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대중은 생방송 답안에 대해 어떻게 논평합니까?

대중은 생방송 답안에 대해 어떻게 논평합니까?

최근 써우거우 회사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한 후 생방송 답안에 참여하면서 답안을 검색할 수 있는 써우거우 답안 도우미를 내놓았다. 한 네티즌은 "정말 키가 1 피트 높고, 이런 부정행위신기도 있다!" 라고 논평했다. 사실, 부정행위 앱과 비슷한 것도 적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제목을 읽어서 답안을 찾는 데 3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라는 광고를 내기도 한다. 12 문제를 쉽게 맞히고, 현장에서 돈을 나누다! " 익지, 여가를 목적으로 한 생방송 답안은 일부 장면에서 일상화된 금전 게임으로 변했는데, 그 이유는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레저)

습득한 지식과 정보를 보상이나 영예와 교환하는 이런 지식퀴즈 모델은 처음이 아니다. 행복사전에서' 한 정거장 끝', 시사대회, 지식성과 오락성을 겸비한 만큼 서민들이 즐겨 보는 프로그램 유형이다. 생방송 답안은 이런 프로그램 형식을 계승했지만 두 가지 측면에서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하나는 상금 액수가 크고, 다른 하나는 참여인원이 많다는 것이다. 특히 일부 생방송 답안에서는' 혈전 끝까지' 방식을 통해 개별 통관자에게 수십, 심지어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 기형이 높은 보너스는 과도한 인센티브를 낳고, 참여인원이 많고, 감독 비용이 높고, 부정행위 비용이 낮으며, 각종 부정행위 방식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것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 P > 기형적인 보너스로 눈길을 끌고 유량을 교환하면 결국 익지문답 패턴 자체를 변형시킬 뿐만 아니라 지식과 돈에 대한 가치관을 왜곡시켜 경솔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어떤 참가자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10 여 회에 걸쳐 참여하고, 출근, 식사 시간도 답안을 쓰고 있다. 소수의 네티즌은 심지어 일하지 않고 도박 심리를 낳고 각종 보조 도구 충격상을 다운받기까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타오바오 플랫폼에는 문제고, 통관비밀, 부정행위기 판매사업도 등장했다. 일단 플랫폼이 무절제하게' 동전' 을 뿌리면 대중오락과 인터넷 문화를 무거운 구리 악취에 물들게 되고, 원래는 즐겁고 편안하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가르치다가 오히려 정성이 없는 금전 게임으로 변모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上篇: 컴퓨터의 시스템 정보를 여는 방법 下篇: 메탄올 자동차를 개조한 후 오일 플로트 손상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