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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항해가 4 개 왕조의 궐기는 어떻게 놀아요?

이것은 몇 년 동안 놀지 못했는데, 여기서는 기억 속 내 자신의 놀이법만 이야기한다.

시작 1: 가난해서 상업의 기초를 다질 때까지

초기에 서로 다른 도시 사이에서 낮은 매매로 돈을 벌었다. 도시의 어떤 화물량이 수요보다 높으면 가격이 낮아진다. , 녹색은 가격이 비교적 낮고 빨간색은 품절입니다.

등 약간의 돈을 벌면 새 배를 사거나 건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자동무역선 설립을 고려해 무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자신이 조종하는 선단과 서너 개의 무역선단이 있으면 당연히 선단을 계속 발전시킬 수 있지만, 내가 선택한 것은 도시로 발전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등 일부 자본을 축적하고 상회로부터 건설권한을 구매하기 시작했다. 건설된 금기는 근익에 급급하고, 풍부한 자본이 없어 대량으로 빚지기 쉽다. 공장이 노동자들에게 월급을 주고, 세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천천히 꾸준히 성장해야 한다. 소량의 건설이다. 조금씩 증가하거나, 포화가 팔리지 않는 것을 보면 조금씩 줄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작 2: 도시 건설

도시에 부족한 상품을 공급하는 것도 도시의 명성을 높이고 명성이 높으면 도시에 공장을 지을 수 있다. 먼저 목재나 벽돌이 있는 도시를 개발하고 목재 벽돌 공장을 짓는다. 최소 4000 개의 충분한 창고를 건설하다.

여기서 목재와 벽돌은 두 가지 역할을 한다. 하나는 저장해야 하고, 새 공장을 지을 때 당겨서 공장이 건설될 수 있도록 하고, 어느 정도 본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평소에 네가 사용하지 않을 때, 그가 너를 도와 이윤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창고를 이렇게 설정하고 창고를 2000 목재와 벽돌 2000 개를 저장하도록 설정하면 2000 이 넘으면 자동으로 가장 낮은 가격으로 항구에 팔립니다. 이렇게 설정하면 초과 창고를 막기 위해 초과 창고는 유지 보수 비용을 증가시키고, 너무 많이 초과하면 막대한 유지 보수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이 중 각 재료는 1000 이내로 선단을 옮길 수 없고, 1000 을 넘으면 선단에 의해 운반되어 판매된다. 선단 수거에 대한 설정은 스스로 실험을 해야 하는데, 당신의 이 무역선은 얼마나 많은 목재와 벽돌을 소화할 수 있습니까? 가장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법은 네가 그를 몇 바퀴 돌면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가능한 한 많이 언급하지 말고 소량이면 된다. 그렇지 않으면 선실을 가득 채우지 못하면 선단이 다른 무역을 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

후기에 돈이 생겼으니 건설재의 저장량과 무역량을 계속 확대할 수 있습니다.

--------------- 한편으로는 진일보한 도시 산업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군사, 세 번째는 시장, 기술이다. 네 번째는 원양무역이다.

< P > 도시산업은 선진군식품과 술을 추천한다. 이런 것들은 이윤이 크지 않지만 매우 실용적이다. 너는 임무를 하고, 교회는 연회석을 차려 명성을 얻고, 신도시를 넓히고, 기근을 막는다. 등 여러 방면에서 너에게 큰 화물을 제공하여 큰일을 이룰 것이다.

먼저 신도시를 개발하고 밀 농장을 짓고 1000,500 저장, 500 판매를 저장합니다. 그리고 와인이 있습니다. 이 물건은 원료도 없고 이윤도 높습니다. 육류에는 소금이 필요하다. 꿀술은 꿀이 필요하다. 아직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천천히 개발하고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2, 군사

유지 보수 비용은 주로 선원에 있습니다. 그래서 중기 에 만약 여러 함대 가 있다면, 그 중 잠시 사용하지 않는 보호 도시 를 보조금 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억 속 에 하루 1000 여 개 를 받는 것 같죠?

선술집이 해적과의 전쟁을 이어받을 수 있는 전함이 있어 초기에 주는 돈이 적고, 나중에 당신의 발전에 따라 더 많은 돈을 줄 것입니다. 나는 중기 중 한 시기가 모두 해적 임무와의 싸움으로 돈을 벌어 도시 산업의 확대를 가속화한 것을 기억한다. 임무가 준 돈은 매우 폭리이다.

심지어 돈이 부족할 때, 나는 때때로 다른 도시에서 해적 한 명을 타격하는 임무를 받았는데, 이는 두 몫의 돈을 받는 것과 맞먹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그러므로 해적의 보금자리를 쉽게 끝내지 않는 것이 좋다. 네가 너무 부유하지 않으면 이 돈벌이를 포기하는 것이다. 아니면 해적이 너무 많아서 일부분을 더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비싼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인, 의류, 원양무역에서 생산할 수 없는 진귀한 화물 (무역란 중 맨 아래) 이 있다.

3, 시장

경선 시장 매우 중요하다. 대학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그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대학이 있으면 연구 인터페이스를 열 수 있기 때문이다. 연구 안에는 모두 모질게 발명한 것이다. 예를 들어 창고 저장량이 두 배로 늘어난다! 1000 창고의 거대한 배! 전체 공장 유지비가 반으로 줄었습니다! 전체 지도 선박의 속도가 빨라요! 새로운 전속 섬을 열어라!

< P > 시장 경선 조건은 모호하지만, 아마도 네가 어느 등급으로 올라가야 하고, 그리고 네가 이 도시에서 가지고 있는 산업량이 충분히 높아야 경선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시장 들은 세금을 내지 않아도 세금을 받을 수 있다. 유일한 아쉬움은 시장 한 명만 경선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러 시장 선거를 할 수 있다면 시원할 것이다.

4, 원양무역

< P >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전함 유지비가 너무 커서 전함으로 보호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이렇게 비싼 향신료가 도둑맞으면 피를 토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도의 맨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항구를 기지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출항하는 곳과 가장 가까워 강탈당할 확률을 크게 낮출 수 있다. 하지만 100% 안전하지도 않고, 가끔 쪼그리고 앉아 항구를 지키는 해적을 청소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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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부동산

특히 어려운 것은 부동산이다. 도심의 부동산을 독점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너무 비싸다.

< P > < P > A, 시장 후 다른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이 몇 배나 절감됩니다. 고향을 하나씩 이동하여 다른 도시의 집값을 낮추고 부동산을 합병할 수 있습니까?

b, 한 도시에 집을 대량으로 지으면 주택 구입 가격이 인하되지 않을까요?

2, 상품 독점

후기에는 한 가지 상품을 독점하고 싶습니다. 와인을 예로 들자면 와인을 독점하려면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1, 화물이윤을 억제하면 이윤이 낮으면 더 이상 적극적으로 와이너리를 짓지 않을 것이다. 게임 초기에는 이윤을 약간 억제하고 각 도시의 수요를 최대한 만족시켜야 한다.

2, 상대방이 파산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둘 다 패배하는 방식이다. 한 상품은 이윤이 없는 지 오래되어 상대방이 파산했다. 와인을 예로 들어 상대를 무너뜨리고 싶다면 와인을 대량 팔려고 할 수 있고, 상품을 대량 투매하는 동시에 다른 도시들이 이 상품에 대한 수요가 없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즉, 다른 선단이 네가 투매한 와인을 사서 다른 도시에 팔도록 억제하는 것이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물론 이렇게 하면 본전을 잃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상대를 파산시킬 수도 있고, 도산할 수도 있고, 그 후에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일부 공장 상대방은 성벽 안에서만 건립할 수 있고, 외부는 건축하기를 꺼린다. 그래서 성벽을 가득 채워서 상대가 지을 곳이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전 세계 모든 산업을 제패하고, 다른 사람들은 구석에 밀려 전율하는 구차한 구차한 연명을 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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