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사무실 - 모바일 유통이 소셜 전자상거래와 결합되는데, 막대한 트래픽을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까요?

모바일 유통이 소셜 전자상거래와 결합되는데, 막대한 트래픽을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까요?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방식은 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자체 상품이 없는 백화점과 유사하게 전국 각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교통. 유속은 상대적으로 정확하지만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소셜 전자상거래를 통해 트래픽을 얻는 것은 기본적으로 팬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개인 소상공인이 친구를 추가하든, 공개 계정 소몰이 있든 최대한 많은 친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가맹점이 개점 전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주문을 추가하는 것일 수 있지만, 소셜 전자상거래 가맹점이 개점 전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대부분 친구를 많이 추가하거나 최대한 많은 사람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팬에게 물건을 나눠준 다음, 친구나 팬을 매장으로 안내하여 주문하세요.

그럼 타오바오의 모델을 배워서 우리만의 타이크 플레이어를 개발해야겠습니다. 브랜드와 제품에 문제가 없다면 이렇게 플레이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는 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적응성이라는 한 가지 문제를 무시했습니다. 소규모 기업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미친 화면 스와이프를 최우선 사항으로 간주합니다.

소셜 전자상거래는 미래에 희망을 두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개인적인 매력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천천히 영향을 미쳐 언젠가 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귀하의 제품을 살펴본 후 귀하의 제품에 대한 경험 평가에 의존하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제품을 계속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따라서 소셜 전자 상거래는 자연스럽게 브랜딩에 적합합니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이든 소셜 전자상거래이든 제품 품질과 소비자 경험은 항상 유지 및 전환에 있어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전통적인 전자상거래는 지속적으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하지만 소셜 전자상거래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가 트래픽을 기반으로 한다면, 소셜 전자상거래는 사실 처음부터 브랜드 기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소규모 쇼핑몰에는 Yunwei Technology의 3단계 유통 쇼핑몰과 같은 자체 평가 시스템이 있습니다. 평가 시스템을 포함한 기능은 전통적인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다르지 않지만 고객은 이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여전히 자체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염두에 두고 평가를 제공합니다. 트래픽 확보 측면에서 소셜 전자상거래의 트래픽 확보 비용은 실제로 기존 전자상거래에 비해 훨씬 높기 때문에 사용자 유지 및 전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유지와 전환의 관점에서 볼 때, 소셜 전자상거래는 그동안 간과되었던 장점이 있는데, 이는 자신의 공식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용자 활동을 늘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사용자들은 물건을 살 생각이 있을 때 플랫폼 상점에 가서 상품을 검색한 후 여러 상품을 비교한 후 주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셜 전자상거래 기업은 공식 계정을 통해 매일 사용자와 접촉합니다. 판매자의 공식 계정은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시나리오와 이 시나리오에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사항을 찾아야 합니다. , 사용자가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세요.

대부분의 소셜 전자상거래 기업은 자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 중 하나를 잊어버렸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셜 전자상거래는 미래에 희망을 두는 시장입니다. 사용자가 현재를 받아들이고 심지어 좋아할 수도 있어야 미래의 제품을 소비할 수 있습니다.

Yunwei Technology의 소규모 쇼핑몰 유통 시스템은 4년간의 시장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99%의 판매자 요구를 충족하고 맞춤형 개발을 지원합니다.

上篇: 핸드폰을 보면 근시가 나나요? 下篇: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 인터페이스가 느슨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