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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스크린 접합의 세 가지 주요 기술은 무엇입니까?

대형 스크린 접합의 세 가지 주류 기술은 단일 칩 시스템, 2칩 시스템, 3칩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1. 단일 칩

단일 DMD 프로젝션 시스템에서는 풀 컬러 프로젝션 이미지를 생성하려면 색상환이 필요합니다. 색상환은 60Hz의 주파수로 회전하는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필터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이 구조에서 DLP는 순차 색상 모드로 작동합니다. 입력 신호는 RGB 데이터로 변환되어 DMD의 SRAM에 순차적으로 기록됩니다. 백색 광원은 포커싱 렌즈를 통해 색상환에 초점을 맞추고 색상환을 통과한 빛은 이미지화됩니다. DMD 표면. 색상환이 회전하면 빨간색, 녹색, 파란색 빛이 DMD에 순차적으로 방출됩니다. 색상환과 비디오 이미지는 순차적으로 작동하므로 빨간색 빛이 DMD에 닿으면 빨간색 정보가 표시되어야 하는 위치와 강도에서 렌즈가 "켜짐"으로 기울어집니다. 녹색 및 파란색 빛과 비디오 신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간의 시각 시스템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 정보를 집중하여 풀 컬러 이미지를 봅니다. 투사 렌즈를 통해 DMD 표면에 형성된 이미지를 대형 화면에 투사할 수 있습니다.

2. 2개

메탈할라이드 램프의 적색광이 부족한 점을 활용한 시스템입니다. 색상환은 빨간색, 녹색, 파란색 필터 대신 마젠타색과 노란색이라는 두 가지 보조 색상을 사용합니다. 색상환의 자홍색 부분은 빨간색과 파란색 빛을 통과시키고, 노란색 부분은 빨간색과 녹색 빛을 통과시킵니다. 그 결과 빨간색 빛은 항상 통과하고 파란색과 녹색 빛은 각각 자홍색-노란색 색상환의 교번 회전에서 본질적으로 절반의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색상환을 통과하면 빛이 이색성 이색 프리즘 시스템에 직접 닿습니다. 연속적인 빨간색 빛은 빨간색과 빨간색 비디오 신호를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DMD로 분리됩니다. 순차적인 파란색 및 녹색 빛은 교대 색상을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다른 DMD에 투사됩니다.

3. 세 조각

또 다른 방법은 프리즘 시스템을 통해 백색광을 세 가지 기본 색상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세 개의 DMD를 사용하며, 하나의 DMD는 하나의 기본 색상에 해당합니다. 3칩 DLP 프로젝션 시스템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밝기를 높이는 것입니다. 3개의 DMD를 사용하면 각 원색의 빛을 자체 DMD에 직접 연속적으로 투사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더 많은 빛이 화면에 도달하여 더 밝은 투사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 고효율 3칩 프로젝션 시스템은 초대형 스크린과 고휘도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4. DMD 칩에 있는 수백만 개의 마이크로미러는 각각 하나의 픽셀에 해당합니다. DLP 후면 프로젝션 장비는 적분기(Integrator)를 사용하여 광원을 균질화하고 고속 회전을 통해 컬러 휠(COLORWHEEL)이 빨간색, 녹색, 파란색 및 기타 색상 분리 필터와 결합되어 투과된 색상을 분리합니다. 백색광을 고속 모터로 회전시킨 후 지정된 광 경로를 따라 서로 다른 단색광을 순차적으로 분리하여 최종적으로 다른 광학-기계적 구성요소를 통해 풀컬러 이미지를 합성하고 투사합니다.

5. DLP 후면 프로젝션에는 일반적으로 유리 커튼과 수지 스크린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유리 스크린은 평면도가 좋고 사용 환경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며 수지에 대한 일정한 온도 및 습도 환경이 필요합니다. 화면이 부드럽습니다. 화면은 기본적으로 평면성이 전혀 없습니다. 일부는 광학 유리를 추가하여 평면도를 향상시키지만 화면 밝기와 대비를 희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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