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 사용자 게임 유지율을 어떻게 유지합니까? 재미로 말해줄게!
사용자 보유는 게임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표 중 하나로, 한 게임의 품질과 높은 흐르는 물을 생산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관건을 반영하고, 높은 사용자 보유율은 게임에 꾸준한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여러분 자신의 핸드투어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게임 사용자 보유를 개선하기 위해, 작은 물고기는 대량의 건조품을 준비했다. 필기를 잘 하고 ~
1, 테스트선수 수
2, 플레이어 속성 테스트
사용자 속성 게임의 유지율에 대한 결정 요소 중 하나
그렇다면 어떤 도량채널 사용자 속성이 적합할까요? 핵심 사용자, 일반 사용자, 이런 종류의 게임 속성이 아닌 사용자, 세 가지 사용자에 대한 데이터를 통해 게임 온라인 후의 데이터를 대략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 속성은 가능한 정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의 보유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 가져오기 리듬
4, 게임 테스트 시간
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화요일에 게임을 테스트하면 두 번째 테스트를 금요일에 할 수 있다. 토요일 일요일은 휴일이기 때문에 유지율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비교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 시장의 변화 속도가 빨라지면서 게임의 신선함에 대한 변화가 매우 빨라 변수를 피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테스트
5, 경품의 영향
< P >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종류의 핸드투어가 어느 정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게임 공장이 동시에 이 트랙에 진입하면 큰 확률에 따라 영향을 받고, 보유율도 낮아지고, 많은 게이머를 잃는다. 따라서 사용자 유지율을 테스트할 때, 해당 기간 동안 다른 대형 공장의 게임 온라인 계획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6, 간섭 요소 테스트 하지만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의 사용자 보유는 허위번영일 뿐, 선행 게이머들은 게임 내 다양한 자원을 빠르게 확보하고,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서 더 많이 놀기를 원할 수밖에 없다. 이때 사용자 보유율은 허위다. 사용자가 게임 내에서 그다지 방해가 되지 않고, 게임 내의 모든 내용을 빠르게 체험할 때, 플레이어의 은퇴도 멀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테스트할 때, 가급적 정식 온라인 버전과 너무 많은 차이를 두지 말고 불필요한 간섭을 피하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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