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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anyuan Sword Five "One Sword Ling Yun, Mountains and Seas"를 플레이할 가치가 있나요?

플롯이 좋은지 아닌지는 각 세대의 게임의 배경과 플롯이 다르기 때문에 각 세대의 Xuanyuan Sword와 비교할 수 없으므로 실제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내가 좋아하지 않는 현원검 게임의 줄거리를 이야기해야 한다면 천지헌이 아닐까 두렵다. 큰 의미가 없는 감성 드라마가 주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싸움. .

내가 <일검 영운산해>를 보는 방식은 이렇다.

1: 우선, <쉬안위안>을 통해 전통 헌원검 게임의 전제에서 벗어난다. 월드'를 배경으로 '산과 바다의 세계'를 배경으로 게임의 재미가 대폭 향상되었습니다(특히 캐릭터와 마법학 등).

2: 중국은 물론 세계에서도 희귀하고 희귀한 책인 '산해경'을 간접적으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산과 바다를 사랑하기 때문이죠! 사진으로도! 하지만 그들 모두가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셋: 가장 중요한 점은 호전탑의 육승현의 환생, 동황종하로의 환생, 황복무윤의 환생(현원검의 환생)이 모두 전해진다는 점이다. 포인트는 외전 3세대의 연속이라는 점인데, 특징은 정말 드물지만 한지윤이 나중에 하나만 소개한 것이 아쉽다.

넷째: Yijian Lingyun Shanhaiqing은 또한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중 전투 시스템' 전투 시스템과 성격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채택했습니다. 이는 게임의 유연성과 기동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게임을 하지 않아서 아쉽네요(이전 세대와 비교는 아니고, 단독으로 플레이해도 확실히 아주 좋습니다!)

제가 느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Yijian Lingyun Mountains and Seas 소개: (이 게임의 정품 버전을 구입하여 두 가지 엔딩을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 소개:

소개

2006년 8월 4일 출시.

이 게임은 인간 세계(게임에서는 "Xuanyuan World"라고 함)에서 Lu Chengxuan(고대 유물 "Haotian Tower"의 환생)이라는 청년이 자신의 통제력을 잃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결국 그는 절망에서 벗어나고자 벼랑에서 자살했다. Xuanyuan 영역과 "산해 영역"사이의 통로를 열기 위해 도끼를 사용했고 Lu Chengxuan은 그 안에 떨어졌습니다. 그 후 3개월 동안 황푸 무운은 주인공에게 기본적인 검술을 가르치고 중요한 문제 때문에 일시적으로 주인공을 떠났다. 게임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산과 바다의 날씨가 점점 더워지자 마오민들은 여기저기서 먹을 것을 찾아 헤매는데, 주인공은 황푸무윤이 먹이로 빼앗길 것을 걱정하여 예전에 구해준 마오민 '푸'에게 도움을 청한다. 푸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를 인도합니다. 마오밍궈의 감방 내부를 살펴보세요. 도중에 그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온 '여자 왕국'의 두 번째 지도자 '하로'(종 동황의 환생)를 만났습니다. 감방에 갇힌 것은 샤로가 제물로 바쳐질 '청룡국'의 '모예'이다. 푸는 외부인을 도왔다는 이유로 나라를 떠나 주인공을 따라갈 수밖에 없었다. Mo Xie는 주인공이 어떤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청룡 왕국의 신성한 대상인 "신성한 우주 판"과 반응할 수 있다고 믿으며 자신이 "성자가 찾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Xia Rou도 고려됨). 이전과 동일하게), 주인공에게 함께 성자를 만나러 가자고 요청합니다. '제인국'을 거쳐 청룡국으로 가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약재를 구하려는 '현무국'의 한뤄도 팀에 포함됐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청룡 왕국에 왔습니다. 성인은 시험을 통과하고 Xia Rou가 올바른 후보자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는 "주작 왕국"이 통치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날씨가 더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산과 바다, 고대의 봉인을 풀고 신화 속의 짐승들을 풀어주세요. 모든 사람들은 신화 속 짐승을 다시 봉인할 수 있는 28개의 "흑요석 돌"(28개의 별자리 이름을 따서 명명됨)을 찾아야 합니다.

현무국을 지나던 그들은 한라 아저씨가 주작국과 결탁하여 왕위를 찬탈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 본질은 주자쿠 왕국이 전선을 진출시키려 한다는 것이다. 한뤄는 주인공과 함께 여자의 나라로 가서 지원군을 요청했다. 백호왕국과 디인왕국의 도움으로 주작왕국은 패하고 도망쳤다. 백호왕국은 승리를 쟁취하기로 결심하고, 모두가 전쟁의 최전선으로 나섰습니다. 전쟁의 진실을 알게 된 주인공은 직접 주자쿠 왕국으로 잠입하기로 결심한다. 지하궁에서는 스자쿠 천황이 봉인된 스자쿠의 성수를 풀어주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모두가 주작황제와 싸우고 양측이 모두 패하고 있을 때, 녹색의 여인(칭바)이 나타나 주작신수를 빼앗아갔습니다. 청룡현이 이상 천상 현상을 일으킨 것은 성수 스자쿠였다는 말은 틀렸음이 밝혀졌습니다. 사실, 자신의 봉인을 풀기 위해 성수의 힘을 이용하고 싶었던 것은 녹색 옷을 입은 여자였습니다.

청파는 복수를 위해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얻은 후 청룡, 백호, 주작, 현무의 사국을 모두 멸망시키고, 산해국을 멸망시킨 후 계속해서 현원세계를 멸망시키겠다고 위협했다. 모두의 도움으로 주인공은 산과 바다 세계의 중심에 도착한다. 칭바를 물리치고 칭바가 자신의 분노가 오해에서 비롯된 것임을 깨닫게 하세요. 결국 Qingba는 자발적으로 인장을 수락했습니다.

알고 보니 주루 전투에서 청바는 치우와의 싸움을 돕기 위해 황제를 깊이 사랑했고, 전쟁이 끝난 뒤 자신의 힘을 소모해 헌원검을 훔쳤다. 해당 지역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황제는 헌원계 전체 백성을 위해 동황종을 이용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고, 마지못해 청파와 패배한 염제족을 그곳으로 옮겼다. 나중에 청룡, 백호, 수자쿠, 현무도 그녀를 쫓아내고 봉인했다. 그때부터 청바는 자신이 모든 것을 바쳤지만 이 결말을 맞이했다고 잘못 생각하고 복수를 결심했다.

모두가 주작왕국의 지하궁에 들어가면서 평범한 엔딩이 시작된다. 주작황제는 황부무운에게 패하고, 청바는 주작신수의 봉인을 풀려고 하고, 모두가 간다. 그를 막기 위해. 황부무윤은 청파를 지키기 위해 주인공의 행동을 무력으로 막으려 했으나 실패했다. 이때 청파는 황복을 공격하고 성수를 풀어 모두와 결투를 벌였다.

청바는 패배하여 죽고, 복수를 하기 위해 황복은 주인공을 혼자 결투에 초대한다. 결국 그들은 함께 죽었습니다.

<현원검삼외전:하늘의 흔적>의 대사 설명에 따르면 '검'과 '탑'이 힘을 잃고 인간의 모습을 되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 히든 엔딩은 아직 플레이되지 않았으며, 플레이어들은 정통이라고 생각하지만, 히든 엔딩에서는 검의 탑이 힘을 잃었고, 이후 종검의 힘의 도움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그러다 검이 황제의 후회를 증명하는 증거로 자멸했는데, 이는 검탑과도 일맥상통한다. 한동안 권력을 잃은 후 도모는 숨겨진 결말이 어떻게 정통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인가라고 말했다. Pangu Axe와 Xuanyuan Sword가 인간 세계로 돌아옵니다.

'현원검외전: 한운'의 엔딩에 따르면 Xia Rou는 Xuanyuan Sword를 돌려준다. 만약 정상적인 엔딩이었다면 Xia Rou는 Xuanyuan Sword를 돌려주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능성이 거의 없을 것이다. 여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결말이 숨겨져 있고 Gu Yuesheng의 말과 모순되면 정통 결말을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주인공이 경험하는 산과 바다의 나라는 마오공화국, 지인국, 이목국, 주라오국, 청룡국, 현무국, 여왕국, 백호국, 백호국이다. 중국, 장팔왕국, 불피왕국, 주작국, 치호국.

특징

현무의 세계관은 과거와 달라져 현재는 고서 '산해경'을 바탕으로 역사적 배경 없이 완전히 설정을 상상하고 있다. 실제로 플레이어들은 발생 연도에 대해 추측해 왔으며 충분한 증거를 갖춘 연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산과 바다가 있는 10개 이상의 국가가 표시됩니다. 이 게임은 기존의 악마 훈련과 천상의 책 시스템을 제거하고 "사기" 및 "멀티 플레이어 팀"과 같은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화면은 "Xuanyuan Sword Online Version | Xuanyuan Sword Online Version 2: Feitian Adventure"와 동일한 게임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전 게임의 우수한 사운드트랙을 통합하여 사용한 이전 게임과 달리 Xuanyuan Jianwu의 사운드트랙은 대부분 독창적입니다(두 개의 전투 노래 제외). 그 중에는 비단과 대나무 음악 두 곡이 있습니다: 영원의 그리움(Eternal Longing), 루성쉬안(Lu Chengxuan). 널리 칭찬받았습니다.

이번 게임의 팀 시스템은 전작과 크게 달라졌으며 포워드, 디펜더, 리저브 팀의 3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포워드는 4명, 수비수는 4명이 있으며 서로 교체가 가능하다. 전투에서는 일반적으로 전방이 적을 만나는 경우가 드물지만 후방 경비대가 적을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투 중 한 차례에 팀원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장면 "메인 포메이션"에서는 백업 플레이어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성질과 사기

게임에는 10가지 기질(부드러움, 애정, 열정, 오만함, 소심함, 차분함, 교활함, 용기, 둔함, 변덕스러움)이 있습니다. 종류 중 하나. 기질의 기능은 특정 사기나 전투 조건에서 특정 행동이 발동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활한 캐릭터는 전투 중에 플레이어의 지시를 무시하고 자동으로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공격하도록 선택합니다. 전투 중에는 적과 우리 모두에게 하나의 사기가 있으며, 이는 특정 규칙에 따라 더하거나 뺄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것은 "높음"이고 가장 낮은 것은 "낮음"입니다. 두 상황 모두 전투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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