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 엔진의 이름

'오리진' 엔진은 밸브가 개발한 차세대 게임 엔진이다. 호환성, 유연성 및 완전성으로 인해 게임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소스(Source)라는 단어는 일찍이 밸브의 1세대 게임 '하프라이프(Half-Life)' 시대부터 등장했다. "Half-Life" 게임 폴더에서 엔진 폴더는 GoldSource와 Source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GoldSource("Gold Source")에 성숙한 기술을 넣었고, 미성숙한 기술은 Source("Origin"을 의미)에 넣었습니다. 오늘날 Valve의 꿈은 실현되었으며, 그들이 실현하고자 했던 기술이 이 강력한 엔진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오리진" 엔진.

'오리진' 엔진은 1인칭 슈팅 게임 '하프라이프 2'용으로 개발됐으며 다른 게임 개발사에 라이선스를 공개하고 있다. 이 엔진은 렌더링, 음향 효과, 애니메이션, 앤티앨리어싱, 인터페이스, 네트워킹, 창의적인 예술 및 물리 시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새로운 엔진이 선사하는 화려한 효과를 즐기고 싶다면 현재 인기 있는 그래픽 카드가 이를 지원해야 합니다. Source 엔진의 상호작용성과 반응성은 Half-Life 2를 이전 버전보다 게임 친화적으로 만들어 주지만 Source 엔진의 진정한 특성은 종종 언급되지 않습니다.

이 엔진을 사용해 제작된 최초의 게임은 '하프라이프 2'였다. Valve는 또한 이를 사용하여 "Counter-Strike: Origin" 및 "Victory Day: Origin"과 같은 일부 온라인 게임을 리메이크했습니다.

"Origin" 기술은 최첨단 캐릭터 애니메이션, 고급 AI, 실제 물리 기술을 결합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PC 및 콘솔 게임을 만들기 위한 분석, 셰이더 기반 렌더링 및 확장성이 뛰어난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게임은 오래된 컴퓨터를 관리하면서 가장 진보된 구성을 갖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Origin Engine"은 처음으로 컴퓨터에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Origin Development Kit'(SDK)는 새로운 게임 제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게임 팀은 게임의 렌더링과 플레이트 제작에 중점을 두지만 Origin 엔진은 개발자가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게임 기능에 대한 시간과 에너지. "Origin" 엔진의 목적은 뛰어난 그래픽을 렌더링하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게임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리진필름메이커'는 더 이상 게임 시스템의 규칙과 규정에 얽매이지 않는 게임영화인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Origin Filmmaker"를 사용하면 모든 Origin 게임의 장면과 캐릭터를 사용하고 표정과 움직임을 수동으로 조정하여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Origin Filmmaker"를 다운로드하는 데에는 금전적 소비가 필요하지 않으며 Steam에서 "Origin Engine" 게임만 소유하면 됩니다.

Garry's mod(Gmod)를 US$9.99에 구매해야 하지만 정품 Origin 게임의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가져오려면 다른 Origin 게임을 구매해야 하지만 대신 Steam의 Origin 2013 엔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경쟁 엔터테인먼트도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고 존경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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