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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실 전쟁과 비슷한 횡판 상호 카드 대전 핸드투어-'전망치 시대: 영토전쟁'

게임은 Pixel Toys 가 워해머 IP 에 따라 개발한 핸드투어로 미술 3D 품질, 사실적인 스타일,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 P > 소재는 서양 판타지, 망치의 세계관으로 워해머 팬들에게 익숙하다. < P > 워해머 시대: 영토전쟁의 놀이는 액션 RPG 가 아니라 카드 전략대전으로 전장이 가로판의 표현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황실 전쟁을 연상시키기 쉽다. < P > 그러나이 핸드 투어에는 여전히 몇 가지 혁신적인 점이 있습니다. < P > 전투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영웅과 방어탑이 하나 있는데, 플레이어는 배치구역에 카드를 놓을 수 있고 카드는 자동으로 이동하며 적을 만나면 자동으로 공격한다. 특별한 영웅 카드에는 석방할 수 있는 기술이 있고, 플레이어는 특수한 카드를 칠 때 석방할 수 있는 기술이 한 개 더 많아진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 P > 카드를 놓을 때마다 에너지를 소비하고, 에너지는 시간에 따라 서서히 회복된다. 큰 방면의 규칙은 사실 유추게임에 대한 것과 다르지 않다. < P > 하지만 다른 유사한 게임과는 달리 워해머 시대: 영토전쟁에는 또 다른 길이 있어 방어탑을 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 영웅류 카드가 중간을 통과하면 플레이어가 강력한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두 도로가 어떻게 병력을 분배할 수 있는지 말하는 것도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플레이어가 적의 방어탑을 파괴하면 플레이어가 카드를 배치한 영역이 확장됩니다. 마지막 순간에 에너지가 성장을 가속화하고, 여전히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 갑작스러운 죽음의 패턴으로 들어가거나 승부를 가리지 않으면 시스템이 쌍방을 무승부로 판정한다. < P > 플레이어는 매번 승리할 때마다 보물 상자를 얻는다. 여는 데 시간이 걸린다. 규칙은 황실 전쟁과 비슷하다. 상자 안에는 은화와 카드가 있어 카드나 영웅을 강화할 수 있다. < P > 보물 상자를 열 때마다 몇 시간이 걸리는데, 플레이어는 광고 등을 통해 상자를 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지만, 이런 사전 설정 경험은 상당히 불쾌합니다. < P > 게임 내에 수준 모드가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초기에 대전을 통해서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크립트 플레이어만 있을 뿐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실제 게이머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때 자주 실패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게임 내에서는 매일 약간의 임무와 성취를 완료하여 상을 받을 수 있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자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물 한 잔으로 차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천천히 상자 열기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기다리지 않으려면 크립톤 금만 선택할 수 있다. < P > 초기 게임 속도가 느린 단점을 제외하면 이 핸드투어의 서버도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아 대전카드 로딩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후기게이머는 액셀러레이터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워해머 시대: 영토전쟁수여행은 IOS 에서 다운받아 검색할 수 있고, Realm War 을 검색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는 게임박스에 가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주소를 찾을 수 없어 개인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키워드'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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