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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룡바부무당에 어떤게 더하면 좋을까요? 신체기술인가요 아니면 아우라인가요? 전문가님들 어서 들어오세요.!

우당은 가산점이 많아야 한다. 아래에서는 각 속성이 Wudang에 미치는 영향을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무당의 가산점에 대한 논란은 세 가지 속성, 즉 정신력에 있다. 2: 집중. 3: 센파. 1: 우선 영적인 힘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적인 힘을 추가하는 것은 잘못된 추가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레벨 80인 무당의 공격력은 10,000 이상, 속성 포인트는 120, 정신 1 = 내부 공격 9회입니다. 120 스피릿 = 1080 내부 파워 어택. 즉, 혼령을 갖춘 무당이 80레벨에 도달하면 혼령이 없는 무당에 비해 공격력이 약 10% 정도 높아질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퍼블릭베타 단계이고, 80레벨은 앞으로는 대규모 레벨로 봐야 하므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50레벨부터는 1레벨에서 속성 포인트 3개가 주어지며, 3포인트로 유지됩니다. 즉, 영력과 무당은 장거리 공격을 추가할 때 매우 안정적이지만 이 안정성은 좋지 않습니다. 10~20레벨 장비, 20~30레벨 장비, 30~40레벨 장비의 공격력 차이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즉, 레벨이 높아질수록 장비 세트가 변경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하지만, 레벨이 증가해도 공격력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1~80레벨의 특성 포인트가 항상 3포인트로 주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점도 고려했습니다. 30레벨 이전에는 점수가 주어지지 않았고, 30~50레벨 사이에는 30점만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후반부에서는 항상 3점이 주어지기 때문에 후반부 공격 시 정신력 %는 80레벨의 %와 거의 같아야 한다. 결론: 영력에 의한 무당 공격력 증가율은 영력을 속성에 추가하지 않은 경우에 비해 약 10% 정도 높은 매우 안정적이다. 2: 집중은 우당에게 안전 요소를 의미합니다. 우당이 방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방패의 속성은 혈액 피해의 55%를 청색 피해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장비를 착용하지 않고 집중력을 더하지 않으면 무당의 피는 파란색보다 약 1.5배 더 많습니다. 방패의 특성으로 볼 때 파란색이 혈액보다 1.5배 더 많은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마나가 없으면 피가 많다. 마나가 P를 갖고 싶다면!"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 우당의 생명력은 체력을 추가하지 않고도 쉽게 10,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란색이 1.5배라면 말이죠. 피만큼의 블루를 10,000개 사용해서 균등화해야 합니다. 이 10,000 블루는 10,000 혈액을 가진 Wudang만을 위한 것입니다. 혈액이 더 많으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파란색이 필요합니다. 추가된 혈액 100포인트마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200개의 파란색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장비와 돌만으로 이러한 블루스를 쉽게 보충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같은 레벨의 파란색 약은 혈액약+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PK 중에는 파란색의 압력이 빨간색보다 훨씬 더 큽니다! ~ 보충 : +신체 비율 +가 적합해야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체력 +1 = 건강 45, 집중력 +1 = 파란색 32. 그런데 이 친구가 고려하지 않은 문제가 두 가지 있습니다. 1은 % + 파란색의 상한을 기준으로 한 무당의 "천강북두형성"입니다. 즉, 1을 더한 파란색의 수는 32+(32)입니다. 빨간색 약의 유통 시간은 충돌하지 않습니다. 빨간색 약 1개를 추가하면 단위시간 동안 빨간색 약 1개, 파란색 약 1개를 먹습니다. 그러면 어느 것이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결론: 파란색은 완전한 농도를 추가하지 않으면 방패 개방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수준의 파란색 약은 혈액 약 +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PK 중에는 파란색이 빨간색보다 더 큰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완전 집중에는 여전히 +파랑 장비가 필요하더라도 초반 장비 획득이 어렵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어지는 속성 포인트가 후기 단계만큼 많지 않습니다. (처음 80레벨의 총 *** 포인트는 고작 120점) 집중력 우당도 늦게 추가된 셈이다. 3. PK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정확도와 높은 이해도입니다. 회피와 방어를 아는 것은 무당이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것이고, 방어를 아는 것은 쓰레기 속성이다. 우당의 타격은 보통 수준이다. 신체 스킬을 추가하지 않으면 장비에 타격석을 박아 보충할 수 있다. 물론 적중률이 높을수록 좋고, 우당의 움직임은 다른 돌을 박기 위한 몇 개의 구멍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높을수록 더 효과적인 신체 기술은 무당 란보이며 PK 중에는 방패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좀 더 신중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udang이 신체 능력을 추가하여 높은 히트 또는 높은 이해도를 달성하는지 여부. 일반적으로 말하면 공격의 데미지 출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해도 수치가 이해도 %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것 같아서, 신체 스킬을 증가시키면 데미지 출력이 얼마나 증가할 수 있는지 계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심법이 있는 무당의 평균 10회 공격이 심법이 없는 무당보다 1회 더 많다면 공격 출력은 전신무당과 동일합니다. 아는 것은 모든 공격에 영향을 주지만 성능이 불안정합니다.

모든 정령 공격 출력은 안정적이지만, 여러 스킬의 공격은 정령 힘과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심술을 사용한 우당은 심술을 사용하지 않은 무당보다 평균적으로 10번의 공격마다 한 번의 아는 공격을 더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보수적인 추측일 뿐입니다. 결론: 이해도가 높을수록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우당의 추가 신체 스킬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아서 후반까지 전신 스킬의 효과를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우당의 신체 스킬은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이 매우 늦습니다. 종합 : 이상적인 속성을 가진 장비를 얻기가 쉽지 않으며 보석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무기, 손목 보호대, 반지, 부적, 목걸이에 박힐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옷, 장갑, 모자에 박힐 수 있습니다. , 어깨 패드, 신발, 벨트. 그리고 동일한 장비에 동일한 보석 두 개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속성 포인트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장비와 보석을 사용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속성 포인트가 장비와 보석의 매칭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격과 더불어 신체능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이해도를 추구하는 것이며, 이해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좋고 집중력은 안전계수를 추구하는 것이지만 무당 자신의 마나는 피보다 얇기 때문에 마나가 만족스러울 만큼 채워져야 합니다. 방패를 열어야 하는 필요성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포인트 추가는 흩어진 추가를 지원하지 않고, 구체적으로 포인트 추가를 지원합니다! 무당의 덧법은 전신법과 전집법 두 가지 뿐이다. 육체적 기술과 영적 힘은 모두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육체적 기술은 늦게 개발되지만 잠재력이 크며, 영적 힘은 일찍 개발되지만 놀랄 일이 아닙니다. 즉, 후반부에서는 이해도가 높을수록 영적 공격보다 데미지 출력이 높아진다. 신체 능력과 집중력은 마치 '창'과 '방패'와 같다. 하나는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안전율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아는 것을 아는 것 %로 변환하는 구체적인 공식이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구체적인 판단을 내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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