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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못에는 연꽃이 있고 마음에는 의심이 없습니다.

이생에서 나는 하나님과 약속을 했지만 지키지 못했습니다.

그날 집에 돌아와 낡은 물건들을 뒤지던 중, 털어낸 노란 두루마리들 사이에 세월의 먼지가 묻은 독특한 수상 종이 한 장을 살며시 떼어내 발견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연꽃을 그려서 벌었다고 합니다. 아련한 기억은 연꽃잎의 마지막 얼룩에만 고착되고, 먼지로 뒤덮인 붓은 주울 수 없는 청춘의 숨결로 덮혀 있다.

연꽃이 활짝 피는 시기에 태어났는데, 가족들이 내 아기 이름에 '연꽃'이라는 단어를 넣어 부르는 걸 그때부터 학교에선 눈에만 보였다. 이전 이름 ​​열에. 이주하는 길에 가끔 전화가 오면 늘 뒤돌아 잠시 멍한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다가 웃으며 대답한다. 나는 이미 옛날의 길에 나 자신을 버리고 허즈의 성품을 잊어버린 것으로 드러났다.

청춘은 시들고 연꽃과 분리되어 연꽃과 관련된 글과 그림을 볼 때마다 갑자기 떨려온다. 나를 버린 것이 아니라 먼지 속을 헤매고 있는 것이다. 연기, 무시. 그러나 결국 늦은 밤 창밖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홀을 통해 들어와 내 마음과 본성을 드러내는 것처럼 나는 그것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된다. 이럴 때마다 나는 연꽃 연못에 들어가 어지러운 세상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싶다.

특별한 휴식 시간에 심부름을 하러 나갔다가 우연히 그 사람을 만났습니다.

차를 주차하고 보니 녹색 구름 연못이 펼쳐져 있고, 붉은 꽃이 한 송이 피어나고, 우아하고 매력이 넘칩니다. "녹색 연꽃이 녹색 물을 덮고 무궁화는 빨간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열려 있고 빽빽한 연꽃 연못은 마치 녹색 땅처럼 층층이 열려 노란색 수술이 드러납니다. 싹이 튼 연꽃은 수줍은 듯 나뭇잎 밑에 숨어 있었습니다. 곧게 뻗어나와 연잎보다 높이 솟아오르는 기운이 넘치는 것도 있고, 꽃봉오리가 금방이라도 부풀어오를 듯 탐욕스럽게 보관되어 있다. 나는 순간 충격을 받고 유혹을 이기지 못해 우산을 들고 연꽃 연못으로 갔다. 붉고 분홍빛 꽃잎을 보니 태양이 그 아름다움을 태워버릴까 봐 우산을 기울여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바람도 비도 없었습니다. 태양 아래, 맑은 물 위에, 멀리서 보면 네덜란드는 유난히 고요하고 밝게 보였습니다. 내 걱정은 너무 불필요합니다.

연못 주위를 반 바퀴 돌며 가끔씩 나뭇잎 하나를 몸 가까이에 갖다 대고 입에 가져가면, 향기로운 이슬방울이 내 품에 쏟아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연꽃에 올라 구슬을 가지고 놀아도 잔물결은 둥글지 않다." 갑자기 이마에 분명한 느낌이 들었고, 마치 신이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듯 고개를 들었더니 가벼운 빗방울이 떨어졌다. 비는 청량하고, 푸른 연꽃은 향기롭습니다. 우산을 내려놓고, 몸을 기울여 부드러운 연잎의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마음을 진정시키세요. 빗방울은 꽃끝에 떨어져 다이아몬드처럼 찬란한 빛을 내며 꽃잎을 타고 흘러내려 연꽃의 심장에 응축되어 눈가에 매달렸다. 시선을 돌리면 연꽃 중심부에 모인 금구슬이 연잎에서 켜진 작은 등불처럼 밝게 굴러가고 떨린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카메라를 가져오지 못한게 아쉽네요. 집안일을 마치고 케이스 앞에 앉자 그 일에 대한 기억이 다시 흐릿해지기 시작했다. 그 해의 사진을 검색해 보니 그것도 연꽃 연못 옆에 있었지만 시간은 흐려지고 기억은 흐려져 더 이상 지금의 모습이 아닙니다. 세월이 어제가 되었고, 내 기분도 어제가 되었습니다. 넘어진 이 말들, 다른 해에도 이랬던가? 빗속의 저 연꽃을 생각해 보십시오. 각각의 연꽃은 밝거나 어두운 향기가 나거나 부드럽거나 거침없이 시간의 노래를 부르는 부드러운 음과 같습니다. 나는 기억이 다시 희미해지는 것을 참을 수 없어서 키보드를 두드려서 식량을 보여주고 목적지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아련한 연꽃 소리를 들으며 내 품에 안긴 기분, 고요한 거즈 커튼 위에 습기가 머금고, 비에 씻겨 내려가는 내 기분. 쇠퇴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알록달록한 구름 속에 있고, 먼 하늘에 주고 싶다. 아무 이유 없이 보고 싶고, 아쉬운 마음으로 시원한 바람을 기대한다. 이제 세월이 흘렀고, 그 이야기들을." 젊음의 설렘에 젖어 있는 저 유배자들은 늦게 돌아오는 구름에 매달려 있는데, 나는 그들을 보고 싶습니다. 얼마나 더 볼 수 있습니까?

세상 사람들은 모두 연꽃의 성격을 동경하고 그 독특함과 맑음에 감탄한다. 그러나 서리와 눈이 지나고 나면 연꽃의 반야를 이해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꿈은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9일 동안 홍몽을 노크할 생각도 없고, 9일 동안 쫓고 싶은 마음도 없고, 먼지도둑이 나의 아름다움과 성실함을 훔쳐가고, 세월의 도둑이 나의 열정과 성실함을 훔쳐가도록 내버려둔다. 나는 또한 끝없는 악의 바다와 붉은 먼지에 무관심하며, 부식되기를 거부합니다. 혼돈스러운 구름과 연기도 한구석에 확고히 자리잡고 있어 자유롭고 행복하며 지극히 화려하고 열정적이며 시들고 영원하며 자신의 번영과 외로움을 조용히 해석하고 있다. 나는 일생 동안 오직 꽃만을 위해 당당하게 서 있고, 오직 브롬수를 막아주는 잎사귀만을 위해, 오직 탁한 진흙을 녹이는 줄기만을 위해, 험난한 세상의 바닷가에 서서 나를 꼭 끌어안습니다.

나는 그분께 묻고 싶습니다. “푸른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병 속에는 물이 있다”처럼 될 수 있으려면 얼마나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까?

연못에 마음을 담그면 연꽃과의 약속도 헛되지 않을 것이다.

"떠오르는 향기가 굽은 제방을 감싸고, 둥근 그림자가 화치를 덮고 있다. 가을바람이 일찍 불어오면 파편들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자주 든다." 완전한 그림을 만들기 위해 함께 엮어질 수 없기 때문에 망각이 너무 쉬워집니다. 옛날 이야기와 옛날 이야기가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는 감정을 진정시키고 사람들에게 평화롭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자신의 도시에 뛰어든 루헤, 전생도 미래생도 없다. 이생에서만 나는 왕이요 종이요, 앉아서 은혜와 위엄을 누릴 수 있고, 집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촉촉한 영역이 있고 생명의 색을 볼 수 있는 한 눈부신 광선에 목이 졸리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면, 린넨, 실크로 만든 메이크업을 해도 여전히 심플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귀환은 너무나 간단하고 마음에서 몸까지의 반경으로 우리는 넘치는 먼지 냄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맑은 연꽃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의 손이 연꽃 연못 위를 계속해서 스치면 흉터에 묻은 색소가 점차 희미해진다. 금박을 입힌 서약, 장식의 분위기, 색깔 있는 단어를 포함하여 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것입니다. 그때에는 마음이 미간에 있고, 말은 입술에 있고, 말은 삼경에 있고, 이때 마음은 입에 있고, 말은 입에 있고, 말은 안에 있다. 말을 보지 않고 연꽃의 마음 속에 숨어있는 손. 찬란한 광년(Splendid Light Years)의 이야기는 이해하면 마음 속에 살고, 이해하지 못하면 바람 속에 맴돌게 됩니다.

누군가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행복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바람도 비도 진흙도 없이 시간을 서두르지 않고 자신의 세계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생의 운명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욕망 없이 살면 모든 풍경을 볼 수 있고, 생각이 없으면 천국을 걸을 수 있습니다. 한월은 렘넌트 허를 목졸라 죽였을 때 주머니에 3천 번영만을 꿰매었고, 상황이 변하기를 기다리지 않는 우아한 모습을 보였다.

네덜란드어가 푸르고 맑고, 일생의 반짝이는 수정으로 가득 차서 일생의 기쁨을 지키는 계절, 나중에는 세월의 주름이 시간을 가리고 몸이 휘청거렸다. . 마음을 담아 연꽃을 썼던 시절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그루터기가 홀로 서고, 나날이 누에고치되고, 여전히 옛 한 해의 좋은 일들을 생각할 때까지 당신과 평화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보소보를 한가롭게 외우면 곡평이 슬프다. 서풍을 끌지 말고 붉은 옷은 가을을 견디지 못한다." 그 소박한 마음은 연꽃처럼 조용히 열리고 잔잔하게 물결치며 수백 겹의 덮개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낡은 것, 서 있는 것. 인생의 굴곡을 우아하게 반영하는 향기 속에서 여전히 제멋대로의 모습이 조용히 피어나고 있다.

세상은 부침이 있고, 바람과 물이 움직이고, 오면 반응하지만 가면 머물지 않습니다. 세상의 벽으로 갈라진 곳, 흐르는 빛의 강물, 해와 달이 만나든, 미간 사이에 생각이 있든, 색을 섞으러 왔든, 펜을 접고 떠나든, 그것은 너의 그림배다 ; 차려입고 나갈 때도, 침묵할 때도 모두 나의 극장이다. 안개와 안개 양쪽에 흐르는 물이 진심을 떠내려가고, 언약은 절벽에서 떨어졌다. 침묵은 산과 강에서 가장 긴 시간일 수 있으므로 굳이 해석할 필요가 없다.

이 계절에도 나는 여전히 표평강을 날 수 없고, 연꽃 연못 위를 다시 걸을 수 없다. 구름과 물의 모습을 추측하지도 않고, 물소리를 생각하지도 않는다. 나는 오직 연꽃의 긍지와 가벼움만을 듣고, 시야 밖에서 연꽃 보트가 흔들리는 것을 지켜보며, 추운 겨울과 가을을 없애기 위해 먼 물에만 의지하여 자연스럽게 "물에 닿지 마십시오." , 순수함은 마음에서 나온다."

이렇게 연꽃과 함께 걷고, 희고 투명한 비단 한 조각을 잘라 펼쳐놓고, 밝은 책상 위에 추위를 날려버리세요. 습기가 없으면 무력함과 황량함을 씻어내리로다. 햇빛이 없으면 저절로 빛나고 향기가 없으면 저절로 피어난다. 그렇다면 과부하가 걸리면 안 되겠죠? 그렇다면 연못에는 연꽃이 있으니 의심할 여지가 없겠죠?

저자 소개

Hou Lanxin, 온라인 이름: Luoquan Juntian은 쓰촨성 출신입니다. 맷돌을 끄는 당나귀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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