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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영웅전설과 무림영웅전설은 같은 게임인가요?

다양한 게임은 모두 Zhiguan Company에서 제작됩니다. 진용영웅전설은 1997년에 제작된 도스버전, 무림영웅전설은 2001년에 출시된 윈도우버전, 설정시기는 '진용전설' 게임이 끝난지 100년 후, 장소는 낙양 남문 앞, 먼지 많은 청년(주인공)이 서서 "드디어 낙양시에 왔다. 사람들이 그 행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몇 번이나 들었는지 모르겠다"고 중얼거렸다. 어렸을 때부터 그 영웅(진용의 영웅전설의 주인공)의 모습을 오늘 드디어 볼 기회가 생겼는데, '영웅상'은 어디에 서 있으면 안 될까? 이렇게 유명한 조각상은 찾기 힘든데, 일단 시내로 가자!" 영웅 조각상이란 무엇입니까? '진용전설' 게임의 마지막 엔딩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샤오샤미가 10대 고수를 물리치고 현실 세계로 돌아온 후, 게임의 가상 무술 세계에서 모두가 샤오샤미의 업적을 기념하고 존경하기 위해 뤄양시에 영웅 동상을 세웠습니다!

이 게임의 프롤로그는 주인공이 영웅 동상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뤄양시에 오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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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소개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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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영웅전설 가이드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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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림영웅전설 가이드 및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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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림영웅전설(리뷰)

제작사: 허뤄 스튜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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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Zhiguan Technology

게임 유형: 무술 RPG

Yangxia Studio: Prodigal Han Bai

8월 29일, 자주 Lan 모두의 침에 휩싸인 지관은 올해의 RPG 명작이라고 자부하는 '무술영웅전설'을 뻔뻔하게 출시했다. 방탕한 아들은 29일 오후 게임을 받아 전율 속에 게임을 설치했다. (아직 좋아하던 이 게임도 지관 때문에 망할까봐 두려웠어요.) 게임에 들어간 뒤 천천히 플레이를 시작했어요. . . . . . . 이제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플레이하니 정말 손을 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하하! ! 특히 Zhiguanchu 게임에서는 오랫동안 이런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무술전설'의 그래픽은 킹소프트의 '달그림자전설' 등을 비롯해 현재 많은 게임들에 비해 좋지 않다. 굵은 선이 있는 손으로 그린 ​​풍경화 스타일인 것 같다. , 아름답지도 아름답지도 않지만 게임 갈색과 노란색 배경색과 결합된 간단한 메뉴 인터페이스(예: 캐릭터 속성, 아이템 구매 및 판매 등)는 사람들에게 가장 순수한 고대 스타일의 느낌을 줄 수 있으며 통합되어 있습니다. 게임 테마로. 탕자는 그 대나무 장작식 칼럼 메뉴를 보고 이루 말할 수 없는 친절함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게임은 결코 그래픽만으로는 승리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내용과 의미는 게임의 본질입니다. 백과사전은 미술, 꽃, 다도, 체스, 요리, 서예, 낚시, 사냥 등 모든 것을 다루고 있으며, 이러한 스킬 포인트를 얻으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지식, 각 스킬에 대한 주석과 설명이 생생하고 흥미로워 나도 모르게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인체 전반의 경혈에 대한 이해와 기초지식은 마치 탕자에게 기초적인 의학적 교훈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훌륭한 게임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할 수 있다면, 탁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본 문부성 학교 지리 교육 과정에도 포함되었던 유명한 "발견 시대"를 방탕한 아들에게 상기시켰다.) 전체적으로 "무림 영웅 전설"은 끝없는 고서와 같습니다. 재미 있고 아름답습니다.

'무예전설'의 게임 방식은 캐릭터 육성과 RPG를 크로스한 형태로, 타이거 같은 미니게임 모드(사냥, 낚시, 약초 채집, 채광 등)가 추가돼 흥미롭다. 작은 게임!) 정말 참신하고 독특합니다! !

친근한 디자인 등 더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고, 영웅들과도 사랑에 빠질 수 있을 것 같아요. (탕자: 원해요, 좋아요!! ), 그리고 이제 탕자의 게임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비밀을 완전히 밝힐 수 없기 때문에 줄거리도 다양해졌습니다. 다음에는 탕자가 매일 플레이하고 자신의 전략 경험을 모두에게 바칠 것입니다!

'무협영웅전'은 '진용영웅전'에 이어 제가 특히 칭찬하는 두 번째 지관 게임입니다(하하!! 나쁜 지관을 혼내는데 지쳤습니다!), 화라 스튜디오가 살았습니다 우리의 기대에 부응! ! ! !

양시아 스튜디오: 텐셀

쾅! 구경꾼 여러분, 저는 처음으로 구이바오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지금 막 우연히 게임을 했기 때문에 친척이나 친구가 없습니다. 발을 구르며 환호했어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살아서 이 도랑에 빠졌어요! (빠, 누가 그렇게 잘하냐? 내가 배고프지 않을까 걱정이구나. 여기에 토마토를 던져도 되는데, 좋은 것도 위에 던져도 된다. 이게 사람이 먹을 썩은 음식인가? 빠! 빠빠! #PYamp; ^ @×amp;………) 친애하는 시민 여러분! 내가 쉽게 집에 갈 수 있도록 나에게 은화 몇 냥만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나는 정말 "무술의 전설"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바뱅뱅뱅! 와! 왜 이렇게 일찍 어두워졌나! 시차증이 아닐까...)

하하 농담으로 말씀드리지만 저는 '무술전설'을 해봤습니다. " 하니까 기분이 정말 좋아지는 것도 게임을 하면 좋은 효과 중 하나일 것 같아요. 눈 깜짝할 사이에 '진용영웅전설'이 나온 지 거의 5년이 흘렀다. 이 기간 동안 게임계에 얼마나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는지, 누가 자세히 설명할 수 있겠느냐. 상황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이 게임은 여전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또 한 번 나를 감동시킬 게임의 신이 내 세계에 찾아올 것이라는 희망을 기대한 적도 있었고, 내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가득 채우는 설명할 수 없는 쓰레기들에 짜증도 냈는데, 이제는! 컴퓨터 앞에 앉은 순간, 소원이 이루어지고 지나간 설렘을 미친 듯이 감상하는 순간, 마치 사람의 바다 속에 들어가 마침내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그 손을 잡을 수 있게 된 것 같은 기분이다. , 그 따뜻함과 도취감에 나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진용의 작품의 성공 포인트는 극도로 높은 게임 자유도입니다. 플레이어는 지루한 전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설정은 때때로 레벨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과정은 혼란스러웠지만, 깔끔한 구성과 감미로운 사운드 트랙은 이미 관객들을 화면에서 극도로 멀리 끌어당겼습니다. 그때 내가 하고 있던 일은 담배를 입에 물고 공을 몇 번이나 쳤는지 손가락으로 세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주인공을 좌우 교환으로 바꿔서 "해커"라고 불릴 수 있다고는 상상도 못하실 겁니다! 하하! 참고로 좌우 인터플레이 코드는 5B 입니다 :)

이런 변화는 측면의 가시라고 할 수 있지만, 생명력에 심각한 타격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육성 요소와 다양한 스킬. 플레이어가 게임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무한히 늘리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지는 사랑을 말하는 것이 틀린 것이 아닙니다! 그냥 자연스럽고 암울한 게임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새우가 될지, 우아한 학자가 될지는 오로지 제 마음입니다. 게임 내 캐릭터 능력과 관련된 많은 가치는 다양한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향상됩니다. , 눈 기술과 하드 기술 등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의 디자인은 격렬하고 화끈하게 캐릭터의 능력치를 갑자기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조용하고 미묘하게 게임에 요소를 촉촉하게 적셔주어 재미나 번거로움이 느껴지지 않게끔 디자인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점은 모든 사람은 가능한 한 돈을 많이 벌려고 노력한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단지 물건을 사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아직 말하고 싶지만.. 입이 바짝바짝..)

조금만 시간을 내어 세계일주를 하고 불멸자가 되어보겠습니다!

양시아 스튜디오: 작은 고기빵

게임의 오프닝은 영화의 오프닝과 같지만, 아쉽게도 아름다운 주제가를 추가하면 노래가 나오지 않습니다. 확실히 이 게임이 더 재미있습니다. 게임 모드도 기존 무협 게임과 다릅니다. 처음에는 전형적인 RPG 달리기 방식이었지만 나중에는 AVG 달리기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 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점은 게임에서 돈을 버는 부분이 인기 미니 게임 모음인 것 같습니다. 이것이 MM을 기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훈련 부분에서는 캐릭터도 Q 버전 초상화이지만 모두 매우 귀엽고 풍부한 표정이 게임에 많은 재미를 더해줍니다. 게임이 번거롭고, 어떤 기술을 배워야 할지 모르겠어요. 무술 영웅이 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게임의 전반적인 조작은 편안하고 생동감 넘치며, 캐릭터들의 대사는 유머러스하고, 줄거리의 변화에 ​​따라 음악도 바뀌기 때문에 음악 역시 게임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연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음악의 기술적 가치도 있습니다. 하하, 아직 많이 플레이하지 않았으니 빨리 해봐야겠네요. 올해는 무술 게임이 참 많네요. 저도 신선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나랑 세계여행할래?

레인저 스튜디오: 화난 모세

자유! ! !

이런 게임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완전 자유도가 높은 RPG인데, 중국 무술 버전인 태극기 같은 느낌도 들어요.

이전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줄거리의 방대함과 복잡성. 여러 동료가 동시에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험을 교환했습니다. 모두가 뭔가를 놓쳤습니다. 플롯의 깊이가 100%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칭찬할만한 점은 게임의 황록색 색상 구성이 매우 편안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몇몇 친구들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는 그래도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말하면 진용 히어로즈 온라인이 이 게임을 기반으로 한다면 지금은 서버가 과밀 상태가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는데, 전작인 진용 히어로즈에 비해 전투 그래픽이 많이 나아지지 않은 느낌이다. 게임의 두 번째 단계의 개발 부분은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좀 더 섬세하게 만들고 밸런스를 더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그다지 명확하지 않아, 신규 플레이어들이 다소 어지러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백옥은 약간 흠잡을데가 없지만 여전히 클래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안하면 잃을 게 없지만, 몇 년 뒤에 다시 하면 애초에 왜 안 했는지 후회하게 되겠죠?

Yangxia Studio: Shui Han

분명히 오프닝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탑다운 그래픽조차 투박하다고 할 수 있는데, 640X480X256의 효과는 정말 어렵습니다. 2001년 선수의 음탕한 눈빛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특히 한수이는 이제 막 '초류샹 신전' 투어를 마쳤기 때문에 그의 버릇없는 눈은 황과수폭포보다 더 큰 낙하를 고통스럽게 견뎌야 했는데...

게으름의 결과 예술 노동자들은 음향 노동자들(이 단어를 잔성(Zhansheng)으로 만들기 위해 말도 안 되는 일이다)이 더욱 게으르다는 것이었고, 진용의 영웅들의 음악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그는 또한 교묘하게 그의 음악을 복사했다. Zhiguan의 다른 작품도 유사합니다. 그 결과 한수이가 왼발로 낙양 향초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귀에서는 지관이 제작한 1997년 '삼국지연의' 중 최고의 가을 테마 배경음악이 들려왔다.

진용씨의 화라오 소설 14권도 부족하고, 삼국지연의도 부족하다는 생각에 바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작동을 다시 보니 자동주소 기능이 없군요! 과거에는 특정 게임이 자동 주소 지정이 너무 느리다고 꾸짖었지만 이제는 무술 영웅들이 조용히 우리에게 교훈을 주었습니다. 지연된 자동 주소 지정보다 더 나쁜 유일한 것은 자동 주소 지정이 없다는 것입니다. . 이제 괜찮아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채 놓지 말고 천천히 캐릭터를 끌어서 움직여 보세요.

예기치 않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과 주인공의 34가지 기본 속성(싱글 플레이어 게임 중 가장 많은 수이한 속성)의 강력한 지원으로 무술의 전설 자유도가 높고 분기도 많고 속도도 많은 비장의 카드. 이것만으로 한수이는 뛰어들어 밤새도록 놀았다. 이렇게 풍부한 의미를 지닌 게임을 접했는데 너무 깨지기 쉬운 껍질이...아...

Shui Han을 마지막으로 당황하게 만든 것은 이 게임이 내 Celeron 650/PC150에서 실행되었다는 것이었습니다. 256M/에서의 성능 Geforce2MX 32M은 사실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동생 Thunderbird 1.3G / 512M DDR / Geforce2GTS 64M DDR을 구입하고 나서야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공식 권장 구성과 너무 다릅니다... ( 이 문단은 참고용입니다.)

유시아 스튜디오: ALI

분명히 5년 전 '진용전설'을 플레이했던 분들과 같은 곳에 있는 것 같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게임입니다. ’의 밤, 그날의 모든 감정이 신선한 감동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복고풍 게임과 오래된 게임의 혁신 추세가 미래 게임 시장에서도 계속해서 지배할 것이며, 복고풍 기술과 창의성이 게임의 성공을 결정하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무협전설'의 방식과 마찬가지로 모든 메커니즘이 계산됐다고 할 수 있다. 게임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았지만 그 규모는 '진용전'보다 훨씬 크다. 그리고 자유도는 더 높고 더 캐주얼합니다. 변화하는 상황에서 다양한 브랜치를 추가하는 것은 모든 유명한 걸작의 확장팩이 소위 3D 효과를 추구하지 않는 게임의 그래픽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는 소위 역동적인 장면. 그러나 Jian은 화면의 단순성과 우아함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향수를 주는 동시에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속성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가 더욱 배가되는 것 같습니다. 뛰어난 디자인은 온라인 게임의 기본 디자인을 차용한 것 같습니다.

그 결과 '무예전설'은 여름에 출시된 수많은 무협 게임 중 몇 안 되는 뛰어난 작품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프롬프트는 더욱 엉성합니다. 게임의 최종 목표는 그다지 명확하지 않지만 결국 플레이어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은 이미 매우 좋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인 로그 스타일에서 4개의 CD로 만들어지지 않고 2개의 CD로 단순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신중한 플레이어는 이 2개의 CD의 용량이 여전히 매우 높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 게임은 CD 1장이면 충분합니다. 게다가 일단 설치하면 CD도 없이 불법 복제된 하드 디스크 버전으로 변해 버리는데, 이는 적어도 제작자의 부주의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게임 프로모션에서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의 디자인은 아무리 해도 불가능하다. 결국, 수식어로만 캐릭터 이름을 수정할 수 있어 허위 프로모션이 의심된다. 게임 자체의 뛰어난 창의성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단점은 게임 전체의 분위기를 망쳐버립니다!

양샤스튜디오: 오디세우스

이렇게 난이도가 높은 무협 RPG를 오랫동안 플레이해본 적이 없어서 진용의 영웅전설을 플레이하면서 다시 한번 황홀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처음으로.

오후에 받았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단어는 어지러움. 속성이 왜 이렇게 많아? 양육은 왜 너무 빨리 진행되는가? 내 작은 새우가 아직도 세계 273위인 이유는...

게임이 안 좋다는 게 아니라 중국 최초의 독립형 MUD를 만든 헬루오 스튜디오를 정말 존경하고, 특정 RPG 게임도 만들어요. 쓰레기 게임이 난무하는 오늘날에도 이러한 본질은 유지되고 있습니다(정말 눈에 띄는 스튜디오네요~~).

게임의 복잡한 줄거리, 흥미로운 미니게임, 귀여운 Q 버전 캐릭터 등, 혹은 게임 스타일 자체가 뛰어난 게임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그래픽이 나쁘고 음악이 게으르다고 할 수 있지만 음악을 재생하거나 그래픽을 재생하는 것만으로 게임을 하는 것입니까(전자의 경우 VOS로 이동하고 후자의 경우 옳고 그름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이 나쁘다는 평가를 받는 상황에서도 진용의 영웅전설이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아마도 앞서 언급한 게임 RPG의 본질인 '롤플레잉'이라는 단어 때문일 것이다. 현실에서든 게임에서든, 맡은 역할에는 온갖 이상한 변수가 있을 것입니다. "Wulin"은 34가지 기본 사항과 타이틀(직업, 취미)에 영향을 미치는 2가지 숨겨진 속성을 통해 모든 사람의 선호도에 맞춰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스스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여 이 점을 포착합니다.

완벽한 것은 없고, 부족한 점은 늘 존재합니다. 불편한 조작과 지루한 중첩 작업은 모두 오래된 문제입니다. Heluo는 의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과거의 추억을 남겨두는 것일까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단점이 단점보다 크지 않다. <무술>은 여전히 ​​3~4번 해볼 만한 훌륭한 국내 작품이다.

Youxia Studio: Fei Lei

무림영웅전설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여름방학 전에 출시된다고 했는데, 이제 막 여름방학이 지나서 나오네요. 게임의 그래픽은 매우 고풍스러운 "Xuanyuan Sword"의 풍경 스타일 만화 스타일과 같습니다. 음악과 음향효과도 좋고, 도시에 들어서자마자 들리는 "야...하..." 소리가 바로 그 도시에 빠져들게 만든다. 게임 속 NPC 캐릭터도 매우 상호작용적입니다. 학자는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는 데 보내고 "정오" 휴식 시간에만 시간이 납니다. 어린 소년은 걷는 동안 여동생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주제(이것은 실제 생활에서는 정상이지만 게임에서는 사람이 "평생" 동안 같은 문장만 말하는 것도 정상입니다.) 이 마을을 지나면 이 가게는 사라진다. 게임의 일부 작업은 미니 게임입니다. 실패하면 다시 시도할 수 없습니다. 이는 실제 생활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리고 저장 열에는 공간이 하나만 있으므로 "저장"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게임은 일반 RPG 모드와 개발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구분됩니다. 이전 모드는 모두 RPG 모드에 관한 것이며 개발 모드를 사용하여 Q 버전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선택사항만 있고 저장할 수 없습니다.(왜? 현실과 같아야 하나요?) 그러니 선택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공개 PRG이지만 플레이 방법에는 여전히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곡에서 노인의 세 가지 질문에 답하지 못하면 그의 견습생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즉시 게임 오버가 됩니다! ! ! 나는 적어도 계곡에서 벗어나 스스로 주인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게임은 국내 게임 중 최고라고 평가받는데, 스토리지는 왜 이래야 하는 걸까요? 우리는 이 방법으로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우리가 다른 삶을 다시 경험하도록 요구하므로 진행 상황을 읽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게임을 몇 시간 안에 플레이할 수 없으면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인생은 여전히 ​​반복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게임을 하고 있으니 누가 더 잘하고 싶지 않고, 더 완벽하게 플레이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Yangxia Studio: Mboma

저는 무술 게임을 좋아한 적이 없으며 지금까지 두 가지 게임을 한 번에 플레이했습니다. 하나는 "Mark of the Sky"입니다. "Jin Yong's Legend of Qunxia"입니다. "Jin"의 예술은 정말 형편없었지만, 자유로운 구성이 저를 계속 플레이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 '진'을 제작했던 헬뤄스튜디오가 드디어 후속작인 '무술영웅전설'을 출시하게 됐다.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제작 측면에서나 사업 측면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느낀다. 이 게임은 최고이거나 가장 유행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이전 "골드"의 다양한 장점을 잘 계승하고, 신선한 요소를 적절하게 도입했습니다.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는 일부 게임에 비해 '무술' 제작자들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강점을 더욱 분명하게 인식시키고, 자신의 능력 내에서 최선을 다하며, 더 많은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제한된 콘텐츠를 사용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무술"의 예술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고 음악도 그저 받아들일 수 있을 뿐이지만 플레이어는 이 게임이 게임플레이와 매우 유사하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다양하고 자유로운 스토리라인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Fallout 시리즈를 생각나게 합니다. 역사상 최고의 RPG 중 하나인 Fallout 2는 승리를 위해 외모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무술"은 이것을 배운 것 같습니다. 게임은 어떤 모드나 유형이 성공할 수 있는지가 아니라 게임 플레이에 따라 승리합니다!

레인저 스튜디오: 블루 플레임

우울한 하늘에 한 줄기 햇살이 비치는——무술영웅전설!

제작자: Zhiguan Technology——Heluo Studio

화면: 8

플롯: 8.5

음악: 8

작동: 7

엔터테인먼트: 9

전체 평점: 8.5

드디어 기다리던 이 게임이 나왔습니다. 서사시도 없고 가슴 아픈 일도 없습니다. 줄거리처럼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가 있지만, 이 게임은 세상의 작은 새우가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영웅이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요즘 RPG에서 괴물과 싸우는 영웅의 인기 모드에 비해, "무림"은 여유롭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사람들에게 여유롭고 유머러스한 여가 걸작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시스템과 속성 디자인, 많은 흥미로운 미니 게임과 무작위 이벤트는 물론 음악 연주, 체스, 서예, 그림, 술, 차 등 게임에 담긴 풍부한 중국 전통 문화 지식도 담겨 있습니다. , 그것을 만드십시오. 이 게임은 매우 높은 수준의 재생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보기 드문 실수의 걸작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지식도 넓힐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그래픽이 화려하지도 않고, 곳곳에서는 5년 전 진용의 영웅전설의 그림자가 아직도 눈에 띈다. 그러나 단순하고 전통적인 중국 스타일은 게임 자체의 배경 설정에 매우 적합하며, 보완적인 음악과 결합되어 사람들은 빠르게 게임에 빠져들고 Xiao Xiami의 성공과 실패에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롯 자유도가 높고 독립형 그래픽 머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닝을 할 때 시스템에 "하드 스킬이 조금 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즉시 UO를 떠올렸습니다. "Jin Yong"의 성공으로 인해 Heluo는 이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 이를 크게 강화하고 확장하게 된 것 같습니다.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캐릭터를 완전히 성장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주인공의 다양한 속성과 무작위 이벤트 선택에 따라 최종 결과는 매우 달라집니다. 당신이 영웅이건, 악마이건, 비극이건 희극이건... 당신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아름다운 옥이지만 여전히 흠집이 남아있습니다. 게임 조작성이 형편없고, 길을 막고 있는 화분이 있어도 캐릭터가 장애물을 만났을 때 비켜나지 못하는데... 단축키가 없기 때문에 조작도 불편합니다. 자유도가 높다고는 하지만 자신만의 무술을 선택할 수 없고, 특히 주인공의 이름을 직접 지을 수 없다는 점은 상당히 아쉽다. 남자든 여자든 주인공의 아바타도 있는데, 뤄양시에서 알리의 아바타를 처음 봤을 때 헬뤄에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는 게 사실이지 않나요? 전에 봤어? 여자? 미학적 감각이 없군요 :)

일반적으로 게임의 장점과 단점은 80%와 80%로 나뉘는데, 장점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MM들조차 이 작품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 "Jin Yong"부터 "Wulin"까지 Heluo Studio의 게임은 항상 그래픽이 좋지 않다는 비판을 받아왔지만 Jin Yong의 Legend of Heroes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상당히 좋습니다. 따라서 게임의 품질은 전적으로 그래픽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창의적인 설정, 풍부한 의미, 뛰어난 엔터테인먼트가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Heluo Studio의 성공은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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