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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빙에서 창의적인 사운드 디자인은 무엇인가요?

더빙은 마이크 앞에서 말하는 것으로 무대 공연과 달리 마이크 성능이 매우 민감해 배우와 관객 사이의 거리가 짧아지기 때문에 더빙 시 언어는 여유로워야 한다. . 음높이와 음절을 늘릴 필요도 없으며, 의도적으로 크고 달콤한 소리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과장이나 인위적인 소리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소리가 자연스럽게 들리도록 조절하세요. 말을 하려면 자연어를 사용하되 자연스럽게 자제력을 잃지 말고, 네 가지 소리를 섞지 말고, 모호하게 말하지 말고, 언어의 예의를 강조하고 때로는 언어의 규범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것은 인생보다 더 절제되어 있습니다. 소위 자연이라는 것은 예술의 언어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관객은 인위적인 조각의 흔적을 찾을 수 없다.

더빙에 앞서 원작 영화의 역사적 배경 이해, 원작 영화의 사상적 내용 숙달, 원작 영화의 스타일과 장르 이해, 영화의 언어적 특성 분석 등을 위한 충분한 자료 준비가 필요하다. 원작을 살펴보고 줄거리 전개의 맥락을 알아보세요. 극중 인물의 감정을 이해하고, 인물의 기질과 음색을 알아보고, 인물의 위상과 역할을 알아보세요. 이러한 자료에는 시각 및 텍스트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풍부한 소재 준비가 있어야 원작 속 캐릭터를 정확하고 생생하게 더빙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이크 배치는 녹음 도우미가 담당하지만 마이크의 상대적인 위치를 사용자가 직접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는 언어를 만드는 도구입니다. 마이크의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거리가 멀면 소리가 공허해지며, 거리가 멀면 소리가 갈라집니다. 마이크에서 속삭이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한 발 간격이 가장 적합하며 특수 효과에는 특별한 처리가 필요합니다.

연기도 마찬가지로 모든 것은 캐릭터에서 시작된다. 영화 속 캐릭터 배우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강한 목소리와 뛰어난 실력을 과시하려는 방해적인 시도는 모두 버리세요. 화면에는 이미 연기하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배우의 행동 논리에 따라 더빙할 수밖에 없고, 음색, 울음, 웃음까지 흉내내야 비로소 배우로 변신할 수 있다. 이것으로만 심리적 상태가 있어야 살아있는 언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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