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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드민턴 라켓의 품질을 확인하는 방법

배드민턴 라켓의 느낌에 영향을 미치는 첫 번째 이유는 라켓의 압력, 즉 배드민턴 줄의 팽팽함입니다. 일반적으로 1파운드를 단위로 사용합니다. 기계마다 견고성이 다릅니다. YY(일본어 YONEX의 약어) 머신 기준으로 18~21파운드는 느낌, 22~24파운드는 느낌, 25~27파운드는 느낌, 28~30파운드 이상은 느낌이다. 일종의 느낌. 라켓 압력이 낮을수록 새총 효과가 더 뚜렷해지고(너무 낮으면 작동하지 않음) 코트를 쉽게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공의 컨트롤 시간이 길기 때문에 공의 호와 착지 지점이 더 잘 제어되고 스위트 스팟이 넓습니다. (스위트 스팟은 라켓 표면에서 가장 좋은 타격 영역입니다. 타격 지점이 스위트에 있을 때) 스폿은 충분한 임팩트를 줄 수 있습니다. 볼의 파워와 컨트롤, 진동이 거의 없으며, 스윗스팟의 크기는 선수들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움직임에 대한 내성이 뛰어나 풀업 플레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공을 아래로 누를 때(갑작스런 스매시에서 가장 명백함), 움직임이 상대적으로 작다면 공을 아래로 누르고 베이스라인으로 똑바로 달리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느린 도약 속도로 인해 공이 라켓에 달라붙는 것처럼 보여 착지점 제어가 어려워진다. . 따라서 프레싱 기술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높은 슈팅 압력을 선호합니다. 고압의 장점은 날카로운 볼 컨트롤, 빠른 릴리스 속도, 하향 압박의 좋은 배치입니다. 작은 움직임이 공을 큰 각도로 칠 수 있지만 힘과 공 제어력이 희생됩니다. 고압은 요즘 프로 배드민턴의 빠른 특성에 딱 들어맞기 때문에 프로 선수들의 평균 몸무게는 남자, 여자를 막론하고 30파운드이고, 복식은 그보다 더 높습니다. 장준처럼 35파운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7파운드 이상의 슈팅 압력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동작이 정확하더라도 백코트를 잘 잡는 것은 매우 피곤할 것입니다. 공을 죽이는데 속도가 없고, 몇 번 치고 나면 손이 부드러워진다. 게다가 몸 앞에서 힘을 가해 포인트를 잡는 아마추어도 기본적으로 없다. 그리고 좋은 배드민턴 라켓이 항상 26파운드를 견딜 수 있다면 좋습니다. 고전압 라인이 빠르게 끊어졌습니다. 고전압 프레임이 공에 부딪힌 마지막 몇 번은 기본적으로 끊어졌습니다. 실을 바닥까지 당기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2점 실 끼우기 방식입니다. 후크로 실을 당겨서 빠르게 끊어내는 방법입니다. 무게를 줄이고 케이블을 배선하는 것도 쉽습니다. YY는 4개의 매듭으로 가로, 세로로 따로 나사를 박는 4점 나사 끼움 방식을 사용합니다. 후크가 없으면 라인의 수명이 훨씬 길어집니다. 그리고 무게를 줄이고 케이블을 배선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가로선 압력은 세로선보다 10% 높으며, 6번째 줄부터 보통 2파운드 정도 높습니다. 수직선은 5.5m, 수평선은 4.5m입니다.

배드민턴 라켓의 느낌에 영향을 미치는 두 번째 이유는 라켓 중간 튜브의 경도입니다. 부드러운 라켓은 낮은 라켓 압력과 동일한 효과를 가지지만 공을 치는 데 미치는 영향은 적습니다. 하드 폴은 프레스 다운 지점이 더 좋고 샷을 릴리즈하는 속도가 더 빠르지만 프레스 다운을 많이 사용하는 전문가와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오늘날의 라켓은 이전보다 훨씬 부드러워졌으며 부드러운 라켓 샤프트가 개발 추세입니다. 좋은 라켓은 샤프트와 프레임이 별도로 제작되는 반면, 저가형 라켓은 프레임과 샤프트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고 샤프트에 달린 후크가 프레임이 됩니다. 고경도 카본, 일반 카본, 한 방향으로 배열된 "나뭇결 카본", 수직 및 수평으로 배열된 편조 카본 등 라켓 샤프트는 부드러울 수도 있고 단단할 수도 있습니다. 라켓을 탄력 있고 강력하게 만드는 세로 섬유 외에도 가로로 감싼 섬유 (라켓의 토크를 줄이고 공을 칠 때 라켓 표면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라켓의 제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도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하나의 레이어에 있지 않습니다. 라켓의 토크를 줄이기 위해 일부에서는 TI(티타늄) 네트(예: 일본의 GOSEN5000TI) 또는 TI 라인(예: 모든 YY 로드와 티타늄 라켓)을 라켓 샤프트에 추가합니다. 라켓 샤프트의 두께가 다양하게 나뉘는데, 얇은 샤프트가 가속이 더 빠르다고 하는데 별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샷을 선택할 때 샷의 구부러진 지점이 핸들에 가까울수록 좋습니다.

배드민턴 라켓의 느낌을 좌우하는 세 번째 이유는 라켓의 길이입니다. 라켓의 표준 길이는 665MM이고 확장 라켓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675MM이지만 최대 길이는 680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확장 라켓에는 샤프트가 확장된 것과 핸들이 확장된 것이 포함됩니다. 라켓 샤프트를 늘리면 더 넓은 범위를 처리하고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현재 YY에서 출시하는 라켓이 모두 길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라켓 암이 길수록 볼 컨트롤에 영향을 미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라켓 손잡이의 주요 기능은 충격 흡수입니다. 재질이 목재이므로 라켓 손잡이를 나무 손잡이라고도합니다. 품질은 상대적으로 좋고, 단단한 나무 손잡이는 충격 흡수 효과가 더 좋을 뿐만 아니라 부러지기 쉽지 않습니다. 둘레는 G3(둘레 89mm), G4(둘레 86mm), G5(둘레 83mm)이며, 핸들과 라켓은 로드와 연결되는 부분이 핸들 테이퍼인데, 나무 손잡이가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플라스틱 캡입니다.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핸들 콘을 두껍고 단단하게 만들고 짧게 만들었습니다. 충격흡수 패드는 YY나 GOSEN 최고급 모델에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나무 손잡이의 하단 덮개를 열면 균형추인 접착제가 들어 있는 나무 손잡이에 구멍이 보입니다. (중공 손잡이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으며 이 디자인은 오랫동안 탁구 라켓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시간). 균형추에 관해서는 라켓의 균형점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핸들 바닥부터 라켓 헤드까지 계산하면 라켓의 균형점은 일반적으로 280MM에서 300MM 사이입니다. 밸런스 포인트 값이 작을수록 비트가 더 유연해집니다. 컨트롤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밸런스 포인트 값이 클수록 공을 치는 힘이 커집니다. 강력한 타격은 위쪽으로 힘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컨트롤하기 쉬운 안정적인 착지점을 갖게 됩니다. 긴 라켓과 짧은 라켓을 번갈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긴 라켓을 사용한 다음 짧은 라켓을 사용하면 항상 공을 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켓 프레임, 라켓 표면, 무게입니다. 라켓 프레임의 단면 형상은 원래 원형이었습니다(특히 라켓 샤프트에 연결된 부분). 예를 들어 가장 일반적인 알루미늄 합금 라켓은 더 이상 이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사각박스 모양의 틀이 있습니다. 토크는 훨씬 적었고 나중에는 평평하고 넓은 타원형의 익형 프레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박스형 프레임에 비해 흔들림 저항은 적지만, 박스형 프레임에 비해 토크가 크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상부 날개와 하부 박스가 있는 구조입니다. YY의 웨이브 그루브가 한동안 나타났지만, 이후 YY는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현재 라켓 표면 모양에는 전통적인 타원형 라켓 표면과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각형 헤드 라켓 프레임이 포함됩니다(라켓 헤드의 길이는 사각형이 되며 일반적으로 "빅 스퀘어 헤드"로 알려져 있으며 8개의 와이어 구멍이 있으며 6개의 와이어 구멍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사각형 머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퀘어 헤드의 장점은 스윗스팟이 크다는 것입니다. 스퀘어 헤드가 클수록 더 명확해지지만 토크도 증가합니다. 사실 상대적으로 낮은 압력의 스퀘어 헤드 라켓과 타원형 라켓의 차이는 그다지 뚜렷하지 않습니다. 스퀘어 헤드 라켓의 스위트 스팟이 더 커집니다. 하지만 오벌타입만큼 바삭하진 않아요. 모든 것을 고려하면 스퀘어 헤드 촬영이 가장 잘 작동하며 개발 방향입니다. 라켓 프레임에도 TI를 탑재해 라켓 표면의 진동을 줄여준다고 한다. 타격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배드민턴 라켓의 무게는 2U(90~94g), 3U(85~89g), 4U(80~84g)로 나뉜다. 가벼운 것은 더 유연하고 무거운 것은 공격에 더 강력합니다. 동일한 균형점의 경우 최소한 재료가 충분히 강하므로 무거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배드민턴 라켓 구매 시 먼저 브랜드를 살펴보세요. 대부분의 배드민턴 라켓은 겉은 금과 옥으로 만들어지지만, 속은 깨져 있습니다. 엑스레이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사진 참조). YY는 가장 저렴한 CAB-010(일반적으로 180~200위안)부터 최고의 CP 버전(중국 대표팀 버전, 2000년 이전에는 중국 대표팀 버전이 일반적으로 CN 버전)까지 세계 1위 브랜드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MP100 , 카본 모두 균일하고 프레임에 균형추가 없으며 커넥터가 하단에 있으며 모두 특허받은 TI 커넥터가 있습니다. 따라서 부드럽든 단단하든, 비싸든 저렴하든 YY의 슈팅 토크는 매우 작습니다. YY의 라켓은 상대적으로 낮은 표준 슈팅 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1세대 올 카본 라켓(하이 하드 카본 아님) CAB-20 2U는 28파운드를 당기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라켓이 부러지는 이유는 대개 끈 뽑는 기계의 고정 클립에 문제가 있거나, 끈 뽑는 기술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끈당김을 전문으로 하는 YY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실, 돈이 절약됩니다. YY는 1940년대부터 이어져 온 브랜드로, 오래된 브랜드와 새로운 브랜드가 있습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CAB 시리즈로 분류되는 타원형 라켓 유형은 뛰어난 제작 기술과 높은 비용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ISO 시리즈, 사각 헤드 유형, 티타늄이 포함되지 않은 고품질 모델이 여러 개 있습니다. 티타늄 시리즈에는 ISO 프레임(프레임 양쪽)의 3시와 9시 위치에 TI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MP 시리즈는 라켓 프레임에 MP 웨이브 그루브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AT 시리즈는 라켓 헤드 상부가 티타늄 장갑합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NS 시리즈, 나노샷. . 일본의 GOSEN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브랜드로 말레이시아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지정 라켓으로 YONEX에 이어 두 번째로 유명합니다. 왕첸. 라켓은 높은 기술력과 ROOTS(이중 T조인트), GAVUN SHAFT 등의 독자적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표모델인 5000TI의 엑스레이를 보면 YY보다 완성도가 좋다. 그러나 일부 공장 제품에서는 프레임이 비교적 부드럽고, 페인트가 벗겨지기 쉽고,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고전적인 샷입니다. 5000TI는 레드, 블루, 퍼플 세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진다. 레드 버전은 소프트 버전, 블루 버전은 하드 버전(실제로는 꽤 소프트), 퍼플 버전은 알 수 없다. 대만의 KENNEX는 카본 라켓을 최초로 생산한 회사로, 한때 세계 4대 라켓 중 하나를 생산한 카본 라켓 생산 특허를 85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투자 실수로 무너진 다각화된 기업이었습니다.

오래된 케네스 787은 가장 유명한 클래식 배드민턴 라켓 중 하나로 많은 전문가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 외관과 성능은 요넥스의 CAB-20과 매우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YONEX와 품질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YONEX의 탁월한 마케팅으로 인해 KENNX는 기본적으로 억제되었으며 이제 KENNX는 더 이상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클래식은 언제나 클래식이다. KINETIC ULX(100% 초고탄성 탄소섬유 소재와 KENNEX 고유의 "키네틱 시스템 기술" 85-90g 표준 ISO 초경질) 및 TITANIUMULX(70% 초고탄성 탄소섬유 소재, 30% 유리섬유 티타늄 메쉬 소재) (90-95g 표준 ISO는 매우 단단합니다) 비교적 기술적이고 독특한 라켓입니다. 하지만 예전 787만큼 유명하지는 않습니다. 그 밖에도 영국 칼튼 배드민턴 라켓, 독일 올리버 등 유명 브랜드가 많이 있지만 중국에서는 정품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모두 국내 모조품입니다(에이전트가 저를 고소했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200위안 이상이면 YY를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두 번째는 샷을 고르는 것입니다. 카메라가 아무리 발전해도 문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먼저 목수처럼 나무 손잡이의 네 방향을 살펴보며 라켓 샤프트와 나무 손잡이가 일직선을 이루는지, 라켓 프레임의 능선과 나무 손잡이가 비틀어져 있는지 살펴보세요. 탈지 및 압착되지 않은 목재는 젖거나 건조되면 변형되기 때문에 구부러진 손잡이가 일반적입니다. 두 번째는 태그를 걸거나 제거하는 것입니다. 라켓의 밸런스 포인트나 하단 위치를 손으로 잡고 라켓 핸들을 빠르게 회전시킵니다. 라켓이 전혀 흔들리지 않으면 라켓 프레임과 라켓 핸들이 올바른 것이며 라켓 프레임이 변형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라켓 샤프트는 직선입니다. 세 번째는 스레딩 구멍 사이의 거리가 같은지, 특히 라켓 헤드 근처에 구부러진 구멍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먼저 스레딩 마크가 라켓 샤프트의 연장선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787은 두 개가 있습니다). 비대칭인 스레딩 마크)를 확인한 다음 양쪽의 스레딩 구멍 사이의 거리를 차례로 살펴봅니다. 나사 구멍을 비뚤게 뚫고 스트링을 비대칭으로 묶으면 라켓이 변형되며, 특히 고압에서 힘이 고르지 않으면 프레임이 쉽게 부러집니다. 넷째는 라켓 샤프트를 비틀었다가 다시 구부려 헐거움이 없는지 느끼고, 실밥이 갈라지는 소리, 섬유가 끊어지는 소리를 들어보는 것입니다. 다섯째는 라켓 프레임의 양쪽을 잡고 중앙으로 밀어 넣어 라켓 프레임의 단단함을 느끼고 섬유가 부러지는 소리를 들어보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페인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스트링이 잘 걸려 있는데 라켓이 흔들리는 것은 스트링이 스트링에 제대로 안착되어 라켓 프레임이 변형되었다는 뜻이다. 무엇을 해야 할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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