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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사전설 OL - 탄트라 속성 포인트 제안

실제로 포인트를 추가하면 어떤 경로를 택하는지에 따라 달라지며 직접 할당할 수 있다는 것이 명확해집니다.

먼저 알아야 할 사항: 신체의 1포인트 스킬 = 7.5 히트, 3 포인트 회피 및 1/17 알고 방어를 알고 있습니다. 먼저 이것을 알아 내면 아래에서 모든 것을 쉽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은 아마도 누구에 의해서도 높아지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먼저 소거법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좋아요, 추가된 모순은 힘, 체력, 신체 능력 사이에 있습니다. 이 세 가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완전한 체력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많은 사람들이 체력을 더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체력을 추가하지 않고 말이죠. 그런데 레벨이 낮을 때는 신체가 추가되지 않는 7성, 8성 장비를 착용하지 않겠죠? , 그리고 당신은 가짜 탄트라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명력도 전쟁의 신만큼 높지 않고, 방어력도 전쟁의 신만큼 높지 않을 거에요. 적중률은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낮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체력을 추가하지 않는 7성이나 8성 장비를 착용하면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을 것이다. 더 높아질 수 있나요?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나요? 체력을 키우려면 갓 오브 워(God of War)를 수행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수행한 후에는 체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탄트라보다 확실히 더 좋을 것입니다.

힘을 마음껏 더하고 신체 능력도 마음껏 더해주는 탄트라에 집중해보자. 탄트라 불교가 가장 높은 외부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의 외부 힘 증가율은 특히 스스로 작업을 수행할 때 여전히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몬스터를 죽이는 것은 매우 피상적입니다. 비록 타격은 약간 낮지만 여전히 몬스터와 싸우기에는 좋습니다. PK에서는 초기 단계에서 그룹이 피를 많이 흘릴 수 있습니다. <백사전설>에서는 수비보다 체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후반부에서는 돌을 이용해 7개 모두 명중시켰는데, 이 정도면 충분했다. 전신 탄트라 종파에 대해 이야기해보자면, 외력은 크게 줄어들지만 탄트라 종파의 높은 회피율은 여섯 종파 중 귀왕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적중률이다. 낮은 외부 파워를 보완해줄 것이다. 나이프 히트의 출력과 높은 출력은 낮은 히트의 출력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풀 플러스 바디 방식의 장점이다. 내 제안은 레벨 60 이전에는 힘을 추가하고 레벨 60 이후에는 신체 기술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풀 스트렝스와 풀 바디는 비슷하며 둘 다 실행 가능한 방법입니다.

2:1의 가산점, 즉 근력과 움직임을 얘기해보자면 하나는 2점, 하나는 1점 이렇게 추가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 그래서 너무 많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탄트라의 체력 증가 방법에 대해 강력히 반대한다. 그것이 완전한 체력 증가이든, 부분적 체력 증가이든 그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근력 3레벨과 신체 스킬 3레벨이 다른 것을 돌을 보면 알 수 있는데, 체력은 더 오르고, 몸 스킬은 적습니다. 잠재력은 동일하므로 더 많은 신체 스킬을 추가해야 하며, 스톤을 사용하여 힘을 칠 수 있으며, 강도 스톤은 더 많은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구는 60레벨 이전에는 힘을 추가하고, 60레벨 이후에는 신체 스킬을 추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것이 제가 위에서 말한 전부입니다. 아직은 직접 경험해 보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 행복한 게임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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