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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A 게임에 로그라이크 요소를 통합하면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는 얼마나 무작위인가요?

MOBA 게임과 로그라이크 게임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게임 유형인 것 같습니다. 하나는 경쟁적 속성을 강조하고 다른 하나는 게임 플레이에서 자연스럽게 반대되는 두 가지 방향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최근 새로운 MOBA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로그라이크 요소를 전장에 통합한 MOBA 게임인 "Guardians of the Force"를 반드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비록 게임이 아직 테스트되지는 않았지만 발표된 게임 플레이로 판단됩니다. , 이것은 실제로 매우 "무작위" 게임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에서는 행운과 기술이 똑같이 중요합니다

경쟁 속성이 강한 게임, 특히 MOBA 게임은 대결을 강조하기 때문에, 전략과 마이크로 관리로 인해 무작위성이 약화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는 무작위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적절한 라인업, 서투른 팀원 등 전투에 돌입할 때 각 라운드에서 플레이어의 승패가 결정된 것 같습니다... 물론 한 사람의 캐리는 회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오버 반격도 있습니다. 전투 상황에 따라 장비를 변경하고 전략을 제때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어렵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는 이러한 논리의 고리를 벗어난 최초의 MOBA 게임일 수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요소가 포함된 이 게임에서는 전장이 무작위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았습니다. 이제 컴백은 단 몇 분이면 됩니다.

강력한 중립 제단, 세 발의 사격으로 전투 종료

3V3 게임이기 때문에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의 맵은 기존 MOBA 맵보다 작습니다. 중립 제단은 간헐적으로 전장 중앙에 나타나며, 중립 제단에서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떨어뜨리는 사람이 큰 이점을 얻게 됩니다.

중립 제단이 무너지면 제단은 적의 수정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3개의 대포로 수정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진영이 제단을 3번 점령할 수 있다면 곧바로 승리하게 된다. 중립 제단에서 두 파티가 전투를 시작할 때, 마지막 피 한 방울을 누가 흘리게 될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킬은 무작위로 해제되며 이동 순서에 따라 전투 추세가 결정됩니다.

중립 제단이 게임에서 큰 불확실성이라면, 영웅 스킬의 무작위성은 이러한 불확실성을 더욱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다른 MOBA 게임에서는 각 영웅의 스킬이 변하지 않으며 캐스팅 루틴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에서는 게임 내 각 영웅의 스킬을 무기 변경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영웅은 전투에 나갈 때마다 5개의 스킬을 가져올 수 있으며, 3개의 스킬이 등장합니다. 동시에 작업 인터페이스를 클릭하면 다음 인터페이스가 전환됩니다. 각 전투 전에 플레이어는 스킬 조합을 생각하고 가장 적절한 콤보를 사용하여 적을 죽여야 합니다.

물론 모든 전투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적응하고, 상황을 평가하고, 가장 적합한 동작 조합을 실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작위 BUFF, 주우면 획득 가능

스킬 시전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전장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기간 한정 BUFF가 가장 많습니다. 유용한 것은 혈액을 증가시키는 BUFF여야 합니다. 체력이 낮을 때 한두 개 먹으면 상대를 죽일 수도 있고, 제한 시간 가속 및 제한 시간 100% 방어와 같은 다른 BUFF도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며 중요한 순간에 전투 상황을 반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기간 한정 BUFF 외에도 게임 내 전장 양쪽에 다양한 영구 BUFF 공이 정기적으로 나타나며, 획득한 후에는 항상 전장을 둘러쌉니다. 영웅, 천연 보호 덮개를 형성합니다. 적과 가까이 있는 한 이 BUFF 공은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 BUFF 공을 빼앗는 것도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게임입니다.

이러한 임의의 로그라이크 요소가 게임의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까요? 게임은 아직 베타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아직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가디언즈 오브 더 포스"는 대중을 위한 매우 신선하고 흥미로운 MOBA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얼마 전 TapTap에서 소규모로 테스트를 진행했는데 우연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예약자 명단 9.4점이라는 초고득점이 그 증거다.

로그라이크 요소를 가미한 MOBA 모바일 게임으로, 5월 중순 iOS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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