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크리스마스에 재미있는 게임이 있나요?

크리스마스에 재미있는 게임이 있나요?

1. 숙어를 외워보세요

규칙: 두 사람이 그룹을 형성합니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종이 A4, 관용구)

2. 자리를 차지하라

규칙: 게임 시작 후 먼저 6명으로 구성된 팀이 함께 신문 위에 서서 각자의 몸을 가린다. 팀의 어떤 부분도 땅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 성공 후에는 신문의 절반이 찢어지고, 또 절반이 찢어지고... 결국 실패할 때까지. 가장 작은 신문에서 가장 좋은 방법이 승리합니다. (종이)

3. 펄 릴레이로 노는 더블 드래곤

규칙: 각 그룹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보내 그들 사이에 공을 끼우고 앞으로 걸어가 릴레이 경주에 참가합니다. 걷는 동안 공은 땅에 떨어질 수 없습니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에 여정(공)을 완료하는지 확인

4. 특이하게

규칙: 코트에 있는 선수들은 진행자의 명령을 듣고 그 명령에 반대되는 행동을 합니다. .

5.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을 담고, 나머지 3개에는 물을 채운다. 멤버들은 누가 와인을 마시는지 추측합니다. ***3개의 그룹, 각 그룹에 2명.

럭키 드로우

동시에 파티 기간 동안 우리는 많은 복권 활동과 더 많은 놀라움 등을 가질 것입니다. . 여러분과 함께라면 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밤에도 행운이 함께하리라 믿습니다.

3등부터 1등까지 추첨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합니다(주최자가 관리).

준비: 불투명 복권 상자, 탁구공 10개(두꺼운 펜 사용) 번호 0-9), 복권 번호(복수, 행사장에 입장하는 사람당 하나씩), 에티켓 직원 및 복권 손님을 조정합니다.

드럼을 치고 공을 패스하는 것.

총 6회 진행되며, 구체적인 횟수는 당시 참석한 인원수와 분위기 등을 토대로 진행자가 결정합니다. 장면은 신나는 드럼 음악으로 시작됩니다(라이브 배경 무대 드럼 음악 사용을 고려할 수 있음).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풍선을 건네받은 사람이나 풍선을 터뜨린 사람이 공연을 해야 합니다. 무대에서의 짧은 쇼. 진행 중 풍선이 필드에 떨어지고 데드볼이 형성되면 마지막으로 풍선에 닿은 사람도 쇼를 수행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진행자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결국 이 6인은 홀로 공연을 하게 됐다.

개인이 프로그램 수행을 꺼릴 경우 진행자는 미리 음표 더미를 준비하고 각 음표에 프로그램 이름을 적고 몸 동작으로 관용구(귀 긁기, 귀 긁기 등)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개 숙이기, 뛰어다니기 등), 노래 부르기 인기가요, 감격에 가득찬 시를 낭송하기, 자신이 겪었던 가장 창피했던 일을 큰 소리로 이야기하기, 노래 한 곡 뽑아달라고 하기 등 종이에 적힌 프로그램 이름에 따라 수행합니다. 관용구의 신체적 연기는 신체 언어를 사용하여 수행해야 하며 청중을 자극하기 위한 언어나 다른 힌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측이 이루어질 때까지 자신이 속한 그룹이 추측해야 합니다.

소품 : 드럼, 풍선 6개, 프로그램 노트

상금 예산 : 프로그램을 진행한 모든 분에게 상품과 상금 펜 등 총 6개를 수여합니다.

실제 공연이 있습니다

각 조는 2명의 팀원으로 구성되며, 진행자는 책가방을 들고 6명에게 차례로 전달합니다. 이 책가방을 가지고, 때리고, 던지고, 차고, 꾸짖고, 들고, 뽀뽀하고, 쓰다듬고, 엉덩이 밑에 앉히는 등 어떤 행동이라도 할 수 있다고 미리 모두에게 말해주세요. 하지만 레이와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행동을 하도록 허용됨 진행자 그런 다음 모든 사람이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방금 책가방을 들고 했던 행동을 반복해야 한다고 알립니다.

소품 : 책가방

상금 예산 : 공연자가 규칙에 따라 공연하는 한, 공연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는 펜이 상품으로 제공됩니다. 성적이 좋지 않으면 3등상인 치약을 받게 됩니다.

노래자랑 :

그룹별로 6회 진행되며, 매번 다른 그룹이 노래를 시작하고, 다음 그룹은 이전 그룹이 부른 노래를 끝내야 합니다. 단어가 시작되는 노래 (문장만 부르세요, 노래 뽑는 순서는 123456 입니다,)

234561, 345612 45612 561234 612345, 그룹 내 누구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분 안에 한 곡 가장 많은 노래를 모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각 그룹이 듀엣을 부르는 시간은 15~20초를 넘지 않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나머지 3개 그룹이 계속해서 마지막 단어를 맞춰가며 경쟁을 하게 됩니다. 시간은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아무도 따라잡지 못할 경우 즉시 게임이 종료됩니다.

4경기가 끝난 후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상금을 받게 됩니다. 두 팀이 동률인 경우 두 팀 간의 추가 시도를 통해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의 승패가 동일한 경우 6개 그룹 모두에 대한 인센티브나 상금이 없습니다.

소품 : 6곡

상금 예산 : 우승팀 각 10~15개 정도의 기념상과 상금펜을 받게 됩니다.

라켓 들고 풍선 달리기:

각 그룹은 성별에 관계없이 1명씩 필드에 있으며 종이 바구니에 풍선 20~30개를 종이 앞쪽 약 5m 앞에 놓습니다. 바구니에 종이바구니를 하나 더 넣고, 참가자들은 풍선을 들고 종이바구니 옆에 출발선에 섰다. 매번 한 손만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손으로는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시간은 2분 단위로 계산되며, 시간이 지나면 탁구공의 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반대쪽 끝에 있는 종이 바구니에 넣습니다. 동점인 경우 추가 정보 질문을 시도하여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떨어지면 주울 수는 있지만 출발선에서 다시 달려야 합니다. (진행자는 이 상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소품: 종이 바구니 12개, 하드 노트 6개, 풍선 120개, 빠른 답변 질문 6개

상금 예산: 1등은 1등 사진 앨범을 받고 나머지는 2등상 수상 폴더.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구멍 두 개를 파고 줄다리기 놀이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사람 머리만한 구멍 두 개를 파고

2.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신문을 겹칩니다. 줄다리기(서 있는 상태에서도 당길 수 있음)

p>

3. 신문을 깨고 목을 남기는 쪽이 진다.

참고: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두 손': 세 쌍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으며, 남녀 각각 젓가락을 들고 동시에 탁구공을 집는 사람이 승리한다.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공. 영토를 위한 싸움

예를 들어, 양쪽에서 한 쌍의 학생을 보내어 신문 위에 서게 합니다.

p>

패자는 다시 신문을 들고 일어서야 한다. 공간이 점점 작아지고 있어 분위기가 활기가 넘칠 것 같다.

세 다리로 두 사람이 건너기. 신문은 사람들을 둘러싸고 탁구공을 던진다.

각 팀은 2명이 1분 간격으로 1명이 던진다. 사람이 손으로 양동이를 잡고 그려진 선 위에 서 있습니다(옆으로 움직일 수는 있지만 선을 넘어갈 수는 없음). 양동이에 탁구공을 더 많이 던지는 사람이 승자가 되며, 상위 3명이 결정됩니다.

4개 조로 나누어 각 조에 2팀씩 배정됩니다.

심판: (한쪽 다리로 서서) 유리공을 집는다

각 팀은 3명으로 구성됩니다. 각 참가 팀원은 1분의 타이머를 갖습니다. 대야에 물을 채운 후, 젓가락을 사용하여 지정된 용기에 담습니다. 용기에 유리구슬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 사람이 승리하여 상위 3명이 결정됩니다.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 4팀이 참여합니다.

심판 : 스태프 : 정확한 다트 던지기

각 팀은 3명(남녀 제한 없음)으로 구성되며, 1인당 다트가 3개씩 있다. 참가팀원은 목표물로부터 1미터 거리에 있으며, 3명의 합이 최종 점수가 됩니다.

규칙: 1. 선을 넘거나 밟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무효가 됩니다.

2. 다트는 대상에 단단히 붙어 있어야 합니다. 떨어지면 무효입니다.

3. 다트가 링에 붙어 있으면 바깥쪽 링으로 계산됩니다.

4. 결과가 같을 경우 가장 높은 다트를 던진 사람이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결과가 모두 동점인 경우 추가 다트가 진행됩니다.

8개 조로 나누어 각 조에 1팀씩 배정됩니다.

심판 : 스태프 : 풍선 불기

경기 방식 : 2명이 한 팀을 이루고(남녀 1명도 포함될 수 있음), 먼저 고정된 풍선을 불어 부는 방식 두 번째 사람은 풍선을 단단히 묶어 상자에 넣습니다.

경연 규칙: 1. 시간은 1~2분입니다.

2. 풍선을 표준 크기로 불어보세요(각 위치에 샘플이 있습니다).

3. 모든 사람 사이에는 1미터의 거리가 있습니다.

승패 판정 : 1. 정해진 시간 내에 상자에 풍선이 들어 있는 개수에 따라 점수가 결정됩니다.

2. 샘플 풍선과 매우 다른 풍선은 유효하지 않은 풍선으로 간주됩니다.

3. 현장 심판의 결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직원 통계: 각 그룹에는 1명의 시간 심판과 1명의 회장이 있습니다.

필요한 항목 통계: 풍선 몇 개. 뒤에서 쥐어짜는 풍선

3명이서 등을 사용하여 풍선을 터뜨리는데, 손으로 꼬집지 말고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하여 상위 3명이 결정됩니다. (시간 1분)

직원 통계: 각 그룹에는 1명의 시간 심판과 1명의 회장이 있습니다. 필요한 항목 통계: 여러 개의 풍선. 풍선 타기

각 그룹에서 남학생 1명과 남학생 1명. 4개의 풍선이 왼쪽과 오른쪽 발에 묶여 있습니다. 활동이 시작된 후 서로의 풍선을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거나 가장 적게 부러진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직원 통계: 심판 3명, 회장 1명. 필요한 항목 통계: 여러 개의 풍선.

루프

선수들은 코트 라인 밖에 서 있습니다. 5~10개의 농구대를 목표물에 던지면 목표물이 당신의 목표가 됩니다. 전 국민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上篇: 타락한 인형 데모 영상은 어디에 있나요? 下篇: 리버 트레이싱 슈즈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