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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디자인 센터(Audi Design Center)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아우디 브랜드 모델의 디자인을 담당하는 디자인 센터는 독일 잉골슈타트, 캘리포니아주 남부 산타모니카, 이 기사에서 언급한 뮌헨 컨셉 디자인 센터 등 3곳이 있습니다.

뮌헨 디자인 센터는 잉골슈타트에 있는 아우디 본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뮌헨 시내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다. 여기에서 디자이너는 자신의 생각을 더 쉽게 활용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뮌헨 디자인 센터에서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아우디 본사인 잉골슈타트에 디자인 센터가 있습니다. 이는 아우디 전 모델의 디자인 작업을 담당하며, 전 모델의 외장 및 내장의 양산 디자인 작업이 이곳에서 완료된다.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산타모니카 디자인 센터는 폭스바겐 그룹 산하로 아우디를 비롯한 여러 브랜드 모델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디자인 센터는 주로 미국에서 가장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요소를 느끼고 디자인 언어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이곳에 배치되었습니다.

세 개의 디자인 센터는 업무 부서와 업무가 서로 다릅니다. 그 중 뮌헨 디자인 센터는 아우디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작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모인 35명의 디자이너들은 특정 모델의 양산을 위한 디자인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35명의 디자인 파워로는 그런 작업량을 감당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그들은 브랜드의 트렌드 디자인에 더 중점을 두고 특정 모델이나 일련의 컨셉 모델을 디자인함으로써 미래의 디자인 방향을 탐구합니다. 대량 생산과 관련된 일부 세부 정보, 일부 특정 정보는 Ingolstadt의 디자이너가 완성합니다. 호르히 853 볼 & 루르벡 스포츠 컨버터블

1930년대 아우디 브랜드의 전신인 호르히는 당시 독일 자동차 산업과 기술의 최고 수준을 대표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함의 대명사이기도 했다. 그리고 럭셔리. 클래식 모델 시리즈에는 Horch 830, 850, 930 등이 포함되며 가장 유명한 것은 853입니다. 세단이든 컨버터블이든 특별하며 클래식 럭셔리 자동차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21세기 오늘날에도 자동차 디자인에 있어서 '우아함은 호르히(Horch)보다 나을 것이 없다'는 말은 여전히 ​​흔한 말입니다. 4링 V16기통 C형 '유선형' 경주용차

세계 자동차 역사상 4링 C형 '유선형'만큼 좋은 자동차는 없었다.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레이싱 카. 파괴적입니다. 일반 도로에서 최고 속도 400km/h를 돌파한 세계 최초의 슈퍼 드라이빙 머신이기도 하며, 2009년 상하이 국제 오토쇼에서 거의 모든 작품이 나올 정도로 초미래적인 스타일을 갖춘 예술 작품이기도 합니다. 대중이 착각한 것은 미래를 위한 컨셉카다. 4링 C형 '유선형' 경주용 자동차는 시대를 초월하여 불멸의 작품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4링 '실버 애로우' D형 경주용 자동차

1930년대 전설적인 4링 '실버 애로우' 그랑프리 자동차처럼 기능성을 강조한 자동차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할 수 없습니다. 1938년과 1939년 시즌에 출시된 아우디의 4링 "실버 애로우" D형 경주용 자동차는 자동차 디자인 역사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드 마운트 엔진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4링 "실버 애로우" D형 경주용 자동차의 측면 프로필은 돔 모양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이 돔의 가장 높은 지점은 조종석입니다. 뒤쪽 끝에 두 개의 수평 꼬리 지느러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링 디자인은 4링 '실버 애로우' D형 레이싱카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주행 중 기능적으로 안정적인 공기 흐름을 형성해 차량의 주행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NSU Ro 80

Ro 80의 독특함은 디자인에 그대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 모델에 실용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덮힌 몸체에는 주름이 없으며 몸체 전체의 선명한 가장자리가 쐐기 모양의 윤곽을 이룹니다. 차량 전면은 혁신적인 구동 시스템인 Wankel 엔진을 포함하는 특이한 평면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로 80은 출시 직후 '올해의 모델'로 선정되며 모든 면에서 시대의 선두에 섰습니다. 전륜 구동은 이 차량의 주행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반자동 3단 변속기는 부드러운 변속을 구현하며 선구적인 차체 설계로 항력 계수를 놀라운 0.36으로 줄입니다. Stephan Sielaff는 "Ro 80은 우리에게 이정표였습니다. 디자인은 단순하고 현대적이며 긴 조종석 디자인은 밝고 역동적입니다. 우리는 오늘날까지도 세단 모델의 세 번째 측면에서 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창문 디자인에 있어서 Ro 80은 아우디 브랜드의 디자인 DNA에 많은 중요한 컨셉을 추가했습니다. "콰트로

1980년 3월 3일 아우디가 출시한 이 모델은 '아름답다'고 여겨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개성과 기질이 가득: 단순하고 박스형이며 직선입니다. 아우디 콰트로의 펜더는 약간 벌어져 있고, 낮은 실내는 두 개의 수평 C 필러까지 확장되어 있으며, 전면의 수직 노즈와 후면 상단의 스포일러는 다운포스를 증가시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차를 "Ur-quattro"(오리지널 콰트로)라고 부릅니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처럼 "진정으로 지구를 포용한다"는 솔직하고 역동적이며 권위 있는 기질이 물씬 풍깁니다. 아우디 콰트로는 자동차 산업 발전의 이정표이기도 합니다. 4륜 구동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운전 물리학의 새로운 세계를 열게 된 것은 이 Ur-quattro 덕분이었습니다. 스티븐 실라프는 “당시 이론에 따르면 박스형, 낮고 넓은 차체 디자인이 공기역학적 요구 사항에 더 부합했다”며 “따라서 이는 수년간 아우디의 핵심 디자인 철학이기도 했습니다.

Ur-quattro는 우아한 자동차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기능적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따르도록 고안 및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우디 100

3세대 아우디 100은 항력계수가 0.3인 세계 최초의 양산형 세단이다. 전례 없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혁명을 일으키며 세계 자동차 디자인 트렌드를 바꾸었다. 독일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 차이퉁(Auto Zeitung)'은 "공기역학적 특성의 관점에서 신형 아우디 100은 자동차 업계에서 단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평했다. "이 Audi 100은 자동차 공기역학 분야에서 Auto Union의 전통적인 장점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차체 구조 전체가 경량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일련의 글로벌 상을 수상했습니다. Audi Avus Quattro

1991년 가을 올해 아우디 아부스콰트로(Audi Avusquattro) 고성능 스포츠카 컨셉은 도쿄 모터쇼에서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509마력의 슈퍼 드라이빙 머신은 여전히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평평한 조종석은 차량의 앞쪽 끝 부분에 매우 가깝고, 2.80미터의 휠베이스는 앞뒤 20인치 휠 사이의 거리를 넓혀줍니다. 아치, 측면 및 상단 곡선(외부 백미러도 루프 라인에 위치)은 모두 독특한 곡선을 형성합니다. "Avusquattro는 아우디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상징 중 하나입니다."라고 Stephan Sielaff는 말했습니다. "눈에 띄는 전면 조종석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930년대의 유선형 레이싱 카를 계승하고 역사적 클래식 디자인에 대한 존경심을 보여주는 일종의 복고풍입니다. Avusquattro의 미래지향적인 측면은 오늘날의 Audi R8 TDI Le Mans 컨셉카 지붕의 공기 흡입구 디자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A2

1990년대 중반에 A2 모델 개발을 시작했을 때 아우디는 야심 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100km당 평균 2.99리터의 디젤 소비량이라는 사실이 이를 입증했습니다. , 세 가지 요소가 필수입니다. 단점: 효율적인 엔진, 가벼운 차체, 뛰어난 항력 계수. A2 1.2 TDI의 항력 계수는 현재까지 깨지지 않았습니다. "A2는 아우디 디자인의 전형입니다. 1990년대 후반," Stephen이 말했습니다. "이 제품은 단순하고 소박하며 원칙에 입각한 디자인입니다."라고 Silaf는 말했습니다. 감성적인 자동차가 아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자동차이지만, 모든 디자이너가 따르기 위해 경쟁하는 일종의 영원함을 상징합니다. 오늘날에도 A2는 아우디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모델 중 하나입니다. A5

아우디 A5는 역동성과 파워를 내기 위해 과장된 근육과 날카로운 라인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짧은 전면 오버행, 넓은 차체, 낮은 섀시, 조여진 테일, 깔끔한 실루엣을 사용합니다. 타고난 스포티함과 출발 준비가 되어 있는 파워감을 선사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차체 측면의 극도로 역동적이면서도 과장되지 않은 물결 모양의 허리 라인이 아우디 A5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역동적으로 보이게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우디 A5의 모든 부분의 비율은 극도로 조화롭고 부드러우며, 미묘하고 장엄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A5는 호르히의 우아함과 실버의 역동성을 새로운 방식으로 통합합니다. '우아한 스포츠' 쿠페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아우디 전기자전거 지능형 전기자전거

이 자전거는 아우디의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고수하며, 안장의 무게중심을 낮췄습니다. 프레임과 통합되어 컨트롤이 더욱 민첩해졌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라인이 부드럽고 매우 역동적인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우리는 경주용 자동차의 디자인 원칙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라고 디자이너 Hendrik Schaefers는 말했습니다. 정밀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스포티한 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우디가 경주용 자동차에 e-트론 전기 구동 기술을 성공적으로 적용한 덕분에 이 자동차에 장착된 리튬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는 최대 2.3kW의 출력을 낼 수 있어 전기 자전거가 달성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출력을 돌파했습니다. 본체 전체가 탄소섬유 복합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전자 부품을 제외한 무게는 11kg에 불과하고, 중량 대비 출력 비율은 킬로와트당 9kg으로 세계 기록을 세웠으며, 조명에는 아우디의 상징적인 LED가 사용되었습니다. 아우디의 초경량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한 아우디 그랜드 피아노

아우디 디자인 팀은 그랜드 피아노에 21세기 언어를 사용하여 순수주의와 바로크 스타일의 충돌을 보여줍니다. 피아노 - 이런 2차원 피아노입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클래식 악기에 심플하고 모던하며 역동적인 모습을 더한 아우디 그랜드피아노의 뚜껑입니다. 본체에 내장되어 측면에서 일체형으로 되어 있으며, 아래에서 피아노 본체가 연주자와 접촉하는 부분은 관절선의 영향을 받지 않고 연속적이고 매끄러워집니다. 전통적인 그랜드 피아노에 묵직한 느낌을 주기 위해 피아노 본체 측면에 가느다란 알루미늄 실버 메탈 다리 세트를 사용하고 피아노 페달도 동일한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아우디 카본 스키

스키는 기술적으로 진보하고 미적으로도 아름다운 스포츠 장비입니다. 그리고 아우디 카본 스키는 최고 수준의 고급 자동차 디자인 미학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아우디 카본 스키의 디자인 컨셉은 단순하고 추상적인 디자인 언어를 사용하여 고품질 첨단 소재인 카본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아우디 범선

절대적인 정밀도,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유체역학과 공기역학, 첨단 소재로 제작된 경량 구조가 이 범선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아우디 자동차와 같은 범선 역시 안정적인 성능과 효율적인 이동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아우디 범선을 불필요한 장식이 없을 만큼 단순하게 만드는 것은 아우디가 항상 고수해 온 순수주의적 디자인 스타일입니다. 아우디 스퀘어 시계

아우디 그룹의 전 디자인 디렉터인 월터 드 실바(Walter de Silva)가 디자인한 사각형 시계입니다. 예술과 기술의 결정체로서 아우디 브랜드의 일관된 디자인과 브랜드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De Silva는 "사각형 시계는 가치와 기술적 내용 측면에서 특별합니다. 실제로 정사각형 시계는 종종 최고급 주얼리만큼 소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우디 100주년 시계

2009년, 아우디는 브랜드 창립 100주년이라는 특별한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기념 시계를 특별히 디자인했습니다. Tachscope(속도계를 의미)라는 이름의 이 시계는 상속과 혁신, 디자인과 정확성, 고귀함과 완벽함이라는 아우디의 비교할 수 없는 브랜드 정신을 구현합니다. 타키미터 기능을 갖춘 이 시계는 최고의 디자인 컨셉과 뛰어난 장인정신이 결합된 걸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골프백

아우디 골프용품은 디자이너 마크 쉬파드(Mark Shipard)의 지휘 하에 디자인, 제작되었으며 완벽한 기능과 뛰어난 소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 디자인 과정은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외관, 색상, 소재 등 전형적인 아우디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우디 풋볼 테이블

아우디 풋볼 테이블은 아우디 디자인팀과 타 부서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제작에만 최대 1년이 걸렸습니다. 외관은 특정 모델의 디자인 요소를 통합하지 않았지만 전형적인 아우디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디자이너 Carsten Monnerjan은 “아우디 디자인 팀이 만든 모든 제품은 그 자체로 독특해야 합니다. 우리는 추상적인 브랜드 디자인 언어를 사용합니다. 비록 우리가 디자인한 것이 자동차가 아니더라도 사람들은 그것이 아우디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자마자.” 아우디 R18 초경량 시트

2012년 4월 열린 밀라노 가구박람회에서는 무게가 2.2kg에 불과한 초경량 시트가 눈길을 끌었다. 아우디 경량 디자인 센터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레멘스 바이샤르(Clemens Weisshaar), 리드 크램(Reed Kram)과 협력하여 개발한 이 시트는 심플하고 우아한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강한 메탈 감각과 모던함이 아우디의 일관된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 기술 및 소재 선택은 아우디의 초경량 기술의 완벽한 구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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