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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예술의 대표적 인물과 그 작품을 누가 알겠는가?

다빈치 (1452- 15 19) 는 르네상스 시대의 걸출한 대표로서 많은 성과와 공헌을 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피렌체 근처의 작은 마을인 빈치에서 태어났다. 그는 천재이다. 한편으로 그는 예술 창작과 이론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선과 3D 모델링으로 신체의 여러 가지 문제를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했다. 반면에, 그는 또한 자연과학을 연구한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위대하고 유명한 대가이다. 그는 천재 화가일 뿐만 아니라 위대한 수학자, 과학자, 정비사, 엔지니어이기도 하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한 사람이다. 그는 다재다능하여 인류에게 많은 공헌을 하였다. 그는 집을 그리고 조각하고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기를 발명하고 세계 최초의 비행기를 설계할 수 있다. 그는 의사, 음악가, 연극가로서 물리학, 지리학, 식물학 연구에도 나무를 세웠다. 그는 고상한 도덕, 부드러운 매너, 강건한 체격, 비범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한 손으로 말굽을 쉽게 부러뜨릴 수 있다고 한다. 그는 두 손으로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가 왼손으로 쓴 글자는 거꾸로 되어 있어서 사람들은 거울 속에서만 읽을 수 있다.

"이것은 세계 예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른손이다. 이 얼굴은 일단 본 후에는 우리의 기억에서 결코 분리되지 않을 것이다. " (모나리자) "이것은 인류 최고의 그림이다. 이 그림의 큰 성공으로 아무도 감히 이 학과에 발을 들여놓지 못했다." ("최후의 만찬") 이것은 화가가 62 살 때의 자화상이다. 몇 획은 후세 사람들에게 스케치 예술사의 전형을 남겼다. "(다빈치의 자화상)

동시대의 눈에는 다빈치가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전능한 천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그가 12 부의 전집만으로 자신의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정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예술은 과학이 아니라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하지만 다빈치의 정의, 예술, 특히 그림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결국 과학이다" 라고 정의한다.

다빈치는 사물의 표면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학자와 해부학자의 시각도 잃었다. 그는 과학자의 관찰력과 예술가의 표현력이 모두 있어 예술사상 최초로 인체와 동물의 비율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예술가이다. 그는 해부학 40 년을 연구해 30 여 구의 각 연령대의 시신을 직접 해부했다. 그는 인체 외부의 비율뿐만 아니라 인체 내부의 구조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작품 속 인물의 비율, 구조, 역학은 매우 정확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유명한 인체 해부학 스케치에는 원형과 정사각형의 완벽한 인체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어 가장 성공적인 아이디어로 여겨진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기하학적 비율과 구도에 매료되었다. 영원하고 신비로운 미소 외에도 모나리자는 흉상의 구도 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했다. 3 세기 이상 동안 서구의 모든 걸출한 흉상은 이 그림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또한 전임자의 피라미드형 구도를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암간 성모' 에서 성모의 두상을 정점으로 한 군상이 형성한 이등변 삼각형은 피라미드처럼 안정적이고 조화롭다. 최후의 만찬' 은 다른 작품과 마찬가지로 기하학을 바탕으로 화면을 디자인하며 수학의 대칭미를 구현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과학과 예술의 결혼이며 철학이 이런 완벽한 결합에 키스를 남겼다고 논평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은 명암을 이용해 평면의 화면을 공간감과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르네상스 초기에 화가는 일반적으로 선으로 투시를 표현하고, 단선평화, 색채가 단조롭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빛과 그림자를 연구하고 빛과 그림자의 기교로 인물과 풍경을 묘사하여 실감나는 입체감을 보여 주는 명암 그라데이션 방법을 개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오나르도 다 빈치,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상파가 출현한 수백 년 동안 다빈치가 세운 입체화 체계를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가 개척한 명암법은 이 시기의 그림을 변화시켰고, 예술사학자들이 보편적으로 회화 예술의 전환점으로 여겼으며, 그의 예술적 성과는 나중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예술가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후의 만찬》부터 서양화는 진정으로 르네상스 전성기에 들어섰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초상화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 투시학, 명암학, 구도학 등 단편적인 기술 지식을 더 요약하여 과학적 관점에서 살펴보았다. 그림에 관한 그의 원고에서 그는 처음에 물리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곧 투시, 비율, 기하학, 광학으로 전향했고, 그 다음에는 해부학과 역학이 이어졌고, 마지막으로 우주 자체의 역학 기능을 탐구했다. 《논화》는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의 18 개 필기에서 정리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전체 예술사에서 가장 소중한 문헌이라고 부른다.

때때로 과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만큼 강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결국 그의 첫 직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지식을 배우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보고 꾸준한 탐구에서 평생을 보내려 했다. 동시대의 눈에는 다빈치가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전능한 천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관점에서 볼 때, 그가 12 부의 전집만으로 자신의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정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예술은 과학이 아니라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하지만 다빈치의 정의, 예술, 특히 그림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결국 과학이다" 라고 정의한다.

다빈치는 사물의 표면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학자와 해부학자의 시각도 잃었다. 그는 과학자의 관찰력과 예술가의 표현력이 모두 있어 예술사상 최초로 인체와 동물의 비율을 체계적으로 연구한 예술가이다. 그는 해부학 40 년을 연구해 30 여 구의 각 연령대의 시신을 직접 해부했다. 그는 인체 외부의 비율뿐만 아니라 인체 내부의 구조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작품 속 인물의 비율, 구조, 역학은 매우 정확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유명한 인체 해부학 스케치에는 원형과 정사각형의 완벽한 인체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어 가장 성공적인 아이디어로 여겨진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기하학적 비율과 구도에 매료되었다. 영원하고 신비로운 미소 외에도 모나리자는 흉상의 구도 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했다. 3 세기 이상 동안 서구의 모든 걸출한 흉상은 이 그림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또한 전임자의 피라미드형 구도를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암간 성모' 에서 성모의 두상을 정점으로 한 군상이 형성한 이등변 삼각형은 피라미드처럼 안정적이고 조화롭다. 최후의 만찬' 은 다른 작품과 마찬가지로 기하학을 바탕으로 화면을 디자인하며 수학의 대칭미를 구현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과학과 예술의 결혼이며 철학이 이런 완벽한 결합에 키스를 남겼다고 논평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은 명암을 이용해 평면의 화면을 공간감과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르네상스 초기에 화가는 일반적으로 선으로 투시를 표현하고, 단선평화, 색채가 단조롭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빛과 그림자를 연구하고 빛과 그림자의 수법으로 인물과 풍경을 묘사하여 실감나는 입체감을 보여 주는 명암 그라데이션 방법을 개척했다. 인상파가 출현한 수백 년 동안 다빈치가 세운 입체화 체계를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가 개척한 명암법은 이 시기의 그림을 변화시켰고, 예술사학자들이 보편적으로 회화 예술의 전환점으로 여겼으며, 그의 예술적 성과는 나중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예술가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후의 만찬》부터 서양화는 진정으로 르네상스 전성기에 들어섰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 투시학, 명암학, 구도학 등 단편적인 기술 지식을 더 요약하여 과학적 관점에서 살펴보았다. 그림에 관한 그의 원고에서 그는 처음에 물리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곧 투시, 비율, 기하학, 광학으로 전향했고, 그 다음에는 해부학과 역학이 이어졌고, 마지막으로 우주 자체의 역학 기능을 탐구했다. 《논화》는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의 18 개 필기에서 정리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전체 예술사에서 가장 소중한 문헌이라고 부른다.

때때로 과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만큼 강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것은 결국 그의 첫 직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지식을 배우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보고 꾸준한 탐구에서 평생을 보내려 했다.

둘째, "나는 탐험에서 실패하는 게 낫겠다."

록 마돈나

그는' 마지막 만찬' 과 비슷한 거대한 벽화를 그렸지만, 저급한 실수로 마지막 순간에 파괴되었다.

그는 새처럼 날개를 펄럭일 것을 기대했지만, 그의 비상하는 꿈은 한순간에 깨졌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앞발굽이 날 수 있는 청동마 조각상을 조각하고 싶었지만 주조난으로 2 년 후 걷는 자세로 바꿔야 했다.

르네상스 시절 거스가' 거인 중의 거인' 이라고 부른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인류 지식의 많은 분야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동시에, 그와 함께, 거의 알려지지 않은 괴로움, 고난, 실패가 있다. 그러나, 그는 어떤 의도도 없는 행복한 생활을 하기보다는 탐험에서 실패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일생동안 이런 인생철학을 짓밟고 있다.

"마지막 만찬" 과 견줄 만한 거대한 벽화 "안갈리의 전쟁" 을 그릴 때, 그는 직접 새로운 물감을 개발하여 기름으로 겉면에 발랐다. 벽화는 이미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 있게 벽에 서 있었지만, 벽의 물감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만든 외부 코팅을 테스트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서 조수에게 두 개의 큰 화로를 옮겨 벽화 밑에서 굽게 했다. 결국 기름이 익었다. 그는 두 개의 화로로 8 개월의 고생을 망쳤다.

벽화가 채색 개울로 변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시험비행을 시작했다. 5 1 세의 다빈치는 열광적인 소년처럼 자신이 직접 만든 거대한 새를 산꼭대기로 옮겼다. 어린 제자가 큰 새의 나무틀을 잡고 산 아래로 날아가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떨어졌다. 이 항공기는 팔과 다리의 근육에 의해 구동되지만 인체가 극복할 수 없는 무게 문제는 간과한다. 새가 날기 위해 사용하는 근육은 전신 무게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인간은 5 분의 1 에 불과하다. 그러나 그의 비행 탐구의 실패에 대해 지나치게 가혹하게 요구한다면 연으로 번개를 끄는 프랭클린이 전등을 발명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 당시 교회 사상은 세계의 모든 관념을 주도했다. 예를 들어, 거의 모든 사람들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으며 적도 부근의 바다는 끓는 물처럼 더울 것이다.

그는 궁중 건축가로 임명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기사 동상을 조각했는데, 그 중 말의 앞발굽은 공중에서 뛰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는 밀랍으로 수없이 시험해 보았는데, 두께가 10 여 센티미터에 달하는 그루터기 조각이 창고 바닥에 쌓여 있었다. 가장 어려운 것은 10 톤의 금속 용액이 금형에 빠르게 주입되어야 하고, 냉각 불균형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시의 기술 조건은 분명히 이 생각을 지탱할 수 없었다. 2 년의 기한이 왔을 때, 그는 말을 일어서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그가 죽은 후 100 년, 스페인 사람들은 이 기술을 계속 시도해 본 후, 그 말 등에 있는 기사를 위해 기념비를 세웠다.

기발한 영감은 그가 다른 사람이 잡을 수 없는 것을 잡을 수 있게 해 주지만, 늘 중도에 그만두곤 한다. 영원한 비행이라는 생각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수시로 수중의 일을 멈추어야 했다. 당시 이탈리아의 모방직 공업은 매우 발달했고, 직침은 방직 작업장에서 가장 쉽게 마모되었다. 그는 공책에 각종 바늘을 닦는 기계를 그렸다. 반복적인 비교를 거쳐 그는 결국 가장 이상적인 것을 선정했다. 그러나 그는 곧 베틀이라는 생각을 하고 베틀과 볼 베어링기의 발명 설계에 빠져들었다. 아쉽게도 이 설계도들은 원고지에 누워서 결국 기계가 되지 않아 다른 연구로 전향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대부분의 작품과 원고는 그가 사망한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출판되었다. 과학사 덴피어는 "만약 그가 그의 저서를 출판한다면 과학은 100 년 후의 상황으로 점프할 것" 이라고 논평했다.

다빈치라는 걸출한 천재는 후세에 지혜로 가득 찬 부를 남겼다. 그의 예언적 재능과 결코 만족스럽지 못한 탐구정신은 몇 세기 후에도 여전히 경이롭다.

셋째,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그린 초상화

그는 하나님처럼 끝없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필사자의 생명과 힘만 가지고 있다. 그는 수천 개의 계획을 구상했지만 몇 개만 완성했다. 그의 가장 큰 포부는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지만, 선과 색채로 구성된 예술만이 그에게 영원한 찬양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일생은 미완성 작품의 장과 책장으로 가득 찬 끝없는 길이다. 그는 "나는 탐욕이나 게으름에 방해받은 적이 없다.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 그는 엔지니어, 전략가, 음악가, 수학자, 철학자, 건축가가 되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가 영원한 미소를 그린 화가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다빈치는 밀라노 공작을 위해 17 년 동안 일했으며 군사 엔지니어, 건축가, 화가, 조각가, 음악가로 일했다. 그는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궁정사로서 궁정 명절과 축제를 조직하며 중앙방송 춘완 총감독, 진행자, 시나리오 작가, 작곡, 의상 디자인, 안무 등 다양한 역할을 독립적으로 맡았다.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진 12 폭의 그림과 7000 여 페이지의 원고, 설계도를 보면 다빈치가 그림보다 과학에 대한 관심이 훨씬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과학 연구에서 그의 업적은 그의 예술적 업적 못지않다.

천문학에서 그는 천체를 관찰하여' 태양이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결론을 내렸다. 코페르니쿠스 이전에 그는 지구 중심 이론을 부정하고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상상했다. 그는 달 자체가 빛을 발하지 않고 태양의 빛을 반사한다고 생각한다.

물리학 방면에서 그는 액체 압력을 발견하고 연결장치의 개념을 제시하며 지렛대 원리를 발전시켜 작용력과 팔 길이의 관계를 추론했다. 물체의 관성에 대한 그의 묘사는 나중에 갈릴레오의 실험에 의해 증명되었다. 그는 또한 영원한 동기를 창조할 가능성을 부인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해부학과 생리학에 매료되었다. 처음에 그는 해부학을 연구하여 예술 조형을 더욱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였지만, 나중에는 독립된 과학 연구 분야로 발전하였다. 해부학에 대한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차트 세트를 만드는 것이다. 그는 인간의 뇌의 내부 구조를 왁스로 표현한 최초의 사람이고, 유리와 도자기로 심장과 눈을 만드는 것을 상상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는 심지어 아기가 어머니의 몸에서 발육하는 사진까지 그렸다. 다빈치는 심장과 혈액순환계를 연구한 결과 심장에 네 개의 공동실이 있고 심장 판막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는 역사상 최초의 동맥경화의 해부도이다.

다빈치의 연구와 발명도 군사와 기계 분야를 포함한다. 그는 항공기, 헬리콥터, 낙하산, 기관총, 탱크, 잠수함, 이중 선체 전함, 크레인, 회전, 기계, 펀치, 자전거 등을 설계했다. 그는 수학과 수리공학 분야에서도 큰 공헌을 했다.

다빈치도 뛰어난 사상가이다. 그는 과학을 굳게 믿고 종교에 대해 의심과 싫증을 자주 나타냈다. 그는 진리가 하나뿐이고 종교가 아니라 과학이라고 썼다. 그는 자연을 스승으로 내세워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도록 격려했다. 그는 지식은 실천에서 비롯되고, 지식의 획득은 직접적인 관찰과 경험에 의존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실험 작업 방법은 갈릴레오가 실천에서 발전한 후 영국 철학자 베이컨이 이론적으로 요약하여 현대 자연과학의 가장 기본적인 연구 방법이 되었다. 그것은 갈릴레오, 케플러, 뉴턴 등의 발명을 위한 길을 닦았다.

예술사학자들은 시대 앞을 걷는 사람은 단 한 명의 다빈치밖에 없다고 논평했다. 그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정교한 천재이자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외로운 탐험가이다. 그가 생각하는 촉각은 그가 처한 시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그 중 일부는 사실 우리 시대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

다빈치의 연구 사상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실천

다빈치의' 연구 사고' 의 실천이라고 말하는 것은 그 당시 다빈치의 연구가' 사고' 단계에 머물러 있을 뿐' 성과' 단계로 나아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현대인에 의해 성공적으로 실현되었다.

먼저 다빈치가 낙하산을 "디자인" 했고, 한 사람이 성공적으로 모방했다.

남아프리카 신문은 한 영국 남자가 15 세기 발명가 다빈치의 설계도에 따라 제작된 낙하산을 이용해 공중에서 2 120 미터 떨어진 낙하산을 사용하여 이런 피라미드 모양의 착륙장치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28 일 보도했다. 낙하산은 900 미터 높이에 도달할 때까지 공중에서 천천히 하강한다. 그는 낙하산과의 관계를 끊고 현대 낙하산으로 착륙 동작을 완성했다. 그는 발명자가 15 세기에 설계한 착륙장치는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지만, 착륙지를 정확하게 선택하기 위해 조작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다빈치가 1485 년에 디자인한 낙하산 스케치는 과거에는 실물을 해본 적이 없다. 전문가들은 그 타당성을 의심하기 때문이다. 낙하산은 방수포, 밧줄, 6 개의 1 미터 길이의 막대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게는180kg 입니다.

둘째, 노르웨이는 다빈치가 디자인한 다리를 만들었습니다

10 10 월 3 1 일, 북유럽 찬바람 속에서 노르웨이 여왕과 500 여 명의 각계 손님들이 색다른 대교를 위해 리본을 자른다. 헬리콥터가 사람들의 머리 위를 맴돌고, 기중기가 천천히 48,000 평방피트의 흰 천을 들어 올리고, 길이가 100 미터, 높이가 8 미터인 나무다리가 사람들 앞에 펼쳐졌다. 밝은 색의 나무 아치 세 개가 사수가 끌어당긴 단단한 활 세 자루처럼 이 다리를 단단히 지탱하고 있다. 놀랍게도, 이 다리의 디자이너는 500 년 전의 다빈치였다. 이 때문에 이 다리는' 모나리자' 라고 불린다.

1502 년에 다빈치는 두 대륙을 가로지르는 터키 이스탄불을 위해 절묘한 아치 다리 설계를 그렸다. 이 다리는 길이가 346 미터로 보스포루스 해협을 가로지른다. 만약 건설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가 될 것이다. 그러나 터키의 수단은 이 다리 건설을 거부했고, 그는 이 다리가 너무 어렵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다리는 도면에 500 년 동안 머물렀다.

1995 년 노르웨이 예술가 Vebjoern Sander 가 우연히 이 디자인 스케치를 보았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다.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그녀의 정교한 외형에 정복당했다. 그녀는 기능과 심미의 완벽한 조화이다. 클릭합니다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샌드는 마침내 노르웨이 도로관리국을 설득하여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하는 원칙이 완전히 성립되어 다리를 건설할 수 있다고 믿게 되었다. 조사를 거쳐 다리의 위치는 오스트레일리아 주로 확정됐다.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남쪽으로 30 여 킬로미터 떨어진 스톡홀름에서 오슬로로 가는 유럽 고속도로 18 에 인접해 있다.

현재 완성된 인도교 비용은 65,438 달러+0,360,000 파운드입니다. 스테인리스강 난간을 제외하고, 그것은 완전히 나무로 만든 것이다. 사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디자인은 석두 (Leonardo Davinci) 로 만들어졌지만, 노르웨이 사람들은 석두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여 다리를 짓는 재료를 나무로 바꿨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건축 디자인이 처음으로 실천에 옮긴 것으로 알려져 미학과 디자인의 고전적인 예라고 한다. 손튼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5 세기 전, 사람들은 이 다리를 지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그것을 지었다. 우리는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하는 원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성공적으로 증명했다. " 샌드는 또 다른 꿈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대륙이 모나리자 다리를 건설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 이런 다리를 보급해야 한다."

사실 다빈치의 생각은 현대인들에 의해 두 개 이상 실현되었고, 앞서 언급한 비행기, 헬리콥터, 잠수함, 물레바퀴, 자전거 등 많은 것들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러한 생각들을 합치면 다빈치의 사상이 그가 처한 시대를 뛰어넘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마치 시대의 한계가 그의 사상에 작용하지 않는 것 같다. 나는 이것이 다빈치의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이 그림은 고전이다.

다빈치는 예술이 단지 솜씨일 뿐만 아니라, 그의 솜씨는 당시 비길 데 없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건 과학이야! 고대 그리스 문명에서 유래한 서구 르네상스 시대의 화가들은 모두 지식이 풍부하고 다재다능하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또한 일련의 군사 가제트를 발명했다

아직도 재미있어 보이는데 비행접시도 있어요.

그가 직접 말했듯이, 그림은 그의 재능의 일부분에 불과하다.

에이미는 시인, 건축가, 조각가, 화가이기도 하다.

그가 직접 시체 몇 구와 시체 네 구를 해부했는데, 물론 당시 기독교가 매우 강했던 때였다.

이것은 위험하며 어떤 동물을 해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리고 관계를 나열하십시오!

다다는 일정한 경제적 기초를 가진 귀족이다.

이것은 당시 그의 예술 연구에 필요한 전제 조건을 제공했다.

너는 너의 생계를 가늠할 필요가 없다. 그는 베토벤 반 고흐처럼 평생 미혼이다. 이러한 조건은 몇 가지 전제 조건입니다.

그리고 아주 조용한 방법, 하나의 사고 문제가 있다. (일부 화론이 이미 없어진 것 참조)

나는 나의 그림에 매우 신경을 쓴다. (나는 그가 그림이 나의 재능의 일부일 뿐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다.) 모나리자는 4 년 동안 그림을 그렸다.

록성모' 와' 최후의 만찬' 은 그의 대표작이다.

빈센트 반 고흐 (1853-1890) 는 네덜란드 남브라반트 주 그로존드에서 태어나 와즈 강변 안와르에서 죽었다. 내가 24 살이 되기 전에, 나는 헤이그, 런던, 파리의 Gupir 화점에서 점원으로 일했다. 나중에 선교사가 되어 벨기에 남서부의 보리나 광구에서 선교했다. 그는 가난한 광부들을 동정하고 지지하라는 요구로 해고되었다. 극도의 실망과 빈곤한 생활을 한 후, 그는 예술에 대한 추구에서 자기 해방을 완성하기로 결정했고, 1880 이후 벨기에 왕립미술학원에서 가르침을 구하고 네덜란드 풍경화가 안동 모프로부터 공부하기로 결정했지만, 결국 독학을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이해에 따라 세상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1886 까지 그의 작품은' 감자를 먹는 사람',' 방직공' 과 같은 탐구기에 있었다. 1886 년 반 고흐는 동생을 데리고 파리에 왔고, 동생은 구필화점의 임원으로 툴루즈 로트레크, 고경, 피사로, 수라, 세샹을 만나 인상파 화가의 집회에 참석했다. 이로 인해 예술적 시야가 크게 넓어지고, 예전과는 전혀 다른 회화 방식이 시작되고, 색채가 짙고, 색채가 밝다. 1888 년 2 월, 그는 고갱과 함께 프랑스 남부의 알러 사생화로 1 년 동안 그림을 그렸다. 이것은 그의 예술 풍격이 형성된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남국의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도시, 들판, 꽃, 강, 농가, 교회는 그를 몇 번이고 "더 밝고 더 밝습니다!" 라고 외쳤다.

이때 그와 고갱은 인상파와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표현주의나 상징주의에 강한 관심을 보였다. 그래서' 남방인상주의' 나' 인상주의 분리주의' 를 세울 계획이 있다. 나중에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돼 고갱이 떠났고 반 고흐는 귀를 베는 사건 이후 점차 갈라졌다. 그래서 그들은 어떤 단체도 구성하지 않았다. 1890 년 세인트레미의 모소 정신병원에서 장기간 입원한 후 반 고흐는 파리로 돌아와 와즈 강변의 오웰에 살고 있다. 그는 가세 박사의 특별 대우를 받고, 가세 박사의' 소남' 과 오웰의' 교회' 를 포함하여 부지런히 그림을 그렸다. 그러나 1890, 10 년 10 월 27 일, 그는 가세 박사와 논쟁을 벌인 후 갑자기 총을 쏘아 자살하여 자신의 생명을 끝냈다.

반 고흐는 일생 동안 풍부한 작품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후에야 점차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다. 이 작품들에서 저자는 자기 정신의 표현을 추구한다. "모든 형태가 사나운 정신의 지배하에 점프하고 흔들린다." 이런 예술은 20 세기의 표현주의에 깊은 영향을 끼쳤는데, 특히 화가 수딘과 독일 표현주의는 반 고흐의 작품에서 많은 중요한 원칙을 흡수했다. 빈센트 반 고흐는 렘브란트에 이어 네덜란드에서 가장 위대한 세계적 영향력을 가진 화가이다.

라파엘의 시스틴 성모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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