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Yanpai와 Chuanfang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Yanpai와 Chuanfang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Yanpai

Yanpai Qingyang Yanpai와 Qujiang Yanpai는 같은 씨족입니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푸젠성 남부의 Yanpai에 해당하는 성씨입니다. Qujiang의 이름은 Zhang, Qingyang의 이름은 Cai

Wang - Taiyuan Yan Sect - Kaimin Chuanfang

Li - Longxi Yan Sect - Wutong Yan Sect

Zhang - Qinghe Yanpai Qujiang Yanpai

Liu - Pengcheng Yanpai - Luge Chuanfang

Chen - Yingchuan Yanpai - --Yingshui Chuanfang-Feiqian Chuanfang Taiqiu Yanpai Yuhu Yanpai

Yang-- Hongnong Yanpai-Yintang Yanpai-Hongnong Liufang--사지 Chuanfang Guanxi Yanpai 사지 Yan Sect

Zhao - Nanyang Yan Sect - Tianshui Yan Sect - Jia Ma Chuanfang

Huang - Ziyun ( 강하) 연종 - 준성전방(용희연파) 종, 진둔종) - 염산종(복건성 취안저우에서는 매년 음력 1월 15일에 풍주에서 대규모 조상숭배 활동이 있음)

Zhou, Lan - Runan 종파의 Lushan 종파

Wu--Yanqing Yan Sect---Rang De Chuan Fang-Yan Ling Yan Sect(원래 Wu Yanling의 Jizi)

강 - 징조 천방

서 - 동중국해의 천방

손 - 낙안암종

후 - 안정의 천방

Zhu - Peiguo의 Chuanf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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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o-Bohai Chuanfang

Lin--Xihe Yan Sect-Jiumu Chuanfang-Jiulong Yan Sect-Jinzi Yan S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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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ujiang Yan Sect

Guo--Fenyang Yan Sect

Zheng--Xingyang Yan Sect-Xingshui Yan Sect

Xie- -Baoshu Chuanfang

Dong - Yanmen Yan Sect Yu 죽순 Chuan Fang Sha Di Yan Sect

Xiao - Ba Ye Chuan Fang - Lanling Yan Sect

Xu - Gaoyang Yan Sect - Taiyue Chuan Fang Pengshan Yanpai Xihua Yanpai Yaolin Yanpai

Fu--Banzhu Yanpai

Shen--Wuxing Faxiang, Wuxing Yanpai, Wuxing Jiujia, Wuxing Shize, Gushi Family style , Meishan 스타일, Hanshui 지점, Qingtiao Faxiang, Qingtiao Shize, Qingtiao 스타일, Feizhu 스타일, Sanshan 스타일, Mengxi 스타일.

증--용산암종의 향기가 세 성에 퍼진다

루--위수류종의 향기가 퍼진다

수--미산암종의 무술이 퍼진다 그 향기와 푸양은 그 향기를 퍼뜨립니다. 루산얀 학교 성리학 Chuanfang

Lu-Fanyang Yan School

Cai-Zhonghui Chuanfang-Jiyang Yan School Qingyang Yan School Puyang Yan School Jinting Chuanfang ( Jinting Chuanfang) Chuanfang은 Puyang Yan 종파의 분파) Qiyang Chuanfang, Tajiang Chuanfang

Ding - Mosquito Chuanfang

Wei - Julu Yan 종

Ye- -Nanyang Yanpai-Shen Gen Chuanfang

Pan--Rongyang Yanpai Xingyang Yanpai

Du--Yingzhou Yanpai Jingzhao Chuanfang

Dai - Liutang Yan Sect - Qiao Guo Chuan Fang

Wang - Liugui Tang Chuan Fang - Pingyang Yan Sect

Tian - Bauhinia Chuan Fang

Yao--Wuxingyan 종파--Lishan Chuanfang

Zou--Donglu 유명한 사람

Xiong--Jianling Yanqing

Jiang-- Huaiyang Yan School

Hou - Shanggu Jiasheng

Shao - Boling Yan School

Yin - Tianliu Fang

Yi - Taiyuan Legacy

Liao - Xinting Yan Sect

Shi - Xunxi Yan Sect

Lan - Runan Yan Sect

Shao--Boling Yan Sect

Ni--Qiancheng Yan Sect

You --Shao Anyan Sect

Hong--Dunhuang Yan Sect

Jian--Fan Yang Yan School

Weng--Shiping Yan School

Zhuo--Xihe Yan School

Xin-- Longxi Yan 종파

Deng--Nanyang Yan 종파

Tong--Yanmen 종파

Qiu--Henan Yan 종파(충실한 전승으로 유명함)

Zhuang - Tianshui Yanpai(Jinxiu Chuanfang) - Guanzhi Chuanfang

Shi - Qianjiang Yanpai

Yan - Lu Guo Chuanfang

Ke - Rui Que Chuan Fang

Hu - Anding Chuan Fang

Xiao - Lanling Chuan Fang

Rao Wu - - Pingyang 넷째 형제

Lei--Feng Yi Liufang

Wen--Taiyuan Brother

Lan--Fengyang Zhongshan

Yan - Tianshui Hongji

Ling - Bingqing Liufang

Ruan - Chen Liuchuanfang

Gong - Wuling Yanpai

"Jiyang"이란 무엇입니까? Yan Sect"

"Cai Family Genealogy"에 따르면 Cai 가족은 Zhou Wen King Jichang의 삼촌 (Wu Jifa 왕의 남동생이자 정왕). 무왕은 은나라를 멸망시킨 후, 전쟁의 영웅인 형 곤에 의해 채(지금의 하남성 상재)에 채왕국을 세웠는데, 24대에 초나라에 멸망하고 그의 후손들이 왕위를 차지했다. 국가를 성으로 지정합니다. 『지양과재』 제52호에는 “채가 숙부에게 폐위된 때부터 초나라에 의해 망할 때까지 23대에서 24대까지 이어져 즐거움을 누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662년간(BC 1101~447) 진나라 시대에 채씨(蔡氏)가 허난(河南)과 허회(河惠) 지역에서 번성하여 진류(陳流)에 장사되었다. , 그리고 그의 후손들이 가족을 따랐습니다. "("채 가문 계보") 서진 왕조 진류위는 채 가문의 번식 중심지였다. 회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진류 현은 지양 현(현재 허난 성 란카오 현 북동쪽)에 설치되었다. , Cai 가문의 현은 수백 개의 성 중에서 "Giyang 자손"으로 간주됩니다.

Cai Shudu의 37대 Cai Xun은 한 왕조 Ai 황제 통치 기간 동안 Junya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기원전 6~1년) 샤오롄(孝連)은 장안태(지금의 산시성 오공현)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다. 왕망은 한왕조를 찬탈할 때 부사직을 거부하고 가족을 데리고 산에 숨었다. 채순은 28대 준지(19대)의 장남인 용원에게 물려준다. 왕차오(王趙)와 왕신지(王扈智) 형제가 허난(河南)성 구시(河南)성에서 복건성(富建省)으로 이주했을 때, 그들의 가족은 원래 퉁안(丹庵) 출신이었는데, 부거(河州)의 자오시(赤湖)로 갔다. 그리고 푸양의 1대 조상이 되었습니다. 공천수, 수천향은 선유풍정동집에서 태어나 보전시 남쪽에 있는 채봉에서 농부의 아들과 독신자에 의해 1위를 차지했다. Duanming Palace는 그의 재직 기간 동안 "Zhonghui"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Puyang의 Cai 가문의 이름은 "Zhonghui Chuanfang"이며 이는 Cai Xiang의 황제에 대한 충성심을 기리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취안저우(Quanzhou), 푸저우(Fuzhou), 그리고 취안저우(Quanzhou)를 알아야 합니다.

향의 둘째 아들 방훈의 증손자는 계속해서 천주를 호위했고, 그의 조카는 선허 시대에 진강에 들어와 8년 동안 동석재, 개기, 덕원에게 물려받아 그곳에서 3대를 이어갔다. 10개 가지(Dongshiliu): Jinpu, Yanze, Yinlu, Zhuze, Xixia, Yujing, Qianpu, Xihu, Dongcheng, Songkucheng). ("용강 채씨대조계보"에 근거함) "채씨족보"에도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Xiangji Zifangmin의 다섯 번째 손자 Ji는 Jinjiang의 Dongshi Town에 살았으며 Rixin이 Jinjiang에 살았습니다. 무덤지기 Lu(그들의 출신은 확인되지 않음), Riya는 Jinjiang Rongqing에 살았고(현재 Shishi에 거주) Rigao는 Jinjiang Longjin에 살았습니다(현재 이름은 알 수 없음). 오래된 소문에 따르면 Dongshi Cai라는 성은 Quanzhou East Street의 Cai Lane (Zicai Lane)에서 유래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Dongshi Cai라는 성은 Cai Xiang의 직계 후손이 아니라 Cai Que의 후손입니다.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아시는 분이 정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저자 노트)

동시 채씨 가문의 후손들은 이후 대만 등 여러 곳에서 살았습니다. 성(11대 이후): 이서방은 먼 곳의 나무이며 덕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사성지를 존경하고 계과창, 머리핀, 술을 계승하고 안의는 계속해서 소의 성을 묘사합니다. 모습. 가문 순위(13대 이후): 청종의 자손은 항상 많은 복을 누리고, 위무경, 안방, 국명, 중어, 임공, 고자정, 봉황 상승, 용 상승, 난초, 향기 및 계피.

Jun Zhi의 둘째 아들 Yi Weng (Yong Ming이라고도 함)은 그의 형인 Yong Yuan과 함께 Wang Chao, Wang Shenzhi와 함께 가족을 Fujian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Putian에서 살았습니다. 나중에 Jinjiang으로 이사했습니다. Qingyang Shigu Mountain은 Cai의 Qingyang 개발의 창시자입니다. "지양 채씨 계보 서문": "진시 청양 채씨는 부양에서 신선으로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당나라 선통 시대에 이곳에 살았던 첫 번째 조상이었습니다. 6대 장안공이 제사를 짓기 시작했고, 8대 성소 공주가 향의 추천을 받아 보전 중위 칭호를 받았다..."

창건 이래 당나라 이후 청양(靑陽)의 채(蔡)씨 가문의 많은 사람들이 다른 곳으로 이주했습니다. 계보 기록에 따르면, 청나라 동치 시대, 청양의 채춰시팡(蔡目十坡)의 24대 채청수(蔡清수)가 후에 대만의 니우반토우(灣灣)로 이주하여 건국의 조상을 기리기 위해 그의 후손들이 니우반토우 칭수이 거리(七房柱街街)로 이름을 바꾸었고, 이것이 현재의 칭수이(淸樂)이다. 도시. 예를 들어, 고림방(高臨房)의 후예들은 대만으로 이주하여 "청양암종(靑陽燕宗)"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대만 당동종 채씨 가문도 진장 진징 당동촌에서 헤어진 후 청양 채씨 가문의 조상들에 의해 대만으로 건너왔습니다. 현재 청양채 씨족은 대만 각지와 중국 본토에 친척들이 살고 있는 100개 이상의 마을로 발전했습니다. 또 다른 예는 3대 조상인 순복(Shunfu)이 조상으로 하이펑(Haifeng)으로 이주했고, 4대 조상이 혜주(Huizhou)로 이주하여 7대 조상이 된 우공(Yugong)이 있다. 영동으로 이주한 조상, 정식 직함을 가진 8대 조상, 소흥신 진사가 되기 전, 9대 조상 후웬공이 대륜(현재의 시시)으로 옮겨갔다고 전해진다. 13대 조상 제동공(齊东功)은 취안저우(泉州) 채장(曹州) 출신의 대륜(大輪) 황씨(黃氏)와 결혼했고, 14대 조상 부사공보유(富施功寶保)는 4년에 진사가 되었고, 대륜(大輪)에서 금경양자경(晉智陽子左)으로 이주하여 15대 조상인 경공산(陽工山)에 안장되었다. 3명의 아들이 있어 오랫동안 대륜에 살다가 메이린천포로 이사했고, 셋째는 당동에 살았고, 16대 조상 이동공은 당의 대륜동동으로 이주했고, 17대 조상 남극공은 남문 밖으로 이주했다. 장주(張州)의 18대 조상 매공(梅功)이 전포로 이주하고, 매량공(梨梁功)이 싱궈(興浪)에 들어갔고, 19대 조상 장횡공(長興功)이 장주(張州) 남문밖으로 이주하였다. 지금은 채(蔡)씨 가문이 청양(靑陽)에 거주하고 있다. 사람들, 그것은 저명한 가족입니다.

청양 채추오 종묘에는 “맥은 지양에서 시작하고 가지는 부양에 이르고 가지는 청양에서 나오므로 세 가지 양이 복을 불러오며 자손이 온다”는 대극이 있다. 주(周)나라부터 당(唐)나라를 건국하고, 송(宋)나라 때부터 가문의 명성이 수백대에 걸쳐 지속되었다." 이 대련은 청양채(靑陽蔡) 가문의 기원과 발전을 요약하고 있다. 『채씨 족보』 기록에 따르면, “은나라 이후 나의 까이 씨족의 이주 상황은 상채-신채-하채-구시-지양-푸양-청양이다.” 따라서 청양의 채 씨를 " "Qingyang Yanpai"는 "충성과 이익 확산"을 신호로하는 현의 사령관입니다.

청양종의 역사(11대 이후): 용사공의 복위와 면병종의 석도, 문비, 서수, 수의, 묘옥, 두도경, 시광징야오, 충창, 운한조 장; Er Yuan Xuanzi Ruosun Zeng Ruxun은 그것이 길조라고 생각하고 Yongdi를 물리 친 사람이 Ji Yun이라고 생각했습니다. ("Tangshan Crossing Taiwan"을 기반으로 함) Tangdong School (Taichung의 Cai Bingkun 제공) : Zhou Lu Zongbang의 진정한 후계자 Dun'er Wenzhao Ronghua Baishi의 다섯 아들이 Sanyuan에 입학하여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 "Tangshan Crossing Taiwan") East Stone Plum Pond : 보라색 매화가 두껍고 학자 Duande Sifu가 가마솥을 시작했으며 큰 징조는 영원하고 번영하고 번영해야하며 가족의 명성은 수백만 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옌링 옌패이(Yanling Yanpai)"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복건성은 오성이 밀집된 지역이자 역사상 더 일찍 오성이 도착한 성이기도 합니다.

우 성을 가진 사람들이 푸젠성에 들어갈 수 있는 경로도 많습니다. 복건성 북부에는 연릉종과 발해종(발해종)이 있다(원래는 강소성(江蘇省)에서 발원하여 나중에 산동성(山丹省)과 하북성(河北省)으로 퍼져나갔기 때문에 대대로 발해(渤海)에서 살았다고 한다). 푸젠성도 다릅니다.

복건성 남부 사람들의 대부분은 "Yanling Chuanfang"입니다.

계보 기록에 따르면, Yanling의 Jizha 민족 그룹의 남쪽 상속은 Wu Renlu를 Fujian의 창시자로 존경합니다.

인록은 당 개성 3년(838)에 진시(金師)가 되어 내무부로 옮겨 재상을 맡았다. 혼돈의 칭호'로 당말 허난성 광저우 구시에서 복건성으로 입성. 진장현 석율리 백마사 동쪽 다우진(현 회안현 동링진 다우촌)에 살았다. 그는 현 남부 교외인 판룽(Panlong) 마을에 묻혔습니다. Renlu의 후손은 Quanzhou, Jinjiang 및 Nan'an에 종파를 전파하여 대대로 번영을 누리고 지금까지 40 대 이상 이어졌습니다. .

복건성 남부의 오씨(吳氏)는 번영을 누렸으며 용희(龍熙), 안희(曹熙), 매희(梅溪), 낙희(羅沙)라는 '4개 류로 나누어진 네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명청시대부터 복건성 남부의 오씨족은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대만과 동남아시아에 지식을 전파해 왔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씨 가족은 수백만 명의 해외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푸젠성 남부의 '연패'와 '천방'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푸젠성 남부의 일부 고대 가옥의 상인방 명판에서 눈길을 끄는 이러한 문자를 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 Taiyuan Yanpai", "Qinghe Yanpai", "Longxi Yanpai", "Kaimin Chuanfang", "Jiumu Chuanfang" 등. 그게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Yanpai: 성씨의 유래

Fujian 남부는 수천 년에 달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발전은 역사적으로 중원 및 북부 지역 주민의 대규모 남하 이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Longxi", "Taiyuan", "Jiyang"... 중부 평야에 있는 이러한 지명은 오늘날 Fujian 남부 주민의 대다수가 중부 평야 출신의 이민자임을 나타냅니다.

푸젠성 남부에 흩어져 있는 마을들은 지역과 혈연관계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가족적인 성격을 띠는 경우가 많아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성이라도 같은 마을이라도 종파는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복건성 남부의 채씨(蔡氏) 중에는 기양암종(治陽塔宗), 푸양암종(浦陽衡宗), 청양암종(靑陽燕宗)이 있다.

Chuanfang: 기억해야 할 역사

Chuanfang은 성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의 도덕성과 스타일, 또는 그의 행동 강령과 뛰어난 명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미래 세대에게 모범이 됩니다. 양씨를 예로 들면, 양 가문의 많은 명판에는 "향수에 대한 네 가지 지식"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이는 동한 왕조의 정직한 관료인 양진(楊眞)의 친숙한 이야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지식": 양진은 동래로 가서 장의가 되었다. 창이를 지나 과거 양진의 추천을 받았던 창이의 현사 왕미가 밤에 금을 들고 양진의 집에 와서 그것을 주고자 했다. 양젠. 양진은 거절하며 말했다: “나의 오랜 친구는 당신을 알지만 당신은 당신의 오랜 친구를 모릅니다. 왜 그렇습니까?” 왕밀은 “저녁에 당신은 무지합니다.” 진이 말했다: “하늘은 알고, 땅은 알고, 당신은 압니다.” 알아, 알아, 무지가 뭐야?” 왕미는 부끄러워하며 돌아갔다.

성의 이주와 발전 과정에서 성의 가지가 파생되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나타나거나 기억에 남는 일을 경험하거나 귀중한 물건을 남기거나 많은 것을 남겼습니다. 수많은 아름다운 기사와 아름다운 이야기가 오늘날에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Chuanfang은 Yanpai보다 더 지역적입니다. Chuanfang은 장소에 따라 다르고 동일한 Yanpai라도 Chuanfang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Yongning Meilin Village의 Li 성은 "Shadi Chuanfang", "Zhu Shi Chuanfang"또는 "Zi Qi Dong Lai"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문 상인방의 문화와 귀속

Wubao의 Qiu 성을 가진 집의 상인방은 일반적으로 "Henan Yanpai"라고 말하고, Shihu Village의 Guo 성을 가진 집의 상인방은 Kaijiang은 "Fen"이라고 말하고 "Yang Yan Sect"라고 말하고 Jinshang의 Xie 거주지 상인방에는 "보물 나무가 향기를 퍼뜨립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Zeng이라는 성은 "Longshan Yan Sect"에서 유래되었습니다. Wang이라는 성을 가진 가장 일반적인 상인방은 "Kai Min Chuan Fang"이고 Dong이라는 성을 가진 흥미로운 "Cuan Long Chuan Fang"입니다. 그것은 단지 상인방의 네 글자가 아니라 복건성 남부 사람들의 씨족 문화를 계승하고 인정하는 것이며, 혈연을 포함한 소속감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지속하는 것입니다~

Qinghe Yan Sect

Yanpai는 성의 유래 또는 유래, 가지 계통 및 향기로운 전달을 의미하며 성의 두 가지 측면입니다.

Qinghe Yanpai - 4자, Qinghe는 고대 허난성의 지명입니다. 이 성씨의 유래는 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복건성 남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천주처럼 상인방에 새겨진 이런 것을 다른 곳에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장(Zhang) - 칭허 옌파이(Qinghe Yanpai) 칭허 옌파이(Qinghe Yanpai)는 장씨 성씨의 지파이다. 장장(張張)은 중화민족에 거주한 지 5천년이 되어 수많은 성(姓)이 있으나 그 중 일부는 없어졌으나 장(張) 성은 중국 땅에서 그 큰 가지를 가지고 번성하고 있다.

장(張)성에 대한 간략한 리뷰 장(張)이라는 성은 중국에서 가장 큰 성(姓)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와 대가족을 갖고 있습니다. 장(張) 성을 가진 명문이 43개나 있어 모든 성 중에서 독보적이다.

장씨는 세 가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성은 일찍 획득되었고 역사가 길며, 둘째, 가문은 전국에 많은 분가를 가지고 있으며, 장씨가 있습니다. 셋째, 인재가 많고 무적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장씨 가문의 뛰어난 인물들이 중화민족의 번영에 기여했다. 장씨의 조상에 대해서는 역대 역사서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활과 화살을 만들기 위해 그는 장(張)이라는 성을 숭배했기 때문에 활을 휘두르며 장(張)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후에 공씨가 되었다.

타이위안을 바라보는 장. "("성씨 조사" 참조) "Zhang, Huang, Li, Zhao, Huangdi가 붙인 성입니다. ”

('관습' 참조) '장씨(張氏)는 진나라에서 3대 관직을 맡았고, 한나라에서도 관직을 맡았다. 계보학자들은 황제의 아들 소호가 청양 가문의 다섯 번째 아들로 활을 곧게 휘두르며 호성을 관찰하고 활과 화살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호성을 숭배하고 그에게 장(張)이라는 성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성의 의미가 아닙니다. 진나라에서는 장호를 장후(張後)로 해석한 바 있는데, 이후 진나라에도 장씨가 있었으니 장후의 이름을 따서 성(姓)을 지은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동치. 씨족개요.

성씨로 사용하기' 참조) 한족의 조상과 인기 있는 12인을 향양, 낙양, 하동, 석성, 풍의, 오군, 평원, 청하, 하건, 중산, 위, 촉이라 한다. 장씨(張氏)의 기록에 따르면 장씨의 유래는 5천년 전 중화민족의 시조인 황제(黃帝)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황제의 다섯 번째 아들 청양(靑陽)의 직계 후손이다. 황제(黃帝) 이후 장씨(張姓)의 조상이다. 따라서 장씨는 황제의 직계 후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황제는 매우 영리합니다. 그는 하늘에 호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호"라고 불리는 "Tian Gong"이라는 별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시리우스 남동쪽의 활 모양, 바깥쪽 별은 개자리와 남천자리 두 별자리에 있는 화살 모양이다.

"송나라. 천문연대기": "호의 9개 별. 화살은 늑대별의 남동쪽에 있고, 하늘활도 있다." "천공"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은 "천공"은 고대의 중요한 무기인 활과 화살을 최초로 발명한 것이다.

그는 또한 "장(張)이라는 성을 부여받았다"고 하지만 원래의 "장(張)"은 성(姓)의 뜻이 아니다.

활과 화살이 발명된 이후에는 활을 힘차게 열어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Hui는 "장"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후 회씨의 후손 중에는 공(孝)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도 있고, 장(張)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도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장(張) 성을 가진 후세 사람들은 자신의 성을 말할 때 '활을 길게 뻗은 장(張)'이라고 자주 설명했다.

회(回)족에서 유래한 이 장(張) 성씨는 아주 일찍 획득한 것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장성(張姓)이다. 거의 2000년이 지난 후, 약 3000년 전 주(周)나라 때 중국 땅에 두 개의 장(張) 성씨가 더 나타났습니다.

다른 성씨와 다른 점은 새로 추가된 두 장씨 성씨도 황제(皇帝)를 조상으로 하고 있으며, 둘 다 주(周) 기성(周文王) 문왕(文王)의 후손이 건국한 조선(朝鮮)과 금(金) 출신이라는 점이다. 한국과 진국에서는 장(張)을 성으로 취하는 사람이 있다. 즉, "장(張)이라는 성은 지(智) 성에서 나온 것이고, 주(周)라는 성을 성으로 취하는 사람은 한(姓) 성에서 나온 것이다"라고 하는 것이다.

장씨의 전체 소스에는 소스가 2개 더 추가됐다. 이들 장씨 가문은 회보다 2천년 이상 늦었지만 둘 다 황제헌원 가문의 후손이지만 거리에는 차이가 있다.

장씨(張姓)의 최초 유래에 관해서는, 황제(黃帝)로부터 직접 전해지는 가문은 원래 오늘날의 태원(泰源)에서 유래했다. 태원은 중국 장씨(張氏)의 발상지이자 중화민족의 유명한 장씨(張氏)의 본거지이다.

한국과 주나라 진 왕국에 도착한 후 새로운 소스가 추가됨에 따라 장 성씨의 유래도 여러 곳에서 발전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진국의 유명한 장가(張氏)에는 "칭허(淸河), 난양(南陽), 오쥔(五君), 안딩(雲亭), 둔황(敦煌), 우웨이(吳徳), 판양(象陽), 건웨이(建傳), 페이궈(發國), 량궈(梁國), 중산(忠山), 지쥔(保君), 하노이(至落), 고평사왕(高平十王)"이 있었다. /p>

한(汉)나라와 금(晉)나라 때 성을 장(張)으로 개명한 사람은 회씨의 후예보다 늦었지만, 『중화성현』의 종이 지도에 따르면 명나라 때 이미 장씨가 존재하고 있었다. 왕조에는 43명의 왕씨가 있는데, 이는 전국에 퍼졌을 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서 다른 성씨를 능가하는 유명한 가문이 되었습니다.

주나라 장씨의 이 두 가지 유래는 장씨가 중국에서 인기 있는 성씨가 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장씨의 성씨에는 소수민족의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한나라 이후 유한의 세력으로 인해 일부 소수민족은 성을 유(劉)로 바꾸었고 소수의 소수민족은 성을 장(張)으로 바꾸었다. 장씨 씨족 지도자들을 존경했던 다른 성씨들 역시 원성을 버리고 장씨를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지』에는 조조의 장군 장료(張遼)의 원래 이름이 섭(内)이었으나 나중에 성을 장(張)으로 바꾸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장의 제목" . 이것들은 모두 예시입니다.

장씨 가문은 분파가 많고 이주 상황도 복잡하다. 장(張) 성이 전국에 퍼져 있고, 장(張) 성의 명문이 전국에 퍼져 있기 때문에 장(張) 성은 각지의 장(張) 성씨가 있지만 수천 년 동안 번식과 이주에 있어서 매우 복잡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보전의 조상, 시기, 경로는 대부분 같은 성을 갖고 있는 보전의 조상들의 상황과 다르다.

다른 지역, 다른 시간, 다른 경로, 다른 방향으로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장씨 성은 항상 재능이 풍부했습니다.

춘추전국시대 진나라를 공격하기 위해 육국회사에 로비를 펼친 장의(張儀)를 시작으로 장씨 가문의 명사들은 역대 왕조와 대를 이어 역사의 무대에 등장했다. 장 가문은 다른 가문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가문의 보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략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왕조 시대에 장이라는 이름의 사람들은 이미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정치든, 직업이든, 학문이든, 예술이든, 의학이든 뭐든 다 될 것이다.

리샨얀종파가 무슨 뜻인가요?

야오(姫)라는 성은 기원전 22세기경에 형성된 오랜 역사를 지닌 성이다. 『당신서(唐書) 재상의 계보』에 따르면, “성(姓)은 요(姚)이다. 우순(妹舜)은 요서(堯徐)에서 태어났으므로 이를 성으로 삼았다.” Yu는 Yao Xu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Yao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Gui Shuizhi가 살았고 그의 성이 Wei였기 때문에 Yao는 그의 성을 Gui로 복원했지만 Gui는 그의 성을 Yao로 바꾸었습니다. 귀는 순이 즉위하기 전에 두 딸을 그와 결혼시켜 그곳에서 살게 하였는데, 이것이 웨이루이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Zizhi Tongjian Waiji Volume 1"에 따르면: "Gusou가 태어났습니다. Shun은 Yao Xu에서 살았고, 그의 성은 Yao입니다... 그는 Lishan에서 농사를 지었습니다..."

진강 네이컹(Neikeng) 지역의 야오(Yao) 성이 있는 문패에는 "여산암파(Lishan Yan Sect)" "산암패(Shan Yan Pai)"라는 네 글자가 카운티로 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씨의 사령관은 한때 리산에서 농사를 지었던 그의 조상 순 황제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기념하기 위한 것입니다. 공간을 놓고 경쟁한 지안에게 비옥한 땅을 주었습니다. “순이 리산에서 농사를 지을 때 밭의 경계, 곡식 등을 두고 다툼이 있을 때에도 그는 항상 겸손하고 관대했으며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리산의 농부들은 그의 덕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밭 경계를 포기하기 때문에 조상 순황제의 덕을 기리기 위해 야오 성씨를 현 사령관으로 "리산 연배"로 명명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야오 성씨는 모두 중앙 평원에서 이곳으로 이주했습니다. 장주현연대기(張州縣史記)에 따르면 당나라 때 진정(陳政)과 진원광(陳源廣)과 그 아들들이 장천(張泉)에 입성할 때 부하 중에 요(姫)라는 장수들이 있었는데 나중에 복건(富建)에 정착하였다. 송나라에 이르러 야오 성씨는 복건성 Xianyou, Pucheng, Fu'an, Ninghua 및 기타 지역에 분포되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광동의 Meizhou, Haiyang, Chaozhou 및 Dabu 등의 지점으로 분기되었습니다. 또한 허페이, 안후이, 자딩, 상하이, 차오셴, 산둥에도 분포했습니다. 허베이, 루롱, 바오터우, 내몽고, 조양, 요녕 및 기타 지역에도 정착지가 있습니다. 명나라말 청나라초에는 정성공의 장수들 중에 요태(姫泰), 요우(姚侯), 요조우(姚潮玉), 야오푸(姚富) 등 요(姚)라는 이름의 장수들이 많이 있었다. 그들은 Zheng Chenggong을 따라 대만을 개발한 후 해외로 이주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야오 성씨는 '리산 옌패이'를 군장으로 기용하는 것 외에도 '타오추시제', '귀수이천방', '오싱가', '오행가' 등을 자주 볼 수 있다. "Chuangfang Li Chuanfang"과 같은 오렌지 "홀 이름. 각 홀 번호에는 전설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오흥가'라는 제목의 유래는 '당신서'에 "진호공의 후손인 손경중이 전씨가 되어 나중에 노나라에 살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왕망은 순봉에 이르러 대목호(大牧后)를 받았고, 자회는 혼란을 피해 강을 건너 오현(吳縣)에 이르렀다. 성은 야오(姫)이고 우싱(吳興) 우강(吳康)에 살았다.

"전설에 따르면 천회가 혼란을 피하기 위해 산동에서 저장성 우싱에 왔을 때 그의 아버지, 할아버지, 증조부, 증조부의 10대 이상이 모두 단일 정씨의 후손이었고 인구는 천회(Tian Hui)가 이주하기 전까지는 절강성(浙江省) 오흥(吳興) 이후 인구가 번성하기 시작했고, 5대째 천복(Tianfu)이 되자 성(姓)이 야오(Yao)로 바뀌어 후손들이 번성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우싱에서 파견되어 다른 곳에서 살기 위해 우싱을 기념하기 위해 이 "풍수 보물 땅"은 리산의 순 농사, 레이즈의 어업, 허빈의 도의 역사를 기념하여 "우 싱가"로 명명되었습니다.

한갱(지금의 진장 네이컹)의 고대 산촌 줄리야오궈는 초기에는 눈배와 금귤이 풍부했는데, 나중에 동음이의어 때문에 리컹이라고 불렸다. 당시 안목이 뛰어난 땅 리갱(Likeng)으로 이주한 야오씨 가문의 선조들은 개발 현장을 기념하기 위해 황금빛 오렌지가 풍부한 고대 산간 지역에 가시덤불을 쪼개고 정착하며 번성했다. , 미래 세대는 "향기 속의 오렌지"라는 이름을 사용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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