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에서 렌더링할 때 컴퓨터 성능을 최대화하는 방법
1. 먼저 렌더링하려는 파일을 엽니다.
2. 모든 모델을 선택하고 동일한 소재의 공을 제공합니다.
3. VR 렌더링 패널을 열고 "Overr..." 열을 찾아 셰이더를 연결하고 복사합니다.
4. 머티리얼 볼의 "Bitmap"에 "EdgestTex" 머티리얼을 부여합니다.
5. 왼쪽의 색상은 와이어프레임 표시 색상을 나타내고 오른쪽의 숫자는 와이어프레임의 두께를 나타냅니다.
6. "비트맵"을 제거하고 8번을 누른 후 "추가"에 "툰"을 추가하세요.
7. 이미지를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