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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지 태괘가 상세히 설명하다

서른 세 번째 태괘 중 천지의 코끼리가 상세히 해석될 것이다. 점괘 속의 천지의 코끼리는 천지가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우러진다. 의미: 모든 것이 다 좋다, 위험하지 않다.

내가 돈마를 만났을 때, 나는 너에게 모든 일에 신중해야지 경솔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모든 것은 자연에서 비롯된다. 모든 것은 희망적이다. 당신의 계획과 전략은 주관적으로 다른 사람을 도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환경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너의 정신은 너의 미덕에서 나온다.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는 것을 기억하고, 보답을 구하지 않으면, 너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유리한 결과입니다. 네가 반드시 얻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라, 너는 단지 기회가 있을 뿐이다. 잡아라.

태괘의 또 다른 의미' 코끼리' 는 천지합, 태라고 말했다. 그 후, 부는 천지의 도리가 되어 천지를 보조하여 백성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하늘은 가장 큰 태양이고 땅은 가장 큰 음이다. 천지교차' 란 음양이 서로 통하고 양방향으로 상호 작용하여 만물의 성장과 발육을 촉진하고, 자유롭게 적응하며, 영원히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우주의 본성이 따르는 보편적인 법칙으로,' 천지의 길',' 천지의 적당함' 이라고 불린다. 사회인원의 경영관리도 이 보편적인 법칙을 따르고,' 천지봉태' 를 가장 높은 이상 목표로' 천공 대대' 의 노력에 종사해야 한다. "나중에 부귀는 천지의 길이 되어 천지의 합계를 보좌하고," 나중에 "는 군주," 부귀 "는 벌벌," 부귀 "는 의사결정," 보조상 ","보조상 "을 통해 이루어진다. 군주는 국가관리의 최고 의사결정권자로 태괘의 점술에서' 천지의 길',' 천지의 합계' 의 보편적인 법칙을 이해한다는 뜻이다. 주관적인 인사가 객관적인 자연법칙을 따르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과 정확한 결정을 내리고 지도자의 기능을 발휘하며 민생에 영향을 미치고 천하를 다스릴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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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문괘의 백화해석: 작은 것부터 큰 것, 길상, 일정한 것. 백화' 태괘' 는' 코끼리' 는 쿤이 외화 (외부),' 대래' 는 내면화 (네브), 상서로운 번영을 상징한다. "코끼리" 는 말했다: 하늘과 땅이 만났다, 태국; 그 후, 부는 천지의 도리가 되어 천지를 보조하여 백성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백화' 상사' 는' 태괘' 의 점술은 지기가 올라가고, 건기가 땅에 내리고, 지기가 건기 위에서 나고, 음양기가 오르내리고, 상호 작용하고, 원활한 표상에 도달한다고 말했다. 이때 군은 주로 시기를 파악하고, 조정을 잘 자르고, 천지의 도를 실현하며, 천지가 만물을 개조할 수 있는 기회를 촉진하고, 천하의 백성을 보호하며, 그들이 편안하게 생활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음력 9 월 9 일, 모주를 뽑아 돈을 받고 행운을 빌다. 백화 9 일째 되는 날 초가지붕을 뽑았다. 그들의 뿌리는 연결되어 있다. 사람들이 무리로 나누는 것은 * * * 함께 전진하는 길상이다. "항목" 은 말했다: 털을 뽑고 밖을 겨냥하다. 92, 노란 표범, 그리고 펭 강, 비 먼 왼쪽; 친구가 죽으면 중국은행보다 낫다. "향" 은 "보황야", "아직 중행", "또한 가볍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내 마음은 큰 강처럼 넓다", "나는 정직하고 도덕적인 군주를 보좌할 수 있다" 며 "나는 공명정대하고 도덕이 고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93 년, 평탄하고 악독한 것도 없고, 뒤돌아보지도 않았다. 고생은 감래에 책임이 없으니, 이를 안타까워할 필요가 없고, 먹을 것이 하늘의 복이 있다. 백화 93, 산비탈이 없으면 평지가 없고, 밖에 나가 돌아오지 않는 사람도 없다. 올바른 길을 고수하는 것은 언제나 어려운 일이지만, 그렇게 하면 실수를 피할 수 있고, 성실의 역할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고,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코끼리" 는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 *, 나풀나풀, 부자도 이웃도, 반지도 없다. 백화 * * *, 새가 떨어지면 마음이 넓어서 이웃과 어울리고, 방비하지 말고, 만나서 성실하고, 신용을 이야기한다. 여섯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디의는 여동생 곁으로 돌아가 원기를 지지했다. 6 일, "도시가 하늘로 돌아간다"; 선생님을 사용하지 않고 도시에서 생활하는 것은 성실하고 인색하다. Vernacular 6, 건조 해자에서 성벽이 무너졌습니다. 이때 우리는 전쟁을 시작해서는 안 되며, 자조하는 문고를 발표해야 한다. 설령 바른 길을 견지한다 해도 재난은 반드시 발생할 것이다. "향" 은 말했다: 도시는 도시로 돌아가고, 그 삶은 혼란 스럽다. 백화' 상사' 는 "성벽이 오랫동안 말라버린 해자 속에서 무너졌다" 고 말했다.

태괘의 상세한 분류는 9 일째이며, 털을 뽑고, 그것을 길조로 삼는다. 백화 9 일째 되는 날, 초가지붕 하나를 뽑았는데, 그들의 뿌리는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물건은 유류로 모이기 때문에 찾을 때는 종류별로 감별해야 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길하다. "항목" 은 말했다: 털을 뽑고 밖을 겨냥하다. 92, 노란 표범, 그리고 펭 강, 비 먼 왼쪽; 친구가 죽으면 중국은행보다 낫다. 백화 92, 가슴은 대하처럼 넓고, 걸어서 강의 험난한 여울을 건널 수 있다. 상병 이시안은 먼 현민을 버리지 않는다. 파벌도 없고, 친척도 없고, 공정하고 도덕적인 군주를 도울 수 있다. "향" 은 "보황야", "아직 중행", "또한 가볍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내 마음은 큰 강처럼 넓다", "나는 정직하고 도덕적인 군주를 보좌할 수 있다" 며 "나는 공명정대하고 도덕이 고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93 년, 평탄하고 악독한 것도 없고, 뒤돌아보지도 않았다. 고생은 감래에 책임이 없으니, 후회하지 말고, 먹을 것이 있으면 하늘이 된다. 백화에는 가파른 비탈이 되지 않는 평지가 없고, 밖에 나가 돌아오지 않는 사람도 없다. 어렵고 어려운 환경에서 바른 길을 고수하면 재앙이 없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자신의 월급을 안심하고 즐기는 것은 매우 복이다. "코끼리" 는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백화' 상사' 는 "일이 없으면 돌아오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낙엽은 결국 사람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사물의 앞뒤 양면은 종종 서로 바뀌며, 천지가 만나는 변두리에 처해 있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 부유하지 않고, 이웃과 사귀지 않는다. 백화 * * *, 새가 떨어지면 마음이 넓어서 이웃과 어울리고, 방비하지 말고, 만나 성실하고, 신용을 이야기한다. "향" 은 "당신은 부자가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행운을 위해 사직하지 마라' 도 소원이다. 백화' 상사' 는 "새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고 허황된 듯 계곡" 이라고 말했다. 이때 개인의 부귀는 걱정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웃과 함께 지내라, 서로 경계하지 말고, 솔직하게 만나고, 신용을 말하라" 는 것은 모든 사람의 내면의 의지이기 때문이다. 여섯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디의는 여동생 곁으로 돌아가 원기를 지지했다. "코끼리" 는 "원나라 길조가 좋다" 며 중국과 이스라엘에 대한 축원이기도 하다. 백화' 상사' 는 "디의는 딸을 현혜가 부유한 집에 시집가서 깊은 축복을 받았다. 좋은 일이다" 며 "자신의 숙원을 실현했기 때문에 결과가 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6 일, "도시가 하늘로 돌아간다"; 선생님을 사용하지 않고 도시에서 생활하는 것은 성실하고 인색하다. Vernacular 6, 건조 해자에서 성벽이 무너졌습니다. 이때 반드시 전쟁이 있어서는 안 되고, 번거로운 관례를 줄이고, 가능한 해체를 방지해야 한다. "태" 는 원활하고 안전하다는 뜻으로 태괘 대국의 특징이다. \ "bu 점 전기 \" 서문은 말했다: "라인 타이 도로, 안전, 그래서 타이 보류. 타이, 통도. " 태국어 구괘가 뒤이어 점괘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괘초의 점괘사어는 천하의 영광을 나타내고, 건양은 위에 있고, 음은 아래에 있으며, 상하를 구분하는 등급 순서를 상징한다. 그래서' 주는 자도 예의도' 라고 말하는데, 점괘의 대국은 이런 등급질서의 규정을 준수하고 예의를 따르는 것이다. 태괘의 점치는 연기점과는 정반대로 아래는 건양, 위는 윤곤이다. 상하점의 등급 순서를 뒤바꿔 예의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원칙에 위배되는 것 같다. 하지만 바로 이런 명백한 형태의 반전으로 전반적인 정세가 평온하고 평화로워져서' 천지만물이 연결되어 있다',' 상하분과 취지' 의 조화를 이루었다. 이른바' 태와 동행하면 안지' 와' 그리고' 는 접속사이다. 한편으로는 태국어와 동행하는 것은 원인과 결과의 자연 생성 시리즈라는 것을 설명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립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촉진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국어, 태국어, 태국어, 태국어, 태국어, 태국어)

점쟁이에서 하늘은 무엇을 대표하고, 상괘는 무엇을 대표합니까? 너의 문제는 너무 일방적이지 않니? 이것은 구체적인 점괘를 근거로 볼 때, 헛소문을 퍼뜨리는 시간에 따라 깨져서 천리를 잃지 않도록 해야 한다. 누군가가 하늘과 땅을 흔들어 결혼을 묻는 한, 다른 사람들은 상관하지 않고, 구아 이름을 통해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사람은 결혼이 좋지 않다. 그 이유에 관해서는, 나는 우리가 배운 이론이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에게 설명할 수 없다.

천지 태괘와 불천대괘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오늘 당신의 사업의 미래를 측정하는 08:4 1 익명 | 휴대전화에서 알고 | 분류: 별자리 운세/운세 이것은 시급히 해결해야 할 난제이다. 당신의 대답이 채택되면 시스템 보상 20 (포춘 가치+) 을 받게 됩니다 ...

태괘의' 순아' 는 태, 소, 대, 상, 상수를 나타낸다. 천지의 교분이고, 만물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내양 외음부, 내건 외순, 내군자 외소인, 군자장, 소인도 사라진다. 열전' 은 태괘가 부귀한 핑안, 여성스러움, 양강의 기운을 상징해 길조가 순조롭다고 말했다. 하늘과 땅의 음과 양의 교합을 설명하면 만물이 순조롭게 성장할 수 있다. 군신 간의 교제는 뜻이 맞을 수밖에 없다. 양은 마음이 여리고, 외강중건하고, 내부는 군자이고, 외부는 소인이다. 군자의 덕은 광대를 발양하고, 소인의 길은 막다른 길이다.

태괘 원문 신해 (건강곤) 태 1: 작은 것에서 큰 2 일 9 일째: 털주 (3) 를 뽑아 교환 (4). 정, 기. 92: 황표범 (5), 풍하 (6), 이름 남기지 않음 (7). 친구가 죽었어요. 아직 중국은행 (8) 에 있어요. 93: 평화와 불의가 없다 (9), 끝이 없다. 난정조 (10), 이상하지 않다. 미안하지 마라, 먹으면 복이 있다 (1 1). * * *: 나풀나풀 (12), 부유하지 않은 이웃 (13), 부자지 않은 이웃 (14) 을 끊지 않는다. 여섯 번째 5 개년 계획: 디일귀언니 (15), 하나 (16), 원길. 제 6 부: 복성황 (17). 선생님 없이 도시에서 너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해라. 정조. 도시에서 자신의 생활을 이야기하다. 정 참고 ① 태는 이 괘의 제목이다. 태라는 뜻은 교통이 원활하다는 뜻이고, 괘상은 대지를 대표하는' 곤' 과 하늘을 대표하는' 건조' 의 겹침으로 음양 교통의 원활함을 보여준다. 모든 구괘의 내용은 주로 반대쪽의 상호 변환에 집중되어 있다. 2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작은 손실은 큰 것이다. ③ 마오 주: 붉은 염료로 사용할 수있는 풀. (4) 싱크대: 유형. (5) 가방: 오이용. 폐기물: 비어 있습니다. 가방 부족: 멜론을 비우십시오 (강을 건너는 데 사용됨). (6) 폰 (핑) 은 "걸어서 강을 건너라" 고 한다. (7) 아니요: 전혀 없습니다. 유산: 타락과 침몰. (8) 상덕: 도움을 청하다. 중국은행: 중간, 중간. (9) 악성: 경사. (10) 어려움: "가뭄" 을 넘다. 난견: 제임스는 가뭄에 대해 물었다. (1 1) 여자: 저는 믿습니다. 음식이 풍부합니다. 저는 음식이 문제가 아니라고 믿습니다. (12) Pianpiao: "Pianpiao" 로 쓰이는 것은 입이 매달리고 허풍을 떠는 것을 의미한다. (13) 복: "복" 으로 쓰인다. 부자가 아님: 손해를 보다. 받는 사람: 곤경에 빠지다. (14) 주의: 경계해야 합니다. 외국인 손님: 포로. (15) 디이: 은왕조의 두 번째 황제, 주왕의 아버지. 보답: 결혼. 동생: 소녀. (16) 지능 (ZhT): 푸. 지일: 복이 있고 복이 있어요. 사이: 물이 없는 도시 (물이 있는 도시는 연못이라고 함). 태괘 번역: 작은 이익에서 이탈리아로, 길리가 번창하다. 아홉 번째 날: 풀 뽑기, 종 특성에 따라 구분. 전진, 길리. 92: 오이를 비우고 강을 건너며 가라앉지 않는다. 도중에 재산을 잃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았다. 93: 평지는 항상 기복이 있는 비탈이 된다. 밖으로 나가면 결국 돌아올 것이다. 큰 가뭄에 재해가 없다. 안심해, 밥이 있을 거라고 믿어, 축복이 있을 거야. * * *: 사람을 너무 업신여겨서 주변 백성들이 함께 고통을 당하게 되고, 방비도 없고, 어떤 사람들은 죄수가 되었다. 제 65 회: 은이황제는 딸을 주문왕에게 시집갔기 때문에 행복과 번영을 얻었다. 6: 성내 성벽이 부서지고 무너졌다. 시에서 공격 중지 명령을 내렸다. 짐은 불길한 징조를 얻었다. 중국 전통 사상을 독해하고 대립의 상호 전환을 중시하는 것은' 주역' 에서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후대의 사상가들은 줄곧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이 방면의 사고를 심화시켰다. 노자는 바로 걸출한 대표이다. 반대 대립 상호 전환의 핵심은 서로 소통하고 전달하는 문제이다. 하늘과 땅, 자연과 인간, 국가와 국가, 한 무리의 사람들과 다른 무리, 군신, 부부 모두 서로 연락하고 소통하는 문제가 있다. 일반적인 법칙은 평온하고, 안정은 조화이고, 조화는 번영이다. 대립과 대립은 적대감, 갈등, 갈등, 심지어 폭력적인 전쟁까지 초래할 수 있다. 현대 사회의 사람들은 서로 교류하고 조화롭게 발전하는 것의 중요성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다. 고대인들은 대립의 전환은' 화자' 를 기초로 한 것으로, 쌍방의 전환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였다. 생부터 죽음까지, 성에서 쇠퇴까지, 좋은 것에서 나쁜 것, 큰 것에서 작은 것, 복에서 재앙까지. 변환 과정은 모든 사물의 존재를 역동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운동 변화의 과정이다. 그중에는 현실 생활에서 온 몸소 경험 ('황표범, 풍하,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과 이성적인 추상적인 사변 ('무평무악, 뒤돌아갈 길이 없다') 이 있다. ), 상당히 심오하다고 말해야 한다. 우리는 이제 반대편의 전환이 양에서 질변으로, 예를 들어 기술적 수단이나 정치적 군사적 수단으로, 고대인들이 이미 천명한 이치, 즉 만사가 순조롭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더욱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역경> 속 태괘태: 어려서부터 크게, 상서로운 것은 변하지 않는다. 견권' 일: "태: 작은 것에서 큰 것, 길상, 일정한 것." 천지의 교분이고, 만물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내양 외음부, 내건 외창, 내군자 외소인. 군자는 훌륭한 스승이고 소인은 훌륭한 스승이다. 코끼리 날: 하늘과 땅이 만나다, 타이. 그 후, 부는 천지의 도리가 되어 천지를 보조하여 백성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끊임없는 공연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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