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그 모바일 게임들은 모두 자바에서 개발한 것이다.

그 모바일 게임들은 모두 자바에서 개발한 것이다.

휴대폰 게임은 일반적으로 Unity, COCOS, Java, C 언어로 개발되지만 구체적인 상황도 봐야 한다. 일부 모바일 게임도 HTML5 로 개발될 수 있습니다.

플래시와 자바 게임, 일반적으로 작은 게임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본적으로 매우 무작위적이고 어리석은 이야기와 조작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개발이 비교적 간단해서 JavaScript, flashcs, Java 를 알면 개발할 수 있다.

대형 게임의 개발은 방대한 팀이 다양한 언어와 도구를 사용하여 완성해야 한다. 요약하면, 주로 C, C, 어셈블리 언어, 셰이더 언어, 스크립팅 언어, 효율적인 개발 언어 C# 또는 Java 가 있습니다.

IOS 는 주로 C 또는 ObjectC 로 개발되고 Android 는 주로 Java 로 개발됩니다. 학습 게임 개발, 일반 대형 게임의 개발은 모두 하나의 소프트웨어 언어로만 하는 일이 아니다. 어느 것이 신뢰할 수 있는지 알기가 어렵지 않다. 예를 들어, Java 의 기초가 완성되면 미래의 발전 전망도 매우 좋다. 현재 휴대폰 게임에는 주로 iOS 와 안드로이드라는 두 가지 플랫폼이 있다.

우리는 게임을 개발할 때 게임 엔진에 대해 자주 듣는다. 게임 엔진은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조작과 효과를 결정하므로 일반적인 게임 개발 아키텍처는 일반적으로 상향식 DirectX 게임 엔진입니다.

DirectX 는 모든 그래픽 카드와 동등한 것으로 알려진 통합 인터페이스이며 하드웨어 렌더링을 사용하는 게임을 위한 프로그래밍 모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DirectX 인터페이스는 고성능을 추구하기 위해 간단하고 기본적인 그리기 기능으로 게임의 효율적인 개발에 불리하다.

이때 게임의 특징에 따라 적절한 선택과 포장을 해야 하며, 비교적 추상적인 게임 개발 인터페이스와 프레임워크를 구현하여 게임 엔진의 그래픽 엔진으로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이 부분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는 C, C 및 소수의 어셈블리 언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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