가만이 이런 말을 쓸 수 있다.

Cheng Gao 버전, Jiaxu 버전 및 Gengchen 버전은 모두 원래 잉크 표시인 "호랑이와 토끼의 만남"이라고 읽었으며 후대에서는 수비학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호랑이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토끼가 만나면 호랑이와 토끼가 비율이 안 맞는다고 생각해서 사채만을 사용하면 호랑이와 비교될 수 ​​있고 사냥과 궁궐싸움으로 이해되는 것은 또 작가의 의도를 무시한 것이다. 또, 이해가 안 되면 다시 읽어도 되고, 미스터리는 조만간 풀리겠지만, 그 미스터리를 바꾸지 않으면 당신이 쓴 미스터리가 되고, 어떻게 당신이 쓴 책이 될 수 있겠는가. 이거 할 수 있어? 평론가가 언급한 서푸 원고는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독자들이 나중에 추측하려고 하면 어리석은 일이 될 것입니다. Shi Shi의 원본 원고를 읽은 Zhi Yanzhai와 Xue Qin은 그것을 보충하지 못했습니다. 미래에 누가 감히 만회할 것인가? 이 허점은 그 이후로도 남아 있었습니다.

Cheng Gao는 정보가 너무 많아서 감히 이러한 허점을 메울 수 없었고, 예를 들어 지옥 사원에서는 그 중 어느 것도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빨간 책을 읽을 때는 손보다 두뇌를 더 많이 사용하십시오.

세 번째는 봄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연을 날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바다와 큰 배, 그 배 안에는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울고 있다. 그림 뒤에도 네 문장이 있습니다. 청명 시대부터 재능이 높았고 말년에는 행운이 떨어졌습니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을 바라보면 수천 마일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습니다. 두 사람이 연을 날리고 있는데, 두 사람은 Jia Zheng과 Wang 부인을 지칭하며, 연은 봄 탐험을 의미합니다.

바다 위의 큰 배는 Jia Zhengwang 여사가 Tan Chunyuan과 바다 근처의 부유 한 가족과 결혼하기로 결정했음을 의미합니다. 탄춘은 청명 때부터 재능과 야망을 갖고 있었고, 풍자매조차 감히 탄춘을 업신여기지 못했다.

그런 재능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Jia 가문의 마지막 날에 태어난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 결혼하여 청명절 강변을 바라 볼 수밖에 없었고 수천 마일 떨어진 동풍은 꿈에 불과했습니다. 재능은 어떻게 드러날 수 있는가? 야망은 어떻게 성취될 수 있나요? 이것을 불교에서는 인간 세상의 무상함,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괴로움, 사랑과 이별의 괴로움이라고 부릅니다.

인생은 여덟 가지 고난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Red Mansions을 천천히 읽고 천천히 이해해야합니다. 넷째 : Xiangyun.

몇 가닥의 날아다니는 구름과 흐르는 물로 그려졌습니다.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富)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눈을 뜨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샹장강 물이 지나가고 구름이 날아간다. "구름"과 "죽음"이라는 문자는 Shi Xiangyun이어야 합니다.

부(富)란 무엇인가? 부모는 아기였을 때 불순종했습니다. Xiangyun은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다고 하지만 한 가지 결점이 있었습니다. 그의 부모는 그가 어렸을 때 모두 사망했습니다.

눈을 뜨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샹장강물이 지나가고 구름이 날아간다. 이는 향운이 명랑하고 활기차다는 뜻이며, 좋은 남편을 만나면 약간의 비스듬한 빛만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결혼 후 남편은 결핵에 걸려 수명이 몇 년밖에 남지 않았다. 여전히 비영구적입니다.

누구도 이 무상함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Zipiao에 따르면 Shi Xiangyun의 남편은 Wei Ruolan 일 수 있지만 Shi Shi가 쓴 Shepu의 원본 원고는 분실되었으며 Xue Qin은 그것을 완성하지 못했고 Cheng Gao는 감히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떠나야 했습니다. 이 허점.

상황을 처리하고 갈등을 피하기 위해 Cheng Gao는 마지막 40 장에서 Xiangyun의 결말만을 추가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으로 볼 때 꽤 성공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언젠가 Shepu 초안을 찾아 Cheng Gao의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살펴보면 큰 모순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Shi Xiangyun이 Baoyu와 결혼하여 함께 늙어 가야한다고 말합니다. 근거는 31장: 기린이 처음 두 별을 정복했기 때문이다.

작가의 그런 의도는 있을 수 없고, 가사나 연주에서도 그런 의도를 엿볼 수 없고, 주제에서도 그런 결과를 추론할 수 없다. 이렇게 말하는 독자들은 이중별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판결을 자세히 보면 샹윤이 누구와 결혼할 수 있는지 결론이 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조설근이 이 작품을 편찬할 때 제목으로 선택한 이유는 다음 두 가지이다.

린은 생명도 없고 무정한 죽은 존재이기 때문에 음양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즉 음양에는 흰머리가 있다는 궁극적인 진실을 숨기고 있다. 이에 비해 있습니다. 2. 홍루몽시

홍루몽 십이가 - 서문 시대 : 청나라 저자 : 조설금 홍몽을 열다, 연인은 누구인가? 모두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슬픈 날, 외로울 때는 어리석음을 몰아내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래서 금과 옥을 애도하는 이 '홍루몽'을 상연한 것이다.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만닝메이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하나는 랑위안의 선녀꽃이고 다른 하나는 흠 없는 옥입니다. 로맨스가 없다고 하면 이생에서 다시 만날 것이고, 로맨스가 있다고 하면 어떻게 거짓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한숨을 쉬는 것은 시간 낭비, 걱정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겠습니까? 가을에서 겨울로, 봄에서 여름으로 흐르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붉은 저택 꿈의 12가 - 모든 새가 숲에 자신의 투구를 던졌습니다.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관리의 재산이 시들고 금은의 부가 사라졌습니다.

죽음으로부터의 우아한 탈출, 무자비하고 분명한 보복. 내가 빚진 생명은 갚았고, 빚진 눈물은 다 써버렸습니다. 원한과 보응을 갚는 것은 가벼운 일이 아니며, 이별과 재회는 모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생이 짧은지 짧은지 알고 싶으면 전생에 물어보세요. 늙어 부자가 되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것을 간파한 자들은 불교로 도피하였고, 그것에 집착한 자들은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마치 먹이를 다 먹은 새가 숲에 몸을 던져 광활한 하얀 땅을 남기고 온 것 같습니다! 홍루몽 십이가 - 무상시대를 미워하다: 청나라 작자: 조설근 지금은 번영을 기뻐할 때지만 무상함을 또 미워하여 모든 것을 눈앞에서 버리고 영혼을 허비한다. 방랑. 고향으로 가는 길은 멀고 산은 높다.

그래서 꿈에서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들의 생명은 이미 무덤에 들어갔습니다. 가족 관계도 깨졌으니 한발 물러서서 일찍 나가야 합니다! 붉은 저택 꿈 12가 - 음악 시대의 슬픔: 청나라 저자: 조설근 내가 어렸을 때 부모님은 두 사람의 죽음을 한탄했습니다. 저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서 살면서, 누가 응석받을 줄 알겠어요? 다행스럽게도 나는 관대함과 관대함을 갖춘 영웅으로 태어났고, 아이들의 개인적인 사랑이 내 마음 속에 머무르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꼭 옥당에 빛나는 달빛 같다. 당신이 재능 있고 아름다운 남자에 합당한 사람이라면 장기적인 관계를 맺게 될 것이고, 젊었을 때 가졌던 거칠었던 모습도 반드시 사라질 것입니다.

결국 Gaotang과 Xiangjiang River에서 흩어진 구름이 말랐습니다. 이 세상의 일이 이렇게 흥망성쇠해야 하는데 왜 슬퍼해도 헛되이 됩니까?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서화무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분홍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로 세 샘을 뚫고 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 시간을 파괴하고 순수한 평화를 찾으십시오.

하늘에는 어린 복숭아가 가득하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고 하는데, 결국 가을을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포플러 마을 사람들이 흐느끼는 모습, 푸른 단풍나무 숲 아래에서 신음하는 유령들, 무덤을 덮고 있는 죽은 풀들을 보세요. 이것이 어제 가난한 자의 수고요, 오늘 부자의 수고이며, 봄과 가을의 고통이니라.

이런 생사의 위기에서 누가 벗어날 수 있을까? 서쪽의 귀한 나무가 소용돌이치며 장수의 열매를 맺는다고 들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행복한 적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무자비한 짐승인 중산늑대는 그날의 근본 원인에 관심이 없습니다.

맹목적으로 사치스럽고 음탕하고 탐욕스러운 섹스. 허우 가문의 미모와 버드나무를 보니 하급 관리의 딸이 비열해 보인다.

영혼의 아름다움에 한숨을 쉬며 오랫동안 방황했습니다. 붉은 저택 꿈의 12가 - 좋은 일이 끝나다: 청나라 저자: 조설근 양춘의 그림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스타일을 잘 살리고 달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것이 가정 파탄의 근본 원인입니다. Ji Qiu는 넘어지고 넘어지고 모두 공경하며 첫 번째 죄는 가족이 멸망했을 때 평화입니다.

악은 언제나 사랑에서 나온다! 홍루몽 십이가 - 영리함과 고단함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당국의 계산이 너무 영리하여 결국 당신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마음은 살아 있는 동안 상했고, 죽은 뒤에는 자연이 영묘합니다.

부잣집은 평화롭지만, 결국 가족은 죽고 모두가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 한밤중의 미련처럼 반평생 동안 마음을 매달아 두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돌진은 건물이 무너지는 것과 같고, 미스는 빛이 꺼지는 것과 같다. 아! 세상이 항상 불확실하다는 것을 한탄하는 기쁨과 갑작스러운 슬픔의 기간! 붉은 저택 꿈의 12가 - 일생의 실수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세상은 금과 옥의 결합이고, 나는 오직 나무와 돌의 결합만을 기억합니다.

하늘의 산에 맑고 투명한 눈을 마주하면 나는 동화 나라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인간 세계의 불완전함을 한탄하지만 이제서야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같이 사건을 제기해도 문제가 해결되기는 어렵다. 홍루몽십이가-소화시대 말기 청나라 지은이: 조설근 거울 속의 선함은 꿈속에서의 명성보다 더욱 가치가 있다! 그 아름다운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나는 다시는 자수 텐트나 원앙이불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붉은 왕관을 쓰고 봉황 코트를 입는다 해도 삶의 무상함을 상쇄할 수는 없다. 인생에서 노년과 가난은 피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하지만, 자식과 손자를 모으는 것도 필요하다.

머리에는 의기양양한 머리핀을 달고, 가슴에는 금인을 달고 있는 우리는 너무나 강력하고 고귀하지만, 지옥으로 가는 길이 코앞에 있을 정도로 비참합니다! 나는 고대 장군들이 아직도 존재하는지 물었다. 그것은 미래 세대가 동경하고 존경하게 될 거짓 이름일 뿐입니다. 붉은 저택 꿈의 12가 - 유우청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유우칭, 유우칭은 갑자기 은인을 만났고, 행운의 어머니, 음공을 축적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라고 조언합니다. 나를 돈을 사랑하고 자신의 살과 피를 잊어 버리는 무자비한 삼촌으로 대하지 마십시오. 곱셈, 나눗셈, 덧셈과 뺄셈입니다. 위에는 하늘이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12가 - 세상은 견디기 어렵습니다. 시대: 청나라. 그녀의 기질은 난초처럼 아름답고, 그녀의 재능은 불멸을 초월합니다.

사람이 본질적으로 고독한 경우는 드뭅니다. 너희는 고기를 먹는 것이 비린내가 나고 썩은 것이라고 말하며 세상의 아름다움을 싫어하지만, 높은 사람을 시기하고 깨끗한 사람을 싫어할 줄을 알지 못한다. 세계.

칭덩 고궁의 노인들이 붉고 분홍색 건물의 봄의 아름다움에 부응하지 못한 것은 결국 여전히 먼지가 많고 더럽습니다. 그들의 소원. 마치 흠 하나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박혀 있는 것과 같으니 어찌하여 왕자와 손자가 복이 없다고 한탄하겠는가? 붉은 저택 꿈 십이가 - 살과 뼈를 나누는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삼천 바람과 비의 여행, 우리 살과 피를 함께 버리자.

울면서 내 세월이 망가질까 봐 부모님께 아들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드린다. 예로부터 가난한 자와 연줄이 다 정해져 있는데 어떻게 이별과 연합이 운명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이제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가서 노예여, 관여하지 마세요! Ning Mansion 시대의 Shangfang의 커플 : 청나라 저자 : Cao Xueqin 세상사를 이해하는 것은 모든 지식이고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은 모두 글입니다. 임강 선녀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금 백운당 앞의 봄무용은 동풍에 고르게 분다.

벌과 나비는 몇 번이나 물에 둘러싸여 있었나요? 꼭 자살해야 하나요? 수천 개의 실은 결코 변하지 않으니, 마음대로 모아서 나누도록 하라. 그때를 비웃을 이유가 없습니다. 좋은 바람이 그 힘으로 나를 푸른 구름 속으로 보냅니다.

화장가 시대 : 청나라 저자 : 조설금 꽃이 지면 하늘에 꽃이 가득하고 붉은 색이 지고 향기도 쇠퇴하는데 누가 불쌍합니까?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다니는 스프링정에 묶여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 느낌? 내실의 딸은 우울함으로 가득 찬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놓을 곳이 없습니다. 그녀는 내실에서 꽃을 퍼서 수 놓고 떨어진 꽃을 밟고 가며 견뎌냅니다. 복숭아꽃, 매화와 상관없이 버드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가 피어납니다. 내년에는 누가 내실에 피어날까요? 향 둥지는 3월에 지어졌는데, 들보 속의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을 쪼을 수 있지만 들보를 떠나지 않고는 빈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1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를 강요하고, 찬란한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까, 한 번 헤매면 찾기 어렵다.

꽃은 보기 쉽고 꽃이 피면 찾기 힘들다. 꽃을 묻는 사람은 계단 앞에서 숨이 막혀 몰래 눈물을 흘린다. 3. 홍루몽의 시에는 누가 묘사되어 있는가?

숲에 걸린 옥대, 눈 속에 파묻힌 금비녀 - 임대옥, 궁궐에 피어난 석류꽃 - 지아; Yuanchun; Zhongshan Wolf의 아들 Jia Yingchun; 헌 옷에서 갑자기 옷이 바뀌었습니다. Xiangjiang 물이 세상을 떠났고, Chu Yunfei - Shi Xiangyun이 태어났습니다. 봄 바람 - Li Wan, 바다의 사랑, 몸의 환상 - Xiu Yungui의 패배 - Qiaojie, 2 명의 명령 및 3 명 - 깨끗하고 싶다면, 왜 깨끗했던 걸까요 - Miaoyu. 연꽃 줄기와 뿌리의 향기 - Xiangling, 헛된 부드러움 - 희귀 한 달빛 - Qingwen.

이 노래에는 12명의 여성이 참여한다는 의미로 '금릉십이미인'이 있다. Liu Xinwu 씨의 설명은 개인적으로 매우 합리적이며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 붉은 저택의 선녀가 가보옥에게 보여준 시와 그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용쉬의 재능에 게으름의 미덕이 불쌍하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비취 띠는 숲에 걸려 있고, 금 비녀는 눈 속에 묻혀 있습니다.

Lin Daiyu Xue Baochai

모든 새는 세상 끝에서 왔으며 모두 이 재능에 감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한 명의 추종자와 두 사람이 세 사람을 죽게 만들고, 금릉에게 울부짖는 것은 더욱 안타깝다. 왕희봉

부모가 어릴 때 불순종하면 부(富)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눈을 뜨고 비스듬한 빛을 걸면 향강 물이 지나가고 추윤페이가 날아갑니다. 시샹운

20년 동안 옳고 그름을 구별한 끝에 석류꽃이 관직을 밝게 비춘다. 세 샘이 첫 봄 풍경을 놓고 경쟁하고,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큰 꿈을 꾸고 돌아온다. Jia Yuanchun

Jia Yingchun

후손은 늑대이며 성공하면 날뛰게 ​​됩니다. 황금빛 내실 꽃과 버드나무의 품질은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지아 탄춘

그의 재능은 청명 때부터 높았고, 운이 쇠퇴한 말세에 태어났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을 바라보면 수천 마일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습니다!

지아시춘

봄의 풍경이 오래 가지 않고, 청순한 옷차림이 갑자기 과거의 화장으로 바뀌는 것으로 밝혀졌다. 불쌍한 수놓은 소녀가 녹색 등불을 들고 고대 부처 옆에 혼자 누워 있습니다.

진커칭

사랑은 하늘과 바다만큼 깊고, 사랑이 만나면 정욕으로 이어진다. 불친절한 말이나 부정직한 말은 모두 영광으로 나오겠지만, 싸움의 시작은 사실은 평화로운 것입니다.

리 완

복숭아와 자두의 봄바람이 열매를 맺고 결국 난초 화분과 같습니다. 얼음물처럼 공허하고 질투심이 많아 남에게 농담을 해도 소용없다.

묘유

깨끗하고 싶다면 어떻게 깨끗할 수 있습니까?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불쌍한 금과 옥은 결국 진흙 속으로 가라앉는다.

자교 자매

상황이 패하면 윤귀를 떠나고, 가족이 무너지면 친척 이야기를하지 마십시오. 가끔 마을 아줌마를 도우다가 은인을 만났어요.

요약:

『금릉십이비녀』의 본문은 홍루몽에 사는 관리의 집에 사는 불행한 여인에 대한 묘사이다.

각 문장은 모호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시는 그들의 운명을 미리 암시합니다. 봉건 윤리의 제약과 고문 아래 그들은 필연적으로 "아름다움이 사라지기 전에 죽게 될 것입니다." 동굴(울음), 컵 속의 천 미녀(슬픔)" 주제는 수천년 동안 중국 여성들의 슬픔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휴~~~

드디어 끝났네요 .붉은 저택의 꿈을 9번 읽었습니다... 5. 붉은 저택의 꿈을 묘사하는 구절

주로 두 편의 시입니다

하나는 본문에 나오는 5자 시입니다.

신문에는 황당한 말들로 가득 차 있고,

쓴 눈물 한 줌.

작가가 미쳤다고 하네요

누가 그 뜻을 알 수 있을까요?

지옌자이(Zhi Yanzhai)가 지은 시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생은 힘든 일로 가득 차 있으며 대연회는 마침내 끝나게 됩니다.

슬픔과 기쁨도 모두 환상이고,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꿈은 모두 황당하다.

빨간 소매에는 울음 자국이 짙어 더욱 반하고 분개했다고한다.

말 하나하나가 피처럼 보이는데, 10년의 노력은 이례적이다.

물론 후속곡에도 이런 노래가 있다.

씁쓸함을 말하자면,

황당할 수록 한심해진다.

같은 꿈에서 비롯된,

세상 바보들을 비웃지 마세요! 6. 붉은 저택의 꿈 시

붉은 저택의 꿈 소개

홍영을 열어라, 누가 사랑에 빠졌든 그것은 오직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날이 슬프고 날이 외로워서 어리석음을 쫓아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하여 이 비극적인 '붉은 저택의 꿈'이 공연된 것이다.

'좋은 노래'(1부)

신이 선하다는 것은 세상 사람들이 다 알지만, 그 명성은 잊을 수 없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장군들은 어디에 있나요? 메마른 무덤에 있던 풀더미가 사라졌습니다! 신이 선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금과 은은 잊을 수 없습니다! 결국 모임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을 뿐이고, 너무 길어지면 눈을 감게 되었습니다.

신이 선하다는 것은 세상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지만, 오직 내 아내만이 그들을 결코 잊지 못한다! 당신의 생일에 감사 인사를 전하지만, 당신은 죽은 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갈 것입니다. 신이 선하다는 것은 세상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지만, 오직 자녀와 손자만이 결코 신을 잊을 수 없습니다! 예로부터 효도한 부모가 많았으나 효자, 손자를 본 사람이 있겠는가?

<<좋은 노래> 해설>(1부)

초라한 집은 텅 비어 있었지만 침대에는 풀과 미루나무가 시들었고, 한때 노래하고 춤추던 곳. 거미줄은 조각된 들보로 덮여 있으며, 이제 캐노피 창에는 녹색 거즈가 붙어 있습니다. 지방이 진하고 가루가 향기롭다고 하는데 어찌하여 관자놀이가 서리가 되겠는가? 어제는 황토에 뼈가 있었고 오늘 밤에는 빨간불 텐트 아래에 원앙이 있습니다. 금이 가득 담긴 상자, 은이 가득 담긴 상자, 눈을 뜬 거지는 모두에게 비방을 받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오래 살지 못할 것이라고 한숨을 쉬고 있었지만, 내가 돌아오면 슬퍼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훈련을 잘 한다고 해서 미래에 강력한 리더가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불꽃놀이 골목에 살기로 선택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거즈 모자가 너무 작아서 족쇄가 부러졌는데 어제는 찢어진 코트의 차가움이 안타까웠는데 지금은 보라색 비단구렁이가 너무 긴 것 같아요. 노래를 부르고 무대에 오를 텐데 그럴 것 같아요. 이 외국이 내 고향이다. 결국 남을 위해 결혼식 옷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우스꽝스러운 일입니까!

하늘을 고칠 재료가 없다면 (1부)

하늘을 고칠 재료가 없다면 인간 세계에서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과거와 미래의 삶의 문제입니다. 누가 그것을 전설로 만들까요?

게임의 승패 정보는 사실이 아니다(2장)

게임의 승패 정보는 사실이 아니며 향차는 아직도 판매되고 있다. 현재의 번영과 쇠퇴의 징조를 알고 싶다면 무관심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수호 부적'(4장)

지아는 가짜가 아니고 백옥은 홀금과 마이다. 300마일 떨어진 아방궁은 금릉의 역사인물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동해에는 백옥 침대가 부족하여 용왕이 금릉왕을 초대하러 왔다. 좋은 해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 진주는 흙 같고 금은 철과 같습니다.

"모든 좋은 일은 끝난다"(5장)

Painted Liang Chun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연애 감정을 잘하고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것이 가정 파탄의 근본 원인입니다. Ji Qiu는 퇴폐적이고 우울하며 모두가 존경하며 가족 문제가 가장 먼저 처벌됩니다. 모든 죄는 사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누와의 돌 정제는 황당해졌습니다(8장)

누와의 돌 정제는 황당해졌고, 그녀는 계속해서 황당해졌습니다. 진짜 귀신의 세계를 잃으면 환상적으로 키스하러 오면 악취가 나게 될 것입니다.

행운은 금색과 무색을 가져다 주지만 행운이 빛나지 않는 것은 아쉽습니다. 뼈가 산처럼 하얗고 성(姓)은 잊혀진 것이 다름 아닌 어린 스승과 홍장(紅莊)뿐이다.

구절의 괴로움을 말하면 (120장)

괴로움을 말하면 황당함은 더욱 비극적이다.

같은 꿈의 근원, 세상의 어리석음을 그만 웃어라!

上篇: Fuzhou Meiwei International Freight Forwarding Co., Ltd.는 어떻습니까? 下篇: 에어컨을 청소하지 않으면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