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백과사전 - 던전 키퍼 1 전체 가이드

던전 키퍼 1 전체 가이드

시설 건설

게임에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다양한 건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옥은 적을 복종하는 해골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묘지에 일정 수의 시체가 쌓이면 뱀파이어가 등장합니다.

숫자 이름 가격 활력 함수

1 입구 입구 0 4000 몬스터가 가장 많이 드나드는 곳은 최대한 빨리 점령해야 한다.

2 보물 방 보물 50 100 골드 저장

3 도서관 200 320 마법 연구 및 일부 이후 방

4 감옥 감옥 225 600 적군을 감금 언데드 몬스터

5 고문 350 1000 몬스터를 고문하는 곳

6 몬스터 훈련 150 1350 몬스터 훈련

7 던전 하트 0 1300 본진 파괴시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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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작업장 200 900 메커니즘 및 문 제조

9 스캐빈저 750 1000 유사한 몬스터 소환

10 사원 350 1000 예배 장소, 매우 유용함

11 묘지 300 350 시체를 배치하여 뱀파이어를 생산

12 병영 125 350 내부 부대의 사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13 닭농장 부화장 125 350 식량 제공

14 Lair 100 200 몬스터 거주지

15 Bridge Brige 30 100 강과 연결되거나 용암 지구로 분리

16 경비 초소 50 5000 몬스터 경비병 파견 가능

도서관의 마법

숫자 및 이름은 비용이 듭니다(참고) 연구 시간 효과

1 몬스터 잡기 손 0 1 몬스터를 잡아서 다른 곳에 놓으십시오

2 일꾼 생성 IMP 생성 30 1000 일꾼 생성(150골드/인)

3 복종 강제 복종 필수 25 6000 복종 강제

4 때리기 SIap 0—1 1 몬스터를 물리치기 복종하게 만드세요

5 악마의 시력 50~130 3800 미지의 영토 관찰

6 Call to Arms 1~10 7400 소환 기간 동안 골드를 소모하는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7 Rockfall 동굴 1000~2600 25000 적을 공격합니다.

8 Possession Creature 0 1 Possession On Monsters

9 Gather Hold Audience 1000 11000 모든 몬스터를 중심으로 모이게 합니다. 던전

10 번개 600~3000 15000 적 타격

11 가속 속도 100~900 5700 몬스터 가속

12 보호 Pntect 100~900 15000 몬스터 증가 방어력

13 투명화 은폐 100~900 9400 몬스터를 투명하게 만듭니다

14 질병 7000~9000 20000 적을 병들게 합니다

15 닭 1200~3000 20000 적은 단시간에 닭으로 변합니다

16 벽 파괴 벽 파괴 10000 -26000 750000 적의 벽 파괴

17 TimeBomb / / 적의 고유 마법

18 프로세스를 제지하라 / / 적의 고유 마법

19 최후의 심판의 책 아나게돈 60000 100

00은 원자폭탄과 같습니다.

참고: 일부 마법의 레벨은 서로 다릅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들고 효과도 강해집니다.

메커니즘과 문

게임은 영토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제공합니다. 작업장에서는 많은 문과 함정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합니다. 문은 플레이어 자신의 생물이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지만 적들은 접근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생물이 들어올 수 없도록 문을 잠글 수도 있습니다. 잠그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클릭하세요. 이는 문을 잠그는 것과 같습니다. 문은 두 개의 돌 사이에만 놓일 수 있고 적군이 문을 부수고 열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방어 장치는 아닙니다.

문보다 메커니즘이 더 다양해요. 예를 들어, 번개 함정은 강력한 번개로 주변의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 던전 주위를 돌아다니며 만나는 모든 것을 때리는 움직이는 바위와 같은 더 이상한 메커니즘도 있습니다. 게임의 어떤 메커니즘도 거기에 배치되면 즉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해당 메커니즘을 활성화하기 위해 작업장에서 상자를 가져와야 합니다. 따라서 근처에 상대적으로 강한 적군이 있는 경우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작업자가 활성화 상자를 운반하기 전에 사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메커니즘은 특정 용도로 사용되므로 완벽한 방어 방법이 아닙니다.

번호 이름 레벨 작업량 판매 가격 공격 레벨 공격 간격 방어력

1 볼더 3 25000 1000 1 0 /

2 알람 0 18000 250 12 2000 /

3 독 1 20000 350 5 200 /

4 번개 2 20000 500 8 140 /

5 힘의 말씀 5 20000 750 3 84 /

6 라이브 3 20000 750 1 0 /

A 나무 문 0 18000 250 / 400

B 튼튼한 문 브레이스 문 2 24000 500 / 750

C 철문 3 26000 750 / 1500

D 마법의 문 4 50000 1500 / 3000

보물

게임 내 보물을 찾으려면 땅을 파야 합니다. 발굴된 지역의 보물을 볼 수 있으며, 마우스를 사용하여 클릭하면 그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져가려면 보물이 있는 곳을 자신의 것으로 표시한 다음 직접 손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보물이 있으며, 그 디자인은 다른 게임과 매우 다릅니다. 게임 내 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증가: 모든 몬스터의 레벨을 한 단계씩 높일 수 있습니다.

생물 부활: 전투에서 죽은 생물 중 하나를 선택하여 부활시킵니다.

영웅 훔치기: 적의 영웅을 유혹하여 우리 편에 합류시킵니다.

생물 증식: 모든 몬스터를 두 배로 늘립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급여의 두 배를 받아야 합니다. 돈이 충분하지 않으면 이 생물들은 화를 내고, 서로 죽이기 시작하고, 비효율적으로 일하거나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안전하게 : 던전 하트의 HP를 증가시켜 던전 내 모든 벽을 즉시 강화할 수 있습니다.

Transfer Creature: 싱글 모드에서 사용됩니다. 기존 생물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선택한 생물은 이 레벨에서 사라지고 다음 레벨이 시작될 때 팀에 나타납니다. 레벨을 유지하기 때문에 적을 죽이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지도 공개: 이 레벨의 지도를 표시합니다.

숨겨진 세계 찾기: 싱글 모드에서 사용됩니다. 숨겨진 레벨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 레벨에서 매우 이상한 일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괴물과 적

게임에는 마법사, 바바리안, 궁수, 몽크, 드워프, 기사, 아바타, 터널러, 위치 등 30가지 유형의 몬스터와 적이 있습니다. 게인트, 페이일리, 도둑, 전사(사무라이), 혼와이, 스켈레톤, 트롤, 드래곤, 데몬 스폰, 플라이, 달크 미스트리스, 매직 소서러, 담즙 데몬, IMP, 비틀, 뱀파이어, 거미, 헬하운드, 고스트, 펜타클, 몬스터 (오크), 다양한 속성은 다음 표에 표시됩니다.

이름 힘 방어구 민첩성 방어 행운 회복 배고픔 비율 배고픔 요구 사항 시야 범위 가스 임금

1 마법사 350 20 15 100 30 5 4 5 232 500 125를 두려워하지 않음

2 야만인 700 60 50 70 60 10 5 8 348 1500 95를 두려워함

3 궁수 300 20 20 100 60 15 2 5 148 250 공포 60

4 수도사 325 40 20 80 80 30 8 5 232 750 공포 75

5 드워프 500 50 40 55 30 2 4 5 280 500 공포 35

6 기사 50 80 100 150 30 15 6 9 340 600 공포 540

7 신 3000 150 120 180 110 20 9 10 448 1000 공포 1200

8 파는 사람 350 40 30 40 40 0 ​​4 5 248 500 공포 50

9 마녀 300 20 20 80 30 6 3 5 348 400 공포 75

10 거인 650 100 60 60 30 20 5 5 332 1000 공포 43

11 요정 150 10 10 70 30 40 2 5 164 250 두려워하지 않음 59

12 도둑 250 30 20 120 80 14 4 5 248 1750 두려움 57

13 Samurai 700 80 60 90 70 20 9 8 348 750 Fear 195

14 Horned Reaper 2000 150 70 160 70 70 8 3.5 496 2500 Fear 950

15 Skeleton 500 55 20 70 50 2 5 0 64 500 70을 두려워하지 않음

16 룰렛 유령 450 40 35 50 50 10 6 6 348 500 50을 두려워함

17 용 900 90 90

60 50 18 3 8 432 5000 공포 350

18 유령 325 50 40 70 50 8 5 6 248 250 공포 70

19 파리 150 10 10 50 30 15 5 9 112 850 공포 5

20 블랙 위도우 700 60 50 70 70 20 9 8 364 750 공포 175

21 마술사 300 20 15 100 30 6 6 8 332 400 공포 120

22 미친 사람 700 60 50 70 70 20 9 4.5 648 3000 두려워하지 않음 98

23 노동자 75 5 5 60 5 0 0 0 96 500 0을 두려워함

24 딱정벌레 250 25 25 55 40 3 5 5 148 300 두려움 18

25 뱀파이어 800 70 30 80 80 25 9 6 256 2500 두려워하지 않음 750

26 거미 400 40 30 60 50 3 2 7 248 250 공포 35

27 케르베로스 600 55 35 70 50 8 8 6 396 500 공포 67

28 유령 200 20 20 90 60 10 4 0 064 100 두려워하지 않음 20

29 촉수 700 50 50 65 50 3 1 8 132 500 공포 45

30 괴물 700 60 60 60 65 12 7 7 348 600 공포 95

이 생물들은 자신만의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징 특징: 유령은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고 근접전에서도 싸울 수 있습니다. 파리는 약하지만 매우 빠릅니다. 공격력과 속도 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생물들은 독특한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몬스터는 용암을 직접 통과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생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몬스터는 적을 얽힐 수 있는 광선을 쏘는 거미와 같이 적을 공격하기 위해 마법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노동자는 집을 파고, 금과 보석을 채굴하고, 시체와 의식을 잃은 생물을 지정된 장소로 운반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부여받지 않더라도 가만히 있지는 않지만 자동으로 던전의 벽을 강화해 적들이 강화된 벽을 침범할 수 없게 됩니다.

게임은 각 레벨이 시작될 때 자동으로 특정 수의 일꾼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는 포털을 통해 다양한 생물이 소환되지만 이는 너무 느립니다. 일꾼을 추가하는 더 좋은 방법은 직접 구매하는 것입니다. 구매에는 일꾼을 구매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일종의 마법이 필요하며, 이는 물론 많은 비용이 듭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첫 번째 레벨부터 바로 이 마법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때 매우 흥미로운 점은 각 일꾼을 구매하는 데 소요되는 돈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일꾼을 많이 보유할수록 다른 일꾼을 구매하는 데 더 많은 돈이 필요하고 가격도 계속해서 오를 것입니다. 노동자는 돈으로 살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기도 하다.

제단의 기능

게임에서는 중앙에 웅덩이가 있는 건물인 제단을 지을 수 있으며, 생물 중 일부를 잡아서 던질 수 있습니다. 못(제사라 함)에 들어가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라. 하나님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무엇을 드리는지에 관심을 두지 않으십니다. 그러나 그가 행복하다면 그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괴물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생물을 보상으로 줄 것입니다.

(1) 닭은 폭발하는 닭(Chicken Flamb)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거미 1마리와 딱정벌레 1마리를 사용하여 검은 과부를 얻습니다.

(3) 제단에 있는 화난 악마 2마리를 제물로 바쳐 모든 몬스터를 닭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치킨 서프라이즈를 얻으세요.

(4) 희생 2가 제단에 날아와 연구를 완료합니다.

(5) 제단에 딱정벌레 2마리를 제물로 바쳐 제작을 완료한다.

(6) 제단에 파리 1마리와 거미 1마리를 희생하여 마술사 1명을 얻습니다.

(7) 제단에 거미 3마리를 희생하여 미치광이 1명을 얻습니다.

(8) 제단에 미친 악마 1마리, 블랙 위도우 1마리, 룰렛 고스트 1마리를 희생하여 뿔사신 1마리를 얻습니다.

감옥과 심문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군대는 전투 중에 항상 적을 죽이려고 합니다. 게임이 특정 건설 ​​단계에 도달하면 감옥과 심문실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감옥은 도서관에서 연구되었습니다. 그 후, 상태 메뉴에서 투옥 스위치를 켜면, 당신의 부대는 전투 중에 적을 죽이는 대신 기절시킬 것입니다. 적이 의식을 잃으면 일꾼들이 달려와 감옥으로 데려갑니다. 감옥 안의 적들은 곧 깨어나 그들을 무시할 것입니다. 굶어 죽으면 그들은 당신에게 충성하는 해골이 될 것입니다. 시체 건물이 당신에게 항복하지 않으면 그를 고문실에 던져서 그에게 교훈을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통제된 유령이 되어라. 일부 수감자들은 그것을 견디지 못하고 굴복했으며 동시에 적에 대한 정보를 가져 왔습니다. 항복하지 않으면 고문을 당하고 치유 마법을 여러 번 반복해서 항복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전투 장소가 감옥에서 너무 멀면 노동자들이 포로를 수송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전투 중에 적이 깨어나서 가장 먼저 고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영토에 문제를 가져올 것입니다.

3. 게임 전략

레벨 1 Evilsmile

과제: 던전 마스터로서 골드를 저장할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 레벨에서는 보물방을 건설해야 합니다.

먼저 금광을 파고 서쪽에 보물방을 건설하세요. 동쪽에 굴을 건설한 후 입구를 파면 몬스터들이 합류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괴물의 굴과 닭 농장을 건설하세요. 곧 적이 강에서 파고들어 일꾼을 보내어 적의 통로를 점령하게 하면, 적의 기사가 나타나 모든 몬스터를 공격하게 하면 임무가 완료됩니다.

2레벨 Cosyton

과제: Hawke(Brana Hauk)의 교훈을 배우세요. 충분한 건물이 필요합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만큼 충분한 건물을 건설하세요.

동쪽의 금광을 파낸 후 보물방을 만들고, 서쪽의 금을 캐서 굴을 짓는다. 입구를 파는 동시에 일꾼을 생성하세요. 이제 남쪽을 파서 훈련장을 건설하세요. 몬스터를 수련장에 던진 후, 수련장 옆에 닭장을 건설하고, 이때 남동쪽 구석에 금을 파서 또 다른 보물방을 찾으세요. 이제 내 몬스터도 특정 능력을 갖게 됩니다. 훈련장에서 남쪽으로 파고 들어가면 강 남쪽 기슭의 흰색 기지에서 적이 나타납니다. 그들을 파괴한 후 기사도 그곳에서 나와 전투에 참여합니다. 그를 죽이면 임무가 완료됩니다.

워터드림 웜 3레벨

과제: 보물 방, 은신처, 인큐베이션 룸, 훈련실이 있는 던전을 건설하세요. 면적이 충분히 넓어야 하며 합리적인 건물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건설의 군대.

남쪽의 금광을 발굴하고 보물방을 건설해보세요. 그런 다음 일꾼을 만들고 북쪽에 금광을 파되 다른 방을 건설하지 마십시오.채굴이 완료된 후 입구를 파고 동시에 보물 방에서 동쪽에 공터를 파서 동물 굴을 건설하십시오. 동물 굴 아래 열린 공간을 파서 닭장을 짓고, 보물방 아래에는 훈련장을 짓고, 패널이 깜박이면 북쪽 열린 공간에 도서관을 짓습니다. 곧 가속 기술을 연구하고 이를 사용하여 몬스터 훈련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남쪽으로 강을 파헤치면 첫 번째 적 영웅들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들을 처치한 후 부상당한 몬스터들을 쉬게 하고 일꾼들이 적의 기지를 점령하게 하면 이들을 처치하고 임무를 완료하게 된다. .

레벨 4 꽃모자

과제: 자신의 팀을 모아 적의 던전을 파괴하세요.

서쪽에 있는 금을 발굴하고 공간을 확보해 도서관을 지으세요. 그런 다음 남쪽에 있는 보석 광산을 채굴할 일꾼을 만들고 여기에 더 큰 보물방을 건설하세요. 이때 입구를 파고 보물방 동쪽 땅을 파서 동물의 굴을 짓는다.

발굴이 완료되면 북동쪽의 금광을 파서 훈련장을 짓고, 북서쪽의 금광을 파서 양계장을 건설해야 하며, 두 방을 연결하려면 도로를 파야 합니다. 파고들면 도서관을 지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의 레벨이 5~6에 도달하고 다리를 연구하면 북쪽의 금광을 파고 빠르게 북쪽 땅으로 건너갈 다리를 건설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적의 던전 하트는 북쪽에 있으니 쉽게 적 몬스터를 물리치고 던전 하트를 깨뜨릴 수 있어야 합니다.

레벨 5 Lushmeadow-on-Down

과제: 거미가 팀에 합류했지만 파리의 천적이므로 파리를 분리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면 부대의 전투 효율성이 향상되고 최종적으로 적대적인 던전 키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남쪽에서 금을 파서 보물방을 짓고, 동쪽에서 금을 파서 도서관을 지으세요. 그런 다음 입구를 파고 남쪽에 금광을 파서 동물 굴을 만들고, 북쪽에 두 개의 열린 공간을 파서 양계장과 훈련장을 동시에 건설해야 합니다. 세워짐. 몬스터 레벨이 높아지면 북쪽 땅을 파서 다리를 건설하고, 감옥을 점령한 뒤 빠르게 북쪽으로 발전해 적의 던전 심장을 무너뜨리면 임무가 완료된다.

레벨 6 셔글델

미션: 던전에는 당신과 싸우고 싶어하는 세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적대적인 던전 가디언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먼저 던전 하트의 서쪽과 동쪽에 금광을 파고, 서쪽에 보물방을, 동쪽에 도서관을 짓습니다. 입구를 파고 보물방에서 북쪽으로 파서 동물 굴을 지으세요. 이때, 동물굴에서 북쪽으로 파서 닭장을 짓고, 입구에서 북쪽으로 파서 훈련장을 짓습니다. 다리를 연구한 후 훈련장에서 강까지 북쪽으로 파낸 후 다리를 건설하여 눈 금광 중앙으로 연결하고 처형실을 점령하세요. 동시에 남쪽으로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 땅을 굴착했습니다. 마안을 이용해 적의 파고 있는 방향을 파악한 뒤, 거기까지 파헤쳐 연결하고, 몬스터를 보내 공격해 남쪽에 있는 적의 던전 심장부를 무너뜨려라.

레벨 7 위시베일

미션: 당신은 현재 전쟁의 중심에 있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강해지면 인간 침략자들을 제거하고 적대적인 던전 수호자들을 공격해야 합니다.

남서쪽에서 금을 채굴하여 보물방을 짓고, 입구를 파고, 동쪽에서 입구에서 금을 캐서 동물굴을 건설합니다. 아래 열린 공간에 닭 농장을 짓고, 여기서 서쪽을 파서 훈련장을 건설합니다. 던전 하트 동쪽의 열린 공간에 도서관을 지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의 레벨이 충분히 높아지면 북쪽이나 서쪽의 땅을 연결하는 다리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인간 영웅을 죽인 후 부상당한 몬스터를 쉬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북서쪽으로 금광을 파고 여기에 두 번째 보물 방을 건설하십시오. 이때 임프들은 레벨을 올리기 위해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런 다음 동쪽을 파고 근접전을 벌인 후 인간 기지를 점령하세요. 인간 기지에는 두 개의 히어로 게이트 순간이동 장치가 있으며, 그 주위에 메커니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커니즘을 설정할 때 적의 기사가 나타나 메커니즘의 공격 범위를 벗어나면 몬스터가 공격을 가합니다. 그런 다음 서쪽의 적 던전의 벽을 따라 파서 입구를 찾아 몬스터를 보내 공격해 적 던전의 심장부를 파괴하세요.

레벨 8 티클

과제: 던전에 반란이 있습니다. 그들을 찾아 협상하고, 협상이 실패하면 제거해야 합니다.

남서쪽의 금, 동쪽의 금을 발굴하고, 남서쪽에 보물방을 건설하세요. 그런 다음 입구를 파고 입구 북쪽에 공터를 파서 동물 굴을 만듭니다. 동쪽의 동물 굴에서 두 개의 공터를 파고 훈련장과 양계장을 차례로 건설했으며 동시에 동쪽 공터에는 도서관 건설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헬하운드와 유령이 합류할 때까지 동쪽으로 파십시오. 이때 엘프와 싸울 수 있는 충분한 힘이 있어야 합니다(감옥과 고문실을 만든 후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북서쪽에서 금을 파서 공격하십시오. 그들을. 그 후 북쪽으로 파면 인간 영웅들을 만나게 되는데 그들을 파괴한 후 북쪽의 금광과 연결되는 다리를 건설한 후 그 자리에 보물방을 건설하고 이곳에서 보석을 채굴하세요. 전개가 너무 느려 적군이 이미 이곳을 채굴하고 있을 것이다. 적을 물리치기는 쉽지만, 패배 후에는 모든 발굴을 중단하고 적 기지를 빠르게 점령하여 그들이 부활하지 못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곳을 점령한 후, 맵 중앙의 적 던전을 빠르게 파고들어 적의 던전 하트를 파괴하세요.

레벨 9 Moonbrush Wood

미션: 이 땅은 강력한 마법을 지닌 4명의 마술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배권을 되찾기 위해 각자의 힘을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남쪽의 금광을 파서 보물방을 만든 뒤, 입구를 뚫고, 빠르게 동쪽의 금광을 파서 굴을 짓는다.

그리고 서쪽 열린 공간에 도서관을 짓고 입구 옆에 다양한 방을지었습니다. 그리고 입구 북쪽에 있는 신전을 점령하세요. 지도 동쪽에 보석 광산이 있는데, 빠르게 그곳을 파고 그곳에 새로운 보물방을 건설하세요. 몬스터의 레벨이 꽤 높아지면 북쪽 벽을 파고 북쪽 대륙으로 가는 다리를 건설하세요. 몬스터가 쉬고 나면 남서쪽 도서관의 문을 두드리고 적과 싸워보세요. 그런 다음 동쪽의 본토와 연결되는 다리를 건설하고 위의 전략에 따라 이 땅을 점령하십시오. 점령한 후 중앙에 있는 금을 캐내고, 이곳의 뱀파이어들을 처치하고, 동부 대륙을 점령하게 된다. 중앙에 함정을 펼친 후 북부 대륙을 점령하면 중앙의 영웅의 문에서 적 기사들이 나타나 그들을 파괴한다.

레벨 10 네버그림

미션: 이 지역에 또 다른 도시 영주가 나타나 당신과 경쟁합니다. 이 임무는 적대적인 던전 마스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던전 코어 사방의 벽에 틈을 파서 다수의 일꾼을 생성하고 토지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을 건설하면서 북쪽으로 금을 채굴하세요. 북쪽의 금을 파낸 후 그곳에 신속하게 도서관을 짓고 다른 곳의 금을 채굴했습니다. 소환소를 점령한 후, 그곳에 다리를 건설하여 동쪽 땅과 연결하세요. 적군이 곧 이곳으로 와서 공격을 격퇴하고 적 다리를 점령한 후 빠르게 중앙의 금광으로 연결하여 채굴을 하게 된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적 던전을 지나면 임무가 완료됩니다.

레벨 11

미션: 적이 천천히 다가오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 레벨에서는 적들이 사방에서 쏟아져 들어오고, 그들을 저항할 수 있는 문은 몇 개밖에 없습니다. 일꾼들이 지연 전략으로 함정을 빨리 만들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공간이 매우 제한되어 있으므로 던전 중앙의 북쪽과 남쪽에 잡을 수 있는 두 개의 큰 땅이 있습니다. 건물은 파괴되지 않지만 여전히 근로자 보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의 공격은 전혀 포기하지 않고 잇달아 찾아왔다.

레벨 12

과제: 남쪽에는 매우 강력한 주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세력보다 먼저 그들에게 연락하여 합류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는 있을 것입니다. 인간이 가는 길을 가로막는 영웅.

남쪽으로 쭉 가면 곧 그 주민들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길을 막고 있는 적들을 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른 두 적대 세력은 큰 지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 쪽으로 파고들면 곧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레벨에 합류하는 몇몇 대형 드래곤이 있을 것입니다. 레벨 10으로 올리면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레벨 13

미션: 이 지역에는 다른 두 세력이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이 레벨의 임무는 이 두 적대적인 세력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적들은 남서쪽과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레벨에서 우리의 주력은 드래곤과 마술사입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마법 연구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다른 부대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남동쪽의 적부터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트롤과 마법사가 있지만 레벨이 높지 않아 상대하기 쉽습니다.

레벨 14

과제: 우리에게 불리한 사무라이가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그를 제거해야 합니다.

먼저 금을 캐고 더 많은 일꾼을 만들어 남서쪽에 있는 보라색 금 광산 두 곳을 채굴하여 전쟁 자금을 준비하세요. 남동쪽에는 뿔사신이 있기 때문에 그 존재로 인해 다른 몬스터들의 추가가 늦어지게 됩니다. 이 레벨이 시작되면 거의 20명의 마술사가 합류하게 됩니다. 이것은 전투의 주력부대이므로 엄격하게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사무라이는 인간의 최북단 순간이동 지점에 있습니다. 인간 마술사와 성자들을 조심하십시오. 이 레벨에서는 벽을 부수는 기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레벨 15

과제: 영역을 그려낸 두 명의 던전 마스터가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침대 옆에서 코를 골지 못하게 할 수 있겠습니까?

상위 도시 영주 두 명이 남동쪽 모퉁이와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의 군사 기지는 더 크므로 먼저 각 방 사이의 벽을 파낼 수 있습니다. 베이스를 연결하면 대규모 건설에 도움이 됩니다.

레벨 16

미션: 전투는 잔인하지만 전쟁은 전쟁입니다.

두 뿔사신의 기분을 좋게 유지하도록 주의하세요. 초기에 영토를 확장하고, 충분히 강해지면 긴 통로 오른쪽에 있는 영웅의 문을 파고 적과 결투를 벌이세요.

레벨 17

미션: 적들은 이미 캠프의 위치를 ​​알고 있으므로, 침입한 적을 파괴하기 위한 전쟁을 준비하세요.

이 던전은 시작부터 각계각층의 영웅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적들은 모두 약하지 않으니 힘을 나누어 저항하세요. 힘을 모아 하나씩 물리칩니다. 이 레벨의 함정은 그다지 유용하지 않지만 문은 매우 유용합니다.

첫 번째 웨이브 직후에는 전투에 공백이 있습니다. 드래곤과 트롤이 훈련하고 동시에 몇 개의 문을 만들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레벨 18

과제: 지하에는 점점 더 많은 왕자들이 있고, 모두가 세상을 위해 싸우고 싶어합니다. 누가 강한 사람일까요?

캠프 왼쪽 상단 모서리가 열려 있으니 초반에는 파헤치지 마세요. 왼쪽 하단에 있는 산골에 두 명의 마술사가 있습니다. 그들을 모집해 보세요. 왼쪽 계곡에는 실업자 영웅도 많아 진지하게 모집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항구 옆 하얀 문 뒤에는 다루기 쉬운 영웅들이 있습니다.

레벨 19

미션: 적이 대규모 공격을 시작하지 않았지만 우리의 최선의 방어는 공격하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동쪽과 서쪽으로 터널을 뚫게 된다. 벽돌 벽을 사용하여 계곡을 봉쇄한 다음 금을 캐보세요. 소규모의 침입하는 적군을 제거한 후에는 대규모의 적군도 침입할 것입니다. 개방형 지형으로 인해 몬스터에게만 의존하여 죽을 때까지 싸울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용암 함정을 사용하여 도로를 차단하세요. 위쪽 중앙에는 보라색 금 조각이 여러 개 있는데, 벽을 파낼 때 벽을 뚫지 말고 벽 뒤에 적들이 많기 때문에 보라색 금만 노출시켜서 채굴하세요. 왼쪽 상단에 지도 보물이 있습니다.

레벨 20

과제: 이번에는 당신에게 반대하는 세 명의 도시 영주를 상대해야 합니다.

동쪽으로 직접 금광으로 돌진하지 말고, 마지막으로 남쪽에서 중앙에 있는 적들을 우회하세요. 이 레벨에서는 적의 진영이 요새로 둘러싸여 있으므로 벽을 부수는 기술을 사용하려면 약간의 금을 남겨야 합니다.

레벨 21

과제: 성자는 여기에 성을 갖고 있고, 다른 도시 영주들도 그의 영혼을 탐하고 있으며, 전쟁이 곧 발발할 것입니다.

이 레벨에서는 다리를 개발할 수 없으며 적에게 가서 다리를 잡을 수만 있습니다. 감옥에 있는 남자는 싸우기 어렵습니다. 레벨 10 드래곤 10마리를 보내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무를 완료하려면 오른쪽 섬에서 영웅 몇 명을 처치하세요.

레벨 22

미션: 마지막 전투입니다. 침착하게 악마를 상대하고 파괴하세요.

이 레벨의 지형은 이전 레벨과 유사하지만 난이도가 더 낮습니다. 다리를 건설하고 서둘러 건너세요.

4. 게임 경험

1. 게임 경험

(1) 길을 파는 가장 빠른 방법은 마우스를 사용하여 장소를 지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땅을 파는 것이 아니라 일꾼을 소유하고 스스로 파내는 것입니다.

(2) 파낼 수 없는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바위이고, 다른 하나는 적 일꾼이 보강한 성벽입니다. 적의 강화물을 제거할 수 있는 마법이 있습니다. 마법 메뉴의 마지막 아이템입니다. 이 마법은 가격이 10,000위안이나 합니다. 또한, 오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성벽의 강화물이 제거되며, 이후 적의 영토를 침범할 수 있습니다.

2. 속성 수정

게임 설치 디렉토리에는 DATA의 하위 디렉토리가 있으며, 여기에는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속성 설정을 정의하는 Creature.TXT 파일이 있습니다. 마음대로.

3. 히든 레벨

먼저 컴퓨터 시계를 8월 18일로 맞추고 게임에 들어가면 보름달 플래그가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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