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일부 게임 녹화를 전재하는데 게임 작가의 허가가 필요합니까?

일부 게임 녹화를 전재하는데 게임 작가의 허가가 필요합니까?

필요한 것은 이 게임들이 저자가 만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몰래 전재하면 침해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 게임들을 전재할 때 게임 작가의 동의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컴퓨터와 휴대폰은 이미 우리 생활에서 보급되고 있다. 그러면 평소에 할 일이 없을 때 우리 모두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저는 9 대 후반의 아이입니다. 어릴 때부터 제 친구와 피시방에 가서 흑놀이를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처음에는 협도차, 폭력적인 오토바이, 유성 나비검과 같은 독립 실행형 게임을 했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온라인 게임도 발전하기 시작했고, 우리는 전설과 크로스파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시작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여러 해가 지났는데, 이 게임들은 이미 거의 놀지 않았지만, 그것들에 대한 기억은 아직 남아 있다. 다음으로 내가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두 가지 게임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유성 나비검 < P > 유성 나비칼은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이 게임을 할 때 임무 통관을 선택할 수도 있고, 자신의 친한 친구 LAN 과 흑색하여 방을 만들 수도 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지도 중 하나는 크리스마스 이브였습니다. 이 지도에서는 산타클로스의 모자와 신발을 주워 먹을 수 있고 케이크를 주워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지도에도 많은 장비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큰 칼입니다. 매우 길어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둘째, 크로스파이어 < P > 크로스파이어 < P > 도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게임이다. 사격류의 게임으로 우리 소년들이 총을 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켰다. 당시 내가 가장 즐겨 놀았던 것은 폭파 모드였다. 이 모델은 매회 단 하나의 생명으로 너의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하다. 나의 저격은 아주 잘 놀았다. 매번 나는 한 구석에 숨어서 몰래 음인을 좋아한다. < P > 여러분, 관님, 게임 녹화를 전재하는 것에 대해, 게임 작가의 허가가 필요한지, 어떤 의견이 있으십니까? 긍정적인 논평을 환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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