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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샨후: '머시너리 월드'는 엑설런스 게임즈의 두 번째 벤처다.

9월 12일 조요게임즈(Joyo Games) CEO 싱샨후(Xing Shanhu)는 회사 새집에서 언론교류회를 열고, '빙티엔샤(Bing Tianxia)' 등 다수의 기술 매체와 게임 매체의 심층 인터뷰를 수락했다. 많은 기자들과 토론을 벌였습니다. 최근 엑셀런스게임즈의 행보가 잦아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모바일 게임 유통에 막대한 투자를 할 것이라는 외부 보도와 신작 게임 '머시너리 월드'의 모바일 버전 공개 등 새로운 조치까지,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는 겉모습 속에 사실 이 회사는 더 많은 목표를 갖고 있음을 시사한다. .

현재 '용병세계'는 명작 '내 이름은 MT' 출시 이후 또 하나의 명작으로, 이 작품은 무명의 거장 소설 '용병세계'와 동명의 작품으로, 개인적으로는 그에 의해 계획된. 이것이 명장 자신에게도, 심지어 우수한 게임 자체에도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기자: "내 이름은 MT"가 현재 귀사에서 두 번째 헤비급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머시너리 월드', 두 제품의 포지셔닝과 게임 플레이의 차이점을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스승님: 앞으로는 포지셔닝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내 이름은 MT'와 '용병세계'의 두 가지 목표는 각각 두 개의 제품 클러스터를 생성하는 여러 제품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둘 다 있고 "워크래프트"도 있습니다. 동부 및 서부 테마, 국제 노선. 이전에 Unity3d의 CEO를 포함하여 일부 외국 대형 게임 회사에 "Mercenary World"를 제공했는데 모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들 아시다시피 '내 이름은 MT'가 한때 중국 모바일 카드게임 붐을 일으켰지만, 이제는 시들해진 '내 이름은 MT'가 여전합니다.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현재 3천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230만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가 있으며 이 데이터는 여전히 다른 국내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따라잡기 힘든 목표입니다. 물론, 우수한 게임의 꿈은 단지 MT를 지키는 것만이 아니라, 우리가 볼 수 있는 현재 시장 동향을 결합하여 모바일 게임에 대한 사용자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머시너리 월드'는 3D 횡스크롤 SLG+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 가능성이 높은 헤비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자체의 연구 개발 문턱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게임에 대한 시장은 아직 비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연구 및 개발 비용이 아무리 높더라도 Excellent Games가 우수한 품질의 게임만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리포터: '머시너리 월드'는 다양한 게임 제품에 여러 차례 적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의 유명한 만화가 황위랑(Huang Yulang)이 만든 작품이기도 합니다. Mercenary World". 만화판 "Bing Tianxia", 이번 모바일 게임의 각색은 전작과 다를까요? 이전 제품에 비해 ARPU 값이 감소할까요?

스승님: 저희는 현재 ""머시너리 월드"는 수치적 최적화를 많이 했고 결국 ARPU 값이 떨어졌습니다. ARPU 값이 낮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시너리 월드"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저의 포지셔닝은 돈을 쓰지 않고도 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돈을 쓰면 게임의 특정 단계에서 진행 속도가 빨라질 수 있지만, 돈을 쓰지 않으면 무적이 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웹 게임의 높은 ARPU 가치 게임 플레이와는 다른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에게 많은 금화를 제공할 것입니다.

'머시너리 월드'의 모바일 게임 버전은 수평 버전의 3D 표현을 채택했으며, 그림 스타일은 서양 판타지이며, 캐릭터는 약간 Q 지향적입니다. 게임 내용은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합니다. 원본 장면을 기반으로 한 여러 개의 열린 A 복사본이 있습니다. 동시에 Amy, Da Qingshan, Chi Aotian, Ying, Lin Yushang, Sha Ruo, Horns 등 원작의 주인공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기자: 모바일 게임 '머시너리 월드'의 어떤 면에 더 만족하시나요?

마스터: 게임플레이예요. 용병들의 게임플레이는 RPG+SLG 입니다. SLG 요소는 수평 버전의 전투 방식에 반영되어 있고, RPG 요소는 캐릭터 성장과 영주 저택 등의 건물 관리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 주거지, 선술집; " "용병 세계"는 자동 전투 모드를 채택합니다. 플레이어는 소설 속 캐릭터를 모집하여 자신의 용병 그룹의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엘프 시스템, 환상의 야수 시스템, 용병 시스템, 업적 메달 시스템 등 게임 콘텐츠를 확장하는 게임플레이 모듈이 많다.

그래픽 면에서는 현재 중국에서 몇 안 되는 3D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그래픽이 아주 좋습니다. "머시너리 월드"는 드래곤과 마법이 어우러진 매우 강력한 세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Unity3D와 동적 스트리밍 화면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의 장면, 캐릭터, 전투 특수 효과를 세심하게 묘사합니다.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3D 모바일 게임을 보면 그래픽이 정말 최고입니다. 모든 원본 그림, 아이콘, 캐릭터가 비용에 관계없이 재설계되고 개발되어 이전과 다릅니다. 클라이언트 게임 페이지.

기자: 모바일 게임 '용병세계'의 세계관과 스토리는 당시 스승님이 창작한 동명의 마법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많은 독자들이 '용병세계'를 믿고 있었습니다. 소설은 '반지의 제왕'에 비견되는데, 당시 소설 '용병의 세계'의 창작과 유통에 대해 소개해주실 수 있나요?

스승님: 2002년에 책을 쓰기 시작하면서 " 용병세계'에서 이 책이 대만해협을 사이에 두고 출간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유명 만화가 황위랑의 동명 만화책으로 각색될 예정입니다. 여기, "용병세계"의 모바일 게임 출시에 앞서,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이 책을 구독하고, 칭찬하고, 비판하고, 심지어 악용하는 친구들이 있더라도 여러분의 관심이 유일한 동기입니다. 내가 긴 밤에 코딩을 하고 있을 때.

리포터: '머시너리 월드'는 다양한 게임 제품에 여러 차례 적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홍콩의 유명한 만화가 황위랑(Huang Yulang)이 만든 작품이기도 합니다. Mercenary World'. 'Mercenary World'의 만화 버전, 이번 모바일 게임의 각색은 전작과 다를까요?

스승님: 'Mercenary World'의 모바일 버전은 수평 3D 형식을 채택합니다. 표현, 그림 스타일은 약간 Q 지향적인 캐릭터가 포함된 서양 판타지입니다. 게임 콘텐츠는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며 원작 장면을 기반으로 한 여러 사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Amy, Da Qingshan, Chi Aotian, Ying, Lin Yushang, Sha Ruo, Horns 등 원작의 주인공이 모두 등장합니다.

리포터: 『용병세계』라는 책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이번 『용병세계』 모바일 게임 상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셨나요?

스승님: 이제 회사의 R&D 팀은 매우 성숙해졌습니다. 많은 동료들이 다른 일류 게임 회사에서 함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저는 주로 기획 과정에서 게임의 소설 본질에 대한 이해를 더 많이 나누고 싶습니다. , 그리고 동료들이 소설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와 줄거리를 독자들에게 더 잘 제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기자: '용병의 세계'가 시장에서 어떤 성공과 인지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가? 자사의 카드게임 '내 이름은 MT'의 영광을 능가할 수 있을까?

스승님: 솔직히 말해서 '내 이름은 MT'를 능가하는 건 불가능해요. 내 희망은 좀 더 현실적이다. "머시너리 월드"에도 MT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용병들도 나처럼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슬로건은 같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행복을 팔고 싶습니다!

기자: 에이미, 다칭산 등 소설 속 유명한 영웅들이 '용병'에서 만나기를 많은 플레이어들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계' 사람들아, 이 유명한 소설 캐릭터들이 게임에서는 어떤 형태로 등장하게 될까?

스승님: 캐릭터 설정으로 보면 현재 소설 속 유명한 영웅들, 예를 들어 에이미, 다칭산, Chi Han Feng은 플레이어의 게임 주요 임무를 수행하고 주인공이 ***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Qian Lixue, Baron Minas, Chi Changyun 및 60개 이상의 유명 소설 캐릭터 등 전설적인 용병 모집이 공개되며, 캐릭터 설정도 원작과 100%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소설 속 용병들의 직업, 기술, 심지어 속성까지 게임에서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기자: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의 수명이 전반적으로 너무 짧은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비교적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활용하고 모바일 게임을 개선해 보세요.

'머시너리 월드' 자체가 완전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 세계가 어떻게 형성되고 어떻게 파괴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머시너즈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이 컨텐츠가 심각하게 부족하고 지속가능성이 부족하다는 점에 크게 기인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모바일 게임 버전인 '머시너리 월드'에서 잘 해결될 수 있습니다.

소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ercenary World"는 다양한 새로운 카피와 활동을 출시하여 다른 게임에서 부족한 새로운 것을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기자: 모바일 게임이 붐을 이루고 자본시장에는 버블투기까지 벌어지는 업계 상황에서, 르동엑설런스의 핵심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스승님: 우리가 키워온 인재와 훌륭한 게임의 플레이어는 우리의 핵심 역량입니다. 우수한 인재는 회사에 좋은 제품과 개발 전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지원으로 우리의 우수한 게임이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기자: 모바일 게임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자신이 만드는 게임이 재미있고 퀄리티가 높은지 여부라면, 이러한 혁신적인 경영 능력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을까요? ?

스승님: 회사의 경영 메커니즘에 관해서는 혁신을 장려하고 직원들이 변화를 추구하도록 장려합니다. ?충성심, 배우려는 의지, 일하려는 의지, 조화,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회사의 슬로건입니까? 사실, 직원들이 스스로 생각하도록 강요하기 위해서입니다. 많은 직원들이 일부 프로젝트 의사 결정 문제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기본적으로 잘못된 방향이 아니라면 우리 경영진은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고 존중할 것입니다. 직원들의 생각과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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